게임

팀전 결승 진출전 & 개인전 16강 최종전 05.01|HLE vs. SB|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팀전 결승 진출전 한화생명e스포츠 vs. 샌드박스 게이밍
개인전 16강 최종전
대회 안내▶bit.ly/3bic6PQ​​
선수소개▶bit.ly/3kJT7BP​​
대진표/경기결과▶bit.ly/3rf2z2A​​
승부예측▶bit.ly/3rc6JIy​​
이벤트▶bit.ly/3e4Ksc5​​
00:00​​​​​​​​ 대기화면 시작
19:36​​​​​​ 생방송 시작
24:27 트래시토크
29:29​​​​​​​​ 팀전 결승진출전 선수 소개
32:25​​ 팀전 결승진출전 스피드전 트랙 밴픽
37:36​​​​ 팀전 결승진출전 스피드전
51:14​​​ 팀전 결승진출전 아이템전 트랙 밴픽
56:37​​​​ 팀전 결승진출전 아이템전
01:33:46​​​​ 개인전 16강 최종전 선수 소개
01:38:18​​​​​​​​ 개인전 16강 최종전 1트랙
#KartRider #카트라이더 #카트리그 #한화생명e스포츠 #한화 #HLE #샌드박스 #SB #김승태 #박현수 #정승하 #김기수 #유창현 #노준현 #김지민 #배성빈

댓글 

  1. _blue별빛

    _blue별빛

    9 일 전

    19:37 시작 24:30 트래시토크 30:07 한화생명팀 소개 31:22 샌드박스팀 소개 32:25 스피드 밴픽 37:39 스 1트랙 - 올림포스 제우스 시티 40:31 스 2트랙 - 도검 구름의 협곡 43:34 스 3트랙 - 팩토리 두 개의 공장 46:27 스 4트랙 - 빌리지 운명의 다리 51:20 아이템 밴픽 56:45 아 1트랙 - 올림포스 선택의 문 58:57 아 2트랙 - 쥐라기 아슬아슬 화산 점프 1:01:48 아 3트랙 -동화 카드왕국의 미로 1:04:30 아 4트랙 - 황금문명 CSO 아즈텍 1:08:42 에결 트랙, 선수 소개 1:10:15 에결 시작 1:13:19 결승진출전 결과 1:14:25 승자팀 인터뷰 ------------------------ 1:30:14 시작 1:34:27 개인전 선수 소개 1:38:20 1트랙 - 올림포스 하늘의 신전 1:41:33 2트랙 - 포레스트 오싹한 공중다리 1:44:45 3트랙 - 사막 놀라운 공룡 유적지 1:47:39 4트랙 - 카멜롯 외곽 순찰로 1:50:31 5트랙 - 월드 이탈리아 피사의 사탑 1:52:44 6트랙 - R 포레스트 지그재그 1:55:57 7트랙 - 광산 위험한 제련소 1:59:19 8트랙 - 노르테유 익스프레스 2:02:22 9트랙 - 공동묘지 해골 손가락 2:05:29 개인전 16강 최종전 결과 2:06:24 1등 인터뷰

    • 잼민동석

      잼민동석

      4 일 전

      카튜브공무원 ㅋㅋㅋ

    • Jaxxon Kashton

      Jaxxon Kashton

      5 일 전

      @Eun Zomberg yea, I've been watching on flixzone for since december myself :)

    • Eun Zomberg

      Eun Zomberg

      5 일 전

      Pro trick: watch series on flixzone. I've been using it for watching loads of movies lately.

    • 최희숙

      최희숙

      7 일 전

      오늘

    • 최희숙

      최희숙

      7 일 전

      오늘 하루 즐겁게

  2. 민트

    민트

    2 시간 전

    25:36 28:05 아..앗.. 훈트폭력..

  3. HY

    HY

    2 일 전

    박인수 딱봐도 방심했네

  4. 리볼버맨 YT

    리볼버맨 YT

    3 일 전

    28:41 배상아리 너무 커여워 ㅠㅠㅠ 간지도 나고...

  5. 제너런스

    제너런스

    6 일 전

    우리들이 선수보다 못하면 까면안된다?ㅋㅋ 이런 개논리는 도대체 언제 없어질까 ㅋㅋㅋㅋ 잼민이들 답없다 ???:니들이 선수보다잘해? 절대까면안되지 무조건 칭찬만해야지

  6. 우웅웅

    우웅웅

    6 일 전

    퇴물박 이제 불쌍해서 까기도 못하겠음

  7. Saint tail

    Saint tail

    6 일 전

    락스는 템전을 가져가야 빛이 보일 것이다

  8. 두기

    두기

    7 일 전

    1:00:10 제로의 영역 드립 진짜 ㅋㅋㅋ성캐 너무좋아 ㅋㅋㅋㅋ

  9. 니면상빵야

    니면상빵야

    7 일 전

    이게 잼잇냐 끙끙이들아 스포 부활시켜라 끙끙이들아

  10. 레고 모음집-자유

    레고 모음집-자유

    7 일 전

    유창현 선수님 옛날에 샌드박스 팀 맞죵.!!?

  11. 이민형

    이민형

    7 일 전

    창현이형 개잘하네 ㅋㅋ

  12. 10514박찬희

    10514박찬희

    7 일 전

    1:41:49 ㅗㅜㅑ

  13. 키츠

    키츠

    8 일 전

    창현이 시은좌랑 눈을 못마주치네~ ㅋㅋㅋ 귀여워 😍

  14. 안농

    안농

    8 일 전

    배성빈 탈락 나이스

  15. WonJae Lee

    WonJae Lee

    8 일 전

    2021년 720p로 보는게 e스포츠가 맞나 싶을정도로 화질이 심각하다..

  16. Dahee Go

    Dahee Go

    8 일 전

    1:12:22 ㅋㅋㅋㅋㅋㅋ헹가래 당하기 전에 깨알 브이 졸귀

  17. Chun Song

    Chun Song

    8 일 전

    한화가 이기긴 했는데 뭔가 찝찝하겠다 스피드는 진짜 샌박이 너무 압도적이다

    • Chun Song

      Chun Song

      4 일 전

      아 그렇겠네요 제가 스코어 착각을 했어요 ㅋㅋ

    • 박준수

      박준수

      4 일 전

      반대로 샌박이 이겼더라도 아이템 때문에 찝찝하죠.

  18. 연빈

    연빈

    8 일 전

    근데 양대우승은 힘들듯 아무리 지금 박인수가 에결 패배도 많이하지만 난 개인전은 이번엔 박인수가 우승할거라고 봐서 팀전은 한화생명일거같고

  19. 이원종

    이원종

    8 일 전

    와 유창현 원통 끌기 라인지린다..

  20. 강다니엘해니

    강다니엘해니

    8 일 전

    갠전은 이제 완전 흰소 라이더네 ...

  21. 승현

    승현

    8 일 전

    센박 ㅋㅋㅋㅋ 락스한테지고 락스올라가서 한화한테 우승내주겠네 뻔하지 뭐

  22. Jamie Hyun

    Jamie Hyun

    8 일 전

    58:55 Track 2가 되어야 하는데 의외로 언급이 없네요

    • 주루수

      주루수

      7 일 전

      매의 눈!!

  23. 조아조아

    조아조아

    8 일 전

    유창현 트래쉬토크 왜케 귀여움 ㅋㅋㅋ

  24. 김성주

    김성주

    8 일 전

    샌박은 항상 마지막에 박인수가 말아먹드라

  25. 연빈

    연빈

    8 일 전

    이러면 샌박 결승 그냥 탈락인겨?

    • 박준수

      박준수

      4 일 전

      ㄴㄴ 말그대로 결승진출전이라서 한생은 결승가는거고 샌박은 3~4위 팀들이 싸우고 올라오는 팀이랑 하는거임.

  26. sw b

    sw b

    8 일 전

    박도현이 점점 무색무취가 되어간다고 느껴짐. 확실한 스위퍼 역할도, 안정적인 러너 역할도 기대하기가 어렵네요. 그렇다고 템전 기량이 뛰어난 게 아니라서 하이브리드 역할을 기대하기도 어렵구요. 팀원들보다 상대적으로 활약이 미미했던 세비어 시절 한승철과 비슷하다고 느껴져요. 박도현이 한화에 있으면 우승 커리어를 쌓기엔 더 유리하지만, 별의 갯수에 비해 선수 본인의 무게감이 갈수록 떨어질 것 같아요. 프릭스든 샌박이든 락스든 다른 팀에서 중임을 맡는다면 충분히 기량을 만개시켜서 스타플레이어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지금 박도현은 준우승 시즌의 무게감이 전혀 안 느껴지는데, 문제는 시즌이 거듭할수록 존재감이 더 떨어지는 점입니다. 배성빈도 비슷한 질타를 받아왔지만, 팀 내 확실한 러너 역할과 에결 카드로 충분한 활약을 보여주면서 상쇄시키고 있으니까요.

    • ㅋㅋㄹㅃㅃ

      ㅋㅋㄹㅃㅃ

      2 일 전

      @Ybu. 우승횟수

    • Ybu.

      Ybu.

      2 일 전

      별 갯수는 뭘 의미하는건가요?

    • sw b

      sw b

      4 일 전

      @Na Flow 슈퍼플레이가 적었을 뿐 활약 자체는 준수했던 거네요

    • sw b

      sw b

      4 일 전

      @강현석 한승철이 못했다고 한 적은 없어요. 팀원들보다 상대적으로 미미하다고 했죠

    • ㅋㅋㄹㅃㅃ

      ㅋㅋㄹㅃㅃ

      4 일 전

      아이템을 하다보니 스피드가 딸리는 듯 아쉽

  27. Seora Yun

    Seora Yun

    8 일 전

    이번 시즌 트래쉬토크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엄청 심하게 디스하는 것도 아니면서 그렇다고 너무 순한 맛도 아니고 ㅇ0ㅇ)b

  28. 피곤

    피곤

    8 일 전

    윷 행가래 하는데 힘들어서 손 흔드는거봐

  29. 살자기도

    살자기도

    8 일 전

    1:41:49 오~? 야-핫~ 1:56:33 오! 아잉~~

    • ÒW Ó

      ÒW Ó

      7 일 전

      글만보면 19금 방송이잖아ㅋㅋㅋ

  30. 김승유

    김승유

    8 일 전

    박인수 장기가 툭툭쳐서 죽이는건데 다른선수들이 안당해주니까 자기가 당황한게 보임 로봇배찌에 처박고 제우스시티 피니쉬라인에 처박고

    • 박준수

      박준수

      4 일 전

      @dlalq xkzo 그냥 개인이 보기에 다르죠. 박인수 선수는 걸릴게 아닌데 걸려서 어이없고 아쉽다는 느낌으로 생방에서 말했고 배성빈 선수는 속도 안줄이면 박을 것 같은데? 라고 말했는데 진짜 박아버려서 놀랐다고 했고 그냥 각자 생각하기 나름임.

    • dlalq xkzo

      dlalq xkzo

      6 일 전

      @김승유 박인수가 방송켜서 그렇게 말했는데 그리고 안줄이고지 줄이고가 아니라 급식아

    • 김승유

      김승유

      6 일 전

      @dlalq xkzo ㅋㅋㅋ 안박을줄 알아서 속도 줄이고 그냥갔다고? 야 배성빈선수도 어? 속도 안줄이면 박을거 같은데 라고 이야기했은데?

    • dlalq xkzo

      dlalq xkzo

      7 일 전

      운다는 걍 안박을줄알고 간건데 뭔 개소리야

  31. Whale Y.

    Whale Y.

    8 일 전

    도현이 얼음파리 완전~~!!!!! 멋있다고~!!!

  32. 바나나

    바나나

    8 일 전

    한생은 샌박 스피드에 진짜약하고 샌박은 한화 아이템에 진짜약하네

  33. 펄럭대는유창현

    펄럭대는유창현

    8 일 전

    자랑스러운 🧡짱화생명🧡 결승 직행 축하해요 (⋈◍>◡<◍)。✧♡

    • 펄럭대는유창현

      펄럭대는유창현

      일 전

      @루키루키 창현이가,,, 우승했어요 ◡̎

    • 루키루키

      루키루키

      5 일 전

      어차피 갠전 우승은 이재혁임 ㅋ

    • 루키루키

      루키루키

      5 일 전

      닥쳐 잼민아

  34. 양동현

    양동현

    8 일 전

    유창현 실화? 와..

  35. 진경민

    진경민

    8 일 전

    샌박은 최근3패가 다 한화네 ㄷ

  36. 김승유

    김승유

    8 일 전

    문호준감독의 관록이있어서 그런지 한화가 침착함을 배운듯

  37. 김승유

    김승유

    8 일 전

    근게 유창현선수도 문호준 감독이 2020 시즌 1 절정의폼을 찍고 있을때 개인전 결승 2라운으 3대2까지 갔던 선수임 박인수선수에 비해 전혀 포스가 딸려보이지 않음

  38. EE

    EE

    8 일 전

    에결 진짜 재밋다ㅋㅋㅋ 와

  39. STUDIO REG

    STUDIO REG

    8 일 전

    떡을 떡으로 갚을지는 몰랐다 스피드는 샌박이 이길거라고는 생각했지만 아이템을 4대0까지 날줄은 몰랐네

  40. Godding Gaming

    Godding Gaming

    9 일 전

    팀전? 한마디만한다. "LEGEND"

  41. 띵띵띵

    띵띵띵

    9 일 전

    2:08:16 윷 양손 색 다른거봐 긴장 많이했나 ㅠㅠ 양대우승 가즈ㅏ

    • 마지막

      마지막

      7 일 전

      ㄷㄷㄷ 진짜네요 ㅋㅋㅋ

    • 김예찬

      김예찬

      8 일 전

      버서커됐네

  42. 송재운

    송재운

    9 일 전

    각팀 에이스 모아서 올스타전 하면 재밌겠다ㅋㅋㅋㅋㅋ

    • 박준수

      박준수

      4 일 전

      각팀 에이스 모아서 트랙 경쟁 한적은 있어요. 각 팀마다 한명씩 나와서 트랙 기록으로 순위매기고 그랬어용

  43. 파채맛있다

    파채맛있다

    9 일 전

    오늘 김승태 머리 무슨일이야....

  44. 현성

    현성

    9 일 전

    유창현선수 양대우승 기대해봅니다.

  45. 뷰버

    뷰버

    9 일 전

    유창현 선수 이제 폼 올라오겠네 끝까지 화이팅

  46. 이동준

    이동준

    9 일 전

    19년도 시즌1 레드 우승 (세비어) 시즌2 블루 우승 (샌박) 20년도 시즌1 레드 우승 (한화) 시즌2 블루 우승 (한화) 21년도에는 이런식이면 레드인 한화 우승???

    • 안재호

      안재호

      8 일 전

      추가로 듀1 블루 인디고 우승 2ㄷ0 듀2 레드 큐센화이트 우승 2ㄷ1 듀3 블루 겜킹 우승 2ㄷ0 레드팀은 다 에결 이기고 우승ㅋㅋㅋㅋㅋ

  47. 현설

    현설

    9 일 전

    역시 창현코인 배신하지않는다

  48. 루비

    루비

    9 일 전

    개인전결승에서 문호준2판이나 이긴 사람이 만만하진않지! 창현아 오늘도 최고였다! 최고!

  49. UU SEEE.

    UU SEEE.

    9 일 전

    박인수랑 유창현 다투는거 하루이틀 보는거 아닌데 왜 트래시토크에서 살벌하냐 ㄷㄷ;

  50. 뿌와잉

    뿌와잉

    9 일 전

    박인수 유창현 이재혁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 이 세 선수는

    • 강현석

      강현석

      9 일 전

      인수는 19년이 커리어하이 였던거 같음.. 문만 없었음 양대우승도 박았을텐데

  51. 승용

    승용

    9 일 전

    유창현 선수 눈을 못마주치는거 너무 귀여워요 ㅎㅎ

  52. MAGIC SHOP

    MAGIC SHOP

    9 일 전

    와... 샌박 스피드는 정말 당해낼 자가 없네... 딱히 정해진 포지션이 없다고 해도 될 정도로 네 선수 모두 다 주행이 좋은데 그와중에 본인들끼리 꼬이는 일도 없고 정승하는 소 타고 스위퍼의 정석... 정말 원샷원킬에다가 나머지 선수들도 1위는 물론 웬만해선 최종순위 6위 밑으로 내려가지 않는게 진짜 신기하다... 잘 짜여진 조각보를 보는것같음. 응원하는 다른 팀이 있더라도 누구나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섹시한 경기운영:; 선수들 맨날 까불대는게 구경하는 입장에서는 귀엽고 재밌지만 상대팀은 짜증날 수도 있지 않을까 싶은데 짜증을 낼 수조차 없게 만드는 실력인듯👍

    • Myeonghyeon Jang

      Myeonghyeon Jang

      4 일 전

      @박준수 굳이 한생 잘한 거 언급할 의무도 없는데ㅋㅋㅋ 자기가 어떤 특정 부분에 감탄해서 댓글 단 걸 왜 저건 얘기안해? 이러는 건 잼민이같은 발상임

    • MAGIC SHOP

      MAGIC SHOP

      4 일 전

      @박준수 포괄적으로 말하자면 카트리그의 팬이고 모든 선수들 다 응원합니다. 그 중에서도 아프리카 프릭스 가장 응원했고요. 프릭스팀 영상 좀만 보셔도 제 진심이 담긴 댓글들 보일겁니다. 이날 경기 보면서, 진심으로 선수들의 경기력에 감탄하여 남긴 댓글이지 경기 리뷰가 아닙니다. 때문에 양팀 다 언급할 의무도 없고요. 하물며 그쪽은 제가 스피드전까지만 보고 남긴 댓글인지 에결까지 다 보고 남긴 댓글인지도 모르시면서 조롱하시는걸 보니, 이렇게 길게 해명할 이유가 있나 싶다만... 여튼 제 입장은 이렇습니다. 괜히 시비걸고 다니지 마시고 즐감합시다.

    • 박준수

      박준수

      4 일 전

      @MAGIC SHOP 님 말하는거 보면 샌박 팬 맞아유. 중립이였다면 한생 아이템 잘한것도 얘기했겠쥬? 샌박홍보대사 납셧네

    • MAGIC SHOP

      MAGIC SHOP

      4 일 전

      @박준수 음.. 전 샌박 팬도 아니긴 한데...^^ 굳이 그렇게 표현하고 싶으시다면야^^:;

    • 박준수

      박준수

      4 일 전

      샌박이 진 경기에 열심히 응원하느라 고생이 많네요.

  53. Ju.PK03

    Ju.PK03

    9 일 전

    배성빈 선수 이번시즌 개인전 너무 아쉽네...ㅠㅠ 담시즌엔 결승까지 가길..

  54. 그저게임하는영상

    그저게임하는영상

    9 일 전

    어찌보면 2019 시즌 2랑 비슷해졌는데.. 전승했다가 마지막한판졌었던 안좋은 기억이..

    • 그저게임하는영상

      그저게임하는영상

      8 일 전

      @김승유 그럼요! 저도 한생믿죠

    • 김승유

      김승유

      8 일 전

      문호준 감독이 있는한 그런징크스 호락호락하게 당하지 않습니다 스피드 4대떡도 버틴멘탈이에여

    • 김승유

      김승유

      8 일 전

      좋게생각합시다 결승전승으로 가서 나쁠거 없음 박인수, 이재혁 상대로 에결도 다이겼고

    • 안재호

      안재호

      8 일 전

      그때는 무실세트로 ㄹㅇ 너무 압도적이였고 승부예측도 88ㄷ12로 많이 기울었었는데.. 그런데..

  55. 팽귄

    팽귄

    9 일 전

    유창현선수 안경 너무찰떡 귀여미♡ 한생 전승결승진출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전승 우승으로 2시즌 연속 우승 가져갑시다 박도현선수 오늘 개인적으로 아쉽다 생각했는데 아이템각성 하는거 보고 안심했네요 ㅎㅎ 한생 우승 화이팅!!

  56. karson K.

    karson K.

    9 일 전

    유창현 또 퍼플이네... 19-1 같은 일 안생겼으면 ㅠ

  57. 그저게임하는영상

    그저게임하는영상

    9 일 전

    블랙인수 퍼플창현 레드재혁 ㄷㄷ

    • 박준수

      박준수

      4 일 전

      옐로용준 ㄷㄷ

    • 한적한휴식

      한적한휴식

      7 일 전

      19년도 시즌1 당시에도 블랙인수 퍼플창현이었죠. 그때 아쉽게도 인수님 준우승, 창현님 3위였는데 이번 시즌에는 호준님이 없는 만큼 과연 이재혁 선수를 제치고 우승할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58. 고경이

    고경이

    9 일 전

    ㄹㅇ 카트계의 엘크라시코 한샌전... 4대0 4대0 에결까지 완벽..

  59. karson K.

    karson K.

    9 일 전

    24:29

  60. c r a f t

    c r a f t

    9 일 전

    48:22 1:03:02 드립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61. bbren xp

    bbren xp

    9 일 전

    에결 라인 미쳤고 수싸움 미쳤고ㅋㅋㅋㅋㅋㅋ

  62. Ra Phael

    Ra Phael

    9 일 전

    문호준에게 배우는 유창현.. 에결도 호준님이 나가라고 한거같은데 오늘 컨디션 좋다고 긴장하지말고 져도 괜찮으니까 도전해보라고..

  63. 햇반

    햇반

    9 일 전

    정배가 다 성공했네

  64. God laju

    God laju

    9 일 전

    창현아... 샌박 팬으로서 가슴이 아프다.....

    • YT트롤

      YT트롤

      5 일 전

      이스포츠에선 어쩔 수 없는 일이기도 하죠.....

  65. 보람

    보람

    9 일 전

    에결 트랙이 대회에서 유창현이 갈아타기 못했던 기억이 있는 트랙인데도 저렇게 이끌어가는거 보면 진짜 대단하다

    • ㅋㅋㄹㅃㅃ

      ㅋㅋㄹㅃㅃ

      3 일 전

      심지어 1등이었는데 ㄷㄷ

  66. Class C

    Class C

    9 일 전

    유창현 영입은 진짜 신의한수 현 빅3 유창현 한생 우승 이뤄주라

  67. 이채희

    이채희

    9 일 전

    속보>>>문호준감독님 한생중에 양대우승하면 사다리타서 반반머리 만든다고 하십니다

    • 잉

      8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8. 승현배

    승현배

    9 일 전

    인수님 그래도 후회 없는 에결이었습니다

    • ricemaker

      ricemaker

      9 일 전

      아깝긴 했는데 할꺼 다했다..

  69. 야호

    야호

    9 일 전

    트래시토크 넘 잼있어요~ 늘 짜릿해! 새로워~!

  70. DDH JW

    DDH JW

    9 일 전

    문호준없는 한화가 전승무패라니...ㅎㄷㄷ

    • 권진영

      권진영

      6 일 전

      @2023 0 실력에비해 해주는게 없대서 한게 없다뇨라고 한건데요ㅠ 문호준 플레이 보면서 묵직한 뭔가가 있었고 중요한 순간에 한방 터트려주는게 인상깊었는데 님은 아녔나보네요 그리고 이번시즌 최영훈은 저도 감탄하면서 보고 있습니다

    • 2023 0

      2023 0

      6 일 전

      @권진영 누가 한게 없다고 했습니까 이번 시즌 최영훈 배성빈만도 못했다는거지 원래 문호준은 개인전을 잘했지 팀전을 잘하는거는 아니었습니다 개인전에서 우승을 많이 하고 잘한다는 인식이 박혀있는 상태에서 팀전으로 가니까 팀전도 잘할 것이다라는 인식이 잘한다로 리그 입문자들한테 박힌거고 에결로 따지는게 아니고 스피드 아이템으로 따져야합니다. 저도 한화생명 패키지까지 주기적으로 살 정도로 한화를 좋아하지만 님도 이번이 더 마음이 편하잖아요 보는데에는 뭐 박도현 배성빈이 상위권 못지켜서 문호준이 못하게 보였을 수도 있는데 옛날과는 다름 문호준이

    • 권진영

      권진영

      6 일 전

      @2023 0 ...? 문호준 팀전 경기 보면 ㅈㄴ단단하게 상위권싸움 잘해줬고 2020에결 전승으로 2번 우승 했는데 한게 없다뇨..?

    • 2023 0

      2023 0

      6 일 전

      @김승유 저번 시즌만 봐도 답 나오지 뭐 솔직히 이번 시즌에서의 최영훈만큼 경기의 기세를 바꾼다던지 한 게 있었음? 문호준이 저번 시즌에? 솔직히 떨어지면 올라오느라 바빴지 위에서 버텨서 뭘 해주지는 못할 망정 위에 있어도 작업치다가 저기 아래로 내려갔는데 뭔 저번 시즌에는 진짜 불안불안하면서 봤네

    • 주루수

      주루수

      7 일 전

      @2023 0 제 생각에는 문호준이 있을 때, 전대웅이 있을 때는 다른 선수들은 힘을 더 많이 쓰지 못한 것 같아요. 하지만 빠진 후 선수들이 각각 1인분 이상을 잘 해줬기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준 것 같습니다.

  71. 곽동익

    곽동익

    9 일 전

    진짜 옵저버 너무 잘잡아주시네 ㅎㅎ

  72. 샨타준서

    샨타준서

    9 일 전

    빈님도 잘하고 계시는데 결승에선 훈님이 소 타시는 게 확실히 좀 더 나을 것 같네요..

  73. 사회인야구 - 편집하는 기록원

    사회인야구 - 편집하는 기록원

    9 일 전

    창현아 이쁜여자좀 쳐다본다고 누가 욕 안한다 ㅠ

  74. 지지

    지지

    9 일 전

    아즈텍 맵은 진짜 볼수록 신기 프릭스때도그렇고 엄청 앞서나가고있는데 바로 잡혀버리네 ㄷㄷ

  75. 조현상

    조현상

    9 일 전

    이제 샌박 어캐되는 거임?

    • 최정민

      최정민

      7 일 전

      @박정민 죄송합니다

    • 최정민

      최정민

      7 일 전

      @sb 죄송합니다

    • 최정민

      최정민

      7 일 전

      @주루수 죄송합니다

    • 박정민

      박정민

      7 일 전

      @최정민 이제보니 한화안티팬이 양성되는 이유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정민으로써 추하다~

    • 주루수

      주루수

      7 일 전

      @최정민 한화 팬이지만 보기 싫다

  76. EVRD

    EVRD

    9 일 전

    한화: 샌박은 스피드를 잘하니까 아이템을 더 열심히 연습할꺼야. 아이템을 더 연습하자 샌박: 한화는 아이템을 잘하니까 스피드를 더 열심히 연습할꺼야. 스피드를 더 연습하자

    • 주루수

      주루수

      7 일 전

      유창현, 배성빈, 박인수, 정승하:어짜피 에결 갈 꺼 에결 연습하자

    • 현설

      현설

      9 일 전

      ㅋㅋㅋㅋ귀엽

    • ••

      ••

      9 일 전

      그럴듯함ㅋㅋㅋㅋ

  77. HunHee Lee

    HunHee Lee

    9 일 전

    진짜 유창현 박인수 에결 수준 진짜 대박이다 ........ 눈이 즐겁다 심장 쫄깃하고 !! 고생 하셨어요!!🙏👍👍👍

  78. 안진우

    안진우

    9 일 전

    와 유창현 박인수 스탑 할거 알고 계속 감속하면서 버티다가 마지막에 이기는거 소름이다..

  79. Du Q

    Du Q

    9 일 전

    배성빈 너무 느낌없다 ㅋ

  80. 사회인야구 - 편집하는 기록원

    사회인야구 - 편집하는 기록원

    9 일 전

    01:12:01 나는 한생팬이지만 박인수의 인간적인 모습 만큼은 얘가 우리편이었으면 싶을 정도로 맘에든다.

    • 이민형

      이민형

      7 일 전

      저렇게 갈수 밖에 없었다 인수는..

    • 주루수

      주루수

      7 일 전

      @한우덮밥 역시 오래볼수록 아름답다는 말에 틀리지 않았군

    • 한우덮밥

      한우덮밥

      8 일 전

      이거 인정ㅋㅋ 나도 한생팬인데 박인수 첨엔 좀 재수캐? 같아서 ㅈㄴ싫었는데 요즘 그냥 인간미있어서 좋음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람은 오래봐야대

    • 이진우

      이진우

      8 일 전

      ㄹㅇ 박인수 처음봤을땐 좀 까불이 느낌이라 별로 안좋아했었는데 보면볼수록 너무 좋음.. 개인전우승 제발 박인수가 했으면 좋겠

  81. A Nang

    A Nang

    9 일 전

    배찌한테 사과해야합니다!

  82. 전철호

    전철호

    9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영상보니깤ㅋㅋㅋ 문호준이 누구에요?ㅋㅋㅋㅋ 사람이 질 수도 있다더닠ㅋㅋㅋㅋ 맨날졐ㅋㅋㅋㅋㅋㅋㅋ

  83. 전철호

    전철호

    9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박인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졐ㅋㅋㅋㅋㅋㅋㅋㅋ

  84. zz kilo

    zz kilo

    9 일 전

    인수 에결 에결 연패..... 꼭 극복했으면 좋겠다

    • dlalq xkzo

      dlalq xkzo

      8 일 전

      @김승유 걍 이새끼랑 말하면 벽이랑 말하는 느낌임 페미랑 대화하는 느낌이랄까

    • dlalq xkzo

      dlalq xkzo

      8 일 전

      @sb 맞는말하면 이해를 하겠는데 좆같은소리 떠벌리면서 지랄하니까 그러지

    • sb

      sb

      8 일 전

      대댓글 과몰입 존나 심하네. 한생 팬이든 샌박 팬이든 선수들이 잘해서 이긴거지 니들이 잘해서 이긴게 아니라고;;

    • 오리의깃털

      오리의깃털

      8 일 전

      @김승유 이미 듀래프트 터졌고 유창현 선수가 그걸 보고 인을 막은거 같은데 드래프트가 갑자기 왜 나오죠? 그리고 전까지 계속 부스를 끄고 갔으면 됐다 이러다가 애초에 그 라인을 줬으면 안됐다고요? 제가 보기엔 어떻게든 까려고 하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요.. 이런 수준 높은 에결을 보면서 질만 하니 졌다 하는것부터 어떻게든 까려고 하는 거 같습니다

    • 김승유

      김승유

      8 일 전

      @오리의깃털 애초에 그라인을 내 준게 문제죠 게다가 드래프트도 있는데

  85. 나랑께

    나랑께

    9 일 전

    배성빈 소타지마라 ㄹㅇ 진짜 밀어주는 의미가없다 앞에서 누구하나 죽이질못함 소타고 주행만함? 패작러인줄

  86. 포도주스

    포도주스

    9 일 전

    솔직히 유창현도 문호준이랑 갠전 1ㄷ1 뜬적이 있어서 ㅋㅋ 그거때문에 이긴듯 글고 8승 무패 ㅎㄷㄷ 이게 이렇게 된다고?? ㄷㄷ

  87. MAN G

    MAN G

    9 일 전

    배성빈ㅋㅋㅋ삽푸고 삽맞고 본인 개인전 커리어 가장 빡칠 top1 이겄다 매 경기보면서 안쓰럽다는생각을 계속 가지게하네

  88. ᄋᄋ

    ᄋᄋ

    9 일 전

    미쳐버린 윾창..

  89. wt h

    wt h

    9 일 전

    진짜 최영훈이 소타는게 맞는 거 같기도 함.. 성빈 선수 너무 잘해주고 있지만 최영훈의 흰 소는 못따라가는 듯

    • 소년탐정김전일

      소년탐정김전일

      3 일 전

      중요한건 최영훈이 다시 소타면 배성빈은 분명히 사고파편이나 상대 블로킹에 쉽게 나가리될 수 있음

    • Myeonghyeon Jang

      Myeonghyeon Jang

      5 일 전

      @길동홍 샌드박스랑 붙어서 그렇게 보이는 거 아닐까요 한화는 유독 샌박한테만 스피드 약한 모습을 자주 보여서..이스태츠는 브리핑이 꼬였던 거고

    • 길동홍

      길동홍

      6 일 전

      근데 확실히 최영훈 소가 더 쎈거같긴함 그걸 떠나서 한화 스피드전이 좀 많이 약해진 느낌임..

    • 강현석

      강현석

      8 일 전

      @sw b 최영훈의 소가 임팩트 강한이유는 시즌 초반에 팀원들 고전할때 혼자 상위권에서 버티고 순위를 만들었어요 주행 스위핑 둘다 잘해서 그런거에요 하지만 배성빈의 소는? 주행에서도 그닥 그렇다고 스위핑도 하지도 않고 그냥 타고만 있는 정도에요 배성빈이 영향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려면 주행에서라도 두각을 나타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서 사람들의 평이 안좋은거구요 그리고 지금 배성빈 상태보면 최영훈보다 주행이 좋다고 할수도 없구요

    • ᄋᄂᄉᄂᄆ

      ᄋᄂᄉᄂᄆ

      9 일 전

      @절전뀽ღ 도대체 어딜 봐서 배성빈이 1~2인분을 소 타고 했냐 ㅋㅋㅋ 근데 4대떡 났음? 그냥 배성빈 소 안 주고 최영훈한테 주는 게 낭비가 아님.

  90. 김홍일

    김홍일

    9 일 전

    가슴뛰는 경기 ~~유창현선수 마니 성장했네요~~최고 황소는 최영훈선수가 최고인듯~~

  91. 유고

    유고

    9 일 전

    트래시토크 제발 올려주세요 ㅠ

  92. 밥말

    밥말

    9 일 전

    1:54:56 박현수 왜 2등임???

    • 날잊을래

      날잊을래

      9 일 전

      박현수선수 마지막 부스 짧고 김지민선수가 듀래프트까지 터져서 1위 역전했네요.

  93. Na Da

    Na Da

    9 일 전

    유창현 미틴놈 진짜;;; 와....

  94. 카트아이

    카트아이

    9 일 전

    에결 보면서 진짜 떨렸다!!

  95. 쪙석

    쪙석

    9 일 전

    1:56:35 ??? : 아잉~

    • 마지막

      마지막

      7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6. 레고 모음집-자유

    레고 모음집-자유

    9 일 전

    한화생명 레전드 (8승0패)

  97. 염기성이름

    염기성이름

    9 일 전

    진짜 김지민선수 개인전 잘하네....

    • 재부팅

      재부팅

      8 일 전

      유영혁보다 잘함 ㅋㅋㅋㅋㅋ

  98. 게임채널

    게임채널

    9 일 전

    1:56:35 하잉

  99. B Y

    B Y

    9 일 전

    한화우승하면 전승 우승달성?

  100. B Y

    B Y

    9 일 전

    와ㄱㅋㅋㅈ...박인수 진짜 항상 너무아쉽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