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JPN] 브레이브걸스 유나 피셜 '바보 은지'의 사이다 유나를 뛰어넘는 강한 사이다 발언은? [아이돌리그 선공개]

💜ENG/JPN SUB ON💜

1위 공약, 무대, 장기, 노래, 애교...? 아무튼 다 대방출❗ 쁘걸이랑 영원히 함께하겠다는 그 말 I do❤️
💟 4월 17일 토요일 저녁 8시 (KST / ENG SUB)


아이돌의 한 끼를 든든히 책임지는 '아이돌's 워너비 맛집' 아이돌리그❤️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에서 확인하세요 :)

✔ 채널 가입 (Join the Channel Membership)
Every Saturday at 8 p.m. (KST), the full version of Idol League will be released with Eng sub.
👉 bit.ly/36QYlXn

STATV 채널 번호 안내
📺 KT Olleh tv 89 📺 SK Btv 137 📺 LG U+tv 99
👉 www.statv.co.kr/channel

댓글 

  1. STATV

    STATV

    2 개월 전

    [ENG] 아이돌리그 브레이브걸스 (BraveGirls) FULL EPISODE 👉 kodron.info/mine/uoybh6jI0WWXypc/bidio.html

    • 종민쌤사생팬

      종민쌤사생팬

      2 개월 전

      롤린~~

  2. 펜하 박편 올리는사람

    펜하 박편 올리는사람

    일 전

    홍은지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3. 동오덕왕

    동오덕왕

    4 일 전

    01:23 just only you

  4. 정재동

    정재동

    4 일 전

    유나 귀엽다

  5. 김초식

    김초식

    5 일 전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1:10

  6. 김동욱

    김동욱

    5 일 전

    1:10으앙앙 이걸 얼마나 돌려보고 있는짘ㅋㅋ

  7. Jeza Alexa

    Jeza Alexa

    6 일 전

    Brave Girls is finally back with a new album! I hope to see them again here! 💃🌴

  8. JW K

    JW K

    7 일 전

    1:11 입모양 '아오'

  9. AB형 햄스터

    AB형 햄스터

    9 일 전

    1:12 민영 - 막내동생 궁디 팡팡 해주는 첫째언니 유정 - 이때다 싶어 크게 한방 날리는 둘째언니 은지 - 너무 싫은 표정으로 찐텐나온 셋째언니 유나 - 그냥 이상황이 웃긴 막내

  10. 여리여리

    여리여리

    9 일 전

    바보 은지=홍은지

  11. 오유석

    오유석

    10 일 전

    홍은지 불쾌해 하는거 찐인데 ㅋㅋㅋㅋㅋ

  12. 石角照浩

    石角照浩

    10 일 전

    日本語字幕有り難い

  13. Syzrl Anwr

    Syzrl Anwr

    12 일 전

    Yuna is quiet charming 😊

  14. 정재동

    정재동

    13 일 전

    유나 으앙아앙앙앙 귀엽다

  15. 울릉도TV

    울릉도TV

    14 일 전

    으아아앙^^*

  16. 임포스터

    임포스터

    15 일 전

    으하하하 으악~! ㅋㅋㅋㅋㅋ 졸라규ㅣ엽다 진짜

  17. 로블사랑해

    로블사랑해

    17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좋은 민냥별ʕ•ᴥ•ʔ

    좋은 민냥별ʕ•ᴥ•ʔ

    22 일 전

    꼬북좌..단발좌 때릴때 너무 쌔게 때리지마요...

  19. 12XX RCN

    12XX RCN

    28 일 전

    1:11 한번만 본사람 없다ㅋㅋ

  20. 먹꼬겜asmr  가끔 하는 ....??? You'vebeen

    먹꼬겜asmr 가끔 하는 ....??? You'vebeen

    29 일 전

    English

  21. 니가왜거기서나와

    니가왜거기서나와

    개월 전

    유진 아니예요????

  22. 작,편곡 채널

    작,편곡 채널

    개월 전

    1:06 으흫흥

  23. 김형근

    김형근

    개월 전

    건강만해💝💓❤️💙💚💛💗💖💖🌸🌸💐🌷🌺🌺💞💐🌹😄😃💘🏵️🏵️

  24. 혜윤

    혜윤

    개월 전

    1:09 킬링포인트 은지: 이 악물고 때리는 은지 민영: 엉덩이만 토토톡 유정: 한 방 퍽!

  25. 류예건

    류예건

    개월 전

    제발 유나 누나한테 그 파트 줘

  26. J.K Han

    J.K Han

    개월 전

    이와중에 산다라 미모 장난없네

  27. X10STORM

    X10STORM

    개월 전

    아무렇지않게 맴버에게 바보라고 말함.그만큼 찐절친

  28. 은혜와 진리는 ᄋᄉ

    은혜와 진리는 ᄋᄉ

    개월 전

    참사랑 젓쏜리유 킬포 ㅋㄱㄱ

  29. Paxツ

    Paxツ

    개월 전

    1:09 1:23

  30. 미스터정

    미스터정

    개월 전

    친자매인가?

  31. 유쾌한갈매기

    유쾌한갈매기

    개월 전

    1:11 ???: 잘보고 배우게!

  32. Miss Chips

    Miss Chips

    개월 전

    tbh eunji's reactions are so naturally refreshing lmao

  33. 박데미안

    박데미안

    개월 전

    저희 망했잖아요!!ㅋㅋㅋ

  34. 섀린

    섀린

    개월 전

    1:24 저쓴 온리유 할때 온유가 생각나군...

  35. 삥뺑뿡

    삥뺑뿡

    개월 전

    은지 볼때마다 왜 박해진이 생각나지....

  36. 그래따 역사뇌피셜

    그래따 역사뇌피셜

    개월 전

    1:16 꼬북이에게 5번 척추를 가격당한 햄찌의 외마디 비명 으아아앜 ㅋㅋㅋㅋㅋㅋ

  37. 그래따 역사뇌피셜

    그래따 역사뇌피셜

    개월 전

    1:28 이 모양인데 어떻게 하냐니? 이 모양으로 목소리가 이쁜 이유나 들어봅시다?

  38. 그래따 역사뇌피셜

    그래따 역사뇌피셜

    개월 전

    1:05 질문 내용 들으면서 아~? 하는게 이렇게나 이쁘고 귀엽다니 대체 어쩌려고 이러는거얔

  39. 단발에반하다

    단발에반하다

    개월 전

    그저 빛♡

  40. 구독하고복많이받으세용

    구독하고복많이받으세용

    개월 전

    지나가다 우연히 제 댓글을 보신 여러분은 이제 취업.연애.금전.시험.승진.다이어트 성공운.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강운이 들어오게 제가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비록 사소한 댓글이지만 제 댓글로 인하여 마음 속에 쌓였던 스트레스와 걱정이 모두 날라가길 바라며, 항상 행운이 깃든 날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41. HC L

    HC L

    개월 전

    1:05 아~~~

  42. 김형근

    김형근

    개월 전

    좌표 엘칸토 🐸쁘걸 광고앞에 정렬 💋만장로

  43. 장원준

    장원준

    개월 전

    이꽉깨물고!망치 ㅋㅋㅋ

  44. 장원준

    장원준

    개월 전

    남들이없는 먼가 걸크러쉬 느낌도있고 30대바이브들 느낌이있음

  45. 마리리

    마리리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저희 망했자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46. Che Maddy

    Che Maddy

    개월 전

    They beating up yuna was so funny😂

  47. ttmx s

    ttmx s

    개월 전

    예능 아예 안보다시피 하는데 쁘걸꺼는 찾아서 본다.

  48. ttmx s

    ttmx s

    개월 전

    진짜 쁘걸들 나오는게 젤 잼있어

  49. 지민이는똑땅해

    지민이는똑땅해

    개월 전

    Just only you 할때 귀엽다ㅋㅋ

  50. G James

    G James

    개월 전

    Eunji's pouty faces are so cute!

  51. RK

    RK

    개월 전

    홍은지 바보

  52. LEE단발햄토리

    LEE단발햄토리

    개월 전

    유나ㅡ죽이려는 샘인거지?으앙.으핳핳.쪽팔림에.쩌스온리유.ㅡ^@^~~

  53. 혜원

    혜원

    개월 전

    은지님 살짝 이영지님 닮으신듯...?

  54. 김서정

    김서정

    개월 전

    유나좌 볼살 사랑해

  55. Jinisvl

    Jinisvl

    개월 전

    언니들이 방송 활동 더 더 많이 했으면 좋겠어 노력한 시간들 보상받자

  56. 닉보닉

    닉보닉

    개월 전

    홍은지 바보 아니다…

  57. Angel두환

    Angel두환

    개월 전

    존나 사랑스러운바보

  58. Korea Side To Side

    Korea Side To Side

    개월 전

    *터프한 애교 한번 보여주세요* 왕눈좌:(도움의 손길) 단발좌:(이게뭥미) 으아앙앙 왕눈좌:(개정색) 뭐야~ 퍼벅퍼버벅퍽뿅뿅뿅 꼬북좌:(네 죄를 알렷다. 풀스윙) 퍼어억 뾰오옹 으하앍하앍하앍

  59. 지노

    지노

    개월 전

    1:10 진짜 마약같다.... 으앙부터 은지 불---쾌까지 매일 몇번씩 보러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 헤헤못가

    헤헤못가

    개월 전

    저쓰온리유 개귀엽네 진짜 ㅋㅋㅋㅋㅋㅋ

  61. 믐

    개월 전

    1:10 왤케 싫어햌ㅋㅋㅋㅋㅋㅋ

  62. 성이름

    성이름

    개월 전

    저희 망했자나여ㅋㅋㅋㅋㅋㅋㅋ

  63. 메카닉조선

    메카닉조선

    개월 전

    1:10 귀여운데 왜?

  64. 모모모

    모모모

    개월 전

    쁘걸 은 언제나 옳다

  65. 스켈레싱거셴

    스켈레싱거셴

    개월 전

    ???뭐야 메보좌도 절대음감이던데 단발좌도 절대음감이네..???

  66. 딱대

    딱대

    개월 전

    1:10

  67. 나무그림

    나무그림

    개월 전

    망했잖아요! 그 이후 에피소드가 무지 궁금. ㅎ

  68. 김경수

    김경수

    개월 전

    유나 질문타임인데 홍은지가 더 독보이는 매직

  69. horses4555

    horses4555

    개월 전

    Thank you for the English subs!

  70. 이승한

    이승한

    2 개월 전

    홍은지 타격감 제대로일듯ㅋㅋㅋㅋ

  71. 예띠

    예띠

    2 개월 전

    1:32 와 음정 정확한 거 보소

  72. 이혁

    이혁

    2 개월 전

    아 홍은지 개치인닼ㅋㅋ

  73. J Shin

    J Shin

    2 개월 전

    1:46 칭찬 한마디에 화가 순식간에 사라지는게 보임ㅋㅋㅋ

  74. 최현우

    최현우

    2 개월 전

    아니 서은광 빙구 웃음 뭔데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봐서 이젠 이런 거까지 웃기네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

  75. 우리house

    우리house

    2 개월 전

    야덜 왠만한 어린 아이돌들보다 더 귀엽고 사랑스럽다.

  76. 초코팡

    초코팡

    2 개월 전

    막내를 다구리치는 걸그룹이 있다? ㅋㅋㅋ

  77. 닝겐파마

    닝겐파마

    2 개월 전

    쪅뽤륌뭬웨

  78. perseus

    perseus

    2 개월 전

    01:10 애교좌 01:23

  79. 순원

    순원

    2 개월 전

    분명히 유나가 주인공인 영상인데 홍은지가 반 이상 나오는것같다ㅋㅋㅋㅋㅋ 좋다 01:11 01:41 01:56 02:21 ㅋㅋㅋㅋ

  80. James

    James

    2 개월 전

    1:23 1:32 이거 돌려본다 손

  81. 박경화

    박경화

    2 개월 전

    오늘도 시청하고갑니다

  82. The Luck Mojo

    The Luck Mojo

    2 개월 전

    와 진짜 보통 걸그룹 보면 일부 멤버에게 관심이 쏠리는 스탯 치우침이 심한데 쁘걸은 진짜 다 빠짐없이 골고루 각자 매력이 있네 크~~참 조화가 잘 된 아이돌 같다 :)

  83. 감나무

    감나무

    2 개월 전

    은지 홍은지 아니다..

  84. 빽가

    빽가

    2 개월 전

    모다구리 ㅋㅋㅋㅋ

  85. Wue Eyvynujuqw

    Wue Eyvynujuqw

    2 개월 전

    똥얘기할줄 알고 못하게한듯 ㅋㅈㅋㅋㅋㅋㅋ

  86. JK_ 강하엽병

    JK_ 강하엽병

    2 개월 전

    거를 타선이 없는 홈런군단.

  87. 김현욱

    김현욱

    2 개월 전

    남자아이돌(?)의 조상인 신화처럼 오래갈꺼같은 여성그룹! ㅎ

  88. jade real_

    jade real_

    2 개월 전

    아 홍은지 뭐야 하는 ㅛ덩 진심이얔ㅋㅋㅋㅋㅋㅋㅋ

  89. 예슬로블계-

    예슬로블계-

    2 개월 전

    1:10

  90. Lena Jolly

    Lena Jolly

    2 개월 전

    방어력은 없는데 생명력 많은 탱커 우리 홍은지😍😍😍😍😍😍😍😍😍😍😍🤗😍

  91. Insane k

    Insane k

    2 개월 전

    아무리 봐도 병아리 같애.은지랑 케미도좋고 ㅋㅋ

  92. 슈미

    슈미

    2 개월 전

    누가 뭐래도 난 이게 인생 영상이야

  93. 깔깔지대짱웃껴

    깔깔지대짱웃껴

    2 개월 전

    유나 진짜 너무 귀여움.... 새침함 속에 귀여움이 있으니까 더 귀엽고 매력적임ㅠㅠ

  94. K I E M VER

    K I E M VER

    2 개월 전

    Who else melted to Yuna's 'Just only you.' ?😍

  95. 샌드위치의 수호자

    샌드위치의 수호자

    2 개월 전

    1:09

  96. Kevin Kim

    Kevin Kim

    2 개월 전

    한명이 때리기 시작하니까 다같이 다굴해버리네ㅋㅋㅋㅋㅋㅋ

  97. 지구용사썬가드

    지구용사썬가드

    2 개월 전

    아 뭐야하면서 엄청불쾌하는거 개웃기네

  98. 부처핸섭

    부처핸섭

    2 개월 전

    은지 가고 싶은대로 간다 ~!!

  99. soi el

    soi el

    2 개월 전

    1:12 은지 이 악물고 때리는거 왤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 az00118

    az00118

    2 개월 전

    옆에서 매니저 안된다고 말리는것도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