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슉끌립] "그래! 이게 밴드지↗" 〈슈퍼밴드2〉 프로듀서들이 반한 본선 1라운드 무대 | JTBC 210719 방송 외

댓글 

  1. 청록파도

    청록파도

    시간 전

    과도한 정파성, 편향성, 과격 상업적, 탈진실적 불신의 한국언론업체의 업자들은 자신들끼리 입사시험 봤다고 역겨운 맹목적 담합 패거리성을 타파하고 뉴라이트 조선 수구 변종극우 방씨족벌과 관련된 방용훈 부인 자살사건 의혹을 철저히 취재해 지속적 심층탐사보도하라!!

  2. 노민

    노민

    5 시간 전

    크랙샷 보는데 갑자기 천리마 마트가 떠오름

  3. 신지현

    신지현

    8 시간 전

    아니 보이스코리아에서 목이 상해서 떨어진게 아닌거같은디.... 원래 창법이 갈라지는 창법인데요?? 성시경은 왜 떨궜대...

  4. 뫄뫄

    뫄뫄

    8 시간 전

    쵸프라까야 리액션 때문에 영상 다섯 번 볼 거 열 번은 보게 됨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 개찰져

  5. 자기만족

    자기만족

    8 시간 전

    야들 뭐야 야들 음반 사고싶다

  6. G GD

    G GD

    8 시간 전

    15:09 ㅋㅋㅋㅋㅋㅋ 리액션 머고

  7. 참치

    참치

    9 시간 전

    진짜 취향은 완전 김예지팀인데 심장이 뛴건 크랙샷이였다...

  8. 정상권

    정상권

    9 시간 전

    최고다. 오랜만에 신났음

  9. rockjin K

    rockjin K

    9 시간 전

    밴드 오디션 참 좋아해서 탑밴드부터 너무 재밌게 봐왔지만, 이번 크랙샷 무대처럼 에너지 넘치고 긍정적인 무대는 처음이다! 그냥 에너지 넘치는게 아니라 계속 웃으면서 공연에 흠뻑 빠지게 된다. 크랙샷 첫 무대때는 심사위원들이 약간 비웃나? 싶었는데, 그게 아니다 그냥 절로 웃음이 나오는 거다! 웃겨서 웃는게 아니다 이건 뭔가 새로운 형태의 웃음이다! 그냥 너무 밝고 활기차고 긍정적 에너지가 웃음으로 발현되는 것이다! 너무 유쾌하고 즐겁고 행복하다!

  10. Sj Nys

    Sj Nys

    9 시간 전

    쵸프까라야 직캠이시급합니다 조회수 1000만예약

  11. 말하는잎사귀

    말하는잎사귀

    10 시간 전

    올해도 코로나로 락페는 망했구나...했는데 슈벤2로 방구석 락페를 부활시켜 메말라쪼그라져가는 저를 구원해준 jtbc 존경합니다!!!

  12. Anna Kim

    Anna Kim

    11 시간 전

    오늘 무대보고 갈증나서 다시 왔어요

  13. HE L

    HE L

    12 시간 전

    전 메탈 안좋아하는 사람이었는데ㅋㅋ예지팀 보고 감탄하면서 찢었다 하고 있던 순간.....비주얼부터 부담스런 빈센트 팀이 나왔고 사실 기대가 1도 앖었습니다. 그런데 노래 나오는 순간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몸이 두둠칫 움직이고 있더라구요. 진짜 헤비메탈을 듣고 심장이 뛸줄은...이맛에 락을 듣는 건가요?

  14. 영서

    영서

    12 시간 전

    하루에 1번씩 보러옵니다!! 진짜 미쳤어요 왜 이제봤을까 후회하는 중이예요..

  15. X A

    X A

    12 시간 전

    와 이게 락인가 신세계..

  16. J K

    J K

    12 시간 전

    ㅆㅂ 이런게 음악이지!!

  17. 유민영

    유민영

    12 시간 전

    마이게락이다트로트하는어린것들다물럿거라

  18. 천만장자

    천만장자

    13 시간 전

    무한반복 시청중임다 너무 소름 감동 눈물임다

  19. 삽지

    삽지

    13 시간 전

    1일 1크랙샷

  20. KIMJOOBAL

    KIMJOOBAL

    14 시간 전

    샤랄랄랄라 건즈앤로지즈 액슬로즈 락앤롤

  21. Golkey

    Golkey

    14 시간 전

    너무 아쉽다 저런 무대를 관객 없이 해야 했다니.. 저런 공연을 끝내고 관객들의 환호성이 들렸다면 얼마나 가슴 벅찬 경험이였을까

  22. JAMES JEONGMO KIM

    JAMES JEONGMO KIM

    14 시간 전

    와 진짜 리스펙트..진짜 너무멋지다....윌리케이 기타 미쳤닼...

  23. 알렉스

    알렉스

    14 시간 전

    왜 이상순하고 윌리K가 자꾸 겹치지... 닮은거같은데..

  24. Steve Lee

    Steve Lee

    14 시간 전

    빈센트팀 Led Zeppelin의 stairway to heaven정말 잘 부를뜻

  25. Pu Ha

    Pu Ha

    14 시간 전

    와 브라보 크랙샷

  26. 나무

    나무

    14 시간 전

    앞에 팀이 너무 세련됐는데 하드하게 가면 너무 촌스럽지 않을까했는데 제가 어리석었네요 너무 감동적입니다 ㅠㅠ 크랙샷 응원할게요

  27. 송도송도

    송도송도

    15 시간 전

    트랜디한 음악과 트래디서널한 음악의 대결…. 인데. 둘 다 너무 좋고. 둘 다.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면 좋겠다

  28. 띠불츄

    띠불츄

    18 시간 전

    크랙샷 베이스 쥑이네 소리좀 더 키워주지

  29. 유니윤

    유니윤

    18 시간 전

    윌리k 기타 너무 멋있어요

  30. 교회짓다걸린스님

    교회짓다걸린스님

    19 시간 전

    아 너무좋다 너무좋아 트랙샷 완전내스타일이야 보컬도 마릴린맨슨이야 쵸프라는 액션맨으로 탐난다

  31. jin la

    jin la

    19 시간 전

    그시대..이제는40대.아줌마.. 그추억을 오랜만에 들었는데..찡하고좋네 크랙샷...

  32. 청계산

    청계산

    22 시간 전

    크랙샷 연주할때 광분하는 초쁘라까야 리액션 옆에서 두팔 바르르 떨며 좋아하는 김예지 넘넘 귀여워~!!

  33. 님아

    님아

    23 시간 전

    한번만본사람은없을듯 여러분그죠? ㅋㅋ 2번이상봣다손~

  34. 청록파도

    청록파도

    일 전

    과도한 정파성, 편향성, 과격 상업적, 탈진실적 불신의 한국언론계 업체의 업자들은 자신들끼리 입사시험 봤다고 역겨운 맹목적 담합 패거리성을 타파하고 뉴라이트 조선 수구 변종극우 방씨족벌과 관련된 장자연 자살사건 의혹을 철저히 취재해 지속적 심층탐사보도하라!!

  35. 서우

    서우

    일 전

    누워있다가 앉아듣게되는 마력이있습니다. 다리만 멀쩡했음 일어나 방방 뛰며 외쳤을겁니다. 좋은 음악. 꽉 찬 음악 감사합니다^^

  36. 소

    일 전

    진짜 언제까지 “노래하는 기계”에만 초점을 맞춰서 우리나라 미디어는 띄우려고 할까 ㅋㅋㅋㅋ 오디션 출신중에 장범준 말고는 제대로된 앨범 만든이가 있는지 생각도 안 난다 ㅋㅋㅋㅋㅋ 세이수미나 잠비나이 공중도둑이 저런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지 않아도 해외에서 인정받고 불러주는 이유가 뭘까 ㅋㅋㅋㅋ 음악을 잘하는건 노래를 잘하는게 아닌데 ㅋㅋㅋㅋ 이게 누가누가 노래 잘하나 뽐내는 대회라고 생각해야하는건가? 프로그램 제목에 밴드 붙어 있어서 내가 다른 기대를 하는건가?

    • 이영준

      이영준

      12 시간 전

      해외 경연프로그램 진행이 어떤지 보신적없으시죠?

  37. monica Jang

    monica Jang

    일 전

    크랙샷 ㅡ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

  38. crom

    crom

    일 전

    우리가 어릴적 꿈꿨던 락스타의 모습이 바로 크랙샷!

  39. Pasquale Jung

    Pasquale Jung

    일 전

    파로마페이스 & 제이미 와인하우스의 뒤를 이을법 합니다. 대단해요!

  40. 쀼오솔레미오

    쀼오솔레미오

    일 전

    지금 2시간째 잠못자고 돌려본다 진자.. 미쳤다 .... 아 진자 이런적 첨이다...

  41. 김세민

    김세민

    일 전

    이 두 팀 대결은 만약에 예지씨 팀이 나중에 했음 예지씨 팀이 이겼을지도 모를정도로 두팀이 박빙이었다고 생각이 든다

    • 김세민

      김세민

      일 전

      그리고 크랙샷도 원곡이 생각이 안날 정도로 멋지게 편곡했다. 난 괜찮아 가 어떻게 편곡을 해도 원곡의 느낌을 지우기가 쉽지가 않은 곡인데..

  42. 낭낭

    낭낭

    일 전

    와 근데 진짜 악기 솔로 다 돌리는 거 보고 크랙샷 콘서트 온 기분 제대로 느낌.... ㅜ ㅜ 전주할 때도 절제된 보컬이 들어가서 더 좋았다 난 미치는데 촤 하고 퍼지는 카메라 무빙 대박...

  43. Branden Wilson

    Branden Wilson

    일 전

    아진짜 빈센트형 윌리형 첵오예요!! 계속보게되네요 잠도 못자고 진짜 레알 찢었다 와아아아아아아 미치겟어요!!!!

  44. Braidedshelf_브셸

    Braidedshelf_브셸

    일 전

    ㅇㄴㅋㅋㅋㅋ 이렇게 미리부터 레전드 무대로 찢어버리면 어떡해요ㅋㅋㅋ 아직 본선 2,3,4라운드랑 결선1,2라운드에 파이널 라운드 까지 있는데ㅋㅋㅋㅋㅋ거기까지 갈진 모르겠지만 첨부터 레전드를 탄생시켜버리면 다음에 어카실라고ㅋㅋㅋㅋ

  45. 오승무

    오승무

    일 전

    빈센트 개멋져 ㅁㅊ

  46. nn n

    nn n

    일 전

    아 매시업 한 거였구나 센스 미쳤네.. 편곡 완전 고급스럽 ㅠ 김예지팀 빨리 데뷔해..

  47. ilksm Lee

    ilksm Lee

    일 전

    기타리스트 웃을 때 매력터짐♡

  48. Li쵸쿤

    Li쵸쿤

    일 전

    김수로 닮음

  49. ultrakunta

    ultrakunta

    일 전

    이상순님 평 너무 좋습니다!! 더 나이가 먹어도 이 팀웍 유지해서 좋은 음악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50. 경량씨의 모든 것

    경량씨의 모든 것

    일 전

    16:34 아니 뭔가 무한궤도 그대에게 랑 비슷해서 소름이 돋는데 와ㅏㅏㅏㅏㅏㅏ 뭔가 그분의 롹스피릿과 난괜찮아가 맞닿는 느낌이라 더 좋네요 ㄷㄷㄷㄷ

  51. 모자군

    모자군

    일 전

    15:09 너무 신나신거 아니냐고..ㅋㅋ

  52. 클라리세이지

    클라리세이지

    일 전

    계속반복듣기~스트레스~확~날아감 빈센트 펜됐음

  53. RAJAZ 9

    RAJAZ 9

    일 전

    이 팀들은 운이 안좋네. 대진표가 너무 안좋다. 예선전에서 브라질과 독일이 만난 격이네. 결승에서 만나야 할 팀들인데 .. 그래도 난 .. 예지팀의 카리스마와 전율이 더욱 압도적이다. 이런 프로그램도 많이 나와야 하고, 이런 팀들이 많이 나와야 우리나라 음악은 한층 더 발전하고, 그걸 듣는 우리들도 더욱 즐겁고 힘이 날 것이다. 우리나라 아이돌 음악만 있는 것이 아니고, 우리의 음악수준과 실력이 한 쟝르에만 국한 된 것이 아니란 것을 알려준것 같다, 역시 흥 하나는 최고인 민족이다.

  54. Taurus_Z /Zodiac

    Taurus_Z /Zodiac

    일 전

    왜 전주부분에서 요리보고 저리봐도가 떠오르는거지..;;

    • Taurus_Z /Zodiac

      Taurus_Z /Zodiac

      일 전

      목소리 내는 방식이 좋다..

    • Taurus_Z /Zodiac

      Taurus_Z /Zodiac

      일 전

      여자분 목소리 좋다..

    • Taurus_Z /Zodiac

      Taurus_Z /Zodiac

      일 전

      클로저에서 헨리의 트랩이 나온건가..

  55. 이인진

    이인진

    일 전

    김예지팀보고 속옷 갈아입었는데 크랙샷보고선 샤워까지 다시 해야했다

  56. 뇽안

    뇽안

    일 전

    모든 편곡 팀원 무드 헤어 패션 특히 목소리 모든게ㅜ완벽,,

  57. 재밌게살자

    재밌게살자

    일 전

    노래잘하는 김영철같은데 기분탓입니까?ㅋㅋㅋㅋㅋㅋ

  58. Hyesook Park

    Hyesook Park

    일 전

    JTBC. 그냥 오디션으로만 끝내지 말고 티비조선 미스터트롯 봉숭아학당 처럼 세계적 밴드가 될수있는 초석은 깔아주길 바랍니다 특히 크랙샷 키워주세요

  59. 김혜리

    김혜리

    일 전

    마 이게 밴드다

  60. ᄋ융

    ᄋ융

    일 전

    와.... 목소리가 걍 일렉트릭기타네

  61. 영쌤

    영쌤

    일 전

    내가 심사위원이라도 두통유발하는 결정이었을 듯. 난 예지팀에 홀딱 반했긴 하지만, 크랙샷의 Guns&Roses의 Welcome to the jungle이 생각나는 도입부도, 마릴린 맨슨이 연상되는 보컬님의 비주얼도, 그동안 잊고 살았던 록스삐릿이 꼬물꼬물 되살아나 참으로 감격스러웠습니다. 응원합니다!

  62. 명랑랑랑

    명랑랑랑

    일 전

    크랙샷 멋지고 감동이었어요. 오랜시간동안 어렵고 힘들지만 꿋꿋하게 음악 하나로 뭉치며 초심을 잃지않고 밴드를 지켜온 네분! 앞으로는 음악만 하시며 행복한 밴드를 계속 이애나가길 응원합니다. 크랙샷 아자아자!!!!!

  63. 정승경

    정승경

    일 전

    예지온니 … 무한재생하고 잇어요 … 마이크 들고 한발짝 걸으면서 부를때 지렸어요..

  64. 심혜진

    심혜진

    일 전

    와... 목소리..

  65. 손예진

    손예진

    일 전

    으악~~~~~~~~~~~~~~~ 최고입니다

  66. 천둥산이

    천둥산이

    일 전

    영상으로 감상하는것도 소름이 돋는데 앞에서 직접 들으면 진짜 지려버릴듯....

  67. 김순비

    김순비

    일 전

    김예지 미쳤다 찢었다

  68. 워니워니

    워니워니

    일 전

    치키타 랑 샤랄라랄ㄹ라 가 포인트 🤟🏻

  69. 김은영

    김은영

    일 전

    초프라카야 리액션 미쳤네 ㅋㅋ ㅋㅋ ㅋ ㅋㅋ 사람이 진짜 순해보이네 ㅋㅋ ㅋㅋ 음악을 그냥 즐기네 보기좋다

  70. G S Nam

    G S Nam

    일 전

    해외기준 김예지팀 환호 / 우리기준 크랙샷 선호 ~ 슈퍼밴드 취지가 무엇인지 생각해야한다~ 국내용으로 머물것인가는 심사위원들의 생각을 바꿔야 한다~

  71. Hyo Su Sung

    Hyo Su Sung

    일 전

    그렇게 수많은 경연 프로가 있었는데...아직도 다 발굴을 못한 거야.. 아니면 끼가 많은 사람들이 넘쳐나는거야? 내가 소시적에 노래방 가서 느낀 것은...도대체 가수 아닌 놈이 없더란거야...나만 빼고....ㅜㅜ

  72. 에엥에엥

    에엥에엥

    일 전

    14:50 예지님 완전 즐기는데 졸귀ㅋㅋㅋㅋㅋㅋㅋ

  73. 펭바람

    펭바람

    일 전

    크랙샷~~그냥 넘 👍👍👍👍👍👍👍👍👍👍👍👍👍👍

  74. Jay Kuni

    Jay Kuni

    일 전

    쵸프라까야 너는 그정도 즐겼으면 슈퍼밴드2 돈내고 참가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 극호감 케릭터넼ㅋㅋㅋ

  75. jf ch

    jf ch

    일 전

    기타솔로 진짜 락밴드 제대로임.

  76. Marine Monster

    Marine Monster

    일 전

    와.... 죽인다

  77. 사건의지평선

    사건의지평선

    일 전

    빈센트 악마컨셉도 너무좋겠당 ㄷㄷ 오페라의유령같은 컨셉도 좋을거같아요

  78. 이문수

    이문수

    2 일 전

    한국이 좁다..세계로..나가라

  79. 문성훈

    문성훈

    2 일 전

    난 좀 질리네

  80. 비오

    비오

    2 일 전

    공정이 무너진 세상 크랙샷 공정하게 평가 받아 기쁘다

  81. 제아

    제아

    2 일 전

    김예지 최고다!

  82. 빡빡심

    빡빡심

    2 일 전

    베이스 폼이 멋지네 ㅋㅋㅋ

  83. 앤

    2 일 전

    샤나나나 빈센트안에 김영철 들리는거 나만그러냐

  84. 청록파도

    청록파도

    2 일 전

    인쇄 후 뜯지않고 바로 판매,수출돼 계란판,과일 포장지로 쓰이는 kg당 500원의 조악,저급한 정파적,탈진실적 불신의 한국언론은 사이비 보수매체들의 유료 발행부수 조작 및 허위공시로 국민세금인 정부의 공적자금을 부정하게 과잉수령하는 실태를 철저히 취재해 지속적 심층탐사보도하라!!

  85. Layer Rare

    Layer Rare

    2 일 전

    내가 이런 장르를 좋아햇엇나

  86. 사진

    사진

    2 일 전

    18:12 개인적으로 졸멋이라 생각했던 부분

  87. 전자라면

    전자라면

    2 일 전

    안될 것 같았겠지만 No! No! 샤라랄랄라라라~~

  88. 이동하

    이동하

    2 일 전

    간만에 맘에 드는 프로그램 하나 건졌네

  89. 김공룡

    김공룡

    2 일 전

    난 뭔가 김예지 님보단 빨간 록 팀이 기억에 남는다... ㅠㅠ 뭐랄까 딱히 누가 더 잘해서라기보단 김예지 팀은 보컬의 천재성, 독특한 음색 등등이 부각되고 어느 정도 대중성 있는 곡의 훌륭한 편곡이었지만 빨간 팀은 다소 부차적인 마이너 문화일 수도 있는 거고 ㅠㅠ 보컬뿐만 아니라 드럼 뭐 기타 다 눈에 띄고 조화도 오지고 그냥 기억에 남음

  90. 서영민

    서영민

    2 일 전

    두팀 다 최고라는 찬사 밖에....최고다.

  91. 당진시 공익 최현진

    당진시 공익 최현진

    2 일 전

    크랙샷 기타 솔로 진심으로 미쳤네

  92. 망상증후군

    망상증후군

    2 일 전

    아직 낭만 안죽었다

  93. Jsung Park

    Jsung Park

    2 일 전

    크랙샷 짱이네

  94. Oh

    Oh

    2 일 전

    두팀은 상대팀에 대한 태도가 더 실력자네요.경쟁자가 아닌 음악을 즐기고 응원하는 모습이 멋집니다. 실력이 있기에,저런 매너가 나오는듯 합니다~멋진팀들입니다.

  95. Derek Ryu

    Derek Ryu

    2 일 전

    Welcome to the jungle 을 부르는 마릴린맨슨

  96. 안녕하세요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감사합니다

    2 일 전

    크랙샷 노래는 계속 듣고싶네요. 김예지팀도 멋져요.

  97. 이지은

    이지은

    2 일 전

    독보적이다 파워

  98. Youngbok Yang

    Youngbok Yang

    2 일 전

    크랙샷 공연보면서 머리 흔들고 즐기다가, 인터뷰 보면서 울었네요. 멋진 공연 감사합니다!!!

  99. 이선경

    이선경

    2 일 전

    크랙샷 전율이네요ᆢ 좋은공연 고맙습니다 슈밴2 제작진도 최곱니다 멋진무대 멋진밴드 멋진음악 방구석 1열에서 진한 박수보냅니다

  100. 갈라

    갈라

    2 일 전

    김예지님 한국의 제니스 조플린……..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