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신입사원님, 셰프 경력 있으시다면서요...? l 경력있는신입 2화

초면에 좀 치시네요


                                                                                       #승우아빠 #경력있는신입 #르블란서
레스토랑 체험 컨텐츠 경력있는신입 2화입니다
오늘은 신입사원의 자세로 열심히 프랑스 가정식을 배워 보았습니다
✔️ 승우아빠를 처음 보신분들을 위한 영상 : kodron.info/mine/tnrGpKqYqI6g2Ww/bidio.html
✔️ 요리사 때려친 이유 : kodron.info/mine/rmibf2fLmWh6lJ8/bidio.html
✔️ 트위치 생방송 www.twitch.tv/swab85
✔️ 인스타그램 swab_official
✔️ 네이버 팬카페 cafe.naver.com/swab
📪 문의 seungwoodaddy@sandboxnetwork.net
🎁 택배수령주소 :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센트럴파크타워, 30층 샌드박스 "승우아빠"
냉장 보관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식품류는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댓글 

  1. 승우아빠

    승우아빠

    7 일 전

    여러분 자꾸 제 걱정을 해주시는데 저정도 볶음은 진짜 웃으면서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크레이지셰프 벤에게 볶인게 10점이라면 권셰프님은 3점정도 요즘 다니는곳은 0.01점 점도 되겠습니다 그리고 출연자분들 다 추가적으로 볶아주실려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시는 분들이니까 원색적인 비난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외부인에게 주방을 공개하고 방송에 참여해 주시는것은 쉬운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방송은 방송으로 즐겨주시면 좋겠습니다 ^_^

    • 김정우

      김정우

      19 시간 전

      (도와줘)

    • 교수님이찾는다

      교수님이찾는다

      2 일 전

      크레이지셰프 벤 ㅋㅋㅋㅋㅋㅋㅋ

    • 윤비밀

      윤비밀

      2 일 전

      까는 사람이 있었어요? 승우아빠 볶이는 걸 보고 싶다고 해서 이 컨텐츠 보겠다는 사람들 아닌가...

    • 류동희

      류동희

      2 일 전

      저희 형님 이름은 김교승 쉡 입니다 ㅎㅎㅎ

    • 아이고 부장님 하하하

      아이고 부장님 하하하

      3 일 전

      2배속으로 봤는데 제가다 정신이 없네요

  2. 낭만낭인

    낭만낭인

    시간 전

    언어 선택의 중요성

  3. 역사한모금 TV

    역사한모금 TV

    시간 전

    와 근데 신입들이 못버티고 금방 나가는 이유를 알겠네..

  4. m7 B

    m7 B

    시간 전

    주방에선 일은 안해봤지만 주방과 홀사이의 서비스홀을 했을때의 ptsd가…… 아 그때 기억이 떠올르니 토할거같아여…

  5. 내가이구역곰돌이

    내가이구역곰돌이

    5 시간 전

    빵 저거 자동 타이머즘 달아주고 싶닼ㅋㅋㅋ

  6. 호킹호야

    호킹호야

    5 시간 전

    막내가 군소리가 많구나 시키면 시킨대로 걍 하거라~ㅋㅋ

  7. go rilla

    go rilla

    6 시간 전

    꼼꼼히 마이야르로 볶는중 ㅋㅋㅋ

  8. 전현수

    전현수

    6 시간 전

    하... 오늘도 숨도 못쉬고 영상 봤습니다. 진짜 쉡들 많이 참으셨고 승빠도 고생했습니다. 진짜 영상보다가 울뻔했어요 어휴...

  9. ING K

    ING K

    7 시간 전

    진짜 막내는 청소 설거지 재료손질만함 메뉴 요리를 맡긴다는거자체가 실력이 있다는뜻

  10. 귐춸수

    귐춸수

    11 시간 전

    저번이 신라면이면 이번엔 진순인데...

  11. 심헝글

    심헝글

    12 시간 전

    와 일할때 생각난다ㅋㅋㅋ

  12. 정신

    정신

    13 시간 전

    꿀맛ㅋㅋ 나중에 손님으로 가는것도 좋을듯요

  13. 박근휘

    박근휘

    14 시간 전

    13:38 마스크쓰고 부네ㅋㅋㅋㅋㅋㅋ

  14. l 치프 l

    l 치프 l

    14 시간 전

    강식당 보면서 그냥 음식 나가면 되는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이렇게 보니까 ㅋㅋㅋㅋ겁나 정신없네.....대단하다

  15. su Kang

    su Kang

    14 시간 전

    승우아빠님 대단하시드아~ 익숙한 주방도 아니신데 그래도 따라가시네. 기억이 새록새록 하신듯.

  16. 김성현

    김성현

    15 시간 전

    14:27 OH SHIT YEAH ㅋㅋㅋㅋㅋㅋㅋ

  17. 아모

    아모

    15 시간 전

    와 근데 오지게 바쁘네 진짜 ㄷㄷㄷ 취사병 할 때 생각난다... 누가 계란후라이 먹고 싶다고 해서 2시간동안 계란 뒤집었었는데

  18. ᄋᄌᄋ

    ᄋᄌᄋ

    16 시간 전

    빵굽는기계에 타이머 놓으면 더 좋을거같은데...

  19. 살찐나옹이

    살찐나옹이

    16 시간 전

    저렇게 바쁜와중에 알려주는게 쉬운게 아닌데 차분하시네요 저보다 바쁜 직업인거 같아요 식당 가면 얌전히 기다려야 겠어요^^

  20. Dafty

    Dafty

    17 시간 전

    영상만 봐서는 빵을 홀파트에 넘기는 것도 좋을 듯 ㅋㅋ 겁나 재밌게 잘 봤습니다

  21. 나설탕

    나설탕

    17 시간 전

    이게 바로 중고신입인가

  22. 윙윙나

    윙윙나

    17 시간 전

    이번 영상은 진짜 진지하게 하시는개 느껴진다 ㅋㅋㅋㅋㅋ장난 1도 못치셔...

  23. U Lili

    U Lili

    18 시간 전

    여기 진짜 맛있고 가격도 적당하고 괜찮음 뒤에서 고생많이하시는구나

  24. Eesti youtb

    Eesti youtb

    18 시간 전

    평균의 막내 = 이새끼 뭐야 당장 내 주방에서 쫒아내

  25. Eesti youtb

    Eesti youtb

    18 시간 전

    ㄹㅇ 승우아빠가 왜 이 영상에 자신이 있는지도 알겠고 홀 여성분이 한마디씩 보태는지 알겠다 진짜 장난 레벨도 아니거든 나도 유우명 스타쉡 매장에 2넌반 있었는데 촬영일이 제일 행복했어 ㅋㅋㅋㅋ물론 2년이상 버틸만한 개꿀 매장이긴했는데... 이 영상 보고 주방 무서우면 오지마세요 진짜 ㅋㅋ 웨이터 알바생도 이것보다 거칠게 사니까

  26. 건탱크 맨

    건탱크 맨

    19 시간 전

    이 영상시리즈 볼때마다 느끼는건 진짜 요리사 아무나하는거 아니다

  27. 가능성 탐구자

    가능성 탐구자

    21 시간 전

    묵묵히 할꺼 다하면서 볶으시네

  28. Bake상

    Bake상

    21 시간 전

    와 주방 한번이라도 가봤으면 진짜 저게 혹시라도 어리버리라고 볼 분들도 있을텐데... 하루만에 ㄹㅇ 일머리 빠른사람 2주? 보통사람 1달치를 하루만에 빼시네 ㄷㄷ; 보통사람은 메뉴 뭐있는지도 파악 다 못할판에 ㅋㅋㅋ 진짜 미쳤다;;

  29. 정도전

    정도전

    일 전

    아.. 보기만해도 정신이 없다..;;

  30. 백곰밥

    백곰밥

    일 전

    와 주방진짜 바쁘네

  31. syong syong

    syong syong

    일 전

    유쾌한 정도 ㅎㅎ

  32. 벤조디아제핀

    벤조디아제핀

    일 전

    1:16 이 장면 보니까 박스 테이프 뜯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몸에 베어있다는게 느껴짐..

  33. 쿠치

    쿠치

    일 전

    영상으로만 봐도 숨막히는데 정말.....

  34. 김도현

    김도현

    일 전

    와 진짜 요식업 못해먹겠다..

  35. *알리움

    *알리움

    일 전

    와ㅋㅋ진짜 정신없다 내가 저기있었으면 진작에 작동정지했을듯...

  36. 박쥐민12

    박쥐민12

    일 전

    내가 저 분이었으면 비켜!! 하고 내가 할텐데 그래도 계속 승우아빠 시키시는게 알려주려고 하는거니까..매우 친절..

  37. 박쥐민12

    박쥐민12

    일 전

    전혀 볶음 당한다고 안느껴졌어여ㅋㅋㅋㅋ 주방알바 해봤던 사람으로써 되게 친절하신 분인 듯!!

  38. ooᄋ

    ooᄋ

    일 전

    3화 기다립니당~~!

  39. 잉찌발

    잉찌발

    일 전

    8:12 오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 갸릉갸릉

    갸릉갸릉

    일 전

    ㅋㅋㅋㅋㅋ 아니 권셰프 영상봤으면 알겠지만 저정도는 우습게 하실일인데 방송때문에 조금 오바하시는듯 하네여

  41. 교수님이찾는다

    교수님이찾는다

    2 일 전

    연어 주작방송 해명해!! ㅋㅋㅋ

  42. Keke Hehe

    Keke Hehe

    2 일 전

    잘되는 식당들은 주방이 완전 다 전쟁터구만

  43. 김용진

    김용진

    2 일 전

    기본적으로 신입직원이들어오면 경력유무를떠나서 한번씩 보여주는게정상입니다. 방송이라 티키타카하는모습보여주랴고 이렇게연출하신거같아요. 요리하는입장에서보면 재미있긴한데 이쪽에대한경험이없는분들이 보기엔 불편하게 느끼실수도있을듯하네요

  44. 스크류바밤바

    스크류바밤바

    2 일 전

    막내가 셰프를 갈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 라비

    라비

    2 일 전

    저 주방에서 일한적 없는데 PTSD가 와요..

  46. jin kim

    jin kim

    2 일 전

    근데 이거는 저 헤드쉐프도 딴주방가서 처음하면 허둥지둥됌 ㅋㅋㅋ 룰도 다 다르고 하는방식도 살짝 다르기때문에

  47. 단지DO IT

    단지DO IT

    2 일 전

    Zzㅋㅋㅋㅋ아진짜 이번편 1도 안불편하고 개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 sk050223 lee

    sk050223 lee

    2 일 전

    요리사분들 존경스럽다..

  49. 인생

    인생

    2 일 전

    초반에만 방송용으로 재미지게 갈구는데 영상 뒤쪽에는 요리사 신입 가르치는 수준이 아니라 일반인 가르치는 수준으로 정말 잘 가르쳐주시네 ㄷㄷ

  50. Brian

    Brian

    2 일 전

    이렇게 뺑이 치고 0화했던 레스토랑 다시가면 재밌겠다

  51. 해킨뉴스

    해킨뉴스

    2 일 전

    3화 언제 나오나요 이게 젤 재밌네요

  52. 러키스타

    러키스타

    2 일 전

    어우 정신없다 ㄷㄷㄷ 대단들 하셔 진짜

  53. 임지현

    임지현

    2 일 전

    13:38 마스크 쓴 상태로ㅋㅋㅋㅋㅋㅋ 어림도 없지

  54. 재호

    재호

    2 일 전

    ㅋㅋㄱㅋㄱㅋㄱㄱㄱㄱㅋ와진짜 못하는척 하는것도 능력이다

  55. By Kim

    By Kim

    2 일 전

    중간에 엄청바픈 김밥천국에서 아니면 분식집에서 일하는모습 보고싶네요 메뉴 한 30가지이상대는ㅋ

  56. 주먹감자

    주먹감자

    2 일 전

    주방알바 첫날에 설거지만 해도 멘붕이었는데 대단하십니다~!

  57. cam Park

    cam Park

    2 일 전

    일하는거 안보고 식당 메뉴볼라고 봄 ㅋㅋ 가서 먹어봐야지 ㅋㅋㅋㅋ

  58. 앙데나요

    앙데나요

    2 일 전

    어우... 정수리가 숙연해지네... 내가 한살 더 많은데도 숙연..

  59. 앙데나요

    앙데나요

    2 일 전

    마늘에서 현타 오는 것 까지 킹벽하네요 ㅋㅋㅋ

  60. 앙데나요

    앙데나요

    2 일 전

    근데 이게 안 힘든거라는 댓글들 보면... 그만두는 사람 많은게 이해가 감...

  61. 앙데나요

    앙데나요

    2 일 전

    볶 볶 볶

  62. Spec tator

    Spec tator

    2 일 전

    경력단절...

  63. 지훈

    지훈

    2 일 전

    볼때마다 고든 램지 밑에서 일하는 직원들 멘탈이 얼마나 강한지 깨닫게 된다..

  64. 꾸꾸까까

    꾸꾸까까

    2 일 전

    숨막혀

  65. are wee

    are wee

    3 일 전

    주방공개부터 힘든거 같은데 대단하시넹

  66. 이현

    이현

    3 일 전

    승빠 손 레알 예쁘네

  67. 이현

    이현

    3 일 전

    더 볶았으면

  68. 아랫숲

    아랫숲

    3 일 전

    주방일은 마치 난이도 높은 퀘스트가 끊임 없이 생산되는 게임처럼 사람의 정신을 쏙 빼놓음...

  69. 김씨

    김씨

    3 일 전

    식전빵은 홀쪽으로 넘기고 타이머맞춰주면 좀더 효율적일듯

  70. youdonnome

    youdonnome

    3 일 전

    그냥 일머리가 좋으신데 기억도 바로바로 다 하시고 어떻게 저렇게하는거지

  71. 성찬

    성찬

    3 일 전

    진짜 저 대표님 천사분이십니다. 월래 저렇게까지 교육 및 알려주거나 하지 않아요. 주방은 전쟁터라서 항상 민감한데 저런 텐션 유지하면서 일하는 건 무협지로 따지면 현경에 오른 현자 수준이에요 ㄹㅇ

  72. 임규민

    임규민

    3 일 전

    근데 진짜 대단하시다,, 원래 일하셨던데보다 동선도 많이겹치고 그러셨을텐데 저 정신없는 전쟁터에서 하루만에 저정도 습득은 쉽지 않을텐데

  73. Hakjun Kim

    Hakjun Kim

    3 일 전

    이분은 뭘해도 성공할 사람이네.. 박사조차 군대오면 시스템을 몰라 버벅거리는 바보가 되는게 당연시 되는 문제인데 첨들어간 주방에 그 그게 시스템도 모르는 상태에서 금방 적응해버리네, 빡칠순간조차 묵묵히 해내는 모습보니 얼마나 열심히 살았는지 존경스럽네..

  74. very doggy

    very doggy

    3 일 전

    점점 다시 주방으로 돌아가고 싶은 승우아빠님

  75. / aksk

    / aksk

    3 일 전

    아 ㄹㅇ 맥날에서 처음에 갔을때 ptsd오내 텃새부리던 도ㅑ지새끼

  76. 최가갈갱

    최가갈갱

    3 일 전

    진짜 대단하다 짧은시간에 완벽정확!

  77. BB I

    BB I

    3 일 전

    ㅋㅋㅋㅋㅋ 재밌다

  78. 모락모락

    모락모락

    3 일 전

    근데 보통 첫출근하면 저렇게 바로 요리함??? 레시피를 그날 한번 보고 외움??

  79. 김정은

    김정은

    3 일 전

    연어는 솔직히 억까다

  80. 이강민

    이강민

    3 일 전

    요즘 하루의 8할을 유튜브에 쏟고있는 4개월차 백수입니다. 근래 본 영상들 중에 가장 짱짱하고 탄탄한 컨텐츠인거 같습니다. 화이팅하십쇼

  81. 분리배출

    분리배출

    3 일 전

    대체 왜 모자는 안쓰는거지?

  82. 본사직영

    본사직영

    3 일 전

    에드워드권 셰프님 유튭 초반 느낌인가요? 우리는 주인공을 괴롭히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주인공이 악당을 괴롭히는걸 좋아하지

  83. Luna Monet

    Luna Monet

    3 일 전

    나긋나긋 조곤조곤 볶는 스타일이시네

  84. Seulmin Park

    Seulmin Park

    3 일 전

    아버님 항정살 요리 레시피 부탁드림미다.. 알려주심 인증도 함

  85. GIVENCHY

    GIVENCHY

    3 일 전

    13:38초 마스크쓰고 입바람불기

  86. 동동해산

    동동해산

    3 일 전

    13:37 ㅋ⫬ㅋ⫬ㅋ⫬ 마스크쓰고 불면 모해 ㅠㅠ

    • 두둥등장

      두둥등장

      시간 전

      그래도바람나감ㅋ

  87. BenCook

    BenCook

    3 일 전

    댓글 처음 다네요 ..ㅋ 2009년도에 처음 레스토랑 막내 근무하던 시절이 떠올라서 댓글을 참을 수가 없네요 처음 보는 컨텐츠인데 취향저격입니다 선배님

  88. A kin

    A kin

    3 일 전

    술마시면서 보는데 익숙한 효과음들 있어서 정리해봄 ㅋㅋㅋ 추측이라 하나도 안맞을듯 ㅋㅋ 0:20 띠링 소리 스타듀 벨리 캐릭터 선택 1:42 언더테일 2:05 슈퍼마리오 불꽃소리 2:17 슈퍼마리오 보너스 스테이지 입장 2:38 언더테일 3:06 3:14 슈퍼마리오 4:03 소닉 몹 밟을때 4:21 슈퍼마리오 (밟는소리 +너구리) 5:20 마리오카트 요시 선택시 메롱~ 6:08 슈퍼마리오 (월드? 풀자라는 소리) 이뒤로는 그냥 귀찮아서 못하겠음 ㅋㅋㅋ 바람의나라 평타공격 소리도 있는거 같은데

  89. 김광현

    김광현

    3 일 전

    요식업 생각 있으신분들은 골목식당과 더불어 이 영상도 꼭 보셔야 할것같은...

  90. 룰렛엑스

    룰렛엑스

    3 일 전

    저정도는 갈구는 것도 아니다. 사무직 신입한테 쌍욕도 하고, 이상한 놈들은 은근히 때리기도 하는데

    • beehive

      beehive

      3 일 전

      그런 미친놈들이 미친놈을 계속 만드는거지 미친놈아 ㅋㅋㅋ

  91. 룰렛엑스

    룰렛엑스

    3 일 전

    더 갈궈주세요. 외상 후 스트레스 증후군 같은 거로다가

  92. Aqua Angelia

    Aqua Angelia

    3 일 전

    벤은 무엇으로 볶았는데 10점이 나오는 지. 벤이 나오면 승우아빠는 프로그램 중단 할 지도 몰라.

  93. 유튜브끊는다 ᄅᄋ

    유튜브끊는다 ᄅᄋ

    3 일 전

    0:33 발열 체크랑 QR코드 부탁드릴게요

  94. 칸이야 놀자 with khan

    칸이야 놀자 with khan

    3 일 전

    초면에 잘 치시네요 ^^ 집에서 얼마나 해먹겠다고 마늘슬라이스 기계에 눈이 번쩍합니다

  95. 자루

    자루

    3 일 전

    정말..하루만에 능숙해 지시는게 어려운데 역시 경험자는 다르신것 같아요 화이팅!ㅠ

  96. 규리

    규리

    3 일 전

    먼가 거만해서 개인적으로 불ㅍ...

    • Seokhan Song

      Seokhan Song

      16 시간 전

      ㄴㄴ;;;

    • sad wqe

      sad wqe

      3 일 전

      ㅡㅡ

  97. 이으뜸

    이으뜸

    3 일 전

    이 모든 과정이 연말 샌드박스 파티에서 요리를 하시기 위함이신가 설마????????????????????????????????????????????????? ??? : 마! 화딱지 나서 내가 직접 해줄께! 무바라! 이게 진짜 요리다! 설마 이런건가???????????

  98. 정승환

    정승환

    3 일 전

    13:37 ???????

  99. faui파유

    faui파유

    3 일 전

    마늘 슬라이스... 가정용으로 더 작게 나왔으면 좋겠다. 좋아보여!

  100. sik cook

    sik cook

    3 일 전

    이거 보면서 불편한 것 승우아빠가 볶아지는게 아니라 내가 막내일때 볶아진 기억으로 PTSD 와서 불편해서 못 보는거임 ㅠㅠ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