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내기골프 어프러치 찰싹 붙이는 거리감 맞추기 수학공식1편 01054786658 용아저씨리뷰

내기골프에서 중요한 어프러치 모조리 붙이는 수학공식1편입니다 따라하시면 싹쓸히 할수있어요

댓글 

  1. Sang gyo Bae

    Sang gyo Bae

    3 시간 전

    오~~좋은데요^^. 적용해서 연습하겠읍니다.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시간 전

      네~~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2. Kyungsook Oh

    Kyungsook Oh

    2 일 전

    정말 확실하게 가르쳐 주시네요. 이런 어프러치는 안 배웠어요. 이제는 이렇게 연습 좀 해봐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2 일 전

      네~~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3. 독학골퍼P우좌대칭회전스윙

    독학골퍼P우좌대칭회전스윙

    3 일 전

    앗 저도 미스코리아를 봤네요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2 일 전

      ㅋㅋㅋ ~~~~ ^^^

  4. ᆞ차앙주우

    ᆞ차앙주우

    4 일 전

    ㅎㅎ맛있게 하시는군요ㆍ 감사^^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4 일 전

      네~~ 시청해주셔서감사합니다^^

  5. Mintae Jung

    Mintae Jung

    4 일 전

    암기가 안되서, 손바닥에 적어서 가겠습니다. ㅋㅋ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4 일 전

      ㅎㅎ~~^^

  6. seo시건장치

    seo시건장치

    6 일 전

    맞네요 용선생님 굿입니다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5 일 전

      네~~ 고맙습니다 🙏 😄

  7. 여이쁜사람

    여이쁜사람

    6 일 전

    암기 하겠습니다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6 일 전

      네~~시청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

  8. Golf PD 골프피디

    Golf PD 골프피디

    7 일 전

    유용한정보! 더보려오려고 이웃맺어요~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6 일 전

      네~~ 반갑습니다^^

  9. Sean Shin

    Sean Shin

    8 일 전

    어디를 맞추고 어느정도 힘이 들어가야 하나요...ㅜ 저는 그린주위에서만 6-10타 까먹네요..ㅜ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7 일 전

      재생목록에 어프러치레슨 동영상 보시면서 기본부터 차근차근 하셔야 될것같아요~~^^

  10. 희경살롱

    희경살롱

    8 일 전

    재밌고, 매우 도움되는 영상입니다~^^👍 ㅋㅋㅋㅋㅋ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7 일 전

      네~~고맙습니다 🙏 😄

  11. BJ Kang

    BJ Kang

    8 일 전

    ㅎㅎ 고수의 향기가 솔솔 꼭 써먹을게용 ^^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7 일 전

      네~~감사합니다 🙏 💕

  12. 허허9

    허허9

    8 일 전

    용아재 넘좋아유 ㅡ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7 일 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13. 조현웅

    조현웅

    8 일 전

    핀으로 바로 쏩니다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7 일 전

      ㅋㅋㅋ~~~!!

  14. 최승수

    최승수

    8 일 전

    깨갱 만들께요. 감사합니다.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8 일 전

      네~~^^😁😁😁

  15. 스마일하우스

    스마일하우스

    8 일 전

    저는 이제 바람피지 않겠습니다^^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8 일 전

      ㅎㅎㅎ~~~ ㅋㅋ^^

  16. 주니

    주니

    9 일 전

    와우^^ 감사합니다^^ 제가 요청한것을 레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8 일 전

      네~~ ㅎㅎㅎ

  17. lily ily

    lily ily

    9 일 전

    이런강의 넘나조아요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8 일 전

      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18. 김슈슈

    김슈슈

    9 일 전

    연습많이 해볼께요~~^^

  19. peony6210

    peony6210

    9 일 전

    어프로치웨지로도 마찬가지인가요?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약간틀릴수도 있습니다 각도가 다르기때문에.....!!

  20. j k park

    j k park

    9 일 전

    8:00..오빠 여기요~~~ㅋㅋㅋㅋㅋ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ㅎㅎㅎ~~^^

  21. 간지남_간판지식알려주는남자

    간지남_간판지식알려주는남자

    9 일 전

    꿀팁 감사합니다 ^^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네~~감사합니다 🙏 💕

  22. Ai T

    Ai T

    9 일 전

    오호라 ~그런방식이 있었군요 ~~❣️

    • Ai T

      Ai T

      7 일 전

      오늘 피칭 5:5로 붙혀 1펏터 ㅎㅎ 감사드립니다 ~(^。^)🤩🍒👍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ㅎㅎㅎ~~~^^

  23. jongseon park

    jongseon park

    9 일 전

    똑같은라이에서 굴리는면 비율이틀린거 아닌가요......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윈래 있던 S 56도 P48 도 각을변형시켜 본인 스타일데로 치는 형태는 이방식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24. 테드쿠

    테드쿠

    9 일 전

    공위치는 다 가운데 인가요?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S 와 P 는 기본적으로 중앙입니다~~^^

  25. 배목탁

    배목탁

    9 일 전

    지금 외우고 있습니다. 달~~~달~~달 잠 못자고요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ㅎㅎㅎ~~^^

  26. imo 1210

    imo 1210

    9 일 전

    공을 떨어뜨릴 지점을 보자! 감사합니다~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네~~고맙습니다 ~~^^

  27. K.W Lee

    K.W Lee

    9 일 전

    헛 깜짝이야... 몇대 맞더라도 미스코리아 안볼수가 없겠는데요?? ㅋㅋ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ㅎㅎㅎ~~ 감사합니다^^

  28. 이희주

    이희주

    10 일 전

    멤버입니다 5788 응모합니다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네~~ 답드렸습니다~~^^

  29. 이용수

    이용수

    10 일 전

    멤버입니다 0906 응모합니다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네~~ 3등당첨입니다 축하합니다 저한테 연락주셔서 안내를받으세요~~^^

  30. young lee

    young lee

    10 일 전

    잘이해되네요 감사합니다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네~~고맙습니다 🙏

  31. 이용수

    이용수

    10 일 전

    58도는 56 도랑 같은 비율인가요?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아닙니다 ~~ 약간차이가 생깁니다~~^^

  32. 골프왕

    골프왕

    10 일 전

    7:53 ♡ 락가든 응모합니다

    • 골프왕

      골프왕

      9 일 전

      @golfgoodtv용아저씨 멤버 등록을 하려는데 잘안돼요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ㅠㅠ~~ 멈버등록후 응모가능합니다~~^^

  33. K. amy

    K. amy

    10 일 전

    멤버입니다 0310 응모합니다^^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네~~2등당첨입니다 ~ 축하합니다^^

  34. 가비앙

    가비앙

    10 일 전

    좋은 팁 감사합니다...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네~~고맙습니다 🙏 😄

  35. 김은희

    김은희

    10 일 전

    오늘도 열심히 용프로님렛슨 열공합니다. 필드렛슨 넘좋아요~^^~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네~~감사합니다 ~~^^

  36. 김형철

    김형철

    10 일 전

    멤버입니다 9100 응모합니다

    • golfgoodtv용아저씨

      golfgoodtv용아저씨

      9 일 전

      네~~1등 당첨입니다 축하합니다 저한테 연락주셔서 안내받으세요~~^^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