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애니메이션

지금 넷플릭스에 공개하면 무조건 전세계 1위 확정인 전설의 한국 드라마..

#지무비 #드라마 #추노
KBS 드라마클래식, ‘추노’ 1-4화 내용입니다.
KBS 드라마클래식 채널 멤버십 채널에 가입하시면 전 회차 풀버젼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지무비 굿즈 스토어
smartstore.naver.com/gmovie​
▶인스타
awayout1​
▶문의
awayout2@naver.com
*저작권 허가 외 금전적인 지원은 받지 않았으며 모든 유료광고 영상은 단 하나도 빠짐 없이 표기함을 알려드립니다.
*The movie clips on my channel has gotten copyright permission of copyright holder.
*저작권 지원: KBS

댓글 

  1. 지무비 : G Movie

    지무비 : G Movie

    14 일 전

    영상에서 소개한 부분은 ‘추노’ 1-4화까지의 내용입니다. 광고는 아니지만, KBS 드라마클래식 채널멤버십을 통해 전 회차 풀버젼을 감상하실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asq.kr/hvjT4qMn2nvo 제가 재밌게 봤던 드라마 소개할 수 있도록 저작권 허가해주신 KBS에 감사드립니다.

    • monica berry

      monica berry

      일 전

      @paek zereme 이해가 안 되네 님들아 저 사람이 하는 말 진짜인가요? 왜냐하면 서대문형무소에서 의병 활봉을 한 우리 선조님들 비율 대부분의 지역이 전라도던데요. 전국 분포도 지도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럼 그건 어떻게 볼 건가요 ㅡㅡ 이순신도 욕하고 빨갱이도 욕하고. 님은 한국인인가요 한국어 잘하는 외국인인가요

    • 김동철

      김동철

      3 일 전

      닌자 ㅋㅋㅋㄹㅇ

    • 박정재

      박정재

      5 일 전

      @KBS Drama Classic ㅑㅑㅐ ㅊㅋㅎ.

    • 皇国臣民

      皇国臣民

      6 일 전

      @KBS Drama Classic Wls

    • 깜장고무신

      깜장고무신

      6 일 전

      오아 감사합니다

  2. Inler And Griezmann

    Inler And Griezmann

    12 분 전

    이걸 끊네

  3. 정경환

    정경환

    24 분 전

    일단 스토리 연기도 좋은데... OST도 ㅎㄷㄷ함...

  4. Ghost Simon

    Ghost Simon

    시간 전

    16:56 우주류 검술 마스터 이 조선버전

  5. 김규현

    김규현

    시간 전

    풀숲에 티모에서 개터졌네 ㅋㅋㅋㅋㅋ

  6. chae chae

    chae chae

    시간 전

    추추노?

  7. 더팬

    더팬

    시간 전

    성동일 웃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돔킴 DOM KIM

    돔킴 DOM KIM

    2 시간 전

    덕분에 가슴이 따뜻해지네요 (데인 것 처럼)

  9. 지코네드베드

    지코네드베드

    2 시간 전

    이거 보고 다시보는데 주막 작은 주모 지금은 주인공 하는 여배우더라 ㄷㄷ

  10. 하이요

    하이요

    3 시간 전

    1:23 노비들이 뭔죄라고 저래 패누.. 저당시 씹조선이 문제지 14:38 화룡이 형님 다음편 없나요?? 또 보고 싶어요!!!

  11. 실력

    실력

    3 시간 전

    빨리 넷플에 풀어서 전세계사람들이 나의 언녀놔 나의 사랑아 를외쳤으면 하네 ..

  12. 이승민

    이승민

    3 시간 전

    더 대박칠 드라마를 여배우가 깎아먹은 드라마

  13. 큐리

    큐리

    3 시간 전

    추노 안봤었는데 ㅇㅣ렇게 보니까 존잼이네 지금 정주행하러간다;

  14. 김규태

    김규태

    4 시간 전

    이거 몇화까지 언년이 찾나요..? 몇화동안 찾았던거같던데..

  15. 토아토쿠치

    토아토쿠치

    4 시간 전

    대길이 계란먹다 우는거 영상매체본것중 감동1위임

  16. Saint. Paul

    Saint. Paul

    4 시간 전

    이 드라마를 보면 일제시대가 우리민족에게 얼마나 큰 축복의 시대였는지를 알 수가 있죠.

  17. Nanoha Takamachi

    Nanoha Takamachi

    4 시간 전

    추노 보려고 고3인데 학원 버림 ㅋㅋㅋ

  18. 구독하면로또1등2번당첨

    구독하면로또1등2번당첨

    5 시간 전

    이거 올라온거 보고 왓챠에서 5일만에 다봄 ㄷ ㄷ ㄷ 개띵작

  19. ay c

    ay c

    6 시간 전

    편집 멘트 bgm 너무 잘 만들었네요! 드라마가 잘 돋보이도록!

  20. ᄋ블리아

    ᄋ블리아

    6 시간 전

    난 안봤는데ㆍㆍ노잼

  21. Auspicioius Long

    Auspicioius Long

    6 시간 전

    13:03 멈춰~!

  22. man oh

    man oh

    6 시간 전

    G건 ㅁㅊㅋㅋㅋ

  23. 이진호

    이진호

    7 시간 전

    저거때문에 누군가를 따라간다는 거를 추노한다라는 새로운 신조어가 생겼죠 재밌습니다. 겜할때도 도망가는 적을 추노해서 잡는다 이런 표현을 많이 쓰죠 그만큼 센세이셔널한 드라마였습니다. 유익한 영상감사합니다.

  24. 오늘도혼밥러

    오늘도혼밥러

    7 시간 전

    언녀나~~~~~~~~ 중간에 티모뭐냐ㅋ

  25. 동네바보형

    동네바보형

    8 시간 전

    만일 저거 진짜 넷플릭스나왔다면 아마 외국사람도 많이보겠죠 ㅎㅎ

  26. 찐옵

    찐옵

    8 시간 전

    내 드라마1순의 추노 존나잼있게봤음

  27. Leo Park

    Leo Park

    9 시간 전

    아직도 추노ost 가 잊혀지지가않네 ㅋㅋㅋ

  28. 구독하면 행운과 애인이 생겨요

    구독하면 행운과 애인이 생겨요

    9 시간 전

    지금 저의 댓글을 보고계신 당신!! 항상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며 애인이 없으신 분들은 애인도 생기시길 바래요~♡

  29. 성준이

    성준이

    9 시간 전

    어?이화룡이다 ㅋㅋ

  30. Central park

    Central park

    9 시간 전

    20:00 무사 무휼ㄷㄷ

  31. ᄋᄋ

    ᄋᄋ

    9 시간 전

    대규모 사극 되게 좋아하는데 계속 기다려왔더니 조선구마사

  32. Central park

    Central park

    9 시간 전

    추노 하면 생각나는 대사 은혜는 못 갚아도 원수는 갚아야지

  33. 김지성

    김지성

    10 시간 전

    대사들 진짜 ㅋㅋㄲㅋ

  34. yk j

    yk j

    10 시간 전

    장혁의 레전드 연기는 이미 깨진지 오랩니다. 신동엽씨가 장혁의 계란씬을 상회하는 극강의 연기력을 선보여주셨죠. ㅋ

  35. 김계탕

    김계탕

    11 시간 전

    추노 1화 티비로 봤는데 사극중에 젤 재밌었다 아직도 기억남

  36. Stability N6

    Stability N6

    11 시간 전

    추노는 레전드다

  37. MELDI J

    MELDI J

    11 시간 전

    이런 드라마 없나.. 안나오나... 추노 블루레이 나오면 사고싶네요

  38. 김성기

    김성기

    12 시간 전

    독취사에서 "추노"라는 단어가 처음 생기게 한 곳..

  39. 뚝딱뚝딱

    뚝딱뚝딱

    12 시간 전

    이 드라마는 언년이 복장만 빼면 대작ㅋㅋㅋㅋ립스틱인지 립글로즈인지 혼자 반짝반짝하넼ㅋㅋㅋ

  40. 파렛트

    파렛트

    13 시간 전

    24:58 "이게 내 결론이다"

  41. 안가은

    안가은

    14 시간 전

    이건 못참지

  42. 0123456789

    0123456789

    14 시간 전

    나는이때 추노안보고 뭘한거지?너무재밌네요

  43. 드름고

    드름고

    14 시간 전

    언년아 언년아

  44. Fear Of God

    Fear Of God

    15 시간 전

    가슴을~

  45. 색만

    색만

    21 시간 전

    이건 진짜 지금봐도 명작이야

  46. 월천

    월천

    21 시간 전

    24:10 스파르타...?

  47. White

    White

    22 시간 전

    네멋대로해라의 양동근.. 추노의 장혁.. 역대급 연기를 햇지만 자기 연기인생을 갈아 넣은 연기로.. 이후 연기인생이 힘들어짐. 여명의눈동자의 최재성도 추가.

  48. zakun Jinz

    zakun Jinz

    22 시간 전

    이야기는 재미있는데 너무 펼쳐놔서 끝날때까지 수습이 안됨..

  49. 참고등어

    참고등어

    22 시간 전

    솔직히 레게노 ㅇㅈ

  50. 안승빈

    안승빈

    23 시간 전

    끊는 게 아침드라마급이네

  51. Realsnow

    Realsnow

    일 전

    이거 ㄹㅇ 넷플릭스에 왜 없음?? 추노 넷플릭스에 풀면 진짜 전세계 1위할 정도로 명품 사극임

  52. 망덕대

    망덕대

    일 전

    내가이걸 초등학교 저학년때 봤는데 아직도 기억하는걸보면 명작임 +시크릿가든

  53. 강개미

    강개미

    일 전

    드라마니까 노비 현실을 과하게 부풀린 측면이있죠. 전문 추노꾼도 없었고 서양의 노예제와는 좀 많이 다른게 조선 노비지. 돈을 모은다거나 전시에 공을 세우먼 면천해서 양민도 만들어줫으니.

  54. 노란파랑

    노란파랑

    일 전

    완손이 뛰어오는데 이광순줄

  55. Wow1524채널

    Wow1524채널

    일 전

    썹네일... 너무 강력적이야..

  56. 김용수

    김용수

    일 전

    넷플제발

  57. 또?ᄒᄒᄒ

    또?ᄒᄒᄒ

    일 전

    24:10 조좌룡 등장 29:05 레전드

  58. Zynyoung Kim

    Zynyoung Kim

    일 전

    ㅇㅈ

  59. tv수족관

    tv수족관

    일 전

    30:36계란이라는것에 놀랐다

  60. Harry PT

    Harry PT

    일 전

    대길이~ 담아~~~~~~~ 애절한 목소리 머릿속에 떠오른다.

  61. 카카우킹

    카카우킹

    일 전

    28:41

  62. 돈터칫

    돈터칫

    일 전

    형 빈센조 라이터 팅기는횟수 세주세요

  63. Cristal Kim

    Cristal Kim

    일 전

    이런드라마안나오나 ㅠㅠ꿀잼이었는데.. 가족전부이드라마는아무태클없이봤는뎅

  64. 아파스

    아파스

    일 전

    요새는 이런연기할배우가 없다. 다 가시나 처럼생겻다

  65. 신용일

    신용일

    일 전

    어렸을때 정말 재밋게봤는데 ㅎㅎ

  66. 라텔

    라텔

    일 전

    장혁 실물을 가까이서 여러번 결과 10년이 지났는데도...똑같아

  67. ARTIST J

    ARTIST J

    일 전

    02:19 원제목

  68. ᄏᄏᄏᄏ

    ᄏᄏᄏᄏ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69. Gnash

    Gnash

    일 전

    응수좌 : 일희일비하지 마시게 . 정치를 하려면, 무릇 가슴에 불이 일어나도... 언행은 깊은 물처럼 잔잔해야 하니...

  70. 래솔

    래솔

    일 전

    1:48 멈춰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 불쌍맨2

    불쌍맨2

    일 전

    태식이형 친구였구나

  72. 고브리

    고브리

    일 전

    이건 진짜.. 장혁의 인생 드라마다..👍 내 인생드라마중 하나지..👍

  73. 동동이

    동동이

    일 전

    이 드라마 지금 봐도 때깔 좋은 드라마임

  74. J O

    J O

    일 전

    ㅅㅂ 같은 나라 국민을 노비로 부려먹는 정신나간 나라가 어디있냐고...... 조선의 역사중 반은 그냥 수치인거같다

  75. 이지원

    이지원

    일 전

    나한테 역사 드라마 투탑은 일지매랑 투탑이 최고 였음

  76. 냔지냔지

    냔지냔지

    일 전

    중간에 피식대학 미쳤나봐ㅋㅋㅋㅌ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

  77. WK D

    WK D

    일 전

    19:03 ???: 나 창무야 창무 이창무!!

  78. 강행동

    강행동

    일 전

    21:32 cg덜 입혀졌다ㅋㅋ

  79. Jennifer Jung

    Jennifer Jung

    일 전

    OST도 한몫함

  80. 골드버그

    골드버그

    일 전

    저런 나라 망하게 만들고 인권을 도입시켜준 일본에 감사해야된다

  81. 이응

    이응

    일 전

    13:49 야나두?

  82. 박봄잉

    박봄잉

    일 전

    사극 여배우 화장은 야경꾼일지가 최고인듯...서예지 장난아님.

  83. 야스오

    야스오

    일 전

    31:10

  84. 박봄잉

    박봄잉

    일 전

    성동일과..장혁..진짜 젊다.....

  85. yunhyung lee

    yunhyung lee

    일 전

    미드에서 쫓겨난 사람

  86. 김건도

    김건도

    일 전

    이드라마의 유일한 오점은 이다해

  87. 김지수

    김지수

    일 전

    외국에 많이 안팔렸낭???

  88. 김도토리

    김도토리

    일 전

    1:49 멈춰!!

  89. 김승범

    김승범

    일 전

    어렸을때는 첨에 엄청 재밌게 보다가 언년이 때문에 내용이 이상해져서 보다 말았는데 10년이 지난 지금 유튜브 요약으로 보니 재밌드라

  90. 지나지나

    지나지나

    일 전

    추노가 유명한것도 알고 ost도 알고 짤도 아는데 내용은 몰랐음.. 근데 이거 보니까 겁나 보고싶어 졌다 봐야지

  91. fox rain

    fox rain

    일 전

    업복이가 주인공임

  92. 강차반

    강차반

    일 전

    2편도 올려주세요 ㅠㅠ 편집 너무 좋습니다

  93. 이건호

    이건호

    일 전

    언년아ㅠㅠ흨흨킄

  94. 윤정음

    윤정음

    일 전

    28:35초 ㄹㅈㄷ

  95. 지코네드베드

    지코네드베드

    일 전

    요즘 볼거없는데 이거나 한번 다시봐야겟다

  96. 쿠하

    쿠하

    일 전

    마스크 안쓰니까가 이상해.....

  97. Ho-Yeon Kim

    Ho-Yeon Kim

    일 전

    언년이ㅋ 노비가 개이쁘다고 말 많았는데 ㅋ

  98. 궁디팡팡햄토리

    궁디팡팡햄토리

    일 전

    브레이킹배드보다 훨 낳음

  99. 먹을래

    먹을래

    일 전

    왓챠에 있음

  100. 피타매쓰

    피타매쓰

    일 전

    왜 노비문화가 있었지ㅜㅜ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