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바그냥 x 임성욱] 개그우먼 선배 집에 다른 낯선 남자가 와있다면?? ㅋㅋ (ft. 초특급게스트)

안녕하세요 바그냥입니다~^^
오늘은 저희집에 저 말고 다른 낯선 남자(?)가 들어와있을때
성욱이 반응을 한번 보려고 하는데요~ ㅋㅋㅋ
정체불명의 남자는 과연 누구일지?
그리고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ㅋㅋ 지금바로 보시죠~
하하하하하
행복한 주말 되세요~^^
개그우먼 박은영의 그냥 보는 채널
바그냥~ 그냥바~~~^^
다양하고 재미난 컨텐츠로 찾아뵐게요~
바그냥 많이 사랑해주세요 ♡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광고문의
gagran@naver.com
인스타그램
gag__ey

바그냥 채널
현호 매운김치 kodron.info/mine/yYqlfWq72aCM2YE/bidio.html
바그냥 혼술 kodron.info/mine/lo2ke6uvyoKBu6c/bidio.html
임성욱 역몰카 kodron.info/mine/1Yaooai0vImelqM/bidio.html
테리와 애덤 kodron.info/mine/q52TdofgpaCKvHk/bidio.html
구독자 만명기념 kodron.info/mine/lqjFZ6qT1oSfp4E/bidio.html
이상훈뮤지엄 kodron.info/mine/2221d1-_r2Jqp3k/bidio.html
윤호찌 결혼 kodron.info/mine/r4rIe4G20Hx5240/bidio.html
바그냥 부부의세계 kodron.info/mine/vXmlaKeo12qf2Ks/bidio.html
바그냥 걸그룹 kodron.info/mine/smzFeofY1YNrpoE/bidio.html
바그냥 sns자매 kodron.info/mine/rYuufYfQpXpq2p8/bidio.html
양대산맥 라디오 kodron.info/mine/q6rKnXjAzYF11oU/bidio.html
헬스장웹콩트 kodron.info/mine/sX2qYWvZmaSt2qc/bidio.html
천만영상 kodron.info/mine/voyYe6u5uG6Oj6M/bidio.html
채널소개 kodron.info/mine/vYKVambTx2J_p4U/bidio.html
피규어영상 kodron.info/mine/q3DUgoLX14l8p58/bidio.html
낄낄소개팅 kodron.info/mine/y6bOaJ21226gsX0/bidio.html
원칩영상 kodron.info/mine/0pe8jXmw14-ApJc/bidio.html
주옥같네
kodron.info/mine/tILGpJexsoCupX0/bidio.html
kodron.info/mine/yKKwgniwqHx1o58/bidio.html
kodron.info/mine/lYHPrXzU13un02w/bidio.html
바그냥 출연 영상
낄낄상회 kodron.info/mine/2Ieom6yrxJt2tps/bidio.html
임성욱 kodron.info/mine/s6vXeHizpIikm4k/bidio.html
kodron.info/mine/zITKpmjJzoqgsmw/bidio.html
이문재는 kodron.info/mine/3Yi9eozPxomE1I0/bidio.html
홍인규tv kodron.info/mine/qYPOh4vLspR82YU/bidio.html
최군tv kodron.info/mine/s6LRg4SXpXpnsIE/bidio.html
한끼주세영 kodron.info/mine/0I-6pInFr3ikzX0/bidio.html
킹클럽 kodron.info/mine/vK-8dYjXroqio4k/bidio.html
급식왕 kodron.info/mine/2YuQeWa2qoyWunU/bidio.html
kodron.info/mine/w53XgKvS1qF2p2g/bidio.html
1등미디어 kodron.info/mine/2JzajHmX2GqM13U/bidio.html
kodron.info/mine/po26eqjJyYioq6M/bidio.html
kodron.info/mine/xXG1fKapwZyOl4k/bidio.html
윤참 kodron.info/mine/12icfZ_K2q-I1as/bidio.html
렛잇비
kodron.info/mine/3Z29i5Oqpmum12g/bidio.html
kodron.info/mine/2KPHoIzXz32Vt5s/bidio.html
kodron.info/mine/z4nUYWvAymJ91I0/bidio.html
뿜엔터 kodron.info/mine/3IzYe3maj26slY0/bidio.html
뚜루빡 kodron.info/mine/2nmvnIHQzZeYtn0/bidio.html
kodron.info/mine/l2mXdnSdroR2yIE/bidio.html
kodron.info/mine/naK3dpabza6Vj4E/bidio.html
kodron.info/mine/0XGme6zN1n1msX0/bidio.html

#임성욱, #개그우먼, #부활김재희

댓글 

  1. 부활김재희

    부활김재희

    개월 전

    함께 했던 부활의 김재희 입니다. 이시간이후에 성욱이와도 잘지냅니다! 여러분들 매력덩어리 은영이를 더더욱 응원해주세요~~저도 재밌는 추억이었습니다^^

    • 닥터이선생

      닥터이선생

      17 일 전

      와 김재희형님 ㄷㄷ

    • 7번방의선불

      7번방의선불

      20 일 전

      사랑할수록 원곡 녹음은 딱한번 김재기씨가 부르고 안타깝게 교통사고로 하늘나라 가시고 형제분이신 김재희씨가 다시 부르신거죠 저도 그시대에 음악을 했던 사람으로서 반갑습니다^^

    • 김추권

      김추권

      22 일 전

      연기 찰지게 잘하시네요 ㅋㅋ

    • Yj lsdfgdcgfdsgsdxf

      Yj lsdfgdcgfdsgsdxf

      23 일 전

      부활의 사랑할수록은 정말 명곡이죠 누구나 좋아하고 기억하는노래 또 기억나게 해주셔서 정말 좋네요

    • 김깝십

      김깝십

      23 일 전

      와 사랑할수록 제 최애곡!! 고3때 진짜 많이 듣고 다녔는데

  2. 동물사랑

    동물사랑

    8 일 전

    부활 이면 드라큐라일수도

  3. BBYOO

    BBYOO

    11 일 전

    바그냥에겐 천군만마가 있었네~^^

  4. 이효섭

    이효섭

    11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성욱씨 예의바르고 귀여워죽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바그냥의 마음을 저스킬루빼앗은건가ㅋㅋㅋㅋ

  5. 일본 망할확률은 내구독자수

    일본 망할확률은 내구독자수

    12 일 전

    여자집에 비밀번호 치고 들어 왔으면 사겨야지! 안사귀면 폐급이다!

  6. 함가윤

    함가윤

    13 일 전

    김재희씨~ 연기도잘하시네요^^ 섭외들어오실것같아요~~👍👍👍

  7. 희극지왕

    희극지왕

    14 일 전

    😆😆😆😆😆😆😆😆😆😆😆😆😆😆😆 엄청 재밌네요 👍 임성욱씨 아.. 네 ㅎㅎㅎ

  8. joinsky 28

    joinsky 28

    15 일 전

    그렇구나 그냥님이 쫌 하시는구나 ㅎㅎ👏👏👏👍👋👋😁

  9. jhon Kim

    jhon Kim

    15 일 전

    우왕 고딩때 친구들이랑 노래방가면 서로 사랑할수록 먼저 부를려고 막 싸우고 그랬는데 반갑습니다. 번호도 기억납니다 3356

  10. Korea Polizei

    Korea Polizei

    16 일 전

    와 기타 신기하게 생겼다

  11. 어썸이엔티

    어썸이엔티

    16 일 전

    ㅋㅋㅋ 저렇게당황하는모습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 성욱이

  12. 손상모

    손상모

    16 일 전

    크 축가가수는 구했고

  13. 테일러크리스

    테일러크리스

    16 일 전

    와... 부활 역대 최고의 보컬 고 김재기님의 동생 김재희님... 찾아보고 알았는데 연기 넘 잼있게 해주셨어요...(근데 이런 거물을 바그냥님이 아시다니ㄷㄷㄷ) 이제 너에게 난 아픔이란거얼~ 너무 명곡이네요... 성욱아 머리 조아리고 형 시키는대로 해라

  14. 李雨涵

    李雨涵

    17 일 전

    재희씨하고 성욱이 사귀는거임ㅎㅎ 머리 묶여주는거 어울림

  15. 정태석

    정태석

    17 일 전

    제가좋아하는 사랑할수록 김재희님이나오다니~ 대박 구독합니다 ^^

  16. 김태완

    김태완

    18 일 전

    암만봐도 두분이 젤 잘 어울리는 듯 🤭

  17. 삥뜯는언니

    삥뜯는언니

    18 일 전

    집 비번 알고 그냥 들어오는 정도면 .. 이제 날짜만 잡으면 될 듯.

  18. 빡빡

    빡빡

    19 일 전

    헐...김재희라니..........여기서 뵙네요.........

  19. J J

    J J

    20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찐당황~ 그 와중에 술전용 냉장고~ ㅋㅋㅋ

  20. VON VON

    VON VON

    22 일 전

    드디어 ᆢ 그 긴시간에 서로 간보기 와 밀당이 끝나는건가요~~?

  21. 인개오

    인개오

    22 일 전

    은양님은 성욱님이랑 그냥 얼굴 자체가 잘 어울림. 사귈 수 있울지는 모르겠다만..

  22. 손준형

    손준형

    22 일 전

    성욱이형 말끝을 계속 흐리누 ㅋㅋㅋㅋㅋㅋㅋ찐당황인데

  23. 김회광

    김회광

    22 일 전

    둘이 진짜 잘되면좋겠다,...

  24. 겐조TV

    겐조TV

    22 일 전

    성욱씨랑 바그냥씨랑 정말 사귀고 애기도 낳고 알콩달콩 유튜브 찍었음 좋겠다아 ~성욱씨가 좀 멋있지만

  25. 박재성

    박재성

    23 일 전

    저 기타 이름이 모에요??

  26. Sunghun Kim

    Sunghun Kim

    23 일 전

    ㅋㅋ 재미있었어요~ 부활 저도 넘 좋아해요!^^

  27. Sik

    Sik

    23 일 전

    성욱 매우 착해보임 두분 응원 할게요.

  28. Brian CHOE

    Brian CHOE

    24 일 전

    두분의 관계가~ 선후배 이면서~ 서로 사랑하고 아끼고 이해하는 사람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두분의 모습에서 서로 이해하고 서로 보듬어주시는 것이 느껴지네요~ 그게 사랑이에요~ ^^ 청첩장은 공개해주실거죠~ ^^

  29. 고양이의귀여움엔브레이크가없지

    고양이의귀여움엔브레이크가없지

    24 일 전

    박으녕님 눈웃음 진짜 심장 후두려까네 존나 아퍼

  30. 로베자소리

    로베자소리

    26 일 전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31. 석정훈

    석정훈

    26 일 전

    너무 애정합니다..^^

  32. 당신을사랑해

    당신을사랑해

    27 일 전

    순간 주성치인줄...

  33. 백우기

    백우기

    28 일 전

    여자친구집에 평소처럼 왔다가 봉변당함

  34. 북두칠성

    북두칠성

    28 일 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5. 곽승준

    곽승준

    28 일 전

    임성욱:(여긴 우리 신혼집인데 이 불청객은 누구지?)

  36. 이재호

    이재호

    개월 전

    성욱씨 재희 형님이 결혼 증인이예욤 ㅋㅋ

  37. 승현

    승현

    개월 전

    이 분 예전 남자의 자격에서 무정블루스 부르는거 되게 멋있었음

  38. 닭구이

    닭구이

    개월 전

    재희형님 주례면 이 결혼 나는 찬성이야.

  39. MrJeuos12

    MrJeuos12

    개월 전

    김재희님 아무렇지 안고 자연스럽고 마치 몸과 하나인양 소주병 돌리는게 예술입니다

  40. Isa K

    Isa K

    개월 전

    사실... 두분 사귄지 꽤 된는데요 구독자분들 놀랄까봐 조금씩 조금씩 연애 하는거 보여주는중입니다 나중에 결혼날짜 정확히 잡히면 공지 할겁니다

  41. siroganes tab

    siroganes tab

    개월 전

    복분자까지 준비 ㅋㅋ

  42. 소매치기호날두

    소매치기호날두

    개월 전

    빽가형 이 왜나와 ㅋ

  43. 이종훈

    이종훈

    개월 전

    은영씨~~ 연애 꼭 성공하시길 빌게요😏😏

  44. 황재우

    황재우

    개월 전

    바그냥님! 넘이뻐요~~

  45. 김창민

    김창민

    개월 전

    비밀번호는 사랑이지

  46. 태민태민

    태민태민

    개월 전

    너무 웃는게 이뽀요 ㅎㅎ 구둑!!잼이습니당

  47. 낭심 너구리

    낭심 너구리

    개월 전

    기타신기하다

  48. 박성환

    박성환

    개월 전

    결혼날짜 예식장 축가 주례 다 구햇네 ㅋㅋ

  49. 정인재

    정인재

    개월 전

    바그냥씨 임성욱씨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아이는 꼭 넷 낳으세요~ 왜냐면 제가 4남매 아빠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

  50. 동네한바퀴슝

    동네한바퀴슝

    개월 전

    성욱아 도망가는건 누나들만 이해해주는거 알지? ㅋㅋㅋㅋㅋ

  51. Sb K

    Sb K

    개월 전

    밑밥이다 ....슬슬 깔아놓은 것들 수면위로 올려서 자연스럽게 ...딴딴따다~~~딴딴따다~~

  52. Michael Jordan

    Michael Jordan

    개월 전

    잠시만요 임성욱 결혼하고 가실게요~

  53. 환락의퍼플

    환락의퍼플

    개월 전

    사랑할수록의 김재희를 모르는구나... 그럼 술 마셔야지~~ 아주 많이 마셔야지~~ 형님 일은 유재하님과 함께 우리나라 가요사에 가장 큰 비극 중에 하나였습니다...

  54. 사개절

    사개절

    개월 전

    이누나 맘에드네^^이뿌다

  55. k u

    k u

    개월 전

    자...축가는 섭외된거같고...

  56. 장명훈

    장명훈

    개월 전

    바그냥씨 용기내서 고백하새요 성욱이 넘어옵니다

  57. 놀자고

    놀자고

    개월 전

    잘어울린다~~

  58. loveseoul

    loveseoul

    개월 전

    날짜 잡아야겠네💕

  59. 유정연

    유정연

    개월 전

    성욱이 36계 줄행랑의 진수를 보여주네 ㅋㅋ 나쁜남자는 어데로 간겨~~~😃😃😃

  60. 강볼프

    강볼프

    개월 전

    잘어울린다 결혼해라

  61. 빵이

    빵이

    개월 전

    ㅠㅠ잘살아 이년아~~!!!

  62. 강해달

    강해달

    개월 전

    뭐 이쯤되면 샤워할때도 비번치고 왔겠고만

  63. is 사이엘 Let's go! This

    is 사이엘 Let's go! This

    개월 전

    바그냥씨는 선배라는 명칭이 최후의 보루 인거 같네요 선배라는 명칭을 바그냥씨가 직접 버리면 어찌 될려나 '신랑 임성욱 군' 들었을때 장하나씨랑 랭구씨 어퍼컷 맞아서 턱 날라간 느낌 드시는거 아님요?

  64. 김후다닥

    김후다닥

    개월 전

    6살연하입니다..선욱님 말고 한번만나봐줘유. ..ㅋㅋㅋㅋㅋ

  65. s카라파파

    s카라파파

    개월 전

    개그계의 수지

  66. 토리토리

    토리토리

    개월 전

    성욱이형 그만 재고 그만 은영이누나한테 가아~ 가아~ 가아~

  67. 박윤한

    박윤한

    개월 전

    바그냥이 치밀하게 준비했다.성욱아 당했구나

  68. soso한꿀팁

    soso한꿀팁

    개월 전

    둘이잘어울립니다

  69. GT아스팔트사나이

    GT아스팔트사나이

    개월 전

    잘어울려 정말....

  70. PD유

    PD유

    개월 전

    비번을 알아요??😮 자리가 불편해ㅋㅋㅋㅋㅋㅋㅋㅋ

  71. 것도 없었다아무

    것도 없었다아무

    개월 전

    사귀고 있다 백퍼!!!!벌써 그렇고 그런사이 알거 다알고 그런사이 확실

  72. 마음의보물

    마음의보물

    개월 전

    김재희님 그대는 어디에 너무 감동 받았어요 ^^

  73. 마음의보물

    마음의보물

    개월 전

    넘 재밋게 보고 갑니다. ^^

  74. 이호진

    이호진

    개월 전

    선후배위 관계

  75. JUN H

    JUN H

    개월 전

    카리스마가 그냥....작렬입니다.

  76. 우보만리

    우보만리

    개월 전

    짤한다~ 짤한다~ 잘한다~

  77. 오디야

    오디야

    개월 전

    이렇게 결혼식을 당해버렸던 것이었다. 임성욱 코뚜레 한날

  78. 간G

    간G

    개월 전

    아...성욱형 평소 자주 드나드는구나? 1일 축하!

  79. 베고니아

    베고니아

    개월 전

    김재희님 방가 방가 합니다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80. 후니가쏜다

    후니가쏜다

    개월 전

    이제 그냥 밝히시죠

  81. 묘뮨

    묘뮨

    개월 전

    이봐이봐 내 이럴줄 진즉에 알았어!!! 두사람은 천생연분이여~~~

  82. 배고픈곰탱잉

    배고픈곰탱잉

    개월 전

    복분자도있어~ =라면먹고갈래~? ♡♡귀욤

  83. 차은정

    차은정

    개월 전

    12월 25일 너무 길어요~ㅎㅎ 시국도 시국이고 그냥 혼인신고 먼저 하면 안될까요?ㅎㅎ

  84. 흑월문주

    흑월문주

    개월 전

    진짜 결혼식 갑니다~~~~

  85. 정대호

    정대호

    개월 전

    애부터 가지고 결혼은 천천히 해도 됩니다.

  86. min

    min

    개월 전

    당황 잼 ㅋㅎㅋㅎ

  87. 엽

    개월 전

    누님 수지 닮았어요 예뻐영 ㅜㅠ

  88. 이민수

    이민수

    개월 전

    혹시 영상에 기타 무슨 기타인지 아시나요?

  89. 꼬마돈까스

    꼬마돈까스

    개월 전

    헤어질거 각오하고 하시는 장난인가요 ㅠㅠ

    • 리리루루

      리리루루

      개월 전

      그딴걸 뭘 각오하고 걱정해요:( 지금 최선을 다하면 되는거지.. 그리고 두사람은 신이 주례 봐줘야할정도로 천생연분이라 걱정은 무의미하죠🤭🤭🤭

    • 호이

      호이

      개월 전

      구더기 무서워서 장 못담그랴ㅎ 그럼 이혼 무서워서 결혼 안할겨?

  90. 고스트라이더

    고스트라이더

    개월 전

    어짜피 결혼 할거잖아요 판 깔아줄때 못이기는척 하세요 그냥

  91. 이크롱

    이크롱

    개월 전

    와 대박 김재희다!!!!!최고다!!!

  92. 허건성

    허건성

    개월 전

    어김없이 런하시는 임서방 ㅋㅋㅋ

  93. 대장

    대장

    개월 전

    꿈은 이루어진다!

  94. 보라색느낌이예요

    보라색느낌이예요

    개월 전

    아니 김재희형님이 왜.ㄷㄷㄷㄷ 예능감도 좋으시네 ㅋㅋㅋㅋ

  95. 박덕원

    박덕원

    개월 전

    17호로 또 응원합니다.ㅎㅎㅎ

  96. 리리루루

    리리루루

    개월 전

    성욱이가 음악 관련해서 관심이 있다는 내용을 어디선가 본것 같은데요:) Hoxy?? 그냥언니가 김재희님을 성욱씨한테 소개해준 이유에 그런부분도 포함하지 않았을까요?☺☺☺

  97. 6617 Volvo

    6617 Volvo

    개월 전

    손을 자연스레 잡네요

  98. 킴지눅

    킴지눅

    개월 전

    성욱님은 이제 당연하게 비번 치고 들어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9. 채윤이아빠

    채윤이아빠

    개월 전

    완벽한 설계가 들어가서 쐐기를 박았어야하는데

  100. 국가김일

    국가김일

    개월 전

    앗...김재희님 ㅜ -첫사랑- 너무좋아요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