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의 댄스교실 / 민영의 뿌잉뿌잉 / 홍은지 / 단발좌 / 메보좌 / 옛 생각 / 서두르지 마 / 20분 순삭 | 브레이브 걸스


이번영상은 제목 정하기가 참 힘들었습니다..(포인트가 너무 많아서 ㅋㅋ)


영상출처:
아래 편집에 사용된 풀영상들 많습니다~ 자신만의 입덕포인트 찾아보세요! ㅎ
네이버 브레이브 엔터테이먼트 vlive
www.vlive.tv/channel/FB281

댓글 

  1. kyung soo Lee

    kyung soo Lee

    14 일 전

    쁘걸 만세! ^^

  2. 수박スイカ

    수박スイカ

    22 일 전

    이때 민영 롤린 고음 더 청량하게 들리넹 ㅠㅠㅠ 몸 관리 잘하쟈!!!ㅠㅠㅠㅠ 15:56쯤에 추는 춤을 아형에서 한번 더 추게된댜ㅏ...

  3. 크으

    크으

    22 일 전

    8:32

  4. Jun Ki Min

    Jun Ki Min

    26 일 전

    정신 못 차리게 귀엽네~~

  5. 얼음

    얼음

    27 일 전

    힘들었던 시절의 모습이나 떡상후의 모습이나 똑같구나 한결같아서, 가식없어서 더 좋아진다

  6. 아핳핳

    아핳핳

    개월 전

    나중에 콘서트 하면 하윤이도 꼭 나와줘

  7. 모찌모찌유나

    모찌모찌유나

    개월 전

    6:20

  8. 김상우

    김상우

    개월 전

    이때는 나도 힘들었던 시절이였나

  9. 아이러니

    아이러니

    개월 전

    뿌ㄹ잉 나온 날이네

  10. 전투불패

    전투불패

    개월 전

    메보좌를 실물로 본 1인입니다. 진짜 화면이랑 실물이랑 엄청 차이나요.... 진짜 실물 끝판왕입니다. 정말 미인이에요...^^ 코로나 끝나면 반드시 콘서트 직관 갈겁니다. ㅎㅎ

  11. 아,뿌잉,뿌잉!!

    아,뿌잉,뿌잉!!

    개월 전

    15:03 이것이 아형에 나온..

  12. jin shou Jeong

    jin shou Jeong

    개월 전

    꼬부기 있었으면 여기 난장판 됐을거야.ㅋㅋㅋ

  13. deok hee lee

    deok hee lee

    개월 전

    뒤에 롤린 표지 붙혀놓은 것처럼 2021년에 초코유정 과자를 벽에 붙혀놓고 방송하는 사람이 생길 거란걸, 저들은 모르고 있었겠지?! ㅋㅋㅋ

  14. dojob

    dojob

    개월 전

    은지님 목소리가 일케 이쁜데 왜 홍은지가 되면 일용엄니가 되는 거죠? "유나야~~~~~"

  15. 왕성한진균

    왕성한진균

    개월 전

    앉아서 편하게 부르는데도 노래 잘하네 ㄷㄷ

  16. 김민준

    김민준

    개월 전

    이때부터 볼살이 실종됬군요. 음 살빠진건 좋은데 볼살이 갈수록 . . .

  17. 무야호

    무야호

    개월 전

    은지야 이제 하트 그만 눌러두 되 ㅠㅠ

  18. 인다르시아노

    인다르시아노

    개월 전

    이노래는 4년후 대한민국을 뒤집어놓습니다.

  19. 이재성

    이재성

    개월 전

    아니 노래 전부다 놓고 안무도 완벽한데 왜 나는 처음 들어봤지? 왜 못뜬거야.

  20. 김형근

    김형근

    개월 전

    교만X 삭발O 샤넬O 결혼O 이혼O ㅎ만장로

  21. be hopely

    be hopely

    개월 전

    이날 화장 옅게 해서 다들 미모 뽐뿌 오졌다리~~ 하윤이는 러블리즈 미주랑 설현 느낌 있는듯 와 그리고 쁘걸 수록곡도 왤케 다 조아

  22. 쿵팬

    쿵팬

    개월 전

    전 앞으로 짜장만 먹겠습니다

  23. 4hq

    4hq

    개월 전

    angry ppuing ppuing is my favorite. :)

  24. 박상현

    박상현

    개월 전

    미뇽이 마니 시간이 지났구나

  25. K K

    K K

    개월 전

    0:22 ㅋㅋㅋㅋㅋㅋㅋ유나 하윤 장난에 0.5초만에 반응하네ㅋㅋㅋㅋㅋ

  26. 릴라씨

    릴라씨

    개월 전

    02:10 염색

  27. 현정겸 파파

    현정겸 파파

    개월 전

    하윤좌....빠진건 너무 아쉽다...ㅠ

  28. 에고

    에고

    개월 전

    쁘야호 ~♡♡♡

  29. Hanbyeol Lee

    Hanbyeol Lee

    개월 전

    브걸 소속사에서 할걸 여기서 다 해주네 ㅋㅋ 잘 보고 있습니다

  30. 쌔쌔

    쌔쌔

    개월 전

    메보좌 빼고도 은지의 보컬실력도.엄청나구나~ 랩 노래 춤까지 3박자 모두.갖춘 진정한 걸그룹 맴버다

  31. seokin Song

    seokin Song

    개월 전

    은지는 지금도 예쁘지만... 이때가 정말 최고였네요.ㅎ 민영은 이때는 애교 표현 많이 했네요. 근데 지금은 왜 그리 쑥스러워하는지...ㅎ

  32. C.phenomenon

    C.phenomenon

    개월 전

    0:13 사과부터 하는 착한 은지씨

  33. ihaternd

    ihaternd

    2 개월 전

    쁘걸은 흑발이 다들 레전드인듯... 염색 안해도 될 듯,

  34. Bucky Barnes

    Bucky Barnes

    2 개월 전

    하.. 하윤이만 있으면 완벽한데 돌아와 ㅠ

  35. 블루베리스무디

    블루베리스무디

    2 개월 전

    십장로님들 케익 보내주신거 진짜 진짜 감사드립니다. 동서남북으로 절 올립니다. 부디 건강하시고 장수하시고 행복하십쇼.

  36. Logan Lee (NZ)

    Logan Lee (NZ)

    2 개월 전

    다들 밝은 모습 보니까 그동안 얼마나 고생했는지 알겠어서 저절로 눈물이 핑 돈다. 앞으로 꽃길만 가자

  37. 배당주수집가

    배당주수집가

    2 개월 전

    Brave Girls (브레이브걸스) ‘Rollin’ (롤린) - 넌이야기난스마일 버젼

  38. SH J

    SH J

    2 개월 전

    탈퇴좌도 다시 합류하면 좋겠네요 밝으시네 ㅋㅋ

  39. Joonyeol kim

    Joonyeol kim

    2 개월 전

    21:17 홍은지 왜 우는거 같지 ?

  40. Joonyeol kim

    Joonyeol kim

    2 개월 전

    검은색 한분 진짜 반응 좋다... 홍은지를 넘는듯

  41. 김영선

    김영선

    2 개월 전

    미뇽이 뿌잉은 사람 심장 멎게 하네... 심장 브레이커~~~💝💖💗💘💞💕❤🧡❣ 하지만 역시 흑발앞머리 은지가 👁👁👍

  42. JB Jang

    JB Jang

    2 개월 전

    흐근지흐근지흐근지

  43. 이재헌

    이재헌

    2 개월 전

    0:23 유나 성깔(?) 나왔다ㄷㄷㄷ;;;

  44. 송창규

    송창규

    2 개월 전

    아진짜 다들 너무귀엽자나자나ㅠㆍㅠ뿌잉뿌잉은 진심ㅋㅋ 오랜만이네ㅋ

  45. SeAJaeHa papa (SeAJaeHa)

    SeAJaeHa papa (SeAJaeHa)

    2 개월 전

    9:13 유나의 파워당당라이브모드 18:43 왕눈좌의 생유베리감솨~~

  46. 킹로드

    킹로드

    2 개월 전

    12:30 은지는 열심히 하트 누르는중

  47. casa mia

    casa mia

    2 개월 전

    은지 흑발이 예쁘다

  48. 미뇽

    미뇽

    2 개월 전

    레게노

  49. 백수롸이언

    백수롸이언

    2 개월 전

    9:47 시작

  50. dmjoon

    dmjoon

    2 개월 전

    하윤좌 사투리 졸귘ㅋㅋㅋ

  51. 라스트인디언라콴

    라스트인디언라콴

    2 개월 전

    너무 좋다 이때 케미도 다들 그대로라 더좋아

  52. 김보람

    김보람

    2 개월 전

    나 유나목소리 좋아하네?! 00:46 유나 예쁘다구요! 02:12 유나 염색모드 10:00 유나 뿌잉모드 11:49 유나 섹시모드 19:18 유나 짱구모드 21:50 이유나 알라뷰~

  53. Kwon Bong Yoo

    Kwon Bong Yoo

    2 개월 전

    홍은지 : 빠바라라람~은 4년전에두 있었구나 ㅋㅋㅋ 4년 후 봉인해제!!!

  54. 한수빈

    한수빈

    2 개월 전

    4년전엔 따라라라라~ 가 아니라 빠바바바밤~ 이였군

  55. 뮤순

    뮤순

    2 개월 전

    와 다들 완전 애기네요👶🏻 귀엽고 너무 이쁘고 노래도 잘하고 최고에요

  56. 소승근

    소승근

    2 개월 전

    옛생각 역주행 안하나? 이 노래 좋던데 쩝......

  57. 우리house

    우리house

    2 개월 전

    홍은지 흑발 저세상 미모네

  58. 이명환

    이명환

    2 개월 전

    흑발은지 미쳤다 ㄷㄷㄷ

  59. hukulou

    hukulou

    2 개월 전

    와 민영이 이쁘네

  60. TheRealhannum

    TheRealhannum

    2 개월 전

    저때는 은지가 빠바바바~ 하고 불렀구나 몰라봐서 미안했다ㅠㅠ

  61. 수겸

    수겸

    2 개월 전

    왕눈좌 미모 미쳤다

  62. f h

    f h

    2 개월 전

    힘든 과거를 알아서 그런지 즐거운 분위기인데도 뭔가 찡하네ㅠㅠ

  63. 종이꽃

    종이꽃

    2 개월 전

    쁘걸 악조건 속에서도 간절함을 더해서 최선을 다해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뿌린대로 거두리라. 이제 수확하러 가즈아~♡

  64. SangkyoonKim

    SangkyoonKim

    2 개월 전

    역시 명곡제조기 용형과 예술장인 쁘걸....★

  65. Jh P

    Jh P

    2 개월 전

    이 귀한 걸... 이제 봤넹...

  66. Hyoung Gu Lee

    Hyoung Gu Lee

    2 개월 전

    2:20 유나: 어때요? 은지: 유나 이렇게 예쁘.. 민영: 어엨 엙

  67. jongsung park

    jongsung park

    2 개월 전

    아니 저게 홍은지 맞냐? 외모는 진짜 one top이 맞다 근데 입만 열면 홍은지 맞다... 하트 누르느라 바쁜 은지, 거를 타선이 없다

  68. 김형근

    김형근

    2 개월 전

    광고마빠볼까 ㅎ 만장로

  69. 플쉪

    플쉪

    2 개월 전

    이때 알았을까.3년5개월 군부대 위문열차만 가게될줄...

  70. Ethan Hunt

    Ethan Hunt

    2 개월 전

    의자 안무 무서웠다는 민영이의 말이 ㅠ 이젠 진짜 건강하게 안전하게 활동하는 모습만 봤으면 좋겠다 ㅠㅠ

  71. 빵야

    빵야

    2 개월 전

    은지야 이제 하트는 우리가 누를게! 쁘걸은 꽃길만 걷자아!

  72. 쟁또

    쟁또

    2 개월 전

    아 이거 거를 타선이 없네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출근길영상은 이거다💕

  73. B.K [쁘감풍경]

    B.K [쁘감풍경]

    2 개월 전

    녹는다 녹아

  74. Jjean P

    Jjean P

    2 개월 전

    진짜다 이 좋은걸 십장로님들만 실시간으로 봤다는거지요...하

  75. Jjean P

    Jjean P

    2 개월 전

    노래를 진짜 잘했구나...지금보다 밝았구나...

  76. 왜 낮에도 보름달이 떠있죠??

    왜 낮에도 보름달이 떠있죠??

    2 개월 전

    힝ㅜ 방송하면서 홍은지 하트 누르는 장면이 자주나온다.. 지금은 댓글 읽기도 바쁘니 손가락은 쉬도록 하자ㅎ

  77. 세바스띠앙조

    세바스띠앙조

    2 개월 전

    하윤 내가 소싯적 입었던 건즈엔로지스 티셔츠 입고 있어 와우

  78. on empty running

    on empty running

    2 개월 전

    이 재밌는 걸 십장로만 즐겨왔다는 거지?

  79. on empty running

    on empty running

    2 개월 전

    하윤도 아깝다 비주얼 음색 다 좋은데

  80. on empty running

    on empty running

    2 개월 전

    와 세상에 폰 녹음으로 라이브하네 근데 음원이랑 똑같아

  81. 연우

    연우

    2 개월 전

    10:52 아 유나언니 급발진 개웃기넼ㅋㅋㅋㅋ징ㅋ자 개귀엽다 언니들덕분에 오늘도 웃러요...ㅋㅋㅋㅋㅋ

    • 아,뿌잉,뿌잉!!

      아,뿌잉,뿌잉!!

      개월 전

      ㅋㅋㅋ

  82. 커피속에모카치노

    커피속에모카치노

    2 개월 전

    안녕하세요. 이영상이 짧게 올려진 거에는 민영님 뿌잉이없어서 보고 싶었는데 이 영상에서는 볼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영상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83. Jun S

    Jun S

    2 개월 전

    15:42 전국노래자랑 할머니 출연

    • ultramarine0406

      ultramarine0406

      2 개월 전

      ㅋㅋㅋㅋ

  84. _ Clasick

    _ Clasick

    2 개월 전

    10:26 뿌잉원탑!!!!!!!!!!

  85. 다함TV

    다함TV

    2 개월 전

    풋풋하구나..^^

  86. 횽이다HEAD

    횽이다HEAD

    2 개월 전

    미뇽: 실패한 섹시의 좋은예ㅋㅋㅋ 유나: 고장난 뿌잉,고장난 섹시 은지: 하트셔틀

    • 죄송합니다 지금부터..

      죄송합니다 지금부터..

      개월 전

      입덕포인트 손가락 ㅋㅋ

  87. 맛보기

    맛보기

    2 개월 전

    옛날 쁘걸들이 귀엽고 이쁜데 이후에 3년5개월동안 공백기를 가질 생각을 하니 뭔가 복잡한 마음이 든다 ㅠㅠ 성공해서 다행이야

  88. Kevin Ro

    Kevin Ro

    2 개월 전

    미뇽좌 존예♡♡반했다♡♡

  89. min (ㅇㅇ)

    min (ㅇㅇ)

    2 개월 전

    15:56 위험한연출을 이때부터 갈고닦은거였구나 ㅋㅋㅋ

  90. min (ㅇㅇ)

    min (ㅇㅇ)

    2 개월 전

    "너희들 2021년도에 그 노래로 대한민국을 아주 들었다놨다 해!!" 라고 알려주고싶다 ...ㅠㅠㅋㅋ

    • seokin Song

      seokin Song

      개월 전

      그러네요.ㅎ "근데, 모른 척 해."라고 말하고 싶네요.ㅎㅎ

    • GW_MUSIC_BOX

      GW_MUSIC_BOX

      2 개월 전

      타임머신 얼른~ ㅋㅋㅋ

  91. 김세민

    김세민

    2 개월 전

    미뇽 누나 빨간머리 한번 더 보고 싶습니다

  92. 한성규

    한성규

    2 개월 전

    0:11 홍받침 드디어 폰 세웠네 ㅋㅋㅋ 10:13 ㅋㅋㅋㅋㅋ뫃하겠옹

  93. BelleAmieMY

    BelleAmieMY

    2 개월 전

    롤린 나왔을 때구나..ㅜㅜ 역사의 현장!!!

  94. as cold_pen

    as cold_pen

    2 개월 전

    9:45 3가지맛 뿌잉뿌잉

  95. 어딜보노계신거죠?

    어딜보노계신거죠?

    2 개월 전

    흑발에 앞머리 내린 홍은지는 레게노다.. 너무 자주 하면 안 되겠다 심장에 무리옴

  96. 경동맥아머

    경동맥아머

    2 개월 전

    아니 은지 흑발 이리 이쁘기 있음??

    • DANNY

      DANNY

      27 일 전

      은지는 원래 사기...

    • ultramarine0406

      ultramarine0406

      2 개월 전

      흑은지...

  97. 골리앗가동완료

    골리앗가동완료

    2 개월 전

    미뇽좌가 왜 메보에 메댄인지 알려주는 영상이네 거기다가 비주얼까지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