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아이나 심신이 미약한 사람은 보지 마세요🔞

Little Nightmares II (리틀나이트메어2)
켠왕입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
✅업로드 날짜 ✅
화 ,수 ,목 (밤 10시) / 토,일 (낮 2시) / 월,금 (휴방)

✅생방송 주소✅
www.twitch.tv/rngudwnswkd

✅푸린 다시보기 채널✅
kodron.info/green/ubT.html...

✅푸린한테 선물하는 주소✅
fancim.me/celeb/celebDonation...

✅인스타 주소✅
purin_26

✅개인메일✅
kmb1000@naver.com

✅광고문의✅
biz@pixelnetwork.co.kr

댓글 

  1. 푸린

    푸린

    4 개월 전

    제로 콜라로 싸우시는분들 잘 들으세요 다들 제가 하는 말의 핀트를 모르시는거 같은데 다이어트 할때 제로콜라 많이 마시면 살 찐다고 하시는데 100ml 4칼로리 짜리 음식 먹어도 살찐다고 뭐라할거면 그냥 평생 물만 먹고 사세요 님들아 다이어트 음식들도 칼로리나 이런게 적게 나온 음식이지 0칼로리가 아닙니다 닭가슴살은 무슨 0칼로리여서 먹습니까..? 4칼로리짜리 음료 마시고 살찔려면 얼마나 코끼리마냥 마셔야하는거에요... 쓸데없는 걱정 안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 ¿

      ¿

      4 일 전

      @ksi0846 흡수안되는건 몰랐네 ㅎ

    • ¿

      ¿

      4 일 전

      @ksi0846 그리고 원래부터 수크랄로스가아니라 아스파탐에서 수크랄로스로 대체된걸로아는데 띨띨이가 누군지 ㅎ 등신들 참많네요 그리고 아스타팜이건 수크랄로스건 그게4칼로리라는말은 내가한적없는데 왜 ㅈㄹ임

    • ¿

      ¿

      4 일 전

      @ksi0846 소르비톨, 아스파탐, 사카린, 수크랄로스 이것들이 설탕대체제인데 들어갈걸요 초면인데 등신이니 뭐니하시네

    • ksi0846

      ksi0846

      4 일 전

      @¿ 뭔 멍청한소리야띨띨아. 아스파탐이 아니고 슈크랄로스 들어간다 띨띨아. 그리고 드응신아 슈크랄로스는 사람몸에 흡수가 안되고 그대로 배출되기때문에 0칼로리라는거야 멍청아. 제로콜라가 그외에 4칼로리라는건 슈크랄로스가 아닌 다른 나트륨같은것들때문에 칼로리가 나오는거고. 등신들이 왜이리 많지???

    • 이재영

      이재영

      5 일 전

      @¿ 물론 님말대로 좋은것만 먹고 다이어트 하는게 가장 좋죠. 근데 그게 말처럼 쉽습니까. 자기관리 철저한 오프라 윈프리 마저 실패한게 다이어트인데요. 그런 다이어트에 저칼로리로 탄산욕구를 채워줄수있는 점에서 충분히 제로콜라는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헬스유튜버로 유명한 김계란도 다이어트할땐 제로 음료수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 ge koo

    ge koo

    5 일 전

    개인적으로 1보다 궁금증이 더 안풀린게임....

  3. 채민기2424

    채민기2424

    6 일 전

    dj

  4. 최성희

    최성희

    7 일 전

    ㅇㅇ

  5. 김중훈

    김중훈

    14 일 전

    19:46 그러면 숨막혀서 뒤져요

  6. kang do

    kang do

    15 일 전

    콜라가지고 디게 흥분하네.. 그러나 겜진행은 디게 잼잇게 하네ㅋㅋ

  7. 임승연

    임승연

    20 일 전

    슬랜더맨 팝핀 겁나 잘함ㅋㅋㅋㅋ

  8. 진정빈

    진정빈

    27 일 전

    리틀 나이트 메어 2 용량 얼마인가요?

  9. 6230한보라

    6230한보라

    개월 전

    성인 모노가 어린 모노와 똑같이 TV를 통해 이세카이를 왔다 갔다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었다구

  10. 김현빈

    김현빈

    개월 전

    ㅓㅜ 잘봤다~

  11. 박수

    박수

    개월 전

    선생 목 어디까지 늘릴수있는거임?

  12. 이현정

    이현정

    개월 전

    파란옷입은애이름식스고내모박스애가이름이모노입니다

  13. 네네

    네네

    개월 전

    아니 님 이미 썸네일로 심장 풀스윙으로 후렸으면서 심장약하면 보지말라는게 뭔소용 ㅠㅠ

  14. 나규민

    나규민

    개월 전

    처음부터 순간이동으로 잡았으면되는거 아니야?

  15. 정글인권보호협회

    정글인권보호협회

    개월 전

    여러분 푸린은 사람이아니라 외계인이고 돈이부족해서 초능력으로 돈버는겁니다

  16. 빌런레바

    빌런레바

    개월 전

    ㅠㅠ

  17. 빌런레바

    빌런레바

    개월 전

    제로콜라 모서리로 찍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빌런레바

    빌런레바

    개월 전

    빡친 풀인

  19. 김도현

    김도현

    2 개월 전

    푸린님꺼는 진짜 일하고 쉬는날 방에 누워서 보면 엄청 재미있는거같아요

  20. 단비ᄏ

    단비ᄏ

    2 개월 전

    푸린2시간이요? 아껴서 봐야지

  21. Nightbot

    Nightbot

    2 개월 전

    1000? +오 맞네

  22. 동헌

    동헌

    2 개월 전

    1000

  23. 누구세요

    누구세요

    2 개월 전

    999번째 댓글

  24. 강슬아

    강슬아

    2 개월 전

    어린아이나 마약한사람 이라고 하는줄 알았자너

    • 일이삼

      일이삼

      2 개월 전

      ㅋㅋ

  25. 구독해주면 미래 예산 2억

    구독해주면 미래 예산 2억

    2 개월 전

    형 모든걸 공략할수있다면 나 여친사귈수있는 공략법좀 알려주라

  26. 최찬미

    최찬미

    2 개월 전

    마지막에 여러개 문나오는 퍼즐에서 처음인데도 막힘없이 푸시는거 보고 푸린님 진짜 천재같다고 생각함 머리 정말 좋으신듯ㄷㄷ

  27. 김수형

    김수형

    2 개월 전

    히든 엔딩 봐주세요 깨진 유해 다 얻으면 돼요 그리고 식스가 잡혀갔을때 미레의 모노얼굴을 보고 마지막에 똑같아서 손 논거 에요 그리고 이게 1의 과거 레요 2가 이제 어떤 사람의게 잡혀가 목구멍 속으로 가는데 케리어에 숨어서 1에서 거기에서 깨어나는 거에요

  28. 박지훈

    박지훈

    2 개월 전

    게임 이름이 뭐에요?

  29. 리쿼

    리쿼

    2 개월 전

    와 진짜 피지컬 다르다..난 저 책장기둥부분 원트에 깨는사람 못봄...

  30. Sang Mok Lee

    Sang Mok Lee

    2 개월 전

    ㅏ ㅏ ㅏ ㅏ ㅏㅏ ㅏ ㅏ ㅏ

  31. 연노랑이

    연노랑이

    2 개월 전

    식스여자에요.....애남자인데....그냥시식여기오고증발한거아님??

  32. 연노랑이

    연노랑이

    2 개월 전

    응~아냐4학년인데볼거야~ㅋ쿠쿠루ㅃㅃㅋ쿠쿠쿠큐큐큐큐큐큐큐ㅠ큨쿠쿠ㅜㅜ푸픂퓨츄츄

  33. 대게맛있다

    대게맛있다

    2 개월 전

    1:00:00 이걸 위해 한시간을 기다림

  34. 김수형

    김수형

    2 개월 전

    나 이겜 관련됀 영상이나 만화 462번 봄

  35. 김예인tv

    김예인tv

    2 개월 전

    우리 님 짱이에요 짱 하하하

  36. 하이요

    하이요

    3 개월 전

    학교때가 그나마 낫엇지.. 마네킹쪽은 넘 무서워

  37. 선넘네

    선넘네

    3 개월 전

    아 개무섭넼ㅋㅋㅋㅋㅋ

  38. 김민우

    김민우

    3 개월 전

    봐버렸ㄷ..나 꿈에 저 아줌마(?)나올꺼가트아타ㅠㅠㅠ나 어떻해ㅠㅠ

  39. 먼치킨

    먼치킨

    3 개월 전

    페이커도 하는 게임

  40. 네웹

    네웹

    3 개월 전

    1:05:00 영상 세이브

  41. 나비

    나비

    3 개월 전

    2:16:20 편집점

  42. jongwoon jeong

    jongwoon jeong

    3 개월 전

    갠차나요 저 잔인한거 잘바요

  43. 익명

    익명

    3 개월 전

    하 썸네일.... 스크롤 네리다 야밤에 소스라치게 놀랐네 유튜브 알고리즘 진짜...

  44. 안녕?

    안녕?

    3 개월 전

    난 이ㅓ할때 진짜 숨도 별로 못쉬고 게임했는데 이분은 놀면서 하시네 ㅋㅋ

  45. tv찌니

    tv찌니

    3 개월 전

    아니면KF94같은거나

  46. tv찌니

    tv찌니

    3 개월 전

    그럼 우리 샷건들고 대화할까요?

    • tv찌니

      tv찌니

      3 개월 전

      과연 푸린은 미션비를 받을수 있을까

    • tv찌니

      tv찌니

      3 개월 전

      긜구 실드 아닌뎁 식슨뎁

  47. 박재코

    박재코

    3 개월 전

    아웃트로에서 그분이 떠오르네요...

  48. 105 09문상현

    105 09문상현

    3 개월 전

    근데 제네 왜 저기 들어간거임?

  49. 이수형

    이수형

    3 개월 전

    아프리카 실시간 채팅 보고 알았는데 여긴 그 댓글이 없네 상자 벗어서 식스가 주인공 얼굴 보고 그 중절모랑 똑같이 생겨서 손 놓은거라고 ㄷ ㄷ

  50. 헤헤헤헤

    헤헤헤헤

    3 개월 전

    54:43자야돼서 남겨두고 갑니다

  51. 스타링크

    스타링크

    3 개월 전

    힐러리가 썸네일에

  52. 소년꿀꿀

    소년꿀꿀

    3 개월 전

    처음으로 보는데 너무웃김요

  53. 음?

    음?

    3 개월 전

    -긴영상에서 편한하게 쉴수 있는 쉼터-

  54. lunette o

    lunette o

    3 개월 전

    주인공 무슨 프라이머리임? 머리에 왜 박스 뒤집어쓰고있음?

  55. 박정환

    박정환

    3 개월 전

    저해밥슴 아까떠려슴 저한테

  56. 박정환

    박정환

    3 개월 전

    저쌤은교과쌔임 푸린님저미쑈 2탄학교가얼려워요 진짜임

  57. 은계

    은계

    3 개월 전

    이거 그래서 마지막 봉투맨이 커져서 식스를 대리고 간거였구나..

  58. 베화

    베화

    3 개월 전

    근데 솔직히 제로콜라 먹을바엔 걍 콜라먹는게 더 나은게 ㅈㄴ많이먹지않는이상에는 별로 안좋은거없어서

  59. 안병훈

    안병훈

    3 개월 전

    이영상보면서 유일하게 기억에 남는게 "제로콜라"

  60. 정하윤

    정하윤

    3 개월 전

    ㅠㅠ무서워서잠못자

  61. 정윤희

    정윤희

    3 개월 전

    0:46 이때 귀엽네 하는데 정말 심장 폭팔하는중...

  62. 3629홍지훈

    3629홍지훈

    3 개월 전

    약간 처음에 식스가 먼저 배신한거아닐까? 2 엔딩.이제 모자를 벗고 싸웠는데 만약 싸움이 끝나고 옆에 버려져있던 모자를 쓸수있으면 엔딩이 달라졌을까?

  63. 3629홍지훈

    3629홍지훈

    3 개월 전

    1:42:40 식스 돼지직화구이먹으려고 기다리네

  64. 빵덕ლ

    빵덕ლ

    3 개월 전

    전 6학년 잼민이 입니다 🤭🤭 이런거 뵈도 되는거겠죠

  65. 콜라곰

    콜라곰

    3 개월 전

    나도 선생님 조의 영역에 물고기인간 닮았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

  66. 배소정

    배소정

    3 개월 전

    모노는 자기자신을 미워해ㅇ요

  67. 카미나리진심녀

    카미나리진심녀

    3 개월 전

    책갈피 7:52

  68. J Park

    J Park

    3 개월 전

    당분은 안들어와도 장내 미생물의 환경에 해가 끼칠수있습니다. 장내미생물 수준에 따라서 몸의 체질이 변할 수 있는데 간다히 말씀드리면 제로콜라를 마셔도 살은 찌지 않으나 장기간으로 보았을때 살찌기 더욱 쉬운 체내환경을 조성합니다.

  69. Anna Florenssa

    Anna Florenssa

    3 개월 전

    1:42:28 ㅋㅋㅋ

  70. 밤하늘

    밤하늘

    3 개월 전

    10:15 초부터 푸린님 말투 너무 귀여움ㅋㅋㅋ

  71. 아티클레오

    아티클레오

    3 개월 전

    헐....루프물은 좋지만 이건 너무 슬프잖아요...ㅠㅠㅠㅠㅠㅜ 상자머리 어떡해ㅜㅜㅠㅜ

  72. 고지명

    고지명

    3 개월 전

    푸린아~~ 게임그만하고 헬스클럽 다니자~~~?ㅋㅋㅋ

  73. 장나뇽

    장나뇽

    3 개월 전

    제로가 살이 찌는거라면 이름이 왜 제로야 걍 일반콜라로 만들었겠지 트수 수듄

  74. 남학우

    남학우

    3 개월 전

    욕을 자주쓰고 막말하고 인성 컨셉인가요?

  75. 후이

    후이

    3 개월 전

    너무작고 귀여워 ㅠㅠ

  76. 옥이네미세스 정

    옥이네미세스 정

    3 개월 전

  77. 지롱

    지롱

    3 개월 전

    식스 가정교육 온클로 들었나봐요..

  78. 송승우

    송승우

    3 개월 전

    어쩨 나만 안무섭나...

  79. js han

    js han

    3 개월 전

    보지말라면 보는게 국룰

  80. 뮤직 이스 my 라잎

    뮤직 이스 my 라잎

    3 개월 전

    어린이와 심신이 미약한 사람은 들어오지 말라고요?? 들어올수밖에 없게 만드네...;;

  81. 꼼꼼한돼지Komkom pig

    꼼꼼한돼지Komkom pig

    3 개월 전

    7:21 제로게임

  82. 센즈Tv

    센즈Tv

    3 개월 전

    목소리가 김왼팔 님이렁 비슷하네여

  83. 센즈Tv

    센즈Tv

    3 개월 전

    목소리

  84. 썰카✔︎

    썰카✔︎

    3 개월 전

    ㄷㄷ59:59

  85. 임태양

    임태양

    3 개월 전

    그렇니까.... 제로콜라는 살찐다는거죠?

  86. West Boy

    West Boy

    3 개월 전

    와 결말 무엇ㅋㅋㅋㅋ

  87. 황재원

    황재원

    3 개월 전

    영상 감사합니다

  88. 쪼코a

    쪼코a

    3 개월 전

    전 이거 혼자하면 소리 겜나지를 것이에요.그리고...미쳐 욕까지 할것임니다...

  89.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3 개월 전

    45:29 K-잼민 1:00:05 썸네일 1:02:36 이 몸 등장 1:30:08 푸린 등장

  90. 김성준

    김성준

    3 개월 전

    저 이제 초등학교 가요

  91. 리치M

    리치M

    3 개월 전

    와 저 할머니인가 선생님 목 길어지고 소리지르는거 겁나 무섭네 ㅋㅋ

  92. 이수훈

    이수훈

    3 개월 전

    제로콜라 쪄요 ㅇㅈㄹ 하네 개패고싶네 다이어트 제대로 해본적도없는양반들이

  93. 안건우

    안건우

    3 개월 전

    썸네일에 이미 다 보여줬는데?

  94. 부계A

    부계A

    3 개월 전

    이거 노았을떼 자기를 괴물로 만든 사람이랑 얼굴이 똑같에서 노은거 아닐까요?

  95. 김예빈

    김예빈

    3 개월 전

    제로콜라가 뭐라고 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

  96. sayu 사유

    sayu 사유

    3 개월 전

    1:00:07 이곳은 제가 2번 죽은 곳 입니다. 롯데타워 선생님 , 극혐입니다.

  97. 안준환

    안준환

    3 개월 전

    식스 1기 힘을 사용하면 슬랜더맨 이길수 있을거같은데

  98. 박민서

    박민서

    3 개월 전

    1:05:02

    • 박민서

      박민서

      3 개월 전

      ㅊㄱㅍ

  99. 니닛나나

    니닛나나

    3 개월 전

    아.... 나 피아노 겁나 좋아하는데

  100. 양지혜

    양지혜

    3 개월 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