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팀이 실제로 나온 학교에 가보자!ㅋㅋㅋㅋ

우리 냐하들하고 같이 여행 하는거 같아서 너무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다음에도 같이 여행가자구요 ㅋㅋㅋㅋ냐핫!^^
----------------------------------------------------------------------

음악출처
Amazing Plan Kevin MacLeod (incompetech.com)
Licensed under Creative Commons: By Attribution 3.0 License
creativecommons.org/licenses/b...

Kevin MacLeod의 Merry Go - Distressed에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4.0 라이선스가 적용됩니다. creativecommons.org/licenses/...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incompetech.com/

댓글 

  1. 흔한일상

    흔한일상

    개월 전

    우리 냐하들하고 같이 여행 하는거 같아서 너무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다음에도 같이 여행가자구요 ㅋㅋㅋㅋ냐핫!^^

    • 조다연

      조다연

      5 일 전

      혹시 아양초 대나요?????????

    • 강민서민서

      강민서민서

      13 일 전

    • 박준요

      박준요

      19 일 전

    • Thi Quynh Tien Nguyen

      Thi Quynh Tien Nguyen

      26 일 전

      @블보빨TV 너 몇살이야

    • EJ K

      EJ K

      개월 전

      Reel

  2. 퓨어바닐라 찐팬

    퓨어바닐라 찐팬

    일 전

    에이미님 저 진짜 깜짝 놀랐어요... 왜냐면..... 제가.... 전라남도 광주에 살고 있거든요....

  3. 요망한 루에

    요망한 루에

    2 일 전

    저희는 학교 끝나고 그냥 학교 앞에 달고나 사먹고 문방구 직진행 합네닷!/ @♡@/

  4. 서아 윤

    서아 윤

    3 일 전

    문구사도없고마트도없어가지고아무것도못사먹어요

  5. 아루

    아루

    3 일 전

    bah랑 이마트에브리데이 편의점 문방구에선 안사먹고 군포초등학교 주변에가서 친구랑 먹어요 ㅋㅋ

  6. YT애플

    YT애플

    4 일 전

    코로나 아니었을때 축구공 1개로 한...50명이랑 축구를 해욬ㅋㅋ

  7. 정혜린

    정혜린

    4 일 전

    대학교도보여주세요

  8. ☁구름

    ☁구름

    4 일 전

    저희는 학교 전체 학생수가 2400명 넘고 선생님 포함하면2500명정도

  9. 임병철

    임병철

    5 일 전

    우리 학교 옆에는 문방구있는데...

  10. jeans0279

    jeans0279

    5 일 전

    저 지금 대왕초등학교다니는데......?

  11. 크림이

    크림이

    5 일 전

    저희 학교는 내년에 100년 되요!!! 한번도 다시 만들지 안았을거요???

  12. 이미화

    이미화

    5 일 전

    마트에서 사요(준비물,간식이요)

  13. 켈리kelly

    켈리kelly

    5 일 전

    으뜸님!!으뜸님 풍덕초도 나오셨다는데 저 풍덕초에요!글구 2년 뒤에 수지중가요ㅎㅎ

  14. 🦑오징어튀김🦑버디

    🦑오징어튀김🦑버디

    5 일 전

    저희 학교는 앞에 문구점이 2개 있어요

  15. 게임어몽

    게임어몽

    5 일 전

    우리는집이학교바로앞하고 학교바로앞에문방구^^

  16. 📷빈이의 일상📷

    📷빈이의 일상📷

    5 일 전

    저는 우리학교 후문앞 횡단보도건너고 왼쪽으로거면 바로 문구점있어요! 그리고 후문 앞 횡단보도 건너서도 조금만 내려가면 바로 문구점이예여

  17. 권문택

    권문택

    7 일 전

    제가 다니는 학교는 100년 지났어요

    • 게임어몽

      게임어몽

      5 일 전

      저는6 월26일에전쟁때무너졌다네용

  18. 연주노

    연주노

    7 일 전

    저희 반은 24명 이에요

    • 게임어몽

      게임어몽

      5 일 전

      와저는 30 명인데

  19. 연두희빈

    연두희빈

    8 일 전

    조대여고 저희집에서 20분 걸려요! 살레시오도 아는곳인데!! 저도 광주살거든요

  20. 래키

    래키

    8 일 전

    다이소애 쫀득기 이는대 아나요?

  21. 이현주

    이현주

    8 일 전

    문방구가없어요

  22. 이현주

    이현주

    8 일 전

    저는초2인데1학년때는3반까지있었고지금은4반까지있어요

  23. 리뷰

    리뷰

    8 일 전

    저희 엄마때는 1원 짜리로 사탕 사먹음. 저희엄마때는 국민 학교임 1988.2 졸업함

  24. 제이-

    제이-

    9 일 전

    0교실 없는데?

  25. haiyoung kim

    haiyoung kim

    9 일 전

    제가 대왕초다니는데 9:22초에편의점 좀더뒤로가면문방구있어요

  26. 이영한

    이영한

    10 일 전

    저이는 문구점에서 사고먹고합니다

  27. 이영한

    이영한

    10 일 전

    지금반은 7반까지있고 반에 27명에서많으면 30명정도입니다

  28. 신도연

    신도연

    10 일 전

    제가 넘 늦게 올리지만 저희반은 10반이고 선생님 포함해서 29명 애들만 하면 28명 제가 애들 수가 초고로 많았던 때는 4학년때 34명에서 35명이었나? 암튼 그래요 참고로 저 지금 5학년

  29. 츠키쿠니 요리히치

    츠키쿠니 요리히치

    11 일 전

    자세히 보기를 누르세요 이걸본 사람들은 만수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행복하세요~

  30. 곰돌이🐻

    곰돌이🐻

    11 일 전

    흔 흔한 흔한일 흔한일상❤️ 흔한일상❤️ 흔한일 흔한 흔 흔한남매 사랑해욤!!

  31. 곰돌이🐻

    곰돌이🐻

    11 일 전

    흔남 너무 재미있어요!! 매일 잼있는 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당!

  32. 김정원

    김정원

    11 일 전

    학용품은 백화점에서 사구 간식은 분식집이나 편의점에서 사요!

  33. 11 일 전

    그거 년도 바꾸면 그당시사진 보여주는데요

  34. 요몽이

    요몽이

    11 일 전

    성남초 제가 나온 초등학굔데...;; ㄷㄷ

  35. SALLYシ

    SALLYシ

    11 일 전

    6:15 에 연예인 꿈 안꿔봄 1~4는 화가 5~6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안대;;;

  36. 장진화

    장진화

    11 일 전

    양벌문구에서욤

  37. n•98년전

    n•98년전

    11 일 전

    틱톡젤리

  38. 강진구

    강진구

    11 일 전

    저이아빠초부탸14반정도...

  39. 강진구

    강진구

    11 일 전

    전 문상초다님

  40. 가재덕

    가재덕

    11 일 전

    틴즈 문방 구요

  41. 이츠몽뭉이

    이츠몽뭉이

    12 일 전

    저 차같은걸로 어떻해 봐요?

  42. 빛의요정[빛요]

    빛의요정[빛요]

    12 일 전

    저 수지 풍덕초 다니는데요 저 건물 하나 더 생긴게 본관,신관 뭐 이렇게 나뉘었어요!

  43. 이경석

    이경석

    12 일 전

    10:33 에서 10:43 전학다닌게학교폭력이아니라고!?!?!

  44. 셀루나나

    셀루나나

    12 일 전

    저희는 다행히 학교에서 신호등 하나만 건너면 문방구가 하나 있어서 준비물이랑 간식은 거기서 다 먹고 심지어 신호 하나 더 건너면 마트도 있고 그 문방구 옆에는 편의점이... ㅎㅎ

  45. BC P

    BC P

    13 일 전

    0교시 없어요

  46. 강기쁨

    강기쁨

    13 일 전

    11:52초 R앤B에서요

  47. 민지

    민지

    14 일 전

    으뜸님이 너 나 예기할때 자? 이러니깐 옛날에 흔한남매 리얼 학교 놀이 할때 너 뭐니 지금 선생님 예기 시켜놓고 자니? 이대사 생각 나내요

  48. HSE

    HSE

    14 일 전

    다음에는 새롬초 해주세요~!!!!!!

  49. 즐거운길버트

    즐거운길버트

    14 일 전

    드림디포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비쌈

  50. 학교앞떡볶이

    학교앞떡볶이

    15 일 전

    선배님?

  51. 튼이

    튼이

    15 일 전

    국민 아이스크림 아직도있어욧!!

  52. 김영우

    김영우

    15 일 전

    나는 석남초등학교다니는데.

  53. j.

    j.

    16 일 전

    요즘은 마트 같은데에서 사던가, 문구점,아니면 다이소에서 사요

  54. Shuree Tumur

    Shuree Tumur

    16 일 전

    저 수지 풍천 ㅋㅎㅋㅎㅋㅎㅋㅎㅋ 완전 가깝네요;

  55. 김한솔

    김한솔

    16 일 전

    세곡동이 재개발되서 학교 위치도 (대왕초) 위치도 바뀌고 그랬습니다.

  56. 유이 TV

    유이 TV

    16 일 전

    중학교 2학년 김유이이에요 저희 학교 앞에는 문구점 있어요 이용 님들은 있나요 유이 TV라고 치면 나와요 잘 보세요~^^

  57. ISTP

    ISTP

    16 일 전

    와 오랜만에 보니까 개재밌다

  58. 이충근

    이충근

    16 일 전

    우리학교는 많으면3반까지있고 적으면2반까지있어요ㅠㅠㅠㅠ

  59. 전홍태

    전홍태

    16 일 전

    경비실이 아니라 지킴이실이에요

  60. 박태권

    박태권

    17 일 전

    준비물 인터넷

  61. 이은숙

    이은숙

    17 일 전

    맨앞에엉망일상

  62. 이창욱

    이창욱

    17 일 전

    으뜸님 재가다는 초등학교가 풍덕이에요

  63. 이창욱

    이창욱

    17 일 전

    요새는 8반까지에요

  64. 김지아

    김지아

    18 일 전

    으뜸님,다운님 그앱 이름 뭐해요?

    • 김지아

      김지아

      16 일 전

      네 알겠습니다!

    • T Gomami V

      T Gomami V

      16 일 전

      @김지아 그냥요

    • 김지아

      김지아

      16 일 전

      그래요? 근데 왜? !이거했어요?

    • T Gomami V

      T Gomami V

      16 일 전

      @김지아 화 아닌데요...

    • 김지아

      김지아

      16 일 전

      왜? 화내요?

  65. 김아진

    김아진

    18 일 전

    4:26 역시 트렌드는 돌고 돌군 틱톡젤리 100원이였음 좋겠둥ㅠㅠㅠ….🥲

  66. 운터님 왜그래요

    운터님 왜그래요

    19 일 전

    나도 문산초 나왔는데ㅎ

  67. SONATA 덕후

    SONATA 덕후

    19 일 전

    소나타

  68. 수연soyeon

    수연soyeon

    19 일 전

    우리 엄마도 전라도 광주 출신 입니다

  69. 백앤아의 편생팬뒤율%

    백앤아의 편생팬뒤율%

    20 일 전

    으뜸님 초등학교 선생님이 저희 엄마랑 같은 간호사 에용ㅋㅋ

  70. 라면빨

    라면빨

    20 일 전

    와 나도 저 초등학교 나왔네ㅋㅋㅋㅋㅋ

  71. ᄒ

    20 일 전

    어? 성남매송초등학교 다니는데?

  72. 김민희

    김민희

    21 일 전

    흔 흔한 흔한남 흔한남매 흔한남매따 흔한남매따룽 흔한남매따룽해 흔한남매따룽학요 으뜸오빠 다운언니 늘 건강하고 지금처럼 웃음이 많은 개그맨 커플이 됐습면 좋겠습니다 사랑해요

  73. 라랄

    라랄

    21 일 전

    흔한남매 님 만약 다시 하실거면 온양동신초드 해주세요

  74. 달달한식혜

    달달한식혜

    21 일 전

    헉 다운님 저 다운님이 사는 아파트 사는데.. 동도 똑같아요!!! 문산초도 아직있고 호떡집도 아직 있어요!!!

  75. Junha Park

    Junha Park

    21 일 전

    요즘 은 인터넷 으로

  76. 몰리's Morley Lovely

    몰리's Morley Lovely

    22 일 전

    다이소나 마트에서 사죠!

  77. 몰리's Morley Lovely

    몰리's Morley Lovely

    22 일 전

    전 연애인 꿈 않 꿔 밨어요 지금은 5학년 유튜버꿈은 있어요~ 요즘은 반이 많으면 8반~

  78. (호이님 찐팬)병아리TV

    (호이님 찐팬)병아리TV

    22 일 전

    아이스크림 막대처럼생기건 저 초등1학년때 있어서 제가힘들게 모아서사먹더가 친구가 사서 줬어요

  79. 달콤하니

    달콤하니

    22 일 전

    저희반은 10반까지있어요

  80. 틈을주나

    틈을주나

    23 일 전

    제가 지금 초등학교 나이가100살이고요 그리고 세종대왕이 있어요. 사자도 있어요.

  81. LA 0226 TV

    LA 0226 TV

    23 일 전

    모닝글로리요

  82. 이병희

    이병희

    24 일 전

    저희 학교도 많이 돴죠^^~

  83. 함영수

    함영수

    24 일 전

    나는 문방국싸는디

  84. 갓승현 2

    갓승현 2

    24 일 전

    저의 학교앞에는 문방구 아직있슴요

  85. 김비읍BeEap

    김비읍BeEap

    24 일 전

    저희중학교 1학년 8반 2학년 10반 3학년 9반입니당

  86. 연서

    연서

    24 일 전

    엥?? 저희 학교는 11반까지 있었는데 ㅋㅋ기

  87. 이명선

    이명선

    26 일 전

    1반2반3반인는데

  88. 홍하민

    홍하민

    26 일 전

    저는 병영초등학교 5학년 입니다

  89. Thi Quynh Tien Nguyen

    Thi Quynh Tien Nguyen

    26 일 전

    저는 지금 초등학생 인데 내황초등학교 를 다니고 있습니다 전 5반까지 1학년 1반입니다.ㅋㅋㅋ

  90. 강희경

    강희경

    26 일 전

    나는2반까지밖에...

  91. 아디오스

    아디오스

    28 일 전

    풍덕초 우리집 근처에 있는 학교인데...

  92. 하트토끼TV

    하트토끼TV

    29 일 전

    와...콘텐즈 레전드다.. 저 저번주 토요일에 뮤지컬 보고왔어요~~ 안힘드세요?ㅠ 화이팅 🙌

  93. 다혀니

    다혀니

    29 일 전

    저 수지중학교 다녀요.. 영광입니더ㅠㅠ

  94. 2화타4

    2화타4

    29 일 전

    11:50 준비물:인터넷으로 시킴 간식:근처 마트가 4개임 👍

  95. 공포

    공포

    29 일 전

    으뜸다운님 어떤 대학나오셨어요?

  96. 키짱탱

    키짱탱

    29 일 전

    저 앱에서 년도별로 조절할 수 있어요!

  97. 무지개빛 tv

    무지개빛 tv

    개월 전

    으뜸님과 다운님 집공개

  98. 안연주

    안연주

    개월 전

    저 10살인데 문산초등학교 다녀요

  99. 우정이

    우정이

    개월 전

    면냄초등학교요!!!

  100. 또야의 게임공식채널

    또야의 게임공식채널

    개월 전

    ㅋㅋㅋㅋㅋ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