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짜리 소련 아파트 생활 - 세계여행(5)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무르만스크에 있구요.
무르만스크는 러시아중에서도
물가가 싼편은 아니고
중간쯤 할 겁니다. 제 생각임.

야한생각을 최대한 많이 하고 있고
개샴푸도 찾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insta : @jbkwak
mail : wnsqls3@gmail.com
촬영장비 : 고프로 히어로 8 블랙
편집 : 맥북프로 16인치 파이널컷 X
음원 : Epidemic sound

댓글 

  1. 쿵이딸기

    쿵이딸기

    3 시간 전

    ㅋㅋㅋ

  2. lili xu

    lili xu

    3 시간 전

    썸네일 한줄평:싼값에 빨리 죽는법

  3. ᄒᄅS2

    ᄒᄅS2

    4 시간 전

    근데 죄...송한데...머...리는 유아인 하고 똑같아요...얼...ㄱ...이... 잘.. 아 아니에요 죄송해요

  4. JUST MAN

    JUST MAN

    4 시간 전

    머리가 잘못 됐겠죠 ㅎㅎㅎ

  5. 제길슨본

    제길슨본

    5 시간 전

    이발전 : 중국인인가? 이발후 : 워쓰쭝궈런.

  6. 니코보코

    니코보코

    5 시간 전

    7:13 빵 터졌네..

  7. 아기와 나 Baby and I

    아기와 나 Baby and I

    6 시간 전

    죄송합니다만 솔직히 머리는 잘 된 것 같은데....

  8. Andrew Lee

    Andrew Lee

    6 시간 전

    7:16 싸.. 싸이?

  9. 강철민

    강철민

    7 시간 전

    멋진 헤어컷, 유아인 보다는 싸이(PSY)에 가깝게 됐어요!!!

  10. 하이루

    하이루

    7 시간 전

    7:15 옆에서 국적 구라친거 아니냐고 생각중인듯

  11. 코타나코사지

    코타나코사지

    8 시간 전

    넘 귀엽다 ㅋㅋㅋㅋ 싸이 닮음

  12. 제임스

    제임스

    9 시간 전

    얼굴이 한국인이 아닌가 가타요.죄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키봉이

    키봉이

    15 시간 전

    6:55 가운이 옛날 아이스크림 조안나바인줄 ㅋㅋㅋ

  14. bbb ccc

    bbb ccc

    17 시간 전

    이거 내가 정말 여러번 봤는데요 머리는 봐도봐도 진짜 잘 잘랐어요 문제는

  15. 장사하자잇

    장사하자잇

    17 시간 전

    구라가 아니라 2021년 제일크게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 ㅌ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진짜

  16. 빠니바게트Pani Bagette

    빠니바게트Pani Bagette

    19 시간 전

    11:06 곽형 이거 찐탱인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

  17. Sang Hyeon

    Sang Hyeon

    20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은이 사촌인줄

  18. 나르는갈비

    나르는갈비

    일 전

    개콘이 망한이유

  19. 손흥민

    손흥민

    일 전

    개웃기네ㅋㅋㅋㅋ

  20. 이광진

    이광진

    일 전

    ㅎㅎㅎㅎ 진짜 미안해요 이발 마지막 정리부분에서 빵 터짐 ㅎㅎㅎㅎ 진짜 차이나? ㅋㅋㅋㅋㅋ 잘보고 있습니다 파이팅

  21. 김현준

    김현준

    일 전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곽밥형

  22. 아즈라엘

    아즈라엘

    일 전

    한국 KOREA 삼성 LG 적힌 티셔츠입고 다녀요 다들 중국인으로 오해하잖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23. 아즈라엘

    아즈라엘

    일 전

    머리 시원하게 잘 잘랏네요

  24. nsn_chan

    nsn_chan

    일 전

    아 이런 웃어버렸네

  25. 안지훈

    안지훈

    일 전

    머리가 잘못된걸까? 얼굴이 잘못된걸까? ㅋㅋㅋ

  26. 임철홍

    임철홍

    일 전

    유아인 ㅋㅋㅋㅋㅋ

  27. 파이리솜털

    파이리솜털

    일 전

    이와중에 하늘… 7:59

  28. Bee

    Bee

    일 전

    ㅋㅋㅋㅋㅋㅋ머리보고 육성으로 터졌네

  29. 李正仙

    李正仙

    일 전

    헤어스탈완성!너무웃겨여ㅋㅋㅋㅋ본의아니게너무웃겨ㅠㅠ즌혀 유아인머리가아닌데ㅠ클레임내야하는거아녜여ㅜㅋ 더더 중국재벌집 아들로변신했는데여ㅋㅋㅋ그러고바로 중궈런이냐고말듣고ㅋㅋㅋ각본없는시트콤

  30. CHILL Hill

    CHILL Hill

    일 전

    형 먹는 모습이 너무 행복해보임 ㅋㅋㅋㅋ

  31. 이기웅

    이기웅

    일 전

    겁나게 못생겨서 진짜 매력있네요 나랑 진심 닮음ㅋㅋ 저도 부산남자에요ㅎㅎ

  32. 팔도비빔년

    팔도비빔년

    일 전

    형 탈모약먹자

  33. 기분 좋은 하루

    기분 좋은 하루

    일 전

    07:06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컷 씬 왤케 웃기지

  34. 주기쁨

    주기쁨

    2 일 전

    와 씨 이거 몇게 보니까 빠니보틀 쥰나 재미없네 워쓰 중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 김선율

    김선율

    2 일 전

    미쳤다... 저게 진짜 하늘이라는 거였구나....

  36. James Sung

    James Sung

    2 일 전

    한국에서도 머리 깎는데는 8천원인곳 꽤 있는데.. ㅜㅜ 살이 좀 찐상태에서 얼굴 동그란형태에 머리 짧게 깎고 몸에 달라붙는티 입고 배가 나오면 싱크로율 100% 쭝궈런... 10:00 아자씨가 계속 쭝궈? 냐고 물으니까.. 당황하면서 워스쭝궈런... ㅋㅋㅋㅋ 10:37 다시 예비역 한국인으로 컴백 이 영상 보는 중국애들 화날수도 있겠네 ㅋㅋ

  37. LaLa La

    LaLa La

    2 일 전

    사격 자세보니 미필이네

  38. LaLa La

    LaLa La

    2 일 전

    김정은 아들일까바 머리 다잘라주고 놀랜듯

  39. Sgtop TV

    Sgtop TV

    2 일 전

    아,,,진짜 댓글먼저 보시는분들,,,현웃터지니 주의!

  40. doO Bu

    doO Bu

    2 일 전

    와 하늘 봐 미쳤다

  41. 랜져

    랜져

    2 일 전

    7:15 유아인 머리 해달라니 싸이를 만들어놨네

  42. 은카

    은카

    2 일 전

    와 하늘 ㄹㅇ 그림같네

  43. 가이허니문

    가이허니문

    2 일 전

    머리가 길어서 가릴수록 좋구나 짧아질수록 豚상이 되가는듯

  44. Zai hawn wak ka

    Zai hawn wak ka

    2 일 전

    아 ㅈㄴ 웃기네 간만에 이렇게 웃은적 오랜만이네

  45. Fredyoung

    Fredyoung

    3 일 전

    근데 소련이 아니고 러시아겠죠

  46. 거북이왕

    거북이왕

    3 일 전

    워쓰중궈런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 난뿅뿅

    난뿅뿅

    3 일 전

    물가 개 핵 싸다 헐

  48. 구독자

    구독자

    3 일 전

    명예중국인…ㅎㅎㅎㅎㅎ

  49. KH Kim

    KH Kim

    3 일 전

    한국인인 척하는 중국인 같다. ㅎㅎㅎ

  50. 쿠우보오

    쿠우보오

    3 일 전

    머리자체는 이쁜뎅

  51. 쿠우보오

    쿠우보오

    3 일 전

    빠니보틀 정주행후 곽튜브 정주행가실게요

  52. 희영

    희영

    3 일 전

    아 너무 잼닜다 ㅋㅋㅋ

  53. 몽

    3 일 전

    둘다.........쏴리.........

  54. Antenna

    Antenna

    3 일 전

    철분스멜

  55. 나짱구

    나짱구

    3 일 전

    원래 잘생긴 얼굴이라 무슨머리든 잘 어울려요 유아인씨

  56. 개뚱

    개뚱

    3 일 전

    왠싸이?ㅎ

  57. Hyungseok Kim

    Hyungseok Kim

    3 일 전

    7: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살면서 이렇게 웃어 본적이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남자 진짜 치명적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58. Andrew

    Andrew

    3 일 전

    물가가 엄청 싸네여~~~ 은퇴 후 이민가야 되나? ㅎㅎㅎ

  59. 부캠잉

    부캠잉

    3 일 전

    우리 마트는 1.25 콜라 천원인데

  60. DP Kong

    DP Kong

    3 일 전

    7:15 ㅋㅋㅋ 중국인,, ㅠㅠ

  61. Kuna

    Kuna

    3 일 전

    워시 중궈런ㅋㅋㅋㅋㅋㅋ

  62. Bana__

    Bana__

    3 일 전

    7:09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빼박 중궈런

  63. 뚜껑뚜껑

    뚜껑뚜껑

    3 일 전

    와 계란.10개 800원…개오진다… 한국은 30개에 만원인데

  64. 권용범

    권용범

    3 일 전

    7:15초 싸이신줄 알았어요

  65. 테슬라전차

    테슬라전차

    3 일 전

    얼굴에 한표....

  66. AR P

    AR P

    4 일 전

    아 머리자르고 너무우껴옄ㅋㅋㅋㅋㅋ

  67. dd k.

    dd k.

    4 일 전

    8:01 개인적으로 머리는 예쁘게 잘 해주신거 같아요

  68. seokh Ko

    seokh Ko

    4 일 전

    왕서방을 만들어 놨네,,ㅋ

  69. 이건희

    이건희

    4 일 전

    He is chinese

  70. Choi Mr.

    Choi Mr.

    4 일 전

    여행중 함부로 중국인이라 하지 마세요... 쳐 맞습니다. 한국인이라고 하세요~ 안전 여행을 위해~ 꾸밈없이 솔직한 여행이 맘에 듭니다. 대리만족 실컷 합니다~

  71. kim jwajin

    kim jwajin

    4 일 전

    얼굴

  72. 산들례

    산들례

    4 일 전

    젊으신 유투브님 정말 똑똑 한둣 응원 합니다!!👍

  73. 아서스AD

    아서스AD

    4 일 전

    '러시아 먹방' 이라고 검색하니까 곽튜브 나오네 ㅋㅋ

  74. higher Even

    higher Even

    4 일 전

    우와 하늘색이 진짜 와

  75. David KOO

    David KOO

    5 일 전

    먹방 유투버...

  76. 민들레홀씨

    민들레홀씨

    5 일 전

    이발 후 개웃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100% 중국 부호 느낌이랄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얼굴이 잘못했네. 그냥 중국인이라고 말하고 다니는게 편할 듯.

  77. ordo

    ordo

    5 일 전

    머리 이쁜데?

  78. M J

    M J

    5 일 전

    오 곽튜브 구독자 무슨일이야

  79. Claire H

    Claire H

    5 일 전

    7:15 명예중국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너무 예쁘네요

  80. es

    es

    5 일 전

    미용실. 8000원이면 사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81. 예림이 그패봐봐 혹시 초고추장이야?

    예림이 그패봐봐 혹시 초고추장이야?

    5 일 전

    머리커트하니까 괴짜가족 후구오랑 똑같이 생겼네요 👍

  82. 인의

    인의

    5 일 전

    아니 펌도안하고 아이비리그컷 존나잘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얼굴이

  83. jeong cy

    jeong cy

    5 일 전

    500루블이면 호텔가지 않나요??ㅋㅋㅋ

  84. #콩파티

    #콩파티

    5 일 전

    머리 개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ㅌㅋㅌㅌㅋ

  85. kt oo

    kt oo

    5 일 전

    장학퀴즈인가요

  86. 윤준호

    윤준호

    5 일 전

    호수에서 하늘뷰 쩐다

  87. 우제이

    우제이

    5 일 전

    나는 이 영상이 제일 좋더라

  88. 스모킨

    스모킨

    5 일 전

    머리 진짜 잘자른다

  89. 고양이는 햄여워

    고양이는 햄여워

    5 일 전

    무르만스크 하니까 자꾸 왜 무키무키 만만수가 생각나는거지..

  90. 뭘보니

    뭘보니

    5 일 전

    한국은 정말 유통하는 인간들이 엄청 해쳐먹나보네 공산품이 너무 비싸네

  91. Simbiroum

    Simbiroum

    6 일 전

    알고리즘 타고 들어왔더니 소련에선 머리 커트로 20년이 젊어지는 마법이 있네요. 다른 마술도 보려고 구독합니다.

  92. 귀여운파트너

    귀여운파트너

    6 일 전

    제일 중국스러운 헤어.....ㅍㅎㅎ

  93. 우가

    우가

    6 일 전

    머리와 얼굴.. 뭐가 잘못된건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미용사실력은 탑급입니다.

  94. 스무스

    스무스

    6 일 전

    머리자르는데서 인삭빡 쓰실때 먹던거 뿜었네요ㅋ명예중국인ㅋㅋ빼박인듯요ㅋ영상 항상 즐겁게 보고있습니다

  95. 조영훈

    조영훈

    6 일 전

    머리 괜찮은데요?ㄷㄷ

  96. 근손실은 무서워

    근손실은 무서워

    6 일 전

    7:15에 미친듯이 웃었네 ㅋㅋㅋㅋㅋㅋㅋ

  97. 명지환

    명지환

    6 일 전

    니츠팔로마 왕신샹

  98. JAKE

    JAKE

    6 일 전

    상하이 사는 중국 네이티브

  99. 졸리브이

    졸리브이

    6 일 전

    러시아 구름 진짜 미쳤네

  100. 김윤수

    김윤수

    6 일 전

    아 나도 간만에 진짜 혼자 유툽보면서 웃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터지면서 육성으로 소리내면서 이렇게 웃은건 첨이다.. 진자 이발소 캐리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