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윤여정이 유일하게 무서워하는 배우와자신보다 연기잘한다고 한 배우.."난 그사람만 보면 무서워" "어머, 얘는 나보다 연기를 잘하잖아"

#윤여정오스카 #윤여정봉준호 #윤스토리
스타들에게 숨겨진 사실들을 집중분석하는 '꽃바침'입니다.
'구독' , '좋아요'로 꽃을 선사해주세요.
오늘도 꽃같은 하루 되세요^^

댓글 

  1. 비단날개DD

    비단날개DD

    13 시간 전

    양동근좀 데려다 영화좀. ㅠㅜ.

  2. 장기동밤안개

    장기동밤안개

    15 시간 전

    양동근은 어릴때부터 천재였음.. 아는 사람은 서울뚝배기 시절을 얘기 할 거임.

  3. Man Bio

    Man Bio

    15 시간 전

    김혜자 지가 기다리기 싫으니까... 예전에 복길이 저격했던 것도 있고 별로 좋은 사람은 아닌듯

  4. 좋은귀

    좋은귀

    일 전

    전원일기 에서 김수미가 눈치 엄청 줬다구함.

  5. mi e

    mi e

    일 전

    담배꺼 ㅋㅋㅋ

  6. 오피넬

    오피넬

    일 전

    양동근...서울 뚝배기 드라마

  7. 맘바블랙

    맘바블랙

    2 일 전

    김혜자가 담배피우는걸 간접적으로 알게 해줬네

  8. Haejong Yu

    Haejong Yu

    3 일 전

    어릴적의 드라마인데도 아직까지 뇌리에서 잊혀지지 않는 명장면. 양동근 이나영 발바닥 뽀뽀씬

  9. 그레이스

    그레이스

    4 일 전

    김혜자도 나문희도 세계인이 알아줬으면 좋겠다 진짜 연기 잘하는데

  10. 나엘리

    나엘리

    5 일 전

    다리꼰게 아니고 타 방송에서 한 내용으론 김수미가 선배앞에서 다리꼬고 담배피우자 윤여정이 선배앞에서 담배피운다고 끄라고하자 왜 언니는 선배앞에서 피는데 이렇게 말하자 김혜자씨가 그건 수미말이 맞다고 했다고 하네요~김수미씨는 예전부터 거침없는말과 발언으로 유명하지요~ㅎㅎ

  11. 송달따라기

    송달따라기

    5 일 전

    양동근연기보고싶다 아역출신중에 👍 이나영과 케미 죽였는데

  12. bbons CH

    bbons CH

    8 일 전

    양동근 연기천재였죠. 하지만 지금 나이가 애매한 나이죠. 차라리 나이 더 먹고 나오는게 맡을수 있는역이 많아 더 유리합니다.

  13. 이창승

    이창승

    9 일 전

    아나 서잔아 너나 잘해 재수없어 니가 양반질 ㅋㅋㅋ 해라 서진아 니나 음주가무 열하고 남 해라 말라다 ㅋㅋㅋ 니눈 하고 ㅋㅋㅋ 니는 하고 ㅋㅋㅋ 아 재수없다 니는 주량이 ㅋㅋㅋ 댐벼도 ㅋㅋㅋ

  14. 이창승

    이창승

    9 일 전

    배우수업

  15. 레버넌트

    레버넌트

    9 일 전

    네멋대로해라 명작이지요 ㅠㅠㅠ 근데 시작할때부터 김혜자님이 딱 떠올랐어요 신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

  16. 신렐라

    신렐라

    9 일 전

    근데 요즘 양동근이 안나오지?

  17. 박주연

    박주연

    10 일 전

    김혜자님 '마더'도 다시 세계무대에 서면 좋겠습니다~ 진짜 진짜 찐인데..

  18. hong홍

    hong홍

    10 일 전

    바쁘다. 바빠. 유튜브 조회수 높일 영상 만드느라.

  19. 박찬희

    박찬희

    11 일 전

    네멋은 아직도 봐도 크게 운다.. ㅠ 찔끔. 코찡이 아니라 통곡을 한다 ㅠ

  20. Y blue

    Y blue

    11 일 전

    김혜자씨. 정말 연기인지 생활인지 모를정도로 연기잘했던분..그분의 연기는 너무 자연스러워 실화라는 생각을 하게한다

  21. 무지개

    무지개

    11 일 전

    네멋의 양동근은 귀엽고 너무 섹시했다. 누구도 따라 할수 없는 독보적인 연기였음. 복수 보고 싶다.

  22. 김정은

    김정은

    11 일 전

    맞어요 양동근 정말 연기잘했는데 안 떠서 아쉬운 1인이다 드라마에서 보고 싶은 배우다

  23. 스테파니

    스테파니

    11 일 전

    양동근 재능이 아깝다.연기 하세요."형"할때부터 알아봤다 능청맡게 배역 그 자체였다.

  24. 78 conquest

    78 conquest

    12 일 전

    김혜자.윤여정.양동근.이병헌님 등등 몇몇배우는 작가가 배우먼저 섭외하고 물어보고 글쓴거임

  25. 엑스칼리버

    엑스칼리버

    12 일 전

    윤식당 최애하는데 담에 윤스테이말고 윤식당으로 돌아와주세요

  26. 빨간망고

    빨간망고

    12 일 전

    며칠전에 네 멋대로 해라 봤는데 양동근이 눈빛 연기를 얼마나 잘하던지. 아빠 죽은 후 엄마와 마주 앉아 있는 장면에서 고복수 눈빛보고 진짜 펑펑 울었음ㅠㅠ

  27. 장?

    장?

    12 일 전

    네멋대로해봐 지금도 소장하고있는데 말로 설명안되는 뭔가가있는 드라마

  28. Gd바라기

    Gd바라기

    12 일 전

    네 멋대로 해라는 최고의 드라마... 양동근 연기는 정말 최고! 계속 연기하는거 보고싶네요

  29. *포미

    *포미

    12 일 전

    양동근님이.. 정말 잘했는데.. 뭔가 좀 아까운 배우다..ㅋㅋ

  30. 태도

    태도

    12 일 전

    요즘 가수에서 배우로 넘어오는 남성 여성 연애인들은 양동근 배우님 연기 공부하고 나오시길 바랍니다 20살부터 양동근형님 팬인 40살 아재가 한마디 하고 지나갑니다

  31. 꼬미조

    꼬미조

    12 일 전

    잘못된 정보에 화가 납니다. 첫째 부부사이에서 이혼은 어느누구도 개입해서도 무슨말이던 악담을 남기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자식들은 어느한쪽이 길러낼때 어느정도 떨어져 있는 부모에겐 예의있게 자주 연락을 할수있게 햇엇더라면 자식과 연골 고리가 생기겟죠. 그러나 어느 한쪽이 자식을 못보게 만든다면? 어찌 하시겟나요? 한쪽만 잘못햇다 말 할수는 없다 봅니다. 세째 사람인지라 후회하며 사는거죠. 네째 남녀사이던 부부사이던 싸우면 서로들 막말을 남기게 되고 더 심한 욕설에 악담을 남기게 되죠 여러분께 물어보겟습니다. 여러분이면 독한사람과 살수있나요? 독종하고 살수있나요? 만약 여러분께 화난다고 뜨거운물 끼얹는 상태가 생기면 그래도 사랑할수가 있을까요? 조영남작은아빠는 온몸에 화상으로 양쪽 젖꼭지가 아예 없는 상태입니다. 누가 그랫을까요? 작은 아빠는 그걸 감추고 살앗습니다. 이윤 방송일에 윤여정이 피해 당할까 싶어 숨기고선 병원도 못가고 혼자서 치료해 왓습니다. 더욱이 빈손으로 나온상태엿고 가지고 있던 모든재산을 윤여정에게 주고 나왓습니다. 아이들하고 함께 살아 갈수있게 해놓고선 나온 조영남 작은아빠는 윤여정으로부터 무섭고도 고약한 말을 듣게 되지요. 평생 자식은 못보게 하겟다란말과 연락절대 할생각 조차 말라는 무서움말에 조영남 작은 아빠 성격이 온순하기에 그져 가만히 있을수밖에 없던 사람입니다. 선한 사람은 손해 볼때가 너무도 많은 이세상.~~~ 칭찬 받을일을 해놓고도 바보짓 했다며 놀림 받는 무언가 잘 못된 세상.~~인것 같습니다.

  32. 이기욱

    이기욱

    12 일 전

    네멋대로 해라, 보면서 양동근 팬이 됐어요👍👍 고복수 그를 잊을수 없어요.

    • 아기상어

      아기상어

      9 일 전

      연기 하나만 팠어야 했는데.... 와일드카드 에서도 연기 진짜 잘했는데...연기만 파기엔 배역이 많이 없어서 ㅠㅠ

  33. 한지요

    한지요

    12 일 전

    고복수 내 인생 남준데ㅠㅠㅠ

  34. 권희경

    권희경

    13 일 전

    내가 다들 좋아하는 배우네요

  35. 대추수때란다

    대추수때란다

    13 일 전

    한국에선 실력이 좋아도 외모가 되야돼. 소녀팬들이 주요팬층이잖아.

  36. 임영희

    임영희

    13 일 전

    연기는 윤여정이 최고. 비교할 여배우 없다.

  37. 전용숙

    전용숙

    13 일 전

    양동근의 연기력은 드라마 '형' 에서도 빛이납니다 어떻게 어린아이가 저렇게 연기를 잘 할까? 감동을 넘어 감격했습니다

  38. 1B 2

    1B 2

    13 일 전

    양동근 다시 연기하자

  39. 진영

    진영

    13 일 전

    셋중에 김수미가 젤 인성이 별루로보임 양동근 다시 연기했으면 좋겠다

  40. 제니

    제니

    13 일 전

    양동근 씨 유튜브 하셔요

  41. 송순정

    송순정

    13 일 전

    양희은씨도 양동근에 대해 연기력 가장 뛰어난 배우라고 말씀한적있다

  42. 강소연

    강소연

    13 일 전

    양동근 진짜연기하는모습다시보구싶다 그만의 연기

  43. 양지운

    양지운

    13 일 전

    양동근 아역때 형 이 최고지

  44. 리신

    리신

    13 일 전

    내가 그 세대에서 좋아하는 두 여배우.. 윤여정님 김혜자님.. 지혜롭고 겸손하고 연기도 원래 잘했지만 세월과함께 그에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는 분들..

  45. 이영복

    이영복

    14 일 전

    양동근 별 루...그런 찬사 속에서도 별 빛을 못 보는데...

  46. Comseat

    Comseat

    14 일 전

    완벽한 디지털시대에 들어서 최고의 휴머니즘 드라마는 나의아저씨고, 그이전 아날로그시대 끝자락 최고의 휴머니즘 드라마는 네멋대로해라 였다. 대한민국 휴머니즘 드라마는 이두개에서 끝났고 중간이건 그이후건 내기준으로는 이 두작품을 깰 드라마가 나오지않았다.

  47. 해피림

    해피림

    14 일 전

    참신하네요. 컨텐츠👍

  48. 러블리

    러블리

    14 일 전

    사람은 보편적으로보면 지가잘나고남은 다그지같다는생각을하는게 일반적인가... 지가연기잘하면 대선배는연기못하나 나이어린것들이 위아래도없니 찬물도위아래가있지 선배는선배고 깍듯이하라는건아니지만 막말하는건좀아니다잉 ㅋㅋㅋㅋㅋ 윤여정도 그런배우보면서 재는뭐가잘났대 이런거같음 ㅎㅎ 나같아도그럴듯 다똑같은인간인데 지들은뭐길래 남들에게지랄하는지 ㅠ 잘난것도없는것들이 잘난척하고 있으면있는대로 없으면없는대로 지랄엠병꼴갑임 인간은역시 천태만상인가 ㅋㅋㅋㅋ

  49. 우희

    우희

    14 일 전

    ♥♥♥

  50. BK Jang

    BK Jang

    14 일 전

    영화 '수취인 불명'에서 양동근의 연기는 정말 인상 깊었어요.

  51. 이현희

    이현희

    14 일 전

    김수미는 은근 선배들을 까네 특히 김혜자 물먹이는거 몇번 느꼈다 근데 혜자님 연기는 넘사벽이다 알겠냐

    • kim seoyeon

      kim seoyeon

      13 일 전

      김수미 설쳐대는거 너무싫음 김수미 주는거없이 비호감

  52. 이초

    이초

    14 일 전

    나도양동근좋은데ㆍㆍ왜요새 안나와요?

  53. 김미진

    김미진

    14 일 전

    진짜 .... 윤여정 대사 많았어.. 사랑은 뭐길래에서 .... 아직도 기억난다 ... 지겹도록 대사가 많았지...

  54. 애니

    애니

    14 일 전

    난 고두심

  55. aura Kim

    aura Kim

    14 일 전

    진짜 멋진 배우님!윤배우님!♡

  56. Joshua Baek

    Joshua Baek

    14 일 전

    담배! 멈춰!!! 음주 ! 멈춰!

  57. J paul gilbert

    J paul gilbert

    14 일 전

    김혜자씨도 잘하지만 세분의 성우출신 배우 나문희쌤과 김지영쌤 김영옥쌤 자연스럽게 실감나게 연기잘하는거지 김혜자씨는 같은케릭 연기변신 없는듯 디마프에서 세사람의 연기대결 보면 항상 같은케릭의 김혜자씨 밋밋함 한국의 Meryl Streep은 윤여정,한국의 Susan Sarandon은 나문희쌤 역할마다 연기변신 따듯한엄마였다가 강한 엄마 장애인엄마한국의 Jodie foster 는 돌아가신 김영애쌤

    • J paul gilbert

      J paul gilbert

      14 일 전

      양돈근은 그냥 연기천제 한국의DiCaprio 주,조,단역 가리지않고 잘 흡입력 있는 배우이고 ,한국의 뎊은 공효진씨 전 남친이었던 류승범 비쥬얼이 아닌 연기로 개성 강하고 잘하며 그외 얼굴과연기력 있는 배우는 강동원 조인성 친근한 아빠스타일 송강호 곽도원 최무성 성동일 손현주 안내상

  58. 돼지

    돼지

    14 일 전

    양동근 좀 티비에 자주나오면 조아요 저도 양동근 조아하는디 자주보자 꼭

  59. vision world

    vision world

    14 일 전

    나는 술담배끊은거 정말 후회함....술담배안끊는 윤여정님이 부러움.

  60. vision world

    vision world

    14 일 전

    딜라이브가 요즘선전하는데 고객들이 많이빠져나가나보네..ㅎㅎ...운영을 dog같이하니 고객들이 자꾸빠지지..

  61. 상담심리사 뽀유

    상담심리사 뽀유

    14 일 전

    찐 연기자들이 많으셔서 정말루 행복합니당~!! 김혜자씨 장동근씨 그리고 윤 여 정님~~♡

  62. Chorongk

    Chorongk

    14 일 전

    강부자 김혜자 김영옥 나문희 미나라에서 윤여정씨가 맡았던 순자할머니역할 모두 잘했을 분들인데 역시 윤여정씨는 운이 따르는 분입니다

  63. 허미나

    허미나

    14 일 전

    양동근 정말 좋아하고 능력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요즘은 뜸해서 보고 싶네요^^

  64. A_Z

    A_Z

    14 일 전

    서울뚝배기에서도 연기같지않게 참 잘했는데

  65. 이승철

    이승철

    14 일 전

    양동근 연기는 진짜 잘하긴하죠. 가수 그만하고 연기만했으면ㆍㆍㆍ

  66. 역변한망나뇽

    역변한망나뇽

    14 일 전

    네멋대로해라 개 씹 ㅈㄴ 명작

  67. Jina Han

    Jina Han

    14 일 전

    나도 양동근 찐팬. 네 멋대로 해라.. 에서 양동근, 공효진은 정만 최고였다. 세월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 드라마. 2년 전인가... 다시 한 번 찾아봤었는데, 세월이 지났어도 촌스럽지 않고 처음과 같은 감동을 주는 연기였었다. 양동근의 진정성! 그는 진정 삶을 이해하는 배우중 배우라는 생각이 든다.!!!!

  68. Ateut

    Ateut

    14 일 전

    시청률이나 관객수가 전부가 아닌 배우 양동근

  69. 도도

    도도

    14 일 전

    양동근 어릴때 연기 진짜 잘했음 완전 리얼!~

  70. 묘한뇬

    묘한뇬

    14 일 전

    양동근.연기자로 갑시다 랩도 잘하지만. . 더 잘하는거 합시다

  71. 박성진

    박성진

    14 일 전

    초승달과 밤배 기억함니다^^

  72. 박성진

    박성진

    14 일 전

    나도 내 멋대로해라 나의 최고의 명작입니다^^ 그런 드라마 없어서 아쉬움 노래 하기엔 아까운 명배우

  73. 이성은

    이성은

    14 일 전

    윤여정이 양동근을 많이 좋아하나보네. 싫어하면 아무리 연기를 잘해도 이쁘게 안보이는법~^^ 연기 잘 하는 배우들이 진짜 많다는게 펙트이니~^^

  74. 집 우

    집 우

    14 일 전

    예전에 목소리가 거슬려서 싢어했는데 그때가 생계형 배우생활 시기 였구나

  75. P Kwon

    P Kwon

    14 일 전

    구독과 좋아요 했습니다. 목소리 제 이상형입니다 . -^^ 감사합니다

  76. Jinsuk Lee

    Jinsuk Lee

    14 일 전

    한국 예전 드라마들도 외국에서 흥행할 만한게 많은데.. 앞으로 더 기대해 봅니다.

  77. 금부엉이

    금부엉이

    14 일 전

    양동근 보고싶네요~

  78. HOUSE HOP

    HOUSE HOP

    14 일 전

    갓혜자님과 갓여정님

  79. 이지선

    이지선

    15 일 전

    치열하고 열심히 사셨네요.. 그 점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살다보면 포기하고 싶기도한데 정말 앞만 보고 달려오시거에 박수보냅니다

  80. 김정숙

    김정숙

    15 일 전

    나도 윤동근 연기 정말 잘하더라 근데 연기 왜 안하는지

    • 져니

      져니

      10 일 전

      글타고 성을 바꾸면 안돼죠 ㅋㅋ

    • 져니

      져니

      10 일 전

      윤동근 ㅎㅎㅎ

  81. 황순례

    황순례

    15 일 전

    '

  82. 엥네엥

    엥네엥

    15 일 전

    이거 목소리.. 이거 ai인가요?

  83. Kevin K

    Kevin K

    15 일 전

    관촌수필....KBS TV 문학관 "나는 아직 손드는 법을 배우지 못 했소" 이 대사 때문에 성동일은 한방에 짤렸다(죽었다)(feat. 1박2일 시즌1조연배우특집에서) 빨간양말, 아 영숙씨~~

  84. 포도

    포도

    15 일 전

    양동근은 초 1-2 나이에 전쟁영화(? 드라마?)를 찍었던 적이 있는데 참 인상깊었다. 정말 오래전인데 기억하고 있는 걸 보면 그 때 아역으로 정말 인상깊었던 연기였던것 같다.

  85. RS

    RS

    15 일 전

    '디어 마이 프렌즈' 와 '눈이부시게' 내 인생 드라마.. 나문희,고두심,박원숙,이해숙 이분들도 정말 타고난 연기신

  86. Junghee Han

    Junghee Han

    15 일 전

    시나리오 엄청 들어 오겠는데요

  87. 달개비

    달개비

    15 일 전

    양동근 주연 영화 " 응징자" 창식역도 진짜

  88. cherry

    cherry

    15 일 전

    아~~정말 양동근 주연의 드라마 만들어주세요. 제 인생 드라마 '네멋대로 해라'의 고복수 양동근을 잊을수가 없어요!

  89. 전은희

    전은희

    15 일 전

    네멋대로되라 대박이였었지 이나영도 괜찮아

  90. clevia77 kim

    clevia77 kim

    15 일 전

    요즘은 티비를 안봐서 모르겠지만 어릴적 양동근 아역으로 나왔던 "형"이란 드라마를 보고 어린 눈으로 봐도 쬐끄만게 연기 참 잘한다 생각했던 적이 있었는데

  91. 고영석

    고영석

    15 일 전

    김혜자님 대단한 배우,양동근은 별로임

    • 박경희

      박경희

      15 일 전

      양동근 배우로서별로. 가볍고 튈려고만하는 스퇄. 비호감. 그러니 일감이 없죠! 수요가 없으니, 배우로서 용모부터ㅊㅊㅊ

  92. lotus jeong

    lotus jeong

    15 일 전

    김혜자일 줄 알았다. 김혜자는 빙의환자여...

  93. kim benk

    kim benk

    15 일 전

    김혜자씨가 마더로 오스카상 받는게 정상이다.

    • 동막골jkh

      동막골jkh

      14 일 전

      만추에서 마지막장면,김혜자님의 슬픈 눈빛,잋을수 없네요~~

  94. 권미숙

    권미숙

    15 일 전

    네 멋대로 해라~~~정말 나의 최고의 드라마. 양동근때문에 몰입해서 본 드라마.

  95. 김상연

    김상연

    15 일 전

    얼마전 종영한 나빌레라 덕출역의 박인환님의 연기내공도 급을 논할위치를 넘어서셨던데... 연기력하면 떠오르는분들이(작고하신분포함!) 워낙많아서 세계인들의 관점에서보면 어떨진 모르지만 제개인적인 관점에선 한국의 중견탈랜트분 들은 오스카상 어떤부문이든 하나씩은 드려도 이상하 지않은 연기력을 소유하신것같습니다. 특히 영화보단 드라마위주다보니... 윤여정님뿐만 아니라 한국TV에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연기자분들~ 존경스럽습니다!😄👍👍👍👍👍

  96. -가젯

    -가젯

    15 일 전

    그 천재배우는 현재 국힙원탑이 되어있음

  97. 홍띠라노

    홍띠라노

    15 일 전

    양동근최고

  98. 김일환

    김일환

    15 일 전

    이서진씨 술담배 줄이라는 얘기는 4.50대 때 얘기하는거지요. 70 중반 어르신 에게는 맘것 즐기세요가 맞는거 같은데

  99. moo6ee이명서

    moo6ee이명서

    15 일 전

    윤여정보다 공부 더 잘한 사람이 김혜자씨임. 윤여정이 이화여고 졸. 한양대 국문학과 중퇴였는데 김혜자씨는 윤여정의 이화여고 6년 선배이고 이화여대 재학중 결혼함... 당시 이화여대는 결혼하거나 회사 다니면 학교 그만두어야 하는 학칙이 있음.

  100. 이태형

    이태형

    15 일 전

    잘하는거와인기는다르지...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