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이 영상에 중독될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병맛노래를 만들고 있는 빨간내복야코입니다
재미있으셨다면 구독 한번 부탁드립니다!

야코 스튜디오
빨간내복야코, 하몽, 부비, 취소, 식혜, 연준, 호짱

본 채널의 음악들은 직접 작곡/작사/편곡된 곡들로 모든 저작권은 빨간내복야코에게 있으며, 무단으로 사용을 금지합니다.

야코 페이스북 yacotop1
야코 인스타그램 redpajamayaco

댓글 

  1. Junhyeok Choi

    Junhyeok Choi

    2 분 전

    설마 아이디어가 없어서 이런 노래를 만든건가...

  2. 남집개

    남집개

    9 분 전

    슈퍼밴드같네 ㅋㅋㅋ

  3. 포부기

    포부기

    13 분 전

    내가 뭘 보고있지

  4. 1민1혁

    1민1혁

    18 분 전

    이거말고요즘야코노래않들은것같다

  5. 1민1혁

    1민1혁

    19 분 전

    이게가장좋아질듯ㅋ

  6. 냥냥 튜브

    냥냥 튜브

    25 분 전

    저 중독안됌(사실중독 매일 듣는중)

  7. 김호담

    김호담

    26 분 전

    1일 10번 5일 동안 보고 있는 나는 뭐징?(이거 1시간 길이 만들어주세여ㅕ)

  8. seo하준의수호신

    seo하준의수호신

    37 분 전

    저는 하나도 모르겠는데........

  9. -김쉬-

    -김쉬-

    46 분 전

    나만 EEEAAAOOO 같음?

  10. 컴퓨터

    컴퓨터

    50 분 전

    중독댈려고해도 중독이안돼...

  11. 106 19유형준

    106 19유형준

    58 분 전

    1분1초에나오는게임이름좀

  12. 게임하는 찬돌이

    게임하는 찬돌이

    시간 전

    에이 이게 뭐가 재밌어 중독은 무슨..(겁나 많이 돌려보는중)

  13. 황태진

    황태진

    시간 전

    중독이 뭐지 중독 아님

  14. 류명아

    류명아

    시간 전

    와우 중독성 갑

    • 류명아

      류명아

      시간 전

    • 류명아

      류명아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ㅆㅇㅈ

    • 류명아

      류명아

      시간 전

      설마 그게 야동?????????

    • 류명아

      류명아

      시간 전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류명아

      류명아

      시간 전

      @류명아 미쳤냐? ×신아?

  15. 민결 김

    민결 김

    시간 전

    으 찌 라 고 중독돼지안는 다

  16. 아빠꺼

    아빠꺼

    시간 전

    다음은 방귀를 뀌지말아야하는이유 만들어보세요!

  17. Sang Hyuk Joo

    Sang Hyuk Joo

    시간 전

    리스펙

  18. 안시온TV - 즐거운 방송채널

    안시온TV - 즐거운 방송채널

    시간 전

    와 고퀄… 근데 왜 계속 ‘카카오’로 들리지…? 적지를 않아서 그렇지 카카오 콜라보 곡인가…?

  19. 같겜 same game

    같겜 same game

    시간 전

    1.5배 조아

  20. 곽진욱

    곽진욱

    시간 전

    귀여워서 중독 됬다

  21. 2너드

    2너드

    시간 전

    시작할때랑 끝날때 진짜좋다

  22. 강민정

    강민정

    시간 전

    난 결국 중독되었다.

  23. 김인

    김인

    시간 전

  24. 일상생활만

    일상생활만

    시간 전

    그와중에 야코는 왜이렇게 귀여운데..

  25. 별을원해

    별을원해

    시간 전

  26. 별을원해

    별을원해

    시간 전

    진짜중독됀닼ㅋ

  27. 별을원해

    별을원해

    시간 전

  28. 길긍정

    길긍정

    시간 전

    0:02피아노뭔데?????

  29. 길긍정

    길긍정

    2 시간 전

    0:32무한의계단?

  30. 게스트 TV

    게스트 TV

    2 시간 전

    발자국 남기고 간데이

  31. 스왔셀리버

    스왔셀리버

    2 시간 전

    왜 점점중독이돼고 웃기지 ㅋ

  32. 뉴비타운

    뉴비타운

    2 시간 전

    ?

  33. 박성예

    박성예

    2 시간 전

    그냥가수하자 야코야

  34. 냐유

    냐유

    2 시간 전

    그냥구독하라고만든거아님

  35. geumsong

    geumsong

    2 시간 전

    이 영상은 야코가 녹음하기 싫어서 만든영상

  36. 양수경

    양수경

    3 시간 전

    으어어어 *-*

  37. Felix Belov

    Felix Belov

    3 시간 전

    그래서 중독이 뭐임?

  38. 임효정

    임효정

    3 시간 전

    왜웃기짘ㅋㅋㅋ (고정좀)

  39. Gil Hwan Jung

    Gil Hwan Jung

    3 시간 전

    오 중독성 있고 꿀잼

  40. 버나지 링크스

    버나지 링크스

    4 시간 전

    이거 1시간으로 만들어주세요

  41. 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

    4 시간 전

    그냥가사쓰기싫어서그렇능거같음

  42. RainbowJenny

    RainbowJenny

    4 시간 전

    0:24 햄버커다 0:31 무한에 계단 0:51 하몽북 0:01 야코 피아노 0:53 이거 야코 날아가는 건가?

    • 주한빈

      주한빈

      3 시간 전

      0:53 야코빔 발사!!!!

  43. 꼬마탐정 임수현

    꼬마탐정 임수현

    4 시간 전

    저는 이제 하몽이 인형을 가저여.... 행벅

  44. ㅇ

    4 시간 전

    표지 보고 중독된 사람

  45.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리냥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리냥

    4 시간 전

    이영상애 킬포 은근히 빡침

  46. 꼬마악마TV

    꼬마악마TV

    4 시간 전

    노래가드기촣네요중독댄는것암인것갔아요

  47. 현준 박

    현준 박

    4 시간 전

    무한에 X단?

  48. 현준 박

    현준 박

    4 시간 전

    민초 ㅋ

  49. 현준 박

    현준 박

    4 시간 전

    와꼬 아~~~~오와이오아!ㅋㅋㅋㅋ

  50. 승호 오

    승호 오

    5 시간 전

    야코님이라면 노래모음집 만들어주실꺼야~ ㅎㅎ

  51. 코릭

    코릭

    5 시간 전

    Eeeaaaooo

  52. 렌고쿠 쿄쥬로

    렌고쿠 쿄쥬로

    5 시간 전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본 사람은 없다 -중독그자체-

  53. 활발한 하리뿅

    활발한 하리뿅

    5 시간 전

    안본사람은 있지만 한번본사람은없음벌써3번째 출첵

  54. 먐냥

    먐냥

    5 시간 전

    저는 중독을 막기위해 1번보고 보질 않았습니다(???)

  55. 도현 김

    도현 김

    5 시간 전

    미쳤네진짜ㄹㅇ

  56. 새코미

    새코미

    5 시간 전

    0:52 0:15 스트레스 받을때 할것

  57. 쿠쿠루삥뽕

    쿠쿠루삥뽕

    6 시간 전

    어 ..

  58. seungjun lee

    seungjun lee

    6 시간 전

    벌써 5번째야...

  59. 해류뭄해리

    해류뭄해리

    6 시간 전

    이 노래는 수능금지곡 아니 시험금지곡 각이다.. 나까지 중독됨...

  60. 도빵태빵

    도빵태빵

    7 시간 전

    음(이)…어디에서많이들어본음인데?

  61. 자쓰계

    자쓰계

    7 시간 전

    0:01 초쯤에 타일색 안바뀌는거 킹받네

  62. 한천

    한천

    7 시간 전

    으악 중독 됀다 아아아아아악

  63. 플루토

    플루토

    7 시간 전

    중독성이 코카ㅇ급

  64. 플루토

    플루토

    7 시간 전

    2배속을 하고 이어폰을 끼거나 소리를 키워보세요....

  65. Choi Olivia

    Choi Olivia

    7 시간 전

    그..머냐..'수능 금지곡'

  66. 불로불사흡혈좀비대니

    불로불사흡혈좀비대니

    7 시간 전

    옛날 미친 노래가 땡깁니다

  67. trf123_  부계및 다시보기

    trf123_ 부계및 다시보기

    8 시간 전

    EEEAAAOO 밈이 생각나는 노래

  68. 심심한채널TV

    심심한채널TV

    8 시간 전

    와라는 말밖에 안나옴

  69. 햇쭈늬

    햇쭈늬

    8 시간 전

    1:15계속돌려봄

  70. 솔_sor

    솔_sor

    9 시간 전

    뭐지, 이 마약은...?

  71. 김준혁

    김준혁

    9 시간 전

    무한의 계단 ㅋ

  72. 피치 TV

    피치 TV

    9 시간 전

    -나 왜 중독 안오지?-

    • 애국 자유민주주의 연방 공식 채널

      애국 자유민주주의 연방 공식 채널

      8 시간 전

  73. 이주영

    이주영

    10 시간 전

    와 한시간동안 1239 번밧넼ㅋㅋㅋㅋ

  74. 미경 박

    미경 박

    10 시간 전

    뭐가중독성이쩔다는거임이해가안되요

  75. 레버(토끼인간)(피코)

    레버(토끼인간)(피코)

    11 시간 전

    난이영상을보고이젠밥먹듯이본다

  76. 보밍

    보밍

    11 시간 전

    나만 별로 중독 안되는건가ㅠㅠㅠㅠㅠ그냥저냥 넘 정신없뚬

  77. 램온TV

    램온TV

    11 시간 전

    이거 그냥 가수되시면 멜론 차트 1위 달성할듯ㄷㄷㄷ..

    • 냥이

      냥이

      2 시간 전

      ㅆㅇㅈ

  78. 하이염^^~

    하이염^^~

    11 시간 전

    으으윽......

  79. 도리⍥🐯

    도리⍥🐯

    12 시간 전

    야코 오늘도 귀엽당 ㅜ 항상 행복하세영

  80. 한광희

    한광희

    12 시간 전

    좋아요!^^♡♡♡♡

  81. 오만상

    오만상

    12 시간 전

    이 음악으로 조회수를 늘리려는 당신은 그저 빛

  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시간 전

    프나펑 모드 만들게요 ㅅㄱ

  83. 포기한 사람

    포기한 사람

    13 시간 전

    수능금지곡

  84. 지후 이

    지후 이

    13 시간 전

    저 오늘 수학 시험보는데 힘나네요........

  85. 정현주

    정현주

    13 시간 전

    중독

  86. 스파하는 나토끼

    스파하는 나토끼

    13 시간 전

    이미됏어요.

    • 스파하는 나토끼

      스파하는 나토끼

      13 시간 전

      야코님 감사해요

  87. 게임고수

    게임고수

    13 시간 전

    아니 계속 보니까 꿈에서도 나오네

  88. JIHYUN AN

    JIHYUN AN

    13 시간 전

    아오아오아오아아오아오

  89. 다바DABA

    다바DABA

    15 시간 전

    장난으로 피아노로 진짜 해봤는뎈ㅋㅋㅋ 역시 안 됨ㅋㅋㅋㅋㅋ

  90. miko 1061

    miko 1061

    20 시간 전

    0:44 그 와중에 마지막 민초는 못 잡았누

  91. 고*석

    고*석

    20 시간 전

    0:01피아노 0:09무빙 0:16입 0:23버거 0:27테트리스 0:31무한의계단 0:39민초고르기 0:46또 다른 무빙 0:53저 멀리 까지 0:57분신술 1:01DJ 1:05두더지게임 1:08또 입 1:11난다요 1:15또 피아노

  92. 롤트수박

    롤트수박

    20 시간 전

    앞에 광과민성 주의 붇을정돈데 ㅋㅋㅋㅋㅋ

  93. 랄라 훌

    랄라 훌

    20 시간 전

    이 영상의 제목은 사실 당신은 이미 중독되었습니다 였던것

  94. 랄라 훌

    랄라 훌

    20 시간 전

    야코님 영상 제목을 '당신은 이미 중독되었습니다'로 바꿔야 할 것 같은데요

  95. 전성배

    전성배

    21 시간 전

    시험기간 망

  96. 쿠키런킹덤하는사람

    쿠키런킹덤하는사람

    21 시간 전

    이거들은지19번;;

  97. 심희정

    심희정

    21 시간 전

    0:20 마리오? 0:25 참깨빵위에 순쇠고기 패티 두장 특별한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까지 빠라빠빠빠~ 0:28 테트리스 0:32 무한의 계단 0:40 음...아이스크림 잡기? 0:50 정신 개 사나움 1:01 리듬잡기 1:05 두더지 잡기 1:17 피이이이아↘️노~↘️ 피↗️아아↗️노!~↗️

    • 주한빈

      주한빈

      3 시간 전

      참깨빵위에 순쇠고기 패티 두장 특별한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까지 빠라빠빠빠~가 아니라 야코 위에 순쇠고기 야코 주장 특별한 야코 야아코 야코 야코까지 빠라빠빠빠~임

  98. 루비르

    루비르

    21 시간 전

    화면안보고 있으면 좋은 노래

  99. 퐁이

    퐁이

    21 시간 전

    0:12 배추님 very good이랑 버블팝..?

  100. 양근숙

    양근숙

    21 시간 전

    가사는 모르는데 중독성 개쩌는노래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