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오 올리오 만들면 여친생겨 Aglio e Olio

알리오 올리오 할 줄 알면 여친생겨 진짜야 #Shorts

댓글 

  1. 김구글

    김구글

    6 분 전

    내가 이사람 목소리가 왜 중독성있는지 15분 동안 곰곰히 생각해 봤거든 근데 그냐 좋아

  2. 김지은

    김지은

    13 분 전

    저도 배우고 싶어요! 거기가 어디죠?

  3. 김민지

    김민지

    52 분 전

    어디로가면 되나요 해주세요

  4. 초코에몽

    초코에몽

    2 시간 전

    ??? : 만나는 아가씨는 있니??

  5. 계란에올리고당

    계란에올리고당

    2 시간 전

    어, 어디로 가져가면 되죠?.?

  6. 야만의시대

    야만의시대

    8 시간 전

    할머니 허위사실유포로 고소하겠음 배웠는데 여친 왜 안생김?

  7. 정지민

    정지민

    9 시간 전

    어디로 가면 되나요?????

  8. Jazz K

    Jazz K

    10 시간 전

    할머니가 손주를 끔찍히 사랑하셔서 아예 여친 안생기게.ㅋㅋ

  9. 김선영

    김선영

    12 시간 전

    어디로 갖고가면 되져 저 지금 당장 갈게요(ꃋิꎴꃋิ)

  10. 이예진

    이예진

    12 시간 전

    그래서 면수 소금 농도는 언제 알려주시나여

    • 이예진

      이예진

      12 시간 전

      하투만 누르지 말구 농도... 농도를 내놓아랑.. 맨날 농도땜에실패한다구여

  11. 루미아라

    루미아라

    12 시간 전

    근대 저는 왜 안생길까요? 할머니...

  12. 앵로_모두가좋아

    앵로_모두가좋아

    15 시간 전

    다건너뛰고맛있게먹어요

  13. 김도훈

    김도훈

    16 시간 전

    ???:당장배워

  14. K sssh

    K sssh

    23 시간 전

    그래서 소금을 얼만큼 넣어야하죠ㅠㅠㅠ!

  15. 팬텀

    팬텀

    일 전

    ???: 반하지마 어떻게하는건데? 반하지말라니깐? 그니깐 어떻게하는건데!!

  16. 정뫄뫄

    정뫄뫄

    일 전

    선샌님 따라하면 저희집에 불을 낼 것 같아요 선샌님이 해주세여^0^

  17. 유정빈

    유정빈

    일 전

    기름보다 면수가 많아야 유화가 잘됩니다.

  18. 이로끄

    이로끄

    일 전

    이탈리아사람들이 안볼때 넣는다지만 마늘을 너무 많이 넣었으니 상관없는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1학년7반15번안현서

    1학년7반15번안현서

    일 전

    그래서. 본론부터 말할게요. 여친 생기셨나요?

  20. 나일강

    나일강

    일 전

    목소리 손 무엇 저도 동의(예쁘시넹)

  21. 아연

    아연

    일 전

    나도 해주세요 흑 ㅠㅠ

  22. Hyoseon Shin

    Hyoseon Shin

    일 전

    목소리 중독 덴다

  23. 2빙빙

    2빙빙

    일 전

    요리용디 사겨요!! 뻥이에욤 좋아요 꾹

  24. 조아마법진

    조아마법진

    일 전

    "NE GA HE JOOL GE YO, MA SIT GE MU GU YO." 꿀보다 단 목소리

  25. 문문문

    문문문

    2 일 전

    만떼까레 야무지게 하시네

  26. 욺깅

    욺깅

    2 일 전

    진짜 이분 최준급 중독성,,

  27. 메롱매롱멜론

    메롱매롱멜론

    2 일 전

    " 나는 오늘도 모르는 사람에게 설렌다 "

  28. 신혜성

    신혜성

    2 일 전

    나는 안만들어 너네들도 이거 알고있어 차피 니얼굴로 안됀다는거 그래서 나도 포기했어 포기하면쉬어

    • 신혜성

      신혜성

      2 일 전

      형도 생각해봐 지금 형옆에 여자친구가 있나

  29. 친구들안녕

    친구들안녕

    2 일 전

    777

  30. 친구들안녕

    친구들안녕

    2 일 전

  31. 친구들안녕

    친구들안녕

    2 일 전

  32. 친구들안녕

    친구들안녕

    2 일 전

  33. 친구들안녕

    친구들안녕

    2 일 전

  34. 친구들안녕

    친구들안녕

    2 일 전

    3

  35. 김태완

    김태완

    2 일 전

    쩝.. 뭔가 내가알던거랑다른데

  36. 얌냠냠얌

    얌냠냠얌

    2 일 전

    나만 동의 할수 없는 것 아니였냐곸ㅋㅋㅋㅋㅋㅋ 터졌잖잌ㅋㅋ

  37. Zms tprP

    Zms tprP

    2 일 전

    여자들이 알리오올레오 이런거 좋아함...???

  38. 난난 ♡

    난난 ♡

    2 일 전

    목소리 너무 매력있다 ㅠㅠ

  39. 쏘닉

    쏘닉

    2 일 전

    고정좀 해주시면 안돼나여 계속 뜨는데

  40. ⟦아⟧⟦메⟧⟦치⟧⟦스⟧

    ⟦아⟧⟦메⟧⟦치⟧⟦스⟧

    2 일 전

    동의 할수 없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 부기부기

    부기부기

    2 일 전

    ㅜㅜ횽 여친온데서 만들고 기다리는데 안와요 ㅜㅜ

  42. 백준서

    백준서

    2 일 전

    분명 방금 똑같이 따라해서 만들었는데 왜 난 음식물쓰레기가 나왔지

  43. 애햄

    애햄

    2 일 전

    매번 저 일인분에 맞춰 면을 넣지만 아쉬워서 다섯가닥 정도는 더 넣는다

  44. 책을 보는송아지

    책을 보는송아지

    2 일 전

    하 미쳐버리겠네 요리도 잘하고 목소리도 좋고

  45. 달밥DALBAB Cooking

    달밥DALBAB Cooking

    3 일 전

    가져와요! 가져가고 싶어요ㅎㅎ

  46. 송아린

    송아린

    3 일 전

    생기긴 할까...?

  47. Boo

    Boo

    3 일 전

    페퍼론치노 없으면 청양고추 넣어도 되나영

  48. 이수민

    이수민

    3 일 전

    진짜 별거 없는데 계속 보게됨ㅋㅋㅋ

  49. 썬콜빠지직

    썬콜빠지직

    3 일 전

    알리오 올리오 할줄은 아는데 해줄 사람이없네...걍 돈 많이 벌고 인싸짓하다보면 생기는거란걸 너무 늦게안거같다 다들 맛난 파스타 먹고 행복하시길

  50. 여자사람

    여자사람

    3 일 전

    0:32 해주세요 이걸 못해서 여자친구를 못 꼬셨어요

  51. 이스카이의 게임랜드

    이스카이의 게임랜드

    3 일 전

    이탈리아 친구:치킨스톡 넣지마!!

  52. 빈정

    빈정

    3 일 전

    이 분 미래 여친이 부러워 지네

  53. Flie

    Flie

    3 일 전

    왜설렘??? 왜 설레지 미쳤나봐

  54. 브딤TV

    브딤TV

    3 일 전

    아니 온다해서 3일동안 기다렸는데 어쩔거에요!!!!다 말라 비틀어졌잖아요

  55. 완두콩

    완두콩

    3 일 전

    주소알여주세요 가게

  56. 한봄

    한봄

    3 일 전

    가져갈테니까 해줘용디요리님

  57. Hillary

    Hillary

    3 일 전

    그래서 여친이 생겼나요? ㅎㅎㅎㅎ

  58. 달밤

    달밤

    3 일 전

    여친은 생기지 않았다고한다...

  59. 평범한 강아지유튜브

    평범한 강아지유튜브

    4 일 전

    저도 알리오 올리오 참 좋아하는데요.. 네.. 그렇가구요..

  60. 이은지

    이은지

    4 일 전

    난.....여잔데 그럼 또 여자친구 사귀는 건가요?.....

  61. 김온앙

    김온앙

    4 일 전

    ㅁㅊ목소리 졸라내취향;;; 도라방구

  62. 키츠네우동

    키츠네우동

    4 일 전

    나도 먹여줘요

  63. 장예린

    장예린

    4 일 전

    애들아 여자나 남자는 상상일 뿐이란다

  64. 괜찮아그만물어봐

    괜찮아그만물어봐

    4 일 전

    그래서 생겼나요?

  65. 잠링

    잠링

    4 일 전

    목소리정말좋아요

  66. 잠링

    잠링

    4 일 전

    정말재미다

  67. 혼자놀기 바쁜 사람

    혼자놀기 바쁜 사람

    4 일 전

    와끝에 "맛있게 먹어요"뭐에요ㅜㅡㅜ 완전 목소리 좋자냐

  68. 🍋{도리도리 레몬도리}🍋

    🍋{도리도리 레몬도리}🍋

    4 일 전

    이게 안돼면 가지고 와요! 내가 해줄게요.(심-쿵)

  69. LgndRV

    LgndRV

    4 일 전

    오일파스타는 만테까레가 정말 중요

  70. 김연아

    김연아

    4 일 전

    나만 내가 해줄께요 개 설렜니

  71. 율스패밀리

    율스패밀리

    4 일 전

    이태리: 알리오 올리오가 마늘과 오일이란 뜻 인데 정작 마늘 3쪽밖에 안들어감 한국: 마늘이 노릇해지면 다진마늘 한스푼

  72. 평균 이상 그 어딘가

    평균 이상 그 어딘가

    4 일 전

    할머님 사기죄로 고소하겠습니다.

  73. ᄉ ᅥᄒ ᅧ ᄂ

    ᄉ ᅥᄒ ᅧ ᄂ

    4 일 전

    가져오라고요? 나 진짜 가져가요?? 안 해주면 안 돼요 😏😏

  74. 린마고찌, 날 키워봐 Raising rinmagozzi

    린마고찌, 날 키워봐 Raising rinmagozzi

    4 일 전

    목소리개조아

  75. 꾸잇꾸잇

    꾸잇꾸잇

    4 일 전

    알아봤자 여친은 안생김~ 그래서 알리오 올리오? 끝음을 살짝 올려 주는게 포인트

  76. 아이릭

    아이릭

    4 일 전

    1인분 인정 못하는거 인정

  77. 낭낭홍시 티-비

    낭낭홍시 티-비

    4 일 전

    점점 배가 고파진다🥺🥺🥺

  78. 플리메

    플리메

    4 일 전

    나 알리오올리오 좋아하는데.... 남친이없...ㅠ

  79. lim두둥

    lim두둥

    4 일 전

    내가해줄게요 내가해줄게요 내가해줄게요 내가해줄게요 내가해줄게요..... 설레서 눈물이 다나오네....시밤바 누가 저런 목소리로 내가 해줄게요 누나(하지만 연상이어야함) 하면 바로 결혼 들이받아

  80. 리고냥

    리고냥

    4 일 전

    오빠가 해줄거얌?

  81. 딱지

    딱지

    4 일 전

    가져와요!!

  82. 김민철

    김민철

    4 일 전

    그래서 생겼어요?

  83. 차누

    차누

    4 일 전

    장범준노래 불러줘요 약간 목소리가 닮음

  84. prita nur rizki rahmadani

    prita nur rizki rahmadani

    4 일 전

    ga dikasi garam atau penyedap rasakah?

  85. 여얼이

    여얼이

    4 일 전

    하지만 줄여친이 없다....

  86. 수냥

    수냥

    4 일 전

    어디로 가면 되나요?

  87. CHANYCOYA

    CHANYCOYA

    4 일 전

    파스타의 포장지의 일인분은 애피타이저 파스타 메인 디저트를 포함한 코스요리를 전제로한 표기라고 봅니다...

  88. 박지영

    박지영

    4 일 전

    목소리에집중하게되는 ...

  89. 둘리

    둘리

    4 일 전

    팬을 흔들어주면~ 가스렌지 더러워지고 엄마한테 뒤지게 맞음

  90. 기간TV

    기간TV

    4 일 전

    할머니:gooraya 요리용디:Halmoney na han ta wagra

  91. 이다은

    이다은

    4 일 전

    어디시죠?

  92. 김호준

    김호준

    4 일 전

    아 계속 알고리즘 쇼츠에 뜨는데 볼 수록 호감에 재밌어서 구독 박고 좋아요 누르고 갑니당 늘 건강하세옹

  93. 신의정

    신의정

    4 일 전

    내가 해줄게요 뭐야 개설레 ㅠㅠ

  94. 헬린이입니다

    헬린이입니다

    4 일 전

    요리는 여잔데?

  95. zzang

    zzang

    4 일 전

    저기 어디로가져가면되는지 좌표찍어주세요

  96. 찰스디킨스

    찰스디킨스

    4 일 전

    돼지 볼때기살이 조금 들어가야 지대로

  97. 겜러버gamelover

    겜러버gamelover

    4 일 전

    "여친 생겨" 니깐 남자 한정이군욧! 하핫 나는 남친 생길일 없겠당! 포항항 #^□^#

  98. 최로

    최로

    4 일 전

    "할머니는 틀렸다."

  99. mh n

    mh n

    4 일 전

    👍 👍 굿!

  100. 장서진

    장서진

    4 일 전

    내가 해줄게요 진짜 설렌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