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미드 솔랭 1등 bj 백크입니다

재밌게 시청해주세요!
모든 문의사항은 bkh173999@gmail.com
outro: ryyzn - not important

댓글 

  1. 강성진

    강성진

    2 일 전

    챔프폭 때문인가요 왜 프로가 아닌가요

  2. 슈유

    슈유

    2 일 전

    이게 그 전성기인가 그거냐 폼 미쳤네

  3. 정선우

    정선우

    3 일 전

    역시 백크는 르블랑이다 ㅋㅋ

  4. 민혁

    민혁

    3 일 전

    민교한테 쳐맞던데 엊그제 같은데

  5. 김원중

    김원중

    3 일 전

    이게 롤이 팀운도 팀운인데 컨디션관리 안한상태에서 풀컨디션 상대랑 만나면 판단, 피지컬같은게 달려서 제실력 내기힘든게 팩트임 애초에 노방종 수십시간하면서 몸 멘탈 다씹창난상황에서 잘먹고 잘자고 맑은정신으로 겜하는애들 다찍어누르겠다는건 너무 도둑놈심보지 ㅋㅋ.

  6. 김주형

    김주형

    4 일 전

    원챔충이 아니라 챌린저 암살챔 장인급이네 천점가자 ~~

  7. Matteo Jean

    Matteo Jean

    4 일 전

    백크는 왜 멸망전 종말전안나오누

  8. 양정우

    양정우

    5 일 전

    3:05 이걸 우찌 피하노 어이가 없네

  9. 영재

    영재

    5 일 전

    "BJ 망치부인 복귀를 축하합니다"

  10. DIKANANG! !

    DIKANANG! !

    5 일 전

    야!쇼메이커!

  11. 이승민

    이승민

    5 일 전

    ㄹㅇ 존나잘한다

  12. 한수승수재수

    한수승수재수

    5 일 전

    근대 찍으면뭐함?

  13. 박현우

    박현우

    5 일 전

    그동안 감금하면서 데이터 쌓아온게 이제야 터진느낌?

  14. 이우진

    이우진

    5 일 전

    왜 이 사람은 얼굴이 빻았는 데 구독자가....

  15. 이터널선샤인

    이터널선샤인

    5 일 전

    외모를 잃고 실력을 얻은 백크 ㅋㅋ

  16. Ho Noh

    Ho Noh

    5 일 전

    아니 내가 알던 그 백크가 맞나? 백크는 전설이다...

  17. 하아암

    하아암

    5 일 전

    와 폼개미쳣네 존나잘하는데?

  18. 이욱진

    이욱진

    5 일 전

    마지막 한타 진짜 레전드다 개잘해;;;;혼자서 3명 어그로 다 빼 버리고 마무리 지어버리네

  19. 객관적으로

    객관적으로

    5 일 전

    그러니깐 상대가 프로인데도 저렇게 쳐 발랐다고? 말이 돼?

  20. dm car

    dm car

    5 일 전

    백크님 폼 좋을땐 진지하게 프로 탑급인데 안좋을땐 다딱이급입니다. 멘탈 관리와 죽은 폼 살리는 법만 깨달아도 롤드컵갈 것 같은데 이 부분을 보완하는 데 연구해보는 건 어떨까요?

  21. 애던

    애던

    5 일 전

    형 미안 썸네일 보고 ssu 정성훈 인줄..

  22. 이름

    이름

    5 일 전

    백크형님 ad챔프는 연습하실 생각 없으십니까? 제드 추천합니다

  23. Jay 7

    Jay 7

    5 일 전

    와.....ㄹㅇ 챌 갔누 근데 난 갈줄 알았음 여캠 보다가 지리는 반속보고 잠재력을 봤지 ㅋㅋㅋㅋ +이왕 올라온거 챌린져 1000점 가자 아니다 걍 탑5 가즈아!

  24. ᄋ

    5 일 전

    "백서준"

  25. 야매때지

    야매때지

    5 일 전

    불편하네요 제목 수정해주세요. 아프리카 남캠 1등

  26. 지나가는아재

    지나가는아재

    5 일 전

    이 정도면 프로게이머 하는게 더 좋은거 아닌가..?

  27. 23 1

    23 1

    5 일 전

    요종도 요즘 폼미쳤노 ㅋ

  28. 브라운

    브라운

    5 일 전

    르블 너프당하기전에 계속 올리면될듯

  29. 정익환

    정익환

    5 일 전

    올스킨 가즈아

  30. ???

    ???

    5 일 전

    르블랑을 이렇게 쓰는구나...

  31. 칼든강아쥐

    칼든강아쥐

    5 일 전

    근데 도네로 프로얘기하는 건 진짜 못 배운거 아니냐 백크가 어떻게 반응하던 실수가 되는데 제발 개념좀 있어라...

  32. 윤지한

    윤지한

    5 일 전

    1:29 존나화려하네

  33. 성준

    성준

    5 일 전

    10층까지 화이팅

  34. KIM ALEX

    KIM ALEX

    5 일 전

    아니 백크 실수했을때 "?" ".." " 방금은 사람아니었다 ㅋㅋ" 개패버리고싶네 ㄹㅇ ㅋㅋㅋ 지들 최고폼이 백크 개똥쌀때보다 못하면서;; 정신승리 오지구요

  35. 강태광

    강태광

    5 일 전

    억까가 줄어드니까 자신감이 생기니까 8층을 가네 1000점 진짜 해볼만하다 응원합니다 🥰

  36. 이영준

    이영준

    5 일 전

    '백크의 벽' ㅗㅜㅑ

  37. Fuckin Pumpkin

    Fuckin Pumpkin

    5 일 전

    편집자 자막다는거 ㄹㅇ개웃기네요ㅋㅋ 웃음벨ㅋㅋ

  38. 빡빡

    빡빡

    6 일 전

    2:45 쉐에끼 쫌 하네 ㅋㅋ

  39. 임종민

    임종민

    6 일 전

    백블랑은 전설이다 ㄹㅇ

  40. 윤윤

    윤윤

    6 일 전

    5:54 인간미 이래놓고 사람이냐 이러고있네 ㅋㅋㅋㅋㅋㅋ

  41. 키위새

    키위새

    6 일 전

    백크님 저 시즌3 다이아2 78포였는데 지금 플딱이에요 못올라가겠어요 왜이럴까요 롤 채널 백크님꺼 너무 재밋게 보구있어요

  42. yuhanna

    yuhanna

    6 일 전

    아니 썸넬 눈썹 진짴ㅋㅅㅋㄱㅋㄱㅋㄱ흘러 내려요 오빠 아떻게 점 해바요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43. GG GG

    GG GG

    6 일 전

    표식 켈린 이 같은편인데 유칼 뷔스타를 왜걱정해 ㅋㅋㅋㅋㅋㅋ

  44. 이재현

    이재현

    6 일 전

    13:26 피들궁 ㅋㅋㅋㅋㅋㅋㅋ

  45. KITO

    KITO

    6 일 전

    나라카일 트위치 가니까 이런 듣보가 1등이라고 나대네 ㅋㅋㅋ

    • 맛두부

      맛두부

      6 일 전

      @성훈박 저런애들 무시해여..사랑을 못 받고 자란듯...

    • 성훈박

      성훈박

      6 일 전

      나라카일 아프리카 복귀한지가 언젠데 ㅋㅋㅋ 그리고 백크가 점수도 100점 더 높고 구독자도 나라카일보다 2배 넘는데 듣보 ㅇㅈㄹ ㅋㅋㅋㅋ 니 현실 인생이 듣보다 붕딱아 ㅋㅋㅋㅋㅋㅋㅋㅋ

  46. 최민서

    최민서

    6 일 전

    0:47 이때 플로 사슬 안끊기는거 지린다 ;; 형 깨달앗어?

  47. 걍사람

    걍사람

    6 일 전

    축하드립니다 프제님은 그 시절 이미 8층이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

  48. 윤성현

    윤성현

    6 일 전

    백크 이러다가 진짜 프로 가냐???

  49. 이채영

    이채영

    6 일 전

    다이아가 진짜 마의 구간인가 한번 올라가니까 승승장구하네

  50. 임고명Social

    임고명Social

    6 일 전

    곧 프로게이머 되시면 꽤 얼굴도 나오고 좋겠어요!

  51. 코냥꼬냥

    코냥꼬냥

    6 일 전

    와 근데 진짜 잘한다 ㅋㅋㅋㅋ

  52. 흑두루미

    흑두루미

    6 일 전

    0:51, 01:25 진짜 유칼 생각를 다읽는 느낌이네ㄷ..

  53. 수현

    수현

    6 일 전

    이게 씨발 재능이지.

  54. bc A

    bc A

    6 일 전

    백크이제방송안하는거갵은데

  55. 공백으로 구독자 763명 찍기

    공백으로 구독자 763명 찍기

    6 일 전

    ᅠ ᅠ ᅠ

  56. 1 chans

    1 chans

    6 일 전

    백크님 제발 제 친구좀 가르쳐 주세요 제발요

  57. 마산곰탱이

    마산곰탱이

    6 일 전

    그게 창원이다 백크야 고맙다 난 피파일등인데 나중에 차한잔하자

  58. Boochoo Jjijim

    Boochoo Jjijim

    6 일 전

    ㅈㄴ 잘하긴해

  59. Qorlqjaqjr

    Qorlqjaqjr

    6 일 전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진짜 지린다 . . .

  60. Namo 3

    Namo 3

    6 일 전

    이형ㅈㄴ잘하네

  61. 닥터철

    닥터철

    6 일 전

    헐 백크 다딱인줄 알았는데 언제 챌린져갔대??

  62. 보고

    보고

    6 일 전

    Hi, Faker.

  63. 땅멀미

    땅멀미

    6 일 전

    0:49 비에고는 죽음을 감지하고 w를 빠르게 뒤로 쓰지만... 서로 대단하네

  64. 전범준

    전범준

    6 일 전

    와.. 요즘 폼이 확실히 다르네..

  65. 준석

    준석

    6 일 전

    4:07 니달리 무빙 무슨일..?

  66. 고바나.

    고바나.

    6 일 전

    9:47 지려서 샤워하게 만들어버린다는뜻

  67. 최진현

    최진현

    6 일 전

    나도 빨리 챌린저 가야하는데...

  68. Heon

    Heon

    6 일 전

    소년만화 보는것같다..

  69. 야필패

    야필패

    6 일 전

    백크 폼 미쳤네

  70. 긋긋긋

    긋긋긋

    6 일 전

    뭔 폼이 올라왔다 타령임 ㅋㅋㅋ 운이 좋았던거지 모스트 12픽이 전부 상향먹었으니 딱 올라온 시기도 상향패치 이전과 이후로 극명하게 갈리는데.

    • ᄀ는ᄃ

      ᄀ는ᄃ

      6 일 전

      너는 챌린저를 뽀록으로가니 프로들이 판치고있는데

  71. 경수

    경수

    6 일 전

    백크 요즘 왤케잘하냐 르블랑 버프가 백크한텐 ㅈㄴ크긴한듯

  72. 권기탁

    권기탁

    6 일 전

    쪼말이랑 백크중에서 누가 더 르블랑 잘할까

  73. 김민제

    김민제

    6 일 전

    백크 요즘 진짜 잘함

  74. 엔디브

    엔디브

    6 일 전

    백크형 왜프로안해세요 프로하면잘할거같은데...

    • fs asf

      fs asf

      6 일 전

      쇼메한테 벽느낌

  75. 김우성

    김우성

    6 일 전

    나보다 존나 잘하네

  76. 김동현

    김동현

    6 일 전

    이새키 르블랑 없으면 다딱이 아님?

  77. 강동훈

    강동훈

    6 일 전

    백크 1년 넘게 본 거 같은데 역대급이다 👍👍👍 뿌듯

  78. 락이

    락이

    6 일 전

    백크 폼 최절정이누? 이제 트위치랑 대전하면 니가 아프리카 미드 먹어라 ㅋㅋㅋㅋㅋㅋ

  79. lu v

    lu v

    6 일 전

    미쳤다 백크 오빠 ㅠㅠ 무리하지 말고 지금도 충분히 잘하니까 멘탈 터지지 않을 정도로만 즐겁게 했으면 좋겠어

  80. 소촌동피바라기

    소촌동피바라기

    6 일 전

    백크님 백크님 오늘 저녁으로 치킨 어떠신가요 ㅋㅋ

  81. bit jay

    bit jay

    6 일 전

    Hi faker

  82. 흑우맨

    흑우맨

    6 일 전

    백크 순위권까지 가려나 솔직히 1위는 못할거 같고

  83. EveQxQ ikea

    EveQxQ ikea

    6 일 전

    와 피지컬봐라 이게 백블랑 요종도 ~

  84. skjn aslknd

    skjn aslknd

    6 일 전

    백블랑 볼때마다 e를 어케 저렇게 잘맞추는지 궁금해

  85. 메롱

    메롱

    6 일 전

    백크로 증명된 사실: 빡겜 한다 즐겜한다 이딴거 는 필요없고 그냥 맘편하게 할때가 제일 잘된다

  86. 밥먹는황소

    밥먹는황소

    6 일 전

    근데 백크 르블랑 ㅈㄴ 지리긴함

  87. 테트리스TV [Tetris TV]

    테트리스TV [Tetris TV]

    6 일 전

    이러다 랭킹 1등 찍는거 아님? 그정도 실력 되는거 같은데

  88. 태한

    태한

    6 일 전

    5:50 감스트생각난다

  89. 카카

    카카

    6 일 전

    0:50 머냐 이거... 백크 요즘 너무 섹시해...

  90. 비솔라

    비솔라

    6 일 전

    나 홍창현을 홍석천으로 잘못봤네 ㅠㅜ

  91. ᄂᄋᄀ

    ᄂᄋᄀ

    6 일 전

    2:50 에 비에고 죽였는데 어떻게 바텀에 몇 초만에 가있어요?? (아..니코였구나..ㅋㅋ)

  92. 양현우

    양현우

    6 일 전

    데스티니 저분은 왜 백크를 인정을 못하는 말투임 계속

    • ???

      ???

      5 일 전

      ...???

  93. Fear Of God

    Fear Of God

    7 일 전

    갑자기 왜캐 잘해졌냐 ㅋㅋㅋ

  94. 이주현

    이주현

    7 일 전

    백크 챌린저 천만원 미션있지않았나? 받으셨낭....

  95. master kim

    master kim

    7 일 전

    강준아 노방종 이딴거 안하니까 잘하잖아. 조급함은 되는것도 안되게 한다 새겨 들어라

  96. 사괖

    사괖

    7 일 전

    르블랑 원툴

  97. 주녕

    주녕

    7 일 전

    백크님보고 르블랑 시작했는데 씬나게 쳐맞고있습니다

  98. 박민혁

    박민혁

    7 일 전

    "백크방송본다고 자랑할수있는 이유"

  99. 하재우

    하재우

    7 일 전

    르블랑 그자체네

  100. 테림

    테림

    7 일 전

    진짜 페블랑 보다 잘하는데?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