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친구집 스프링클러로 봄맞이 물청소해주기ㅋㅋㅋㅋㅋ

#재밌는영상​​​​​​​ ​#웃긴영상​​ #물청소
민규네 워터파크로 놀러오세요~~~~
광고,협찬 문의 mingyu3@naver.com
인스타그램 장명준 mang_jun_
박민규 mingggiiikiiii

-영상내 사용한 브금내역-

댓글 

  1. 더블비

    더블비

    12 일 전

    이영상 보는데 내 마음에 비가 내린다...

    • 아이유팬! 아

      아이유팬! 아

      2 일 전

      명준님 장난이많이심하시네요 ㅋㅋ

    • 싸운남매

      싸운남매

      5 일 전

      근데 비비는요?

    • 구자호

      구자호

      6 일 전

      중2병

    • 운텔 팬

      운텔 팬

      7 일 전

      40초전 ㅎㄷㄷㄷㄷㄷㄷㄷㄷ

    • 엄서준

      엄서준

      9 일 전

      13초

  2. 이름

    이름

    3 시간 전

    집에 곰팡이 필꺼같

  3. 재원jw

    재원jw

    9 시간 전

    장명준이 몰카 갈때마다 잠드는 박민규

  4. 나태주TV

    나태주TV

    10 시간 전

    아니민규형도어락설치헤

  5. ??ᄌ

    ??ᄌ

    11 시간 전

    인플루언서 피지컬 규 후속편 언제올려주시나요 보고싶은데

  6. 위도하는 후니

    위도하는 후니

    13 시간 전

    9:24ㅋㅋㅋㅋㅋ 드럽게 뭐라하네 ㅁ머리도 없는겤ㅋㅋㅋㅋㅋ

  7. 김강민

    김강민

    14 시간 전

    신발 저거 얼마길래 용서해주냐

  8. 이원경

    이원경

    15 시간 전

    1빠

  9. 이원경

    이원경

    15 시간 전

    ㅋㅋ 핵잼

  10. 이원경

    이원경

    15 시간 전

    욱 으

  11. 김종근

    김종근

    16 시간 전

    하면하지 시흥 배곧생명공원에서 달리기하기

  12. 김종근

    김종근

    16 시간 전

    박민규형 고생해 ㅋㅋㅋㅋㅋㅋ

  13. Noah

    Noah

    21 시간 전

    1:37 엥 내가 나오네

  14. 역시관종

    역시관종

    일 전

    바다꼴뚜깈ㅋㅋㅋㅋㅋㅋ(역시관종)

  15. 냥냥펀치

    냥냥펀치

    일 전

    어얽..

  16. 이상식

    이상식

    일 전

    바닥에 설치하면 민규형 안보이니까밟아 아파하면 웃기겠다

  17. 구름이의 vlog

    구름이의 vlog

    2 일 전

    하면하지:모든 대답 노래로하기

  18. 구름이의 vlog

    구름이의 vlog

    2 일 전

    4:49프로틴청소좀 하게 비켜 비키라고

  19. 하진종

    하진종

    2 일 전

    0:1초에 양심 어디있나요?ㅋㅋㅋ

  20. 쉐율

    쉐율

    2 일 전

    0:23 리바이 모야 내 최애 센스쟁이시네 1:02 이건 또 모야 진격거 모야 5:52 요즘 진격거 보시나..요?

  21. 석꼬리

    석꼬리

    2 일 전

    아무리 봐도 이건 너무 심한데..

  22. Friction_준일

    Friction_준일

    2 일 전

    솔직히 이번건 선넘은거 같음...

  23. 무명작가의인생강의

    무명작가의인생강의

    2 일 전

    더블비연ㅋㅎ 있었는데

  24. 로리🐰

    로리🐰

    2 일 전

    명준이 앞머리 뭐야 ㅋㅋㄹㅋㄹㄱㅋ

  25. 모찌모찌,로블,브롤

    모찌모찌,로블,브롤

    2 일 전

    그렇게하다가 집에 불나면 어떡하려구용 전기코드에 물이.....

  26. 퍼린

    퍼린

    3 일 전

    2개월전에 "그" 영성에서 민규님의 분노 가 여기서도 이여지네요..ㅋㅋ

  27. 짱푸워

    짱푸워

    3 일 전

    하면하지 : 장명준 집 전체에 스프링클러 설치후 청소하기

  28. 단이씨

    단이씨

    3 일 전

    집주소갘ㅋㅋㅋ어디죠?ㅋㅋㅋㅋㅋㅋ

  29. 익명

    익명

    3 일 전

    카메라맨이 제일 악질임 양쪽에서 돈받고 ㅋㅋㅋㅋ

  30. 상규 박

    상규 박

    3 일 전

    장명준 참교육 하면하지~~~~

  31. 한수 김

    한수 김

    4 일 전

    장명준 다시 살 찌는중

  32. 후니HU

    후니HU

    4 일 전

    저거 상 어떠캐ㅠㅠ

  33. 박완희

    박완희

    4 일 전

    민규 그렇게 놀리더니 쌤통이다

  34. 성지훈

    성지훈

    4 일 전

    근데갑자기 리바이왜나옴?

    • 성지훈

      성지훈

      4 일 전

      로드거인나와네?

  35. 나화났어

    나화났어

    4 일 전

    8:40 killing point

  36. 성이름

    성이름

    5 일 전

    이건 좀 선 넘었는디...

  37. Kanghyeon Lee

    Kanghyeon Lee

    5 일 전

    저거 벽지 어캄?

  38. 서한성

    서한성

    5 일 전

    0:01 이팀에 비주얼이 있었어???

  39. 강경빈

    강경빈

    5 일 전

    장명준님 선 넘었다

  40. 마이비

    마이비

    5 일 전

    밑에 집까지 피해갈듯

  41. 이소연

    이소연

    5 일 전

    0:10떼 무야호!

  42. 이소연

    이소연

    5 일 전

    10떼. 무야호~!

  43. 이소연

    이소연

    5 일 전

    :10떼무야호!!

  44. 박성원

    박성원

    5 일 전

    근데 민규는 비비 (강이지) 키우지 않나..?

  45. 장은진

    장은진

    5 일 전

    형 다음에 민규 형 집 밖 벽에 낙서 가능???

  46. color pepsi

    color pepsi

    5 일 전

    ㅋㅋㅋㅋㅋ ㅋㅋㅋ 호스 돌리는거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 직컬직컬

    직컬직컬

    5 일 전

    포크무깈ㅋ 쿠나이

  48. SCP:173

    SCP:173

    5 일 전

    0:23 리바이 깜짝 등장! ⭐️

    • SCP:173

      SCP:173

      3 일 전

      @밍밍_ 그러쿠나 그럼 됬어욤!

    • 밍밍_

      밍밍_

      3 일 전

      @SCP:173 리바이를 좋아해서여..❤️🔥🔥

    • SCP:173

      SCP:173

      3 일 전

      왜 하아아ㅏㅏ ㅠㅠ 라고 하죵?

    • 밍밍_

      밍밍_

      4 일 전

      하하아ㅏ ㅠㅠㅠ

  49. 이현경

    이현경

    5 일 전

    민규 님 그냥 이사 가세요

  50. 호구

    호구

    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 카베 치킨런

    카베 치킨런

    5 일 전

    대왕악마:배우고갑니다.....;;;

  52. 카베 치킨런

    카베 치킨런

    5 일 전

    선넘준 나도저런친구않사귄다

  53. DB - Dogbaby

    DB - Dogbaby

    5 일 전

    옷은 너무했다

  54. lil gue

    lil gue

    5 일 전

    집에 곰팡이 존나피겠누 ㅋㅋㅋㅋㅋㅋㅋㅋ

  55. y.n b

    y.n b

    5 일 전

    명준이 안경 영화관 3D 안경

  56. 게임하는 구비

    게임하는 구비

    5 일 전

    카메라맨이 돈미새인것만 빼면 더블비중 제일 정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7. Yt Gonzzi_곤찌

    Yt Gonzzi_곤찌

    5 일 전

    이정도면 주단침입ㅋㅋ

  58. 오이한

    오이한

    5 일 전

    아니먼해 장면준 ㅅㅅ ㅣ빨88888

  59. SangMi Lee

    SangMi Lee

    5 일 전

    명준이 형 솔직히 이건 너무했다

  60. 김도현

    김도현

    5 일 전

    그러고보니 민규님 반려견은 어디서 살고 있나요?

  61. 한대만맞자

    한대만맞자

    6 일 전

    곰팡이 예약이요ㅋ

  62. 무비보자

    무비보자

    6 일 전

    다음 콘텐츠: 박민규한테 미션주고 미션 다 클리어하면 여자 소개 시켜준다고 하고 다 끝내고 바비인형 소개시켜주기

  63. 세인

    세인

    6 일 전

    나이키 신발 이름이 뭐임?

  64. 박태양

    박태양

    6 일 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캐캐캐캐캨캨ㅋㅋㅋ지렸다

  65. 황수월

    황수월

    6 일 전

    0:32 됬 아니고 됐 제발

  66. 재밌는 게임 세상

    재밌는 게임 세상

    6 일 전

    반전 ㅋㅋ

  67. 밤톨이TV

    밤톨이TV

    6 일 전

    옷에다가는 좀..

  68. 가고싶다SKY

    가고싶다SKY

    6 일 전

    상장 젖은건 좀 슬프네..ㅠㅜ

  69. 아카자

    아카자

    6 일 전

    전집중 물에호흡 제10의형 생생유전! 전집중 해의호흡 제1에형 원무

  70. 삼총사tv

    삼총사tv

    6 일 전

    하면하지:머니게임한다면서돈않주기

  71. 제드의 표창

    제드의 표창

    6 일 전

    네 그 개집에 귀신이 들어갔습니다...

  72. 『뽀힛』

    『뽀힛』

    6 일 전

    0:22 리바이가 왜 나왘ㅋㅋㅋㅋ

  73. 왁형vt

    왁형vt

    6 일 전

    민규 강아지 어디감?

  74. 문지원

    문지원

    6 일 전

    피디야 그만 꼰질러라... 민규당하는거 보고싶었는데

  75. 재밌는 레고나라

    재밌는 레고나라

    6 일 전

    복수 해요

  76. SangMi Lee

    SangMi Lee

    6 일 전

    왜 근데 민규만 당하냐 명준이도 좀 당해야됌

  77. 여기 구독하면 99% 행운 증가

    여기 구독하면 99% 행운 증가

    6 일 전

    이 댓글을 보신 소수의 분들은 나날이행복하고 모든일이 잘되실겁니다!!

  78. 장예준

    장예준

    6 일 전

    장명준나빠

  79. 주혜진

    주혜진

    6 일 전

    장명준 복근만들어주세요ㅠㅠ

  80. 꼼젤리

    꼼젤리

    6 일 전

    바닥...강화마루 물먹을텐데 어떡함??????ㅠㅠㅠㅠ

  81. 김성준

    김성준

    7 일 전

    하면하지:보물섬멤버들 정말로 보물섬?에 버리고오기

  82. 오스카이호라

    오스카이호라

    7 일 전

    장명준형참교유가자

  83. 오스카이호라

    오스카이호라

    7 일 전

    이건심햇다리얼

  84. 하세기

    하세기

    7 일 전

    Qㅋㅋㅋㄱㄲㅋ

  85. 리스탈크

    리스탈크

    7 일 전

    하면하지도다시해줘 보고싶어

  86. 브레이브걸스사랑해요

    브레이브걸스사랑해요

    7 일 전

    명준이삼촌 이빨노란색임

  87. 허현규도로로

    허현규도로로

    7 일 전

    하면하지:여태까지 박민규한테 했던 참교육 장명준이 똑같이 참교육 받기

  88. 이시훈

    이시훈

    7 일 전

    박민규님은 어케 걸어다니나요? 두발이 없는데

  89. luxy do

    luxy do

    7 일 전

    근데 이번껀 좀.. 선넘었닼ㅋㅋㅋㅋ마지막엔.

  90. MK K

    MK K

    7 일 전

    살인해도 ㅇㅈ

  91. Kwangseob Lee

    Kwangseob Lee

    7 일 전

    명준님이입고있는거혹시?

  92. 김태현

    김태현

    7 일 전

    장명준 담배 핌 유튜버에 배그충 장명준!? 이라고 치면 나옴

  93. 턱걸이

    턱걸이

    7 일 전

    하면하지: 장명준 복근 만들기

  94. 아강나

    아강나

    7 일 전

    명준이형 요즘 몸 좋아졌다고 옷 계속 벗어.....그만....

  95. TV섭섭해

    TV섭섭해

    7 일 전

    더블비 팬이고 더블비가 잘돼면 거 ㅇ좋와요 눌러보셈 더블비 600만 가자!

  96. 이수란

    이수란

    7 일 전

    장명준 입냄새 때문에 민규가 스트레스를 받아 머리카락 빠진 수 👇

    • 일루미나티

      일루미나티

      5 일 전

      21개 인데 단위가 앱솔루트 인피니티가 되었으면 좋겠다

    • SangMi Lee

      SangMi Lee

      5 일 전

      이제 내가 좋아요 눌러서 20가닥 임 한가닥 더 빠짐ㅋㅋㅋ

    • SangMi Lee

      SangMi Lee

      5 일 전

      ㅋㅋㅋ 19가닥ㅋㅋㅋ

  97. k dnjs

    k dnjs

    7 일 전

    저정도면 일부로 조짐 당하려고 집산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

  98. R.P라파엘

    R.P라파엘

    7 일 전

    명준님 브롤스타즈하시죠 저랑 한판하시면안되요?

  99. 김도현

    김도현

    7 일 전

    기분 나쁜 대청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 틱톡커이선영

    틱톡커이선영

    7 일 전

    7:00초 민규님 잘생겼드아...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