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영상] 5명 모여서 먹고, 쓰레기는 그대로 두고... / 와이퍼

지난 2일 밤 10시 40분경, 경기도 용인시 한 가게 앞.

5명의 젊은 남성들이 모여 앉아있는데요. 자세히 보니 음식을 먹고 있습니다.

음식점 영업이 끝난 시간, 그들이 선택한 곳은 남의 가게 앞이었습니다. 그것도 수도권 5인 이상 집합금지 기간인데 말이죠.

약 20분 간 모여서 음식을 먹던 5인. 흡연까지 하더니, 쓰레기와 담배꽁초는 그대로 두고 자리를 떴습니다.

가게 앞은 그야말로 '난장판'

해당 가게 주인 A 씨는 “코로나 시국에 장사도 예전 같지 않고 많이 힘든데, 내 가게 앞에서 이런 어처구니없는 일까지 벌어져 당황스럽다. 영상 속 친구들이 경각심을 가졌으면 좋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영상: 시청자 제공
제작: YTN plus 제보팀 (jebo24@ytnplus.co.kr)

댓글 

  1. 자니애기

    자니애기

    15 시간 전

    오ㅏ 남자 5모이면 개 더럽네.....

  2. 그만 쳐 돌아 다녀라 쫌

    그만 쳐 돌아 다녀라 쫌

    2 일 전

    부모들 이 교육을 안시키지 장담한다 저기에 있는 놈들중에 한놈 이라도 부모한테 도덕적 교육 받은놈 하나도 없다 교육은 오래오래 여러번 배워도 잘하기 힘든건데 한번도 교육 안했어봐 그냥 공부 하라는 소리만 하지

  3. 돌돌군

    돌돌군

    3 일 전

    중국욕할거 없다 점점 젊은층들이 우리가 욕하던 손가락질 하던 나라들 그대로 하고있다 이나릥 미래가 기대된다

  4. Po roro

    Po roro

    5 일 전

    경찰들 제발 일좀 합시다. 새벽에 차나 어디 박혀서 그만 쉬시구요. 꼭 신고가 와야만 나가십니까.

  5. 사까마까 로또

    사까마까 로또

    7 일 전

    쓰레기는 쓰레기를 남기지요

  6. Daniel

    Daniel

    10 일 전

    이런애들은 그냥 때려도 정당방위했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7. 이상래

    이상래

    10 일 전

    쓰레기들이니 쓰레기가 뭔지를 모르는구나..쯧쯧 가정교육이 문제지..

  8. zasepro

    zasepro

    18 일 전

    자기 쓰레기는 자기가 치워야지.

  9. 김태수

    김태수

    19 일 전

    기본이 안됀것들 어른들이 뭐라하면 꼰대가 어쩌구 저쩌구 발광할것들

  10. 룰루

    룰루

    24 일 전

    이거 진짜 문제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편의점에서 근무중인데 밤 10시이후 편의점 테라스에서 취식이 금지라 구매만 가능하다고 말씀드리면 알겠다고 하시더니 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남의 가게앞에서 먹고 하나도 안치우고 가니, 다른가게 사장님들은 저희보고 와서 치우라 그러고,, 진짜 스트레스에요. 저희집에서 샀다고 해서 물건 사간 사람을 다 쫒아다니면서 치워줘야 하는건 아니잖아요. 물론 더 황당한건 다른 가게 사장님들 이겠지만, 그 시간에 남의집에서 쳐먹었으면, 양심상 쳐먹은거 치우고 좀 가면 좋겠어요.

  11. 정성문

    정성문

    개월 전

    난 진짜 진심으로 하는 말인데.. 저런 인성들.. 쓰레기 인성들은 그냥 다 죽어버렸으면 좋겠다.. 살아온 동안, 앞으로 살아갈 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고 상처주며 살아갈까..

  12. 런드리국

    런드리국

    개월 전

    잡노무시키들 죄다 잡아들여서 그주위 청소 1년씩 시켜라!

  13. 블리강

    블리강

    개월 전

    면상 학교 공개해라 신상공개되야 일도못하지;

  14. N ett

    N ett

    개월 전

    한마디로 저런 짓거리를 하는 색기들이 진정한 거지색기들이지

  15. 론리마이웨이

    론리마이웨이

    개월 전

    저런 개념 밥말어먹은 것들을 봣나!

  16. 강준규

    강준규

    개월 전

    쓰레기들이 쓰레기 버리네 ㅋ

  17. 하얀만두

    하얀만두

    개월 전

    나도 공공근로 라는걸 해봤는데 버리는 사람 따로 치우는 사람 따로 있나 싶더라 특히 주말 지나고 월요일 아침에 청소 하러 가 보면 쓰레기 장난 아니더만 "구토" 한 흔적에 깨진 병에 공공 화장실은 더 심함 2~3일 변기 막히는건 당연 한 일이고 다 그런거 세금 으로 나가는거 몰라?

  18. 민성

    민성

    개월 전

    미화원분 진짜 진짜 죄송한데 저 새끼들까지 같이 치워주실수있나요.....

  19. 버드나무

    버드나무

    개월 전

    저 게 한국인들의 일반적인 의식수준이다

  20. mandarin red

    mandarin red

    개월 전

    그렇게 바닥하고 길거리가 내집 안방마냥 좋으면 길바닥에서 잠도자고 아주 살지 왜

  21. 한깨비

    한깨비

    개월 전

    쓰레기가 쓰레기 버렸네..

  22. SungJoo Han

    SungJoo Han

    개월 전

    애들이 철딱서니가 없구먼....부모 얼굴이 궁금하다...

  23. 권현정

    권현정

    개월 전

    어휴 정마 저런것들은 부모들도 다 저러고다님...

  24. lee goon

    lee goon

    개월 전

    우리 젊은 이들이 그런건데 껄껄껄 틀딱들만 문제지 젊은이들은 문제가 없어요! 젊은 이들이 그럴수도 있지! 나이먹은 사람들이 말이야 알아서 치워야지! 밥처먹고 하는 일이 뭐가 있다고! 으이긍 ㅉㅉㅉ

  25. b sj

    b sj

    개월 전

    요즘 학교에서 너가 하고 싶은대로 해라, 그것이 자유다 라고 가르치니 생각없는 애들이 뭘 배우겠습니까? 도덕도 없어진지 오래고~

  26. LooK E (天下名物)

    LooK E (天下名物)

    개월 전

    사회 잠재적 악이네...일찍부터 싹을 잘라서 인생 밑바닥을 경험하게 해줘야한다. 그게 개인을 위한 길이고 나라를 살리는 일이다.

  27. 소리진실

    소리진실

    개월 전

    💥💥대한민국 지키는 국군장병 도시락엔 한달찜 한조각에 김씨 한조각, 30일동안 단 38번 급식제공했으면서 .. 북한에 4조 4천억을 들어 9개에 공항을 설치해 준다고 함. 그것도 더불어 공산당이 추진해서. 비행기 탈일없는 북한 주민을 위한것이 아니라 군사용으로 사용할것 빤한것 아닌가?? 아직도 북핵 개발하고 있는 북정권에 아예 남침하라고 문을 열어 주는 좌빨 문통과 더불어 공산당을 반드시 대국민이 몰아내야 한다 !!

  28. 이상현

    이상현

    개월 전

    고딩들 같은데

  29. Mac jason

    Mac jason

    개월 전

    얼굴공개해라~무개념 오지다. 길거리에서 쳐먹는것도 이해안가지만...참 기가막힌다

  30. 원투TV

    원투TV

    개월 전

    맞어 쳐먹는놈 막쳐버리고 그자리 청소한사람따로있고 아니 본인쳐가저온쓰레기 쳐 가저가라

  31. 조재영

    조재영

    개월 전

    용인 일진들이냐 ㅋㅋ

  32. 이호돌

    이호돌

    개월 전

    콘돔의 중요성

  33. 고사리

    고사리

    개월 전

    피의자를 왜 모자이크하냐

  34. 초보

    초보

    개월 전

    신상좀 털려주세요

  35. Jin

    Jin

    개월 전

    야 요즘 젊은것들 쌔네 법계정좀합시다 저런짓거리하면 벌금 삼천만으로. 저 ㅆㄹ기 부모들이 돈이 많은 인간들일것이 분명하니 세금을 저런ㄴ들 부모한테 걷으세요 돈없고 뼈빠지도록 일하시는분들 등꼴빼먹지말구요

  36. 국자

    국자

    개월 전

    모자이크를 왜하는거임? 미리 봐두면 좋을텐데

  37. 이상호

    이상호

    개월 전

    그래서 인성교육이 얼마나 중요한건가 세삼 느낍니다 ㆍ

  38. &스타벅스

    &스타벅스

    개월 전

    뉘집아들들인지 ㅡㅡ+

  39. 박주은

    박주은

    개월 전

    와우...쪽팔리네요. 성인이면 성인답게 삽시다. 책도 좀 읽고 뉴스도 보면서 스스로 돌아보고 잘못된 건 부끄러운 줄 알고요...제발~

  40. 에세트

    에세트

    개월 전

    한결같이 인성교육이 안됫냐?ㅋㅋㅋ 전부다

  41. 윤장연

    윤장연

    개월 전

    개새퀴들

  42. DAL DAL달달

    DAL DAL달달

    개월 전

    내 자식이 커서 저러면 난 진심 속상할것 같다...

  43. 산본앵글러

    산본앵글러

    개월 전

    쟤네들은 중국 따라가네

  44. 물매생

    물매생

    개월 전

    애들 잘못도 있지만 저런 오밤중까지 방치하는 부모는 뭐냐? 저러니 애들이 저지경이지

  45. 세넓깰뚝많

    세넓깰뚝많

    개월 전

    중국인이야?

  46. 강혜정

    강혜정

    개월 전

    신고해서 다들 벌금좀 맞게 해주자구요

  47. 이천규

    이천규

    개월 전

    저런 쓰레기 들 커서 나쁜놈으로 큰다 나이 쳐먹기전에 죽이든지 교도소 30년 살다와라 요즘 젊은것들 무개념

  48. 박근

    박근

    개월 전

    ㅋㅋㅋㅋ 이러니깐 대가리 골빈 새끼들이라고 하는거다 에휴 ㅆㄹㄱ 들이 ㅆㄹㄱ 을 버리내

  49. 이규호

    이규호

    개월 전

    무개념

  50. 한유정

    한유정

    개월 전

    요즘 젊은이들 막막하다

  51. NYPD

    NYPD

    개월 전

    요즘 미성년 중고등 아이들 들개마냥 무리지어 이리저리 다님 미친거같음 5명이 아니라 10대명씩

  52. 매너풋볼

    매너풋볼

    개월 전

    애들아 맛있게 먹었음 쓰레긴 치워야지 .. 공원축구하고 물병 아무데나 버리고 가더라? 창피한줄도 모르고..

  53. 새벽

    새벽

    개월 전

    공원에서 저러는사람 진짜많은듯 특히주말에 날좋다고 나와서 술쳐먹고 공공장소 쓰레기장만들어둠 ㅡㅡ

  54. 오연균

    오연균

    개월 전

    2단계니까 먹고 가지 마세요 했더니 옆 건물에 앉아서 술 쳐먹고 그냥 두고 간 아저씨 둘이 생각나는군요

  55. 예나

    예나

    개월 전

    인성교육이 없으니..ㅠㅠ

  56. known un

    known un

    개월 전

    가정교육을 못받고 야생에서 쳐자랐나 저런새끼들은 주둥이를 다 꼬매서 아무것도 못쳐먹게해야됌

  57. 모모켄

    모모켄

    개월 전

    친구들 버리고 지네끼리만 그냥 가네

  58. 위지훈

    위지훈

    개월 전

    얼굴왜가리는거지 이해불가다

  59. 라주주라

    라주주라

    개월 전

    뭐하는 양아치들이고 인간쓰레기들이네

  60. 혼돈D.estiny Blue

    혼돈D.estiny Blue

    개월 전

    저런 그지같은 몇몇놈들때문에 잘하고 다니는 사람까지 욕먹는다 대체 어디까지 인권보호 이딴소리 하면서 얼굴가려주고 할것이냐

  61. just like you

    just like you

    개월 전

    저렇게 쓰레기장 만들고 가면서 스스로 멋지다고 생각하는 쓰레기들. 과연 멋질까? 쓰레기가?

  62. just like you

    just like you

    개월 전

    얼굴공개하고 불법투기로 입건해야지

  63. 향숙최

    향숙최

    개월 전

    강력하게 처벌해주세요 대학가 주변 동네 더 쓰레기장입니다. 아이들을 잘못 키우고있어요 우리동네 야산도 몰래버린 쓰레기 한심합니다. 구청도 신경안쓰고 안타깝기만합니다. 대로변만 깨끗하지 골목길 야산 길가옆 개판입니다. 환경부장관은 좋은곳에 사시니 이런 골목길 사정 알턱이 없겠죠

  64. s쿠이인

    s쿠이인

    개월 전

    술담배충들의 한계...

  65. Park Joon

    Park Joon

    개월 전

    무개념인 남녀노소를 위해서라도 저런일이 없어지게 법 강화해야합니다. 법이 물러터지니 윤리도 공중도덕도 엉망이되고 사회질서가 어지러워지는 것이죠. 법이 정치에만 있을게아니라 민생에 있어야하는데 한숨만 나옵니다.

  66. 우민디디

    우민디디

    개월 전

    저것들이 그런거 생각했으면 먹을 생각도 안 했을것입니다.질풍노도.

  67. 블랭크

    블랭크

    개월 전

    쓰레기가 쓰레기를

  68. 조민수

    조민수

    개월 전

    한국사람으로서 참 쪽 팔린다. 21세기에 창피한 나의 자아상이 아닌지 다들 거울을 한번 보세요.

  69. 거짓은반드시 밝혀진다

    거짓은반드시 밝혀진다

    개월 전

    너무 불쌍하다. 형이 5만원 줄께 모텔가서 놀아. 눈물 날거 같다. 그정도로 힘들면 말해 형이 착한 어른이 되어 볼께

  70. 시원한꿈

    시원한꿈

    개월 전

    아주 무법천지네... 자기들이 처벌 안받는다고 .. 저따위로 행동하는 애들이 성인된다고 올바르게 행동할거 같아?

  71. mss k

    mss k

    개월 전

    중국에서 온것들 아냐?

  72. 이지원

    이지원

    개월 전

    근본이 그지새끼인듯 바닥에 앉아서...보고 배운게 저거라 얼공해도 부끄러운거 모릅니다.

  73. 멋쟁현석

    멋쟁현석

    개월 전

    중국아니지?

  74. Raynor K

    Raynor K

    개월 전

    금융치료가 답이다 어차피 가르친다고 인성이 개선될거같지가 않음

  75. 오정

    오정

    개월 전

    참 그지 ㅅ1벌쉬퀴들이고만 ㅋㅋㅋㅋㅋㅋㅋ

  76. 강철의멘탈술사

    강철의멘탈술사

    개월 전

    고아출신티를여기서내다니

  77. Sandy Choe

    Sandy Choe

    개월 전

    잡아 벌금물리고 강력한 처벌 필요합니다

  78. HOK Jeung

    HOK Jeung

    개월 전

    요즘 10대들 남의 물건 훔치고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무개념 인성을 가진 애들 의외로 상당히 많터라구요. 도대체 수구정권 시절 애들을 어떻게 가르킨 건지?

  79. 루돌이

    루돌이

    개월 전

    쓰레기들이 단체로 와서 쓰레기짓 하고 갔네~~ ㅆㅂㅅㄲㄷ

  80. T M

    T M

    개월 전

    인간 쓰레기들은 소각 처리해야지..

  81. 나무 그림자

    나무 그림자

    개월 전

    쓰레기가 쓰레기했네

  82. 황j.s

    황j.s

    개월 전

    뭔 거지새퀴같이 ...

  83. D라인

    D라인

    개월 전

    쓰레기들이 쓰레기짓 했네

  84. 알것없음

    알것없음

    개월 전

    ㅉㅉ 꼴에 또 부모 욕먹으면 발끈할거면서. 니네행동이 부모욕먹히는거다.

  85. jeongyun huh

    jeongyun huh

    개월 전

    저것들 보니 집안수준 알만하다.. 못배워먹은 티가 나네 가정환경 빻은티 팍팍내네 ㅋㅋ그런것들끼리끼리 어울려 다니네 수준떨어져 ㅋㅋ

  86. 배고파

    배고파

    개월 전

    진짜 쓰레기 함부러 버리는 새끼들이랑은 상종을 하면 안된다

  87. SH P (피천득)

    SH P (피천득)

    개월 전

    거지 네

  88. 김강민

    김강민

    개월 전

    세상에는 참 병신이많아~

  89. 서별의아이

    서별의아이

    개월 전

    먼 저런 사람들이 있데!!!!! 화가 침밀어온다~~~~~~~~

  90. 신형진

    신형진

    개월 전

    얼굴을 보여줘야 경각심을 가지지 맨날 가려주는데 경각심이 생기나 진짜 범죄를 저지르고 벌금물고 해서 고치는게 아니라 전국민이 알고 손가락잔해야 밖에나가서 함부로 못하고 낮부끄러워서 행동하나하나 조심해지지

  91. 정진우

    정진우

    개월 전

    ㅋㅋ 병신들 나왔네 저넘들은저게 잘나가고 잘놀고 대단해보이는걸로 착각한다 ㅋㅋ 저러다가 쳐맞으면 바로 겸손해진다 ㅋㅋ 세상엔 폭력이 필요한 사람이 너무나도 많타 ㅋㅋ

  92. jacob byun

    jacob byun

    개월 전

    쓰레기들

  93. 마산돌돔

    마산돌돔

    개월 전

    ㅆㅂㄹㅅㄲ

  94. 신성민

    신성민

    개월 전

    쓰레기들이 쓰레기했네 저런것들 낳아서 눈물흘린 부모 누군가는 있었겠지 니들 그리살면 안된다

  95. 추성엽

    추성엽

    개월 전

    인성교육을 못받은 놈들ᆢ

  96. 가오리

    가오리

    개월 전

    자리감사히썻으면 조용히치우고가야지 가정교육못받은티네내 모여서처먹는거야 친구들보고싶겠지 쓰레기길거리버리면 누가치우냐 ㅡㅡ 참고로난 길가다 너희봤어도 못본척했을꺼다

  97. 눈꽃별

    눈꽃별

    개월 전

    입법부가 일을 안해서 그래 ^^ 법을 졋같이 만드는데 새파랗게 젊은것들이 잘도 치우고 가겠다 ㅋㅋㅋㅋ

  98. 무명인

    무명인

    개월 전

    쓰레기같은것들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들어가야지.

  99. 이선미

    이선미

    개월 전

    우리가게앞에는 인조잔디깔아둿더니 개 산책시키면서 똥사지르고 안치우고가는...몇년째입니다..가게출근하면 똥 잇나없나 확인이 먼저인 일상

  100. Lee콩사탕

    Lee콩사탕

    개월 전

    한마디로 병신새끼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