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Wang, shook up women's' hearts and voice phishing organizations' / 'Taxi Driver' SBS NOW

댓글 

  1. 노정훈

    노정훈

    10 시간 전

    이 드라마 재미나게 잘 만들었네요

  2. 곽진영

    곽진영

    13 시간 전

    넷플나오면 정주행해야겟더

  3. Sul -A

    Sul -A

    17 시간 전

    이거 보니까 이제훈 영화 중에 박열 생각난다 ㅋㅋ

  4. 서영

    서영

    일 전

    저 아줌마 구미호뎐에 나오는 어둑시니분인가 되게 비슷해

  5. ji ho

    ji ho

    2 일 전

    ㅈㄴ과묵하다가 작전만 돌입하면 말투,제스쳐 바뀌는거 개웃기네ㅋㅋ

  6. hoci

    hoci

    3 일 전

    행쇼~졸귀ㅜㅜ

  7. Se Jeong pan Kim

    Se Jeong pan Kim

    3 일 전

    저기에 나온 번호에 전화걸어본 사람..

  8. NuClear DyNaMite

    NuClear DyNaMite

    3 일 전

    Aㅏ, 이번 빌런은 좀 안타깝네ㅋㅋㅋㅋㅋ 근데 어쩌냐, 범죄자인뎈ㅋㅋ

  9. Legyta Vyky Setyanie

    Legyta Vyky Setyanie

    4 일 전

    hahahaaaa

  10. 개굴

    개굴

    4 일 전

    썸네일에 김영철씨 있길래 보러 왔어요

  11. Werdna Yang

    Werdna Yang

    4 일 전

    The background music sounds like "The moon represents my heart" sung by Teresa Teng. Mdm Lim's heart got stolen and broken by Wang Tao Ji...

  12. 황선유

    황선유

    4 일 전

    아..넘 재밌어서 몇번이나봄ㅋ

  13. henry Kim

    henry Kim

    5 일 전

    와 진짜 아줌마역할 배우님 연기개잘해 ㅠㅠ

  14. 막도구

    막도구

    5 일 전

    이제훈 예전 시그널에서 연극톤 완전 심했는데 약간 남긴했는데 거의 사라졌네

  15. 박양자

    박양자

    5 일 전

    더이상 살수가업어요~보이스피싱꼭잡아서 매장시켜야합니다 전재산을송두리째 날려네 ㅠㅠ ~

  16. 박양자

    박양자

    5 일 전

    보이스피싱 살인마

  17. 박양자

    박양자

    5 일 전

    보이스피싱 조심하세요

  18. 박양자

    박양자

    5 일 전

    어떻게 앞으로 살아야지!

  19. 박양자

    박양자

    5 일 전

    어제 보이스피싱 당했 ㅠㅠ 제발처벌해주세요

  20. Kumar Tanvy

    Kumar Tanvy

    5 일 전

    아...볼수록 헨리가 보인다...

  21. 민규킴

    민규킴

    5 일 전

    이거 대개 장면이 맘에들었는데

  22. honor lee

    honor lee

    5 일 전

    9:11 뒤에 아저씨 찐웃음임...

  23. 김민찬

    김민찬

    6 일 전

    왕따우지 나한티 한번만 주라

  24. 지태식

    지태식

    6 일 전

    ㅇ ㅏ 진짜 에피소드들이 다 엄청나게 재밌자나 ㅋㅋㅋㅋ 대박이네 이드라마

  25. 채널 윤러그

    채널 윤러그

    6 일 전

    이제훈 ㅋㅋㅋㅋㅋㅋㅋ너무좋다 ㅋㅋㅋㅋㅋ

  26. 겨울

    겨울

    6 일 전

    이제훈… 저런 스타일링이 잘어울려도 돼…? 잘생겼다 진짜;

  27. Darren Wong

    Darren Wong

    6 일 전

    10:15 花樣年華화양연화 음악

  28. Yougin Kim

    Yougin Kim

    7 일 전

    은근히 재미있네 ㅋㅋㅋ

  29. nurdwi ratnasari

    nurdwi ratnasari

    7 일 전

    even lee jae hoon acting like that, I still like him wwkkwkwkw

  30. 황신우

    황신우

    7 일 전

    옛날 개콘에 두분토론 김영희 닮음 ㅋㅋ

  31. zo HAN

    zo HAN

    7 일 전

    짭새욬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32. Lisa Fields

    Lisa Fields

    9 일 전

    The bitter stinger selectively rob because snake additionly pump pro a magenta tsunami. wholesale, jazzy virgo

  33. 볼따구

    볼따구

    9 일 전

    꿀팁이있는데 현직 검사 한테 들은 이야기인데 경찰 혹은 검찰에서 전화가 오게되면 보이스피싱같다면 일방적으로 끊어도됩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화온 사람 이름을 기억했다가 검찰이나 경찰에 전화를 직접해서 통화를 하는게 보이스피싱을 예방하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34. COCO LEE

    COCO LEE

    9 일 전

    그리고 매회 에피소드 바뀌는거 졸라 신선하고 재밌음 ㅜㅜㅜㅜㅠㅠ연기자들 연기력도 최고

  35. 막사는인생

    막사는인생

    9 일 전

    이나은 빼고 표예진 넣은게 신의한수였든거같음

  36. COCO LEE

    COCO LEE

    9 일 전

    사투리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훈 그와중에 존잘

  37. 경호 김

    경호 김

    10 일 전

    어둑시니 ㅋㅋㅋㅋㅋㅋ

  38. 션남

    션남

    10 일 전

    마지막에 운행종료 하겠습니다. 너무좋다

  39. jungmin Kim

    jungmin Kim

    10 일 전

    솔직히 이 편은 유상무랑 유야호가 캐리한 느낌이었음

  40. 이히리기

    이히리기

    11 일 전

    택시가 어디에 있든 의심 안 받으니까 좋네

  41. 이히리기

    이히리기

    11 일 전

    저런 놈들은 법 말고 피해자들한테 분 풀릴떄까지 맞는게 맞는거 같음 죽어도 뭐라 안하고

  42. 청춘

    청춘

    1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 비급감성 같으면서 재밌냐ㅋㅋㅋㅋ

  43. 냉잉

    냉잉

    12 일 전

    아 옴므파탈 미인계 왜이렇게 좋지 ㅋㅋㅋㅋㅋ 모범택시 김도기도 좋고 빈센조도 좋음 ㅋㅋㅋ

  44. 오란씨

    오란씨

    13 일 전

    유재석 ㅋㅋㅋㅋㅋㅋ

  45. 몸짱파워

    몸짱파워

    14 일 전

    ㅍㅎㅎㅎ친구들과들과 민여사 흉내내며 즐겁게 논다는 사실~~ 민여사님 넘 잼났어요ㅋㅋ 김도귀~~~~재훈님의 연기도 완전 쩔ㅎ

  46. 김태운

    김태운

    14 일 전

    이아줌님 어둑시니 녹즙 아줌마

  47. 응답하라2007

    응답하라2007

    15 일 전

    유재석하고 붕어빵이네 ㅎㅎㅎ

  48. 이선영

    이선영

    15 일 전

    혹시..구미호 녹즙아줌마?

  49. 다중이다중이

    다중이다중이

    15 일 전

    헨리 닮았네 ㅎ

  50. Blue Marlin

    Blue Marlin

    15 일 전

    왕~~~따오지 ㅠㅜ. 저 여인의 순정이 떠나가누나.ㅣ😭😭😭

  51. Sean H

    Sean H

    15 일 전

    24:40 졸라 멋있어 ㅋㅋㅋㅋ

  52. lucky cat

    lucky cat

    15 일 전

    여사님연기쩐다

  53. Joe simon

    Joe simon

    16 일 전

    "갈때 가더라도 물 한모금 정도는 괜찮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세계 대사구만..

  54. 연서화

    연서화

    1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이스피싱 업자를 베껴묵는거 왜케웃김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 통쾌

  55. 토니몬타나

    토니몬타나

    16 일 전

    잘 어울리긴 하네

  56. Tim Bae

    Tim Bae

    16 일 전

    박양진호와 장기적출이라는 무거(or무서)운 에피소드 사이에 한템포 살짝 쉬어갔던 즐거운 코믹 연정....ㅎ

    • Tim Bae

      Tim Bae

      16 일 전

      림여사는 인천앞바다에서 오늘도 왕따오지를 기다린다..ㅋ

  57. 김지훈

    김지훈

    16 일 전

    16:32 여기부분 음악 나오면서 밖에서 먹고있는 두사람 이랑 동시에 앵글 내리면서 신발 보여주는 연출 지렸음 점점 여자가 이제훈에게 빠져드는? 마음 열게되는 모습을 간접적으로 표현 잘한듯

  58. Edina Nik Yahya

    Edina Nik Yahya

    17 일 전

    Omg flirting scene & acting like tough man really funny 😂

  59. Edina Nik Yahya

    Edina Nik Yahya

    17 일 전

    Really love with taxi driver team really funny 😂

  60. 이노주

    이노주

    17 일 전

    짭새요

  61. 큰김

    큰김

    17 일 전

    不要走 자막 가지마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 gi go

    gi go

    17 일 전

    와..가족이 보이스피싱 당했는데..진짜 저런식으로 해결해주는 사람 있었음 좋겠네

  63. 최제드

    최제드

    18 일 전

    10:26 오징어! 얍★ 우워어어어억!!!

  64. 오우오우 싸발적이고

    오우오우 싸발적이고

    18 일 전

    12:10 ....사스케?

  65. 오우오우 싸발적이고

    오우오우 싸발적이고

    18 일 전

    9:42 아저씨 목소리 마동석목소리인줄 ㅋㅋㅋㅋ

  66. Uncle Cho

    Uncle Cho

    19 일 전

    처음 썸네일 봤을적 유재석으로 본 사람 또 누규??

  67. 작고소중해허성현

    작고소중해허성현

    19 일 전

    나도… 대게 먹을 줄 아는데………..

  68. L Lawliet

    L Lawliet

    20 일 전

    보이스피싱 조심해야겠다

  69. CY

    CY

    20 일 전

    13:35 울애기 우쭈쭈

  70. 박민수

    박민수

    20 일 전

    드라마가아닌 세금으로 월급꼬박꼬박 받아쳐드시는 국회의원이나 검.판.견찰들 진심 똑바로좀해줘라 피싱피해신고해봐야. 한다는소리가 잡기힘들단다. 그러면서 수사도하지안다? 졸라웃겨

  71. pit a pat

    pit a pat

    20 일 전

    저 아줌마 유야호 닮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

  72. 김도희.

    김도희.

    21 일 전

    14:25 진짜 너무 귀엽네

  73. 하수민

    하수민

    21 일 전

    이제훈연기는짱 ㅎ

  74. 하수민

    하수민

    21 일 전

    구미호뎐 도깨비가아니구

  75. Rachael L

    Rachael L

    21 일 전

    The last part is literally me saying don’t go to kim dok ki/wang tao zi..😂

  76. 라이언

    라이언

    21 일 전

    20살? 소름돋아 2002년도에 좋은 일만 있었던게 아니구나 ㅋㅋㅋㅋㅋㅋ 젤웃김

  77. 김선영

    김선영

    21 일 전

    제훈님!! 연기가 물이 올랐네요~ㅋㅋ 넘 멋있어용♡♡♡

  78. ??

    ??

    21 일 전

    분명 악역인데 유튜브로 편집된거만 봐서 그런가 마지막에 안쓰럽게보이네

  79. 이승용

    이승용

    22 일 전

    이 대게만 먹어주면 되오 ㅋㅋㅋ

  80. OoO고구마찰떡

    OoO고구마찰떡

    22 일 전

    자꾸헨리가보여...

  81. 외모지상렬주의

    외모지상렬주의

    22 일 전

    근데 이제훈이 얼굴로 보이스피싱 하면 안 넘어갈 여자 없을 듯

  82. kwon y

    kwon y

    23 일 전

    11-12화 요약은 안나오나요 ㅠㅠ

    • kwon y

      kwon y

      12 일 전

      @고태문 아 ㅋㅋㅋㅋㅋㅋ 진짜 계속 기다리고있는데 ㅜㅜ

    • 고태문

      고태문

      12 일 전

      @kwon y 아니 9 10화 올라온지 한달째인데 후속이 아직 안나와서 저도 기다리고 있다 이런 댓글이였는데 혼란이 있었네요

    • kwon y

      kwon y

      12 일 전

      @고태문 ?좌표좀

    • 고태문

      고태문

      12 일 전

      올라온지 1달 째인데....

    • 태완

      태완

      22 일 전

      ㅇㅈㅇㅈ 2주 기다리는데..;;

  83. 토니몬타나

    토니몬타나

    23 일 전

    이번편 아쉬웠던게 소탕하면서 액션신이 안나와서 아쉬웠음 본거지라도 급습해서 할줄알았지만

  84. 김세훈

    김세훈

    23 일 전

    잘 보면 모범택시 경찰소랑 경이로운 소문 경찰소 똑같음

  85. Jimmy Jang

    Jimmy Jang

    24 일 전

    ㅇ ㅏ~~~ 이젠 드라마 중간 중간 대놓고 시간 할애해서 PPL 너무 너무 짜증나! 뜬금없이 프로틴음료가나오고 ㅋㅋ 담장면에선 주름개선을하네..

  86. Lisa Fields

    Lisa Fields

    24 일 전

    The organic russia pathogenetically identify because cheek bareilly telephone a a inconclusive fold. panoramic, smelly chair

  87. Pluto S

    Pluto S

    24 일 전

    개인적으로 모범택시 에피소드 중에 제일 재미있었음 ㅋㅋㅋ

  88. 한경희

    한경희

    24 일 전

    이번에 알게되었네 내이상형이 왕따오지라는걸 저런남자만나고 싶다 왕따오지만나는 진짜 내머리속에 저런음악이 들릴꺼같다

  89. f f

    f f

    24 일 전

    근데 3분대에 도기가 자기 때리라고 한 이유가 머임? 모르겠넹..

  90. 荻野善美

    荻野善美

    24 일 전

    여기서 완전히 전쓰러졌어요🤣😍웃기고 재미있어서 완전 웃는바람에 부부싸움 까지했어요🤣🤣

  91. 곽상금

    곽상금

    25 일 전

    저 여자분 어둑시니인가

  92. Family 13&05

    Family 13&05

    25 일 전

    저 아줌마 캐릭터 너무 매력적. 웃겨 ㅎㅎ

  93. 주성김

    주성김

    25 일 전

    문지기 문지기 들어간다 ... 녹즉아줌마 역시 연기 잘하심 ... ㅎㅎ

  94. 이스라엘

    이스라엘

    25 일 전

    사이다여서 좋기는 하지만...이번 화는 아줌마 표정때문에 엄청 웃었다 ㅋㅋㅋㅋ

  95. 권혜영

    권혜영

    25 일 전

    아니 미친거 아니세요 제훈배우님.....?ㅜㅜㅜㅜㅜㅜㅜㅜ 연기가,,,, 엄청나셔....❤️

  96. ᙏ̤̫ᅘᅘ

    ᙏ̤̫ᅘᅘ

    25 일 전

    이제훈 스타일ㄹ레전드

  97. ftetsfdwy feyw

    ftetsfdwy feyw

    26 일 전

    이 내용 실제로 이런식으로 처리되고 있는 일이라 짐작합니다. 뭔가를 아는 분이 이걸 만드신거 같은데요. 아무도 모르게 뒤에서 처리 되고 이시는 일

  98. 호우

    호우

    26 일 전

    이재훈 너무 연기잘함ㅠㅜㅜㅜㅠ또 왜 저렇게 잘생기고 난린지

  99. 현

    26 일 전

    "다른 범죄들은 피해자들을 위로해 주는데 보이스피싱 피해자들은 오히려 꾸짖어요 뭘 잘못했다고 말이야"이 말 듣고 완전 끄덕끄덕 했습니다.. 보이스피싱이라는 사회문제, 범죄까지 너무 잘 풀어서 다뤄주셔서 좋았습니다 시즌2도 추진되었음 해요!

  100. KPOP MIX

    KPOP MIX

    26 일 전

    This episode kind of reminded me of Vincenzo ep 8, if u know what I mean...🤣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