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AM6:00) 새벽부터 PD가 여자들에게 시킨일.. - 시골시트콤 ep.5

(AM6:00) 새벽부터 PD가 여자들에게 시킨일.. - 시골시트콤 ep.5
-Instagram (기동,Official)
kj_93
hotdog_tv_
-Face book (기동,재열,Official)
hotdogKD
profile.php?id=100001718120320
tvhotdog/?epa=SEARCH_BOX

댓글 

  1. 나니사니

    나니사니

    6 일 전

    0:12 내가고자라니

    • Jamal Ben

      Jamal Ben

      5 일 전

      @Landry Kai yea, I've been using flixzone for since november myself :D

    • Landry Kai

      Landry Kai

      5 일 전

      A trick : you can watch movies at Flixzone. Me and my gf have been using them for watching all kinds of movies recently.

    • 김태한

      김태한

      5 일 전

      나만 그 생각한 게 아니네 ㅋㅋㅋㄱㅋㅋㅋ

    • 승아

      승아

      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킴재혁sTV

      킴재혁sTV

      6 일 전

      @숑숑ᐛ 나도오ㅠㅠ

  2. 뽕뽕

    뽕뽕

    시간 전

    정재열 배때기엔 기생충사냐 뀔때마다 냄새 저리심한데 약이라도 처먹는가

  3. 뽕뽕

    뽕뽕

    시간 전

    권기동 개쓰레기

  4. So소현 So

    So소현 So

    3 시간 전

    14:30 나 진짜 냄새 났어

  5. 쩡이jjungi

    쩡이jjungi

    15 시간 전

    6:06 엏..제희야 .. 어.. 흐흥흐흫

  6. 전수하

    전수하

    일 전

    핫도그 집은 어케 ..? 됐나용

  7. 현지의 제페토

    현지의 제페토

    일 전

    초코바 어딨어요?

  8. 여재민

    여재민

    2 일 전

    초..초록 감자 먹으면 안 돼...

  9. 유경석

    유경석

    2 일 전

    차인지 이틀차..

  10. 아담Adam.

    아담Adam.

    2 일 전

    6:42 잠자는 슈렉

  11. 가인

    가인

    2 일 전

    2:54 귀여워ㅋㅋㅋㅋ

  12. 팝콘냠냠

    팝콘냠냠

    2 일 전

    우순님이 어디계신지 궁금한1인

  13. 예솜[아미]

    예솜[아미]

    3 일 전

    6:35 슈렉

  14. sg._.2h

    sg._.2h

    4 일 전

    "야 벌레도 들어가 있다" 이 말만 하는게 왤캐 멋있냐

  15. 최소은

    최소은

    4 일 전

    속세에서 벗어나 햇반을 먹는다 ..?

  16. SMREO_늑대

    SMREO_늑대

    4 일 전

    우순님은 왜 안보이시지........

  17. 어퐝문

    어퐝문

    4 일 전

    좀 빠릿빠릿하게 올려라 새꺄

    • 수민

      수민

      4 일 전

      닥쳐새꺄 기다려

  18. 와우

    와우

    4 일 전

    그런데 이 영상을 기다리면 1시간째 이러는 나도 참....ㅋㅎ

  19. ᄏᄏᄅᄈᄈ

    ᄏᄏᄅᄈᄈ

    4 일 전

    아니 님들 ㅋㅋㅋ 기다리셈 버그일수도 있는데 모르면 쫌 가만히 있어 억까충들 그러면 보지마

  20. 쨘〰

    쨘〰

    4 일 전

    핫도그 지금 1시간째 새로고침하고있는데 ..ㅋㅋ

  21. ᅳᅳ

    ᅳᅳ

    4 일 전

    근데 핫도그 시간 없지 않아요?

  22. 게임의마을

    게임의마을

    4 일 전

    와 ㅈㄴ뻔뻔하네 이ㅅㄲ들

    • ᄏᄏᄅᄈᄈ

      ᄏᄏᄅᄈᄈ

      4 일 전

      ㅋㅋㅋㅋㅋ 억까냐? 지금 비공개된거 버그잖아 ㅂ아

  23. 와우

    와우

    4 일 전

    유일하게 기다리는 유튜버인데 거진1시간을 늦네?

  24. 전수하

    전수하

    4 일 전

    녕상 언제 올라오나요..

  25. 쨘〰

    쨘〰

    4 일 전

    저번에도 30분 늦었으면서 오늘도 그러는거ㅇㅑ ...?

  26. 와우

    와우

    4 일 전

    형들 저번에도 그렇고 이번에도 30분이나 지났네? 이제 올려주는거지?

    • _가연

      _가연

      4 일 전

      저번엔 유튜브 오류 ㅠㅠ

  27. 쮸띵

    쮸띵

    4 일 전

    영상 올라오는 요일이나 시간 아시는분ㅠ3ㅠ

  28. 이동현

    이동현

    4 일 전

    오늘 몇시에 업로드되요?

  29. 와우

    와우

    4 일 전

    형들 영상....13분이나 지났어

  30. 가나

    가나

    4 일 전

    영상올려줘8시야

  31. 김지오

    김지오

    4 일 전

    재열이형 SG워너비 김진호님 닮은거 같아

  32. 스커미셔_skirmisher

    스커미셔_skirmisher

    4 일 전

    핫도그 복귀했네

  33. 엘뤼스

    엘뤼스

    4 일 전

    급하게 달리려하면 넘어질수 있으니 쉬엄 쉬엄해서 오래 가자. 기동쒸

  34. 이소정쓰

    이소정쓰

    4 일 전

    우순 PD는 어떻게 된나요?

  35. 기본

    기본

    4 일 전

    2:23 ㅗㅜ

  36. 고양이

    고양이

    4 일 전

    현서언니 시골에 있으니까 피부 엄청 좋아진것같아요 더 이뻐짐요!!

  37. 20628최용화

    20628최용화

    4 일 전

    우순피티님은 회사 나가셧나요?

    • blast red

      blast red

      4 일 전

      잘계신다함.

    • blast red

      blast red

      4 일 전

      첫 영상에 나옴..

  38. 이은주

    이은주

    4 일 전

    서산시장 가셨네용 서산 사는 사람으로 너무 뿌듯하네요....

  39. 주둘리

    주둘리

    4 일 전

    9:54 진짜 벌레가 있었다는게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40. 김정규

    김정규

    5 일 전

    근데 감자 초록색으로 보이는데 그거까지 제거하고 요리해야되요 그거 독있어요

  41. 보라

    보라

    5 일 전

    그래서 우순님 어디가셨소?

  42. 유혜승

    유혜승

    5 일 전

    8:16 ???1 : 직접 ???2 : 직접???

  43. 수연

    수연

    5 일 전

    14:30

  44. 지효

    지효

    5 일 전

    6:33ㅋㅋㅋㅋㅋㅋ재열님 아침부터 👍

  45. Hunhee Jung

    Hunhee Jung

    5 일 전

    핫도그 오래전부터 눈팅하던 케찹인데 요즘 너무 재밌어서 처음으로 댓글 써봐용 넘 재밌음!

  46. 최진영

    최진영

    5 일 전

    아니 운순님은? 그리고 그전에 찍은 영상은?

  47. 이승기

    이승기

    5 일 전

    기동이형 자다일어나니깐 귀여워 ㅋㅋ

  48. 권동연

    권동연

    5 일 전

    원래 구독자 몇만 이였어요?

  49. 하얀눈송이

    하얀눈송이

    5 일 전

    8:51 기동이형 흑역사

  50. 나야

    나야

    5 일 전

    기동님 표정에 이불 맞은거까지 진짜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

  51. 롤콩

    롤콩

    5 일 전

    핫도그 진짜 흥해라 ! 내최애

  52. 오니형

    오니형

    5 일 전

    11:02 표정 뭐냐고 ㅋㅋ 원래 말한 사람이 걸린다던데 걸려버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 김지영

    김지영

    5 일 전

    8:58 기동님 얼굴 핸드폰 배경 화면 하실분~~ 여기 눌러유~

  54. 김밥콜

    김밥콜

    5 일 전

    ㅎㅇ

  55. 강아지좋아

    강아지좋아

    5 일 전

    근데 우순pd님은...

  56. 김동하

    김동하

    5 일 전

    재열이형 신발 진짜 주작같이들어가넼ㅋㅋㅋ 어케저렇게 운이좋을수가 ㅋㅋㅋ

  57. 이동우

    이동우

    5 일 전

    1년이나 지났으니까 기동형아랑 현서누나랑 사귀는 영상을 올려주시고 기동형아엄마랑 현서누나랑 같이 요리 대결을 하는 영상을 올려주시고 기동형아아빠랑 기동형아랑 같이 요리대결을 하는 영상을 올려주시고 그리고 재열형아아빠랑 재열형아랑 같이 요리대결을 하는 영상을 올려주시고 각자먹방이랑 펰 펙트체크 영상이 올라온 순서대로 재생목록을 만들어주세요.

  58. int*

    int*

    5 일 전

    11:12 권기동 얼굴 정재열 닮음...

    • 까꿍

      까꿍

      4 일 전

      ㅋㅋㅋㅋㅋ

  59. 밍밍

    밍밍

    5 일 전

    아 담편 .. ㅠㅠㅠㅠ

  60. [서이]TV

    [서이]TV

    5 일 전

    아 보니 배고프네요... 밥먹어야겟다는😍❤️❤️❤️

  61. 민이

    민이

    5 일 전

    0:10 이게 정말로 현서의 남친이 될 사람의 얼굴이라고? 놀라고 놀라워서 놀래미같다

  62. 박성주

    박성주

    5 일 전

    현서언니춤쳐줘!!

  63. 고주현

    고주현

    5 일 전

    오랜만에 보는데 ㅈ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64. 꼬미따구

    꼬미따구

    5 일 전

    다음화에 시장에 장보러가다가 남자들은 남자들끼리 여자들은 여자들끼리 해어지다가 여자들끼리 먼저 가는 거 아니에요?

  65. 유튭용도

    유튭용도

    5 일 전

    햇반이라니 가스랑 불은 사용못하면서 아궁이로 밥도 해야쥬

  66. 전호진

    전호진

    5 일 전

    패밀리가 떳다 보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67. 지두환

    지두환

    5 일 전

    기동님 배우 박수영님 닮으셨어요

  68. 박치헌

    박치헌

    5 일 전

    현서 혼자 해야지 민심 떡상인디 ㅋㅋㅋ

  69. 싸발적이고너무

    싸발적이고너무

    5 일 전

    아니 초코바 어딧냐고 ㅋㅋ

  70. 김승엽

    김승엽

    5 일 전

    현서 축구하냐곸ㅋㅋㅋㅋㅋ

  71. 이명희

    이명희

    5 일 전

    8:32 존나 귀엽네!

  72. 행복한 토끼

    행복한 토끼

    5 일 전

    역시 핫도그

  73. 김필립

    김필립

    5 일 전

    3:12 아... 이불에...!!

  74. 깡돌i tv

    깡돌i tv

    5 일 전

    근데 우순이는 어디갔어요?

  75. 롤콩

    롤콩

    5 일 전

    우순피디 오딧어..

  76. 강민권

    강민권

    5 일 전

    6:37 헐크임?0

  77. ᄋᄋ

    ᄋᄋ

    5 일 전

    초콜릿은 나무로 키우게요? ㅋㅋㅋㅋ

  78. 김다연

    김다연

    5 일 전

    4:19 ㅋㅋㅋㅋㅋㅋ 근데 되게 걸쭉하다 8:02

  79. 자털 감

    자털 감

    5 일 전

    안녕하세요

  80. 아니

    아니

    5 일 전

    초록색 감자 요리해도 독 있는데..?

  81. 박희균

    박희균

    5 일 전

    근데 밥은 햇반 먹네 ㅋㅋㅋㅋ

  82. 쥬공

    쥬공

    5 일 전

    버스라서 소리 끄고 보고있는데 음성지원돼욬ㄹㅋㅋㄹㅋㄹㄹㅋㄹㅋㄹㅋㄹㅋㅋㄹㅋㄹㅋㄹ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ㅋㄹㅋㅎㅋㅋㄹㅋㄹㄹㅋㄹㅋㄹㅋㄹㅋㅋㄹㅋ

  83. 은채.

    은채.

    5 일 전

    5:20 언니 친구들한테 자기야라고 불러요?ㅋㅋㅋ

  84. 마츠

    마츠

    5 일 전

    정재열님 과자는 어뜨케 된겨..

  85. 24 2

    24 2

    5 일 전

    핫도그시트콤집에서하는게더재밋당

  86. 짱짱짱

    짱짱짱

    5 일 전

    핫도그만 보고있었어오

  87. 장병철

    장병철

    5 일 전

    나만 정재열이 초코바 숨긴거 언제먹나 궁금하나...?

  88. 짱짱짱

    짱짱짱

    5 일 전

    빨리왔다

  89. 지후니알럽

    지후니알럽

    5 일 전

    우순님은요?

  90. Hohyeon Jo

    Hohyeon Jo

    5 일 전

    군대 기상나팔 해주세요

  91. 헤헿

    헤헿

    5 일 전

    2:53 귀여유ㅓㅋㅋㅋㅋㅋㅋㅋ

  92. 앉아라형운동했다

    앉아라형운동했다

    5 일 전

    08:56 심형래 아인교?

  93. like tv

    like tv

    5 일 전

    펭귄 🐧이 불을 피우고 🍛를 만들어요!!!!!

  94. 민규연

    민규연

    5 일 전

    우순님 왜 안나오지

  95. yeju _0118

    yeju _0118

    5 일 전

    근데 우순피디는요???

  96. 개소리를 보면 짖는 개

    개소리를 보면 짖는 개

    5 일 전

    우순님은 너디가신지 아시는분?

  97. M U

    M U

    5 일 전

    서산동부시장 뭔뎅…?

  98. 승재

    승재

    5 일 전

    솔직히 기달렸다.

  99. 김수범

    김수범

    5 일 전

    맨발로 마당 밟고 이불로 들어가는 거 개불편하네

  100. LJJ 2

    LJJ 2

    5 일 전

    ㅋㅋ 이쯤 되면 초코바 어떻게 됐을지 궁금하네 ㅋㅋ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