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자가격리 8일째, 주인 때문에 강아지가 한숨을 쉬다

#자가격리8일째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말티즈
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kodron.info/green/oXoV4ebLAr30fSsCJsg4fQ.htmljoin
★아프리카TV 방송국★
따규 bj.afreecatv.com/70jeontaekyu
햅번 bj.afreecatv.com/dhgdgf
★인스타그램★
따규 ddakyu
햅번 hbhr90
※남녀갈등조장,타BJ유튜버 비하 등등.. 영상과 상관없는 부적절한 댓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C.ZN에 귀속되어 있으며 해당
영상을 영리목적으로 사용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20. Studio C.zn All Rights Reserved.

댓글 

  1. 凸

    3 일 전

    만약에 백신맞을거면 중국산 무조건 피하세요

  2. 구도까!?좋아요!?눌러주세요 안녕

    구도까!?좋아요!?눌러주세요 안녕

    4 일 전

    2:49 진짜 너무 귀엽고 소중해 유찬이 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 삼촌들부르는소리듣고싶다

  3. 첫출발

    첫출발

    4 일 전

    내가 아는 비제이중 제일 미친여자이심..

  4. 구도까!?좋아요!?눌러주세요 안녕

    구도까!?좋아요!?눌러주세요 안녕

    4 일 전

    0:01 나놈이랑 공통점이네 뭘하든 이건 이어이러해사 안될꺼같은데? 이건 이런점이 별로네? 안좋은걸 막생각하고... 근데 그러면서 그렇게 파악해놓고 그거에대해 대비책 세우고 단점불편한점을 막아줄걸 구상해놓고 시작함

  5. 이동헌

    이동헌

    5 일 전

    멈춰!!

  6. 유도리!

    유도리!

    5 일 전

    갑순이 진짜 착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

  7. 정상우

    정상우

    6 일 전

    아 맞다 탈모지!!!! ㅋㅋㅋ

  8. 얌챈

    얌챈

    6 일 전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한숨쉬는 갱얼쥐 첨보노

  9. 김챠닝

    김챠닝

    6 일 전

    유찬이 안스러운데 너무 귀여웡ㅋㅋ

  10. Huw Bb

    Huw Bb

    6 일 전

    “동물보호 단체를 이해할 수 있는 영상 1위”

  11. 개미

    개미

    6 일 전

    마지막ㅋㅋㅋ노래가 나오래갘ㅋㅋ넘 웃켴ㅋ

  12. Jack Davide

    Jack Davide

    7 일 전

    키우던 강아지에게 얼굴을 물어 뜯겼습니다 라고 영상 올라와도 하나도 위화감 없겠놐ㅋㅋㅋㅋㅋㅋ

  13. 갑돌씨!!우리 이럴려고 만나는거에요?

    갑돌씨!!우리 이럴려고 만나는거에요?

    7 일 전

    6:04 뿡빵이 마스크 쉴드 치고 식분공쥬한테 들이대네 ㅋㅋㅋㅋ

  14. fia o

    fia o

    7 일 전

    사람머리는하루에 70~100빠져요

  15. H B

    H B

    7 일 전

    항상느끼지만 정상은아냐..

  16. ryuji723

    ryuji723

    7 일 전

    갑순아 ㅠㅠㅠㅠㅠㅠㅠㅠ힘내........

  17. 동그랑땡

    동그랑땡

    7 일 전

    내가 갑순이였으먄 뿡빵련 물었다

  18. 일규

    일규

    7 일 전

    갑순이 탈 경지! 모든걸 내려놨어 ㅋㅋ

  19. guy chocho

    guy chocho

    7 일 전

    강아지들이 보살이구나

  20. 윤댈

    윤댈

    7 일 전

    햅번 병장님과 갑이병들ㅋㅋ

  21. 하트하다

    하트하다

    7 일 전

    4:10 10받네

  22. june soo kuk

    june soo kuk

    7 일 전

    내가 보기엔 다 정상인데 햅번이만 이상해지는 자가격리 브이로그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버블버블크보

    버블버블크보

    7 일 전

    잘 놀려... ㅋㅋㅂㄱ

  24. 김정수

    김정수

    7 일 전

    인간들이 다 니 주인같진 않아 갑순갑돌아 견생이련이 하고 견뎌ㅜ ㅋ

  25. 고망둥이

    고망둥이

    7 일 전

    갑순이 으르렁 하는거 처음들엌ㅋㅋㅋㅋㅋㅋㅋ

  26. -남 펭

    -남 펭

    7 일 전

    갑돌갑순이 진짜 보면 볼수록 너무 신기 저희집 개면 이미 물어뜯고도 남았을텐대 입질을 아예 안하는게 나무 신기하네여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가 원래 다 순한가..?? 너무 착하다ㅜㅜ

  27. 상훈

    상훈

    7 일 전

    갑순아 고생이 많다..

  28. 호극호

    호극호

    7 일 전

    햅번 따규 사랑해

  29. Eun S

    Eun S

    7 일 전

    유찬이 자가격리 잘한다..ㅌㅋㅋㅋㅋㅋㅋㅋ

  30. 곰성

    곰성

    7 일 전

    유찬이 진짜 잘생겼다 ~~!

  31. seok a

    seok a

    7 일 전

    김뿡빵의 개로 안태어나서 다행이다.

  32. holy manggo

    holy manggo

    7 일 전

    진짜 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33. 김블리

    김블리

    7 일 전

    이집개들이 착한거야

  34. 윤준영

    윤준영

    7 일 전

  35. 별뿡

    별뿡

    7 일 전

    6:11 변기 물 내리는 소리

  36. 물소보틀 Buffalo Bottle

    물소보틀 Buffalo Bottle

    7 일 전

    햄벅

  37. 무지개붕어빵

    무지개붕어빵

    7 일 전

    인연은 못된건 다 하네

  38. 오미자

    오미자

    7 일 전

    강아지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

  39. 시즈탱크

    시즈탱크

    7 일 전

    1:47 갑돌이 들어가있는거 너무 기여웡

  40. 뇽뇽

    뇽뇽

    7 일 전

    김갑순 멘탈 진짜 부럽다

  41. 이시현

    이시현

    7 일 전

    유찬이 그럼 샤워 어떻게 하지?

  42. 킴정은

    킴정은

    7 일 전

    갑순이 진짜짜증났나봐요 혀 낼름낼름 진짜착하네요 화한번 안내구

  43. Sungwoo Lee

    Sungwoo Lee

    7 일 전

    갑순이가 말을 못하길 다행이지 ㅋㅋ

  44. 딱딱거리는김햅번

    딱딱거리는김햅번

    7 일 전

    갑순이 댕빡친거 졸귀네ㅠㅠ

  45. ᄋᄋ

    ᄋᄋ

    7 일 전

    ???: 아..진짜 ..

  46. 밍럽뷰

    밍럽뷰

    7 일 전

    유찬이 앞니 없는거 몇번 봐도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 남개미는뚠뚴

    남개미는뚠뚴

    7 일 전

    갑돌이 불쌍해 ㅠ ㅠ 인연 만나서 무슨 고생이람 ㅠ ㅡㅠ

  48. 니가 깔고 앉아있는 모포내꺼야 시발려나

    니가 깔고 앉아있는 모포내꺼야 시발려나

    7 일 전

    강형욱도 못말리는 인연

  49. 거너무한거아니오

    거너무한거아니오

    7 일 전

    유차니는 핸드폰만 있으면 자가격리 8일은 아무것도 아니구나..ㅋㅋㅋㅋ

  50. 안개

    안개

    7 일 전

    방혁욱이 몰려오겠넼ㅋ

  51. 이호

    이호

    7 일 전

    1:17 ㅍㅋ샐러드?

  52. 기뮤

    기뮤

    7 일 전

    엔딩송ㅋㅋ 젭알나와라ㅋㅋ

  53. 목시

    목시

    7 일 전

    내가 지금 여기에 댓글을 쓸수 있어서 다행이다. 잘못했으면 뿡빵이 개로 태어날뻔 했잖아

  54. 바사삭바삭

    바사삭바삭

    7 일 전

    진짜 갑순이가 엄청 좋아하나보다. 난 그래도 엄마가 좋아요 이런느낌인데 ㅋㅋㅋ

  55. 이관호

    이관호

    7 일 전

    벌써 일주일에 하루가 더 지났군요! 6일만 재밌고 신나고 알차게 지내세요!! 저도 5학년 유찬이와 같은 잼민이입니당!

  56. 이동규

    이동규

    7 일 전

    아맞탈...

  57. 추격매수왕

    추격매수왕

    7 일 전

    00:08 응ㅋㅋ

  58. 송준혁

    송준혁

    7 일 전

    햅번형수님 mbti 아시는 분?

  59. 몰라알랑가

    몰라알랑가

    7 일 전

    성드립치던 햅번이가 그립다

  60. 코모도

    코모도

    7 일 전

    유튜브에서 본 개들중 젤 착한듯 ㅋㅋㅋ 갑돌이 갑순이 ㅋㅋㅋ 먹을거뺏어도 으르렁도 안하고 진짜 예쁨 ㅋㅋㅋ

  61. 장은수

    장은수

    7 일 전

    자가격리 8일째 뿡빵련만 이상해졌다.

  62. 핑크Guy

    핑크Guy

    7 일 전

    이집은 개들이 늙겠다..

  63. 안효정

    안효정

    7 일 전

    어.탈모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20가락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불상하긴하다 ㅋㅋㅋㅋ갑순이도 불상하다ㅋㅋㅋㅋㅋㅋㅋ

  64. 정예인

    정예인

    7 일 전

    갑순이 고막어떻하냐

  65. 밤월

    밤월

    7 일 전

    ㅋㅋㅋㅋㅋ인연은 남괴롭히는거에 특화되잇어 ㅋㅋㅋ

  66. 다다

    다다

    7 일 전

    ㅋㅋ ㅁㅊ 탈모 상상인신공격 ㅋㅋㅋ

  67. KW S

    KW S

    7 일 전

    고마해라 햅버나 마지막엔..

  68. 현백사장

    현백사장

    7 일 전

    오늘은 뭔가 쉬어가는 타이밍같네 ㅜㅜ

  69. 이름이

    이름이

    7 일 전

    유찬이표정ㅋㅋ

  70. 하이큐

    하이큐

    7 일 전

    생각만 하면 되는데 나도 모르게 입으로 튀어나와서 문제지 ... 응 너 인상문제있어 .;;::헉!:;;ㅈ됐다!!!

  71. 장민성

    장민성

    7 일 전

    유찬아 이제2일남았서힘내

  72. Stim pack

    Stim pack

    7 일 전

    갑순씨 나중에 ㄸ먹고 기습 ㅋㅅ로 갚아주세욧 ㅋ

  73. 부라돌이

    부라돌이

    7 일 전

    준내 괴롭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4. Hi_ Korea

    Hi_ Korea

    7 일 전

    갑순이-제발 잠좀자자 응?

  75. Jeong Wook Son

    Jeong Wook Son

    7 일 전

    갑돌이 넘모귀엽고

  76. 권혁인

    권혁인

    7 일 전

    6:51 갑순이 마음

  77. lala lee

    lala lee

    7 일 전

    햄버거라고 하니까 ㅋㅋㅋ 방석이 패티고 갑순 갑돌이 통 오이지 같애 ㅋㅋㅋㅋ 오이지 두개 흘러내려 ㅋㅋㅋㅋㅋ

  78. lala lee

    lala lee

    7 일 전

    엇. 유찬이 갑자기 컷어. 얼굴이 바뀜. 어허허헝 이제 소년 얼굴 나오는거 같애.

  79. sk김

    sk김

    7 일 전

    2:11 개랑 살다보니 자신도 개로 착각한 나머지 앞팔이라 함

    • 이름x

      이름x

      5 일 전

      개욱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80. 레알 키키

    레알 키키

    7 일 전

    강아지도 한숨 쉴수있는거 첨알았다.... +알림 계속 오잖아 하트 그만 눌랴 제발 ++애들아 나 혹시 베댓이니?

    • Ayden Damon

      Ayden Damon

      6 일 전

      @Clyde Emory definitely, I've been using Flixzone for years myself =)

    • Clyde Emory

      Clyde Emory

      6 일 전

      Pro tip : you can watch movies at Flixzone. Been using them for watching lots of of movies these days.

    • 레알 키키

      레알 키키

      6 일 전

      @레인짬빌라 ㅋㅋㅋㅋㅋㅋㄱ 아닠ㅋㅋㄲㅋㅋㅋㅋ

    • 레인짬빌라

      레인짬빌라

      7 일 전

      @까까 그거 입냄새때매 숨참은거임

    • 까까

      까까

      7 일 전

      우리 집 댕댕이도 뽀뽀 10번이상하면 한숨 수ㅣ어요...

  81. yune h

    yune h

    7 일 전

    핸드폰 있고 늘 괴롭히던 사람이 없는 독방을 가졌으니 유찬이는 오늘도 기분이 좋지요

  82. dy li

    dy li

    7 일 전

    인연은 2주 연속 장기컨텐츠를 뽑아

  83. 전유미기원

    전유미기원

    7 일 전

    방형욱들이 몰려 올 영상입니다.

  84. 레디고

    레디고

    7 일 전

    뿡빵이의 강아지로 산다는건 타인은지옥이다

  85. 정상훈

    정상훈

    7 일 전

    그렇게 누르면 세돌이도 화내겠다

  86. 만기

    만기

    7 일 전

    갑돌아 갑순아 고생 많다ㅠㅠ

  87. 설탕이

    설탕이

    7 일 전

    진지

  88. 잭스페로우

    잭스페로우

    7 일 전

    2:35 귀여운 유찬쿤

    • 아아아

      아아아

      6 일 전

  89. 치유

    치유

    7 일 전

    따규와는 ...?

  90. 고마워

    고마워

    7 일 전

    아드님 잘 생기셨네 ㅋㅋㅋㅋㅋㅋ 크면 훈훈한 청년 될 듯

  91. 버럭이

    버럭이

    7 일 전

    격리 8일차, 자가 격리 들어가면 유찬이보다 햅번이가 못 견딜 줄 알았는데, 햅번이는 햅번이였다ㅋㅋ 괜한 걱정한거 같다ㅎㅎ

  92. Johnny 주니

    Johnny 주니

    7 일 전

    유찬이에게 자가격리란, 뿡빵련이 못말리는 시간. 어쩌면 일생 단 한번 올 만랩의 기회

  93. 쿵푸햅슬

    쿵푸햅슬

    7 일 전

    0:59 어쩐지 교훈적으로 빠진다 했다 근데 빠지는 건 따띠 머리카락이었고…….

  94. Pepe

    Pepe

    7 일 전

    자가격리 매일매일이 유튜브각인 사람이 존재하다니 역시 방송천재

  95. 이건아니지

    이건아니지

    7 일 전

    갑순 갑돌은 전생에 부처나 보살이었을거야...어케 참는거니 ㄷㄷ

  96. Hy Raymond

    Hy Raymond

    7 일 전

    1:59 갑돌이 반항하는 거 처음 보네 ㅋㅋㅋ

  97. JS-M L

    JS-M L

    7 일 전

    01:33 갓파 5일차... 앞머리내놔라 뿡빵련아...

  98. 박연미

    박연미

    7 일 전

    00:08~00:19 저말진짜 공감 됌 한없이 부정적으로 생각해봐짜 나한테 도움되는거1도없다

  99. 김현경

    김현경

    7 일 전

    이집은 개들도 웃겨 그냥 생긴거 하는거 다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 Andy Hong

    Andy Hong

    7 일 전

    보는 내가 한숨이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