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방지용?"…조롱받는 도쿄올림픽 선수촌 골판지 침대 / 연합뉴스 (Yonhapnews)

댓글 

  1. YEONIT

    YEONIT

    57 분 전

    평등하게 대우하지 않은게 문제지 골판지인 게 중요하냐~!

  2. 김재현

    김재현

    5 시간 전

    근데 올림픽이 거의 섹림픽이라 불릴정도로 선수간 ㅅㅅ가 많다는데 그런걸 방지하는 용도로는 나쁘지 않은것같기도 ㅋㅋㅋㅋ

  3. ᄋᄋ

    ᄋᄋ

    9 시간 전

    골판지 침대 장난하나; 주최국은 평화의 의미를 담는 올림픽인만큼 세계 각국에서 온 선수들을 대접해야 할 의무가 있음 Anti-sex의 의미를 담고 있다면서 200kg까지 튼튼하다? 앞뒤가 안 맞는데? 그리고 애초에 나라의 이름을 걸고 주최하는 건데 '골판지' ㅋㅋㅋ 일본 수준 잘 봤습니다 ^^ 역시 음침하게 사람 맥이려는 본능은 수십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네요

  4. Siri Hey

    Siri Hey

    9 시간 전

    아무렴 동아시아에 왔는데 야스가 웬말이냐. 얌전히 잠이나 자라 ㅋㅋㅋㅋㅋㅋ

  5. 개소리좀 제발

    개소리좀 제발

    15 시간 전

    결과는 뭔데?

  6. 도토리

    도토리

    16 시간 전

    "야스 금지."

  7. # SUNSET

    # SUNSET

    16 시간 전

    푸하핫 체조산수들이라 체구가 외국인이라도 작은건 왜 빼냐 ㅋㅋ 다른사람들처럼 띠그러딘골품지 침대는 ㅋㅋ 외국인들의 키부터 몸무게 선수들이 전혀 다른데 ㅋㅋ 그동안 호텔에서 잠 편하게 자고 컨디션 관리하던 선수들 메트리스 플라스특이상한 쪼가리로 만들어놓은선수촌 차려서 ㅋ tv등 돈받으려다 걸려놓고 ㅋㅋ

  8. Pride Corea

    Pride Corea

    16 시간 전

    일본인의 종특

  9. 구구구

    구구구

    17 시간 전

    이불 벗기면 중간이 내려 앉은것 같은데.ㅋㅋㅋ

  10. 이수빈

    이수빈

    18 시간 전

    골판지 침대는 공학적으로 기존 침대를 완전히 대처 기능함. ㄹㅇ

  11. ghk aks

    ghk aks

    18 시간 전

    ?럼이왜체대본일

  12. yuoon ann

    yuoon ann

    18 시간 전

    골판지 침대 나쁘지 않은 아이디어 같은데

  13. BO XO

    BO XO

    20 시간 전

    안 무너지면 뭐해 저딴게 200만원이 넘는데 ㅋㅋㅋㅋ

  14. Jia Jo

    Jia Jo

    21 시간 전

    근데 진짜 신기하고 궁금한게 있는데 이런 알고리즘 뜨면 댓글로 토론 하는 사람들은, 정보는 다들 어떻게 다 속속들이 알고 있는거임? 개똑똑해보임. 하루종일 기사, 뉴스만 봄? 아님 그냥 아침뉴스, 저녁뉴스 이런것만 간단히 챙겨보는거임? 뉴스말고 기사를 보나? 올림픽 관계자들처럼 세세하게 알고있는거 개신기함

  15. 계정

    계정

    21 시간 전

    0:47 그래 그렇지.... .....? 뭔가 좀 이상한데

  16. YUZI

    YUZI

    22 시간 전

    0:41 애초에 천장때문에 허리 못피는 선수들도 태반인데 점프를 하는시점에서 구라아님?

    • n.n.

      n.n.

      22 시간 전

      화장실 목욕탕 기준 아녜요..?

  17. 아영

    아영

    22 시간 전

    비켜봐 내가 뛰어볼께

  18. 여쿨

    여쿨

    22 시간 전

    체르노빌도 아직 완전하게 회복 못했다는데 원전사고 터진지 10년도 안된 일본이 회복됐을리가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막무가네

  19. 팤토리park tory

    팤토리park tory

    23 시간 전

    1분 쯔애 뭐? 환경을 고려해???

  20. 말많은아저씨노는아재

    말많은아저씨노는아재

    일 전

    일본스럽다 = 야비하다, 비열하다. 겉과 속이 다르다. 자격지심이 많다. 뒤통수친다. 뻔뻔하다. 속좁다.

  21. jindig3

    jindig3

    일 전

    환경을 고려할거면 오염수는 오ㅐ.... 쿨럭

  22. qkr gusrb

    qkr gusrb

    일 전

    정보) 2002년 동계올림픽에서 25만개의 콘돔이 지급되었다. 모두 사용되었다고 한다

  23. 타500비

    타500비

    일 전

    무너지고 안무너지고를 떠나서 각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을 저따위 시설로 맞이한다는게 말이나 되나... 컨디션으로도 승패가 좌지우지 되는 마당에..

  24. Areum Han

    Areum Han

    일 전

    골판지 프레임도 프레임이지만 메트리스가 더 심하던데. 일체형도 아니고 재질도

  25. Rêve

    Rêve

    일 전

    역시 일본 답다..;

  26. Keifdisjejd

    Keifdisjejd

    일 전

    아ㅋㅋ 섹스는 안되지ㅋㅋㅋ

  27. 뽀식이

    뽀식이

    일 전

    환경 위한 새끼들이 원전똥물은 잘도 방류하네 앞뒤가 안맞은 뻐드렁니새끼들

  28. 어엉아아아

    어엉아아아

    일 전

    ㅋㅋㅋ 골판지 개 좋아하네.ㅋㅋ 집도 골판지로 창문도 골판지로 화장실 변기도 골판지로 만들지 그러냨ㅋㅋㅋ

  29. 잉앵웅

    잉앵웅

    일 전

    근본없는 유사국가답다... 아베 가족중에 골판지회사 사장있어서 침대 만들엇다는데ㅋㅋ

  30. 27eun

    27eun

    일 전

    와 .. 근데 저기서 꼭 자야하나요? 돈들여서라도 촤고급 호텔 빌리면 안되나요 ..

  31. Hanana 3

    Hanana 3

    일 전

    저건 좀…….?^^;

  32. green tea

    green tea

    일 전

    역시 성진국 성관계방지용으로 ㅅㅂ 골판지로 침대를 만드냐

  33. 곽상금

    곽상금

    일 전

    성관계방지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서 하거나 골판지 다 부숴질듯

  34. lauraasy bee

    lauraasy bee

    일 전

    ok, at least you guys have a bed to sleep on, stop being dramatic

  35. 라루네

    라루네

    일 전

    일본 선수들은 외부에 좋은호텔에서 지내려고하고 다른 나라 선수들은 골판지 침대쓰게하고 참 얍삽한건 일본이 1등이야. 골판지침대가 재활용 할 수 있으니까 일부러 준거겠지만 그럼 일본선수들도 똑같은 환경에서 먹고싸야지 미친넘들

  36. 멍구

    멍구

    일 전

    골판지 침대 자체는 나쁘지 않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하는데, 튼튼하고 자는데 불편없게 만들었어야 저런 얘기가 안나왔을텐데 골판지라서 문제라기보다는 사이즈도작고 불편하게 만든듯

  37. Life Meditation

    Life Meditation

    일 전

    일본 까내리기만 하는 열등 전라디언 후손들 많네

  38. kalle David

    kalle David

    일 전

    ㅋ 꼬시다

  39. 싱라파

    싱라파

    일 전

    근데 종이가 의외로 튼튼해서 무너질것 같지는 않은디?

  40. 미르

    미르

    일 전

    아베 가족이이 골판지 회사 하지않음?

  41. 김젠득

    김젠득

    일 전

    환경을 그렇게 중요시 하면서 방사능을 전세계에 퍼뜨렸냐? ㅋㅋㅋ 아베새끼가 지 형 돈방석 앉게 해주려고, 모든걸 골판지로 만든거잖아. 왜? 경기장도 전부 골판지로 만들지?

  42. 이잉

    이잉

    일 전

    골판지는 ㅅㅂㅋㅋㅋㅋㅋㅋ미친거아니냐 ㅋㅋㅋ이건 ㄹㅇ 다른나라 선수들 온 몸에 알 배기게 해서 일본이 우승하려는 속셈 아니고서는 ㅋㅋㅋㅋ와

  43. 정지은

    정지은

    2 일 전

    침대 무너질껄 걱정하는게 정상인가?....

  44. andy tyirs

    andy tyirs

    2 일 전

    돈이 없구나..

  45. 최우석

    최우석

    2 일 전

    아니 희대의 성진국에서 뭔 성관계 방지?

  46. G.

    G.

    2 일 전

    않이.... 나무로 침대틀 만들어도 재활용 돼...

  47. 귀신키드2000

    귀신키드2000

    2 일 전

    88년 서울 올림픽 인프라 정비 비용 40억달러 대출(일본) 원래 일본을 비판하는 자격 있어?역사를 모르는 민족에는 미래는 없다.

  48. 하얀색

    하얀색

    2 일 전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Dokyo가 맞는거임 아니면 tokyo가 맞는거임?

    • ᄋᄋ

      ᄋᄋ

      일 전

      TOKYO

  49. Jh K

    Jh K

    2 일 전

    친일매국노 연합뉴스가 일본도 깔줄아네 ㅋ 왜 니네가바도 이제야 일본이 ㅈ밥으로 보이냐?ㅋ

  50. EK SONG

    EK SONG

    2 일 전

    환경을 고려하면 종이를 쓰면 안되지 역시 헬본

  51. FGGRFDF EFGTFF

    FGGRFDF EFGTFF

    2 일 전

    옛날부터 일본이 하는짓이 뭐 이렇지... 개 어이없다..골판지 침대...

  52. 잡다한 영상들

    잡다한 영상들

    2 일 전

    와 전세계 선수가 오는 올림픽에서 다른 침대 내버리고 상식을 뛰어넘는 골판지로 침대를 만들어서 대접하다니.. 이게 바로 선진국의 클라스인가

  53. 연화

    연화

    2 일 전

    하다못해...시트라도 두던가...ㅋㅋㅋㅋ 아님 호텔을 미리 준비해 두던가 왜 ㅋㅋㅋ 골판지 인데 호텔 그냥 통째로 빌려주면 그게 더 환경 위한거 아니냐고...ㅠㅜㅜㅋㅋ큐

  54. ᄄ뚜ᄆ뜨 뜨

    ᄄ뚜ᄆ뜨 뜨

    2 일 전

    진짜 세계적으로 쓰레기가 되려고 작정했구나 이젠 ㅋㅋㅋㅋ

  55. D Di

    D Di

    2 일 전

    일본선수들은 푹신푹신한 섹스 침대 줬겠지 ㅋ

  56. 은별

    은별

    2 일 전

    와, 나 같은 어린애 댓이 안 보여... 인기순 댓글들에 댓글들은 거의 토론장이고 엄마는 왜 다른 댓처럼 댓을 달고 있는 걸까

  57. 여름엔맥주

    여름엔맥주

    2 일 전

    아시아 최강국 중국은 코로나로 아시아 선진국 일본은 코로나에 기름붓는 올림픽으로 이러니 백인들이 이젠 흑인들도 동양인을 개돼지 취급하지 하...

    • 인간어리석은

      인간어리석은

      22 시간 전

      +한국은 mbc로

  58. 유튜브팡팡

    유튜브팡팡

    2 일 전

    저렇게 망가지면 바꿔주냐? 돈내야하나?

  59. 서정훈

    서정훈

    2 일 전

    아베 가족중에 저런거 관련 사업해서 저걸로 다 제작했다고도 했던거 같은데... 아닌가

  60. GrimReaper Kim

    GrimReaper Kim

    2 일 전

  61. 입생노랑내

    입생노랑내

    2 일 전

    친환경 ㅈㄹㅂ하고있네. 한푼이라도 돈 아끼려한 개수작이지. 나라가 빚더비에 앉자있으니 뭐 그럴 수 있다치자 느그 유도 선수는 왜 저기서 안재우는 건데? 개 헛소리 처 하고 있네.

  62. 미친거지

    미친거지

    2 일 전

    다른 선수가 침대 끝에 걸터 앉아서 찌그러진거 안 봄? 중간에서 뛰어서 무게 분산 돼서 버티나 본데 덩치 큰 외국인 선수가 뒤척이다 끝으로 가면 진짜로 내려 앉을 수 있음 환경이고 뭐고 220만원짜리 침대가 저런게 말이 된다고 생각?

  63. 잉

    2 일 전

    하나만 팩트 말할게요. 전 일본기사를 보고 골판지침대를 만든거에 이해할수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선수들이 머문곳은 나중에 아파트로 팔려나갈것이기 때문에 일반침대를 사용하면 버려야합니다. 그럼 일반침대를 버리기에는 돈도들고 아까워서 이런침대를 만들었다하네요. 그리고 침대가 부서질때를 대비해서 이 침대를 많이 준비하고 있다고 적혀있었습니다. 남은것은 나중에 시중에 팔려나갈수도 있다고 하니까 너무 뭐라하지말고 좀 이해해주세요

  64. 김선녀달토끼아지메

    김선녀달토끼아지메

    2 일 전

    올림픽 단점이뭐냐면 지굼 평창가면 2018에 멈춰있음

  65. 성진 박

    성진 박

    2 일 전

    진짜 21세기 일본 맞나? 우리보다 30년은 뒤쳐졌네 극우가 집권하면 저렇게 되는거임 즉 자민당 한국 지부가 집권하면 저 꼴나는거니까 정신 차리자

  66. ha a

    ha a

    2 일 전

    성진국에서 손님은 내외하라 하다니ㅋㅋ 성진국 손님맞이 클라스

  67. 유서영

    유서영

    2 일 전

    골판지 침대는 너무했다.

  68. 형왔다

    형왔다

    2 일 전

    최대한 비슷한 환경을 만들어줘도 시원찮을 판국에.. 저건 사기 꺾는 정신적 교란 공격이다ㅋ

  69. 뭐할까

    뭐할까

    2 일 전

    뒷걸음질 오지고요 지리고요

  70. •나나

    •나나

    2 일 전

    체조 선수라 더 가볍게 뛰었을 수도 다른 선수들이 뛰는거랑은 많이 다르지

  71. 바다구름

    바다구름

    2 일 전

    저 체조선수 75키로도 안나가보이는데 ㅋㅋㅋㅋ

  72. 김밍

    김밍

    2 일 전

    침대하나 약 220만원 이라던데ㅋ 시몬스보다 더 좋은가보다

  73. 페페

    페페

    2 일 전

    진짜 헛소리다 저걸로 얼마나 해쳐먹었을까

  74. 도롱뇽YouTube

    도롱뇽YouTube

    2 일 전

    그래도 일본인데 콘돔은 얇고 좋은걸로 준비해뒀겠지?

  75. 헤이

    헤이

    2 일 전

    성진국 일본에서 다른 나라 국가대표들한테 제공하는 침대를 성관계방지용으로 만든다는 게 어이없다..허허허

  76. 오징어다리는8개

    오징어다리는8개

    2 일 전

    잉 스브스에서는 300키로 버틴댔는데

  77. 라주

    라주

    2 일 전

    얘네는 코로나고 후쿠시마고 환경 거리면서 저러는건 대가리 띵킹 능력이 금붕어 만도 못해

  78. 겖갬

    겖갬

    2 일 전

    환경을 생각하고 튼튼한 침대 위에 일본선수는 계시는가?

  79. zzang

    zzang

    2 일 전

    다치면 어쩌려고

  80. 체리앤쿠키

    체리앤쿠키

    2 일 전

    일본이 한일 외국인은 골판지 침대주고 지네 국민은 호텔 잡고 사람들아테 후쿠시민 음식권유함

  81. 김지현

    김지현

    2 일 전

    대박 일본짱입니다요

  82. 움.

    움.

    2 일 전

    와중에 몸진짜좋네 이쁜몸

  83. 1140한수아

    1140한수아

    2 일 전

    아니 애초에 침대라는 가구가 저러면 안되는 거 아니야? 어이없네 진짜 ㅋㅋㅋ

  84. 므엔스이티

    므엔스이티

    2 일 전

    환경 고려로 위장한 예산 절감 ㅋㅋㅋㅋㅋ (TMI: 일본은 올림픽개최를 위해 1조 이상을 지불했다)

    • 므엔스이티

      므엔스이티

      2 일 전

      이미적자

  85. 최경호

    최경호

    2 일 전

    조금만 더좋게 했음 좋은 아이디어였을탠대 올림픽한다고 존나 지어놓고 안쓰는것보단 훨씬나은대

  86. 주옥잉

    주옥잉

    2 일 전

    역대 최악의 올림픽 시설

  87. 쟈디

    쟈디

    2 일 전

    도라잉들암노였아

  88. ᄀᄀᄀ

    ᄀᄀᄀ

    2 일 전

    골판지 가지고 운운 하더니 가짜뉴스 다잡혔네

  89. Jaria Maria

    Jaria Maria

    2 일 전

    아베 친형이 팔아먹은 거여... 22만엔... 골판지 침대가 일반 침대보다 비쌈...

  90. 우지

    우지

    2 일 전

    모든선수들다 에이스 침대에 최고급으로 해줘도모자랄판에 저딴침대를 침대라고..저게말이냐방구냐 증말로..

  91. 길건너가는고옝이

    길건너가는고옝이

    2 일 전

    올림피과니깐 사건 ㅅㅂㅋㅋㅋㅋ

  92. 정재현정우킴이마크황욱희이제노

    정재현정우킴이마크황욱희이제노

    2 일 전

    일본 이미지 제대로 떡락중이네 ㅎㅎ

  93. 구룡

    구룡

    2 일 전

    바닦에 실수로 물쏟지말것..

  94. ᄋᄉᄋ

    ᄋᄉᄋ

    2 일 전

    근데 체조선수라 그런지 진짜 부드럽게 잘 뛴다

  95. 박광호

    박광호

    2 일 전

    일본: 올림픽 선수들이 누웠던 침대 팝니다ㅋㅋ

  96. 명곡부르는남자

    명곡부르는남자

    2 일 전

    한국 위기를 기회로 일본 기회를 위기로 중국 위기를 세계로

  97. 곧헤어질거야정태철이

    곧헤어질거야정태철이

    2 일 전

    골판지도 골판진데 침대사이즈가…

  98. 전정우

    전정우

    2 일 전

    일본이 일본했네 지네 나라 사람 아니면 사람 취급도 않는것

  99. 남천블리

    남천블리

    2 일 전

    저런게 200만원이나 한다는게 말이되냐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