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깜짝 벤츠 생일선물🚘🎁 + 조선팰리스 스위트룸 리뷰❤️

안녕하세요 옳라프 여러분!
생일의 하루를 쫌쫌따리 찍어봤어요 :)

너무너무 많은 옳라프 친구들이 따뜻하게 축하해주셔서
살아가는 큰 힘을 얻었습니다!!!!!
정말.........사랑해요 열어분 ㅠ_ㅠ b💗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좋아요 알림 구독 부탁드려요!!!!! 안뇨옹 ^0^

🎀 인스타그램 @minyoung_aori ( minyoung_aori )
🎀 로아르 ( www.loar.co.kr )








-


[Video Source Support]
KOdron channel "freeticon" : www.youtube.com/c/Freeticon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고양이한테 생선을 맡긴다고? - kodron.info/mine/xn2zh3fIpnmWsps/bidio.html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가을 운동회 - kodron.info/mine/p6_GoX-7mYBpl6M/bidio.html

댓글 

  1. kim Kadf

    kim Kadf

    5 시간 전

    이 집은 차만 늘어나ㅋㅋㅋㅋㅋ

  2. EDEL HA

    EDEL HA

    10 시간 전

    김석진 재질... 진짜 잘생기셨당 주원님~~😆

  3. very miri

    very miri

    19 시간 전

    벤츠도 벤츠인 데 키링 준비한 거 진짜 진짜 센스 터져요!!!!!! 두 분 너무 너무 귀엽고 깜찍한 플렉스! 이렇게 비싼 걸로 이렇게 큐트하게 플렉스 할 수 있는 커플 이 커플 밖에 없다아! 키링 귀야워죽겠넴

  4. 최수미

    최수미

    20 시간 전

    정말 예쁘고 부럽고 심술납니다~~

  5. 행복행복

    행복행복

    23 시간 전

    혈관 걱정하면서 햄버거 드시면 어떡합니까? 햄버거,피자,돈가스,술? 끊으세요 민영님과 오래 살려면요

  6. 방구석철학자

    방구석철학자

    23 시간 전

    돈이 썩어나네

  7. Take a walk

    Take a walk

    일 전

    부럽당 ~~~ 생일 추카해요 ~~~

  8. 김윤정

    김윤정

    일 전

    4:25 여기서부터 낄낄대고 봤네요 ㅋㅋㅋㅋㅋㅋ

  9. 이탈리아커피

    이탈리아커피

    일 전

    두분 너무 잘 어울려요

  10. Jack Davide

    Jack Davide

    일 전

    왜 여기에 bts 진이 있는거냐

  11. 추연우

    추연우

    일 전

    아옳이 민영씨~부러워영^^ 주원씨처럼 통크고, 멋진 남편이 있으셔성~♡

  12. 수우

    수우

    일 전

    11:19 와..진짜 너무 깜짝놀랐어욬ㄹㅋㄹㅋㄹㅋㄹㄹㅋㄹㅋㅋ뒤에 문,,,,,

  13. 예림

    예림

    일 전

    주원님 너무 멋져요ㅠㅠㅠ 민영님 생일축하해요❤️❤️

  14. 윤닝

    윤닝

    일 전

    언니는 손목 돌리는 스킬이 장난 아닌거가타요! 생일축하해요💛💛💛💛

  15. 김민정

    김민정

    일 전

    편지 내용을 들어보니..주원씨가 민영씨를 사랑하는게 느껴지네요^^

  16. 조현진

    조현진

    일 전

    아옳이님 무슨영상인지 기억은 안나는데 햄? 짭조름한 햄종류 추천해 줬던거 아시는분 댓글점요 ㅠㅠ

  17. 혜이링 HEY LING

    혜이링 HEY LING

    일 전

    영상보면서 너무 웃었어요 ㅎㅎ 행복해보이셔서 제가 다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 생일축하드려요🎂🥳🎊

  18. 김지현

    김지현

    일 전

    편지에서 정말 진심이 팍팍 느껴지는 ㅎㅎ!!

  19. 팽귄

    팽귄

    일 전

    11:17 영상 보다가 놀라서 기절할뻔 햇습니다.....^^뒤에 사람....이 계셔서 그림자 보고 흠칫 뭐야 잘못봣ㄴ....꺄악!!하고 놀랐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

  20. 김유진

    김유진

    2 일 전

    아옳이님이 신은 검정 구두 너무 이뻐요😍😍 구두 정보 알고싶어요ㅎㅎㅎㅎㅎㅎ

  21. 안녕

    안녕

    2 일 전

    진짜 1가구1서주원 시급합니다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안녕

    안녕

    2 일 전

    4:26 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웃음벨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23. 치킨

    치킨

    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주원님 옳이님이 시키는 거 안 빼고 다 하는거 넘 웃김ㅋㅋㅋㅋ

  24. YOUIS 유이즈

    YOUIS 유이즈

    2 일 전

    생일날인데 프로포즈같은 느낌…❤️ 이번 영상에서 유독 민영님 애교가 넘쳐용ㅠㅠㅠㅠ 녹네녹아 9:27 머리카락 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사랑스러워요😭🥰❤️

  25. ㅈ

    2 일 전

    이 부부 너무 멋있서….

  26. 장근혜

    장근혜

    2 일 전

    난 주워님이랑 찍는 영상이 젤 좋더라

  27. 얖턉뺩

    얖턉뺩

    2 일 전

    이 영상에서 아옳이님 원피스 너무 궁금해요 😆

  28. SSENSO* SSENSO*

    SSENSO* SSENSO*

    2 일 전

    보통 사람구경하다보면 명품백 걸친 여자분들은 옷,신발은 반대로 투자를 안하는건지,못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암튼 그런데 이분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뭐한군데 빠지거나 어설픈데가 없네.

  29. chhoo

    chhoo

    2 일 전

    1: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세상이 축하해준다고 하는거 넘 웃겨욬ㅋㅋㅋ

  30. 아린

    아린

    2 일 전

    금수저클라스죽인다

  31. 김댕댕

    김댕댕

    2 일 전

    진짜 너무 멋지고 보기 좋으신 두 분 오래오래 행복하세요ㅠㅠ❤️

  32. oasisuao

    oasisuao

    2 일 전

    와아 주원님 너무 멋있다. 아옳이 언니 생각하면서 출고 날짜도 맞추셨을 생각하니까 제가 다 갬덩,,,🤍 다정킹🤟🏻🤟🏻

  33. Dd Dd

    Dd Dd

    2 일 전

    요새 자영업자 진짜어려운데 유명하신 유트버이실수록 한번더 생각해주시고 영상올렸음합니다..뭐 물론 안보면 그만이지만 알고리즘이자동으로 뜨게되네요;;;;월세못내고 직원들월급못줘서 자살하고..일반 평범한사람은 이런삶을살고있습니다..아무쪼록 생일에 기분나쁘게할의도는 전혀없습니다 오해가없길바랍니다

  34. Bilmy

    Bilmy

    2 일 전

    Hi! Can you add English subtitles? 😀 Btw Happy birthday 🎂🎉

  35. 두콩이

    두콩이

    2 일 전

    11:18 뒤에 열려있는 문쪽에 여자분 누구신가요…?

  36. 주니

    주니

    3 일 전

    진짜 둘이 너무 잘어울려요 ㅎㅎ

  37. ㅇ.

    ㅇ.

    3 일 전

    키링 너무 귀엽ㅋㅋㅋㅋㅋ그리고 심장에 좋은거 많이 챙겨드세요ㅠ

  38. Sokak Ağzı Müzikler

    Sokak Ağzı Müzikler

    3 일 전

    ㅇㅑ동 볼바에 ㅋㅋ블 랑 티 비 보는게 돈안나가,수위도 더좋아,이쁜애들도 훨많아ㅎㅎㅎ도대체 야동왜봄

  39. BerkKutay Çelik

    BerkKutay Çelik

    3 일 전

    블ㅇ랑 티 비 비제이들 실존하는 분들임? 어찌이리 이쁠수가있냐...진정한 엘프들이 다 여기있네

  40. MAKARA KUKARA

    MAKARA KUKARA

    3 일 전

    블 랑 티 비 미드가 핫플이네 왜이리이쁨?...노빠꾸네완전

  41. LODOS MC

    LODOS MC

    3 일 전

    요즘 대세는 블 랑 티 비 인듯 ㅋㅋ다보고있네;;;;나만알고싶었는데...보다보면 나도모르게 밑에가 축축해짐..

  42. Terapotik

    Terapotik

    3 일 전

    블 랑 티 비 에 마성매력있는 여자들 와...보자마자 반했다ㅋㅋ바로 3딸잡음 ㅎㅎ부끄렁

  43. Awoken the Undaunted

    Awoken the Undaunted

    3 일 전

    블랑TV 왜이리 좋냐 ..클라스가 다르다 볼맛나네

  44. ÇIRAK FF

    ÇIRAK FF

    3 일 전

    와 진짜 블 랑 티비 수위 이렇게쎈데 무료..?지린다

  45. MÜZİSYEN DURSUN

    MÜZİSYEN DURSUN

    3 일 전

    블랑 T V 수위 오진다 밤에 잠을 못자겟다..ㅠ

  46. (Bıraktı)

    (Bıraktı)

    3 일 전

    블랑 티비 꿀잼 신세계네 완전 ..ㅋㅋ개이쁘다 비제이들

  47. 문희수

    문희수

    3 일 전

    오늘 옷 너무 잘어울리셔❤️❤️❤️

  48. 김소현

    김소현

    3 일 전

    진쨔 선물 스케일도 최고지만 민영언니 취향 넘나 잘 알아서 풍선이랑 꽃 화려화려 거대거대 팡크팡크 ㅋㅋㅋ 넘예뿌네여💗💗 부족하지 않은 멋진남자 주원님이랑 오래오래 행복하세용 두분 친구같은 부부사이 넘 좋아보야여😍 늦었지만 생일 넘넘 축하했습니당 비타민 같은 울 미녕온냐 💎💎🤍

  49. CAT BUTT

    CAT BUTT

    3 일 전

    다른데 벗방들은 다 시시하던데 .... 블 랑 티 비 벗방은 진또배기더라 ㅋㅋㅋㅋㅋ진짜 수위조절같은게 없음 ;;;;;이래도되나싶을정도?ㅋㅋㅋㅋㅋ

  50. Ahmet Çaltı

    Ahmet Çaltı

    3 일 전

    블랑티비 하루종일 붙잡게되네 ㅎㅎ....ㅂㄸㅂㄸ 잘슨다 ㅎㅎ....매일매일 봐야겠다 ㅎㅎㅎ

  51. Oyun Kralı

    Oyun Kralı

    3 일 전

    다들 블랑 티 비 블 랑 티 비 하던데 ㅋㅋㅋㅋㅋ들어가보니까 진짜 신세계네 ㅋㅋㅋㅋㅋ안믿었던 제자신을 원망하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52. Umut Ege Oyunda

    Umut Ege Oyunda

    3 일 전

    블랑티 비댓글 왤케많은가 했더니 그럴만한 이규가 있었네

  53. CENGİZ KARLIDAĞ

    CENGİZ KARLIDAĞ

    3 일 전

    블 랑 티 비 무료인거 진짜 실화입니까???? 지금당장 달려갑니다 ㅋㅋㅋㅋㅋㅋ수위도 조절안하고 지린다던데...ㅎㄷㄷ헿

  54. 동대문Vibes

    동대문Vibes

    3 일 전

    와 진짜 그사세네 우리와이프 이영상 안보게 해주세요

  55. Daisy Kim

    Daisy Kim

    3 일 전

    벤츠남이 먹방 유튜버라는 서주원씨ㅋㅋ 이 부부는 넘 재밌고 서로 사랑하는게 보여서 넘 좋음 🙈🙆‍♀️

  56. 마이젠틀컬러

    마이젠틀컬러

    3 일 전

    뭔가 처음에 키링받고 서운해서 눈물흘리면 영상더꿀잼이었을느낌ㅋㅋ 민영님은착하셔서 티도안내심💕

  57. lovely

    lovely

    3 일 전

    둘이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다ㅠㅠㅠㅠㅠ

  58. 귀수

    귀수

    3 일 전

  59. 로맨티스트초카초카

    로맨티스트초카초카

    3 일 전

    와ㅏㅏㅏㅏㅏㅏㅏㅇ주원님~~~생일선물로 벤츠 주시는 능력있는 남자ㅏ~~ 주원님 멋있는거 구독자들 다 아니까 자주자주 나와주세여! 오늘 영상도 잘 봤어요! 아옳이님 생일 축하드려요💕💕

  60. 이가희

    이가희

    3 일 전

    11:19 뒤에 사람있어서 깜짝놀랬어요

  61. OODC

    OODC

    3 일 전

    카악 퉤

  62. 프리따 PRETTA

    프리따 PRETTA

    3 일 전

    04:26 우와.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웃곀ㅋㅋㅋㅋㅋ 언니생일넘넘축하드려요💖💖💖

  63. navas torres

    navas torres

    3 일 전

    담배나 피러 가자...

  64. JoJo 항상선우편🌼

    JoJo 항상선우편🌼

    3 일 전

    주원님 찐 벤츠남이네요 민영님 넘 부럽

  65. sso

    sso

    3 일 전

    어떻게 보면 벤츠를 생일선물로 사준다니....‼️⁉️ 현타오는 상황인데 저는 부러워서 샘이나기보단 즐거워보이셔서 저도 즐겁게 봤어요 :) 늦었지만 생일축하드려요♡

  66. Elly R

    Elly R

    3 일 전

    주원님 벤츠 너무 멋지네요! ㅠㅠ

  67. a lakalalalala

    a lakalalalala

    3 일 전

    언니 로아르 다 품절이여서 슬퍼용ㅠㅠㅠㅠㅠㅠ언제 재입고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68. 장소영

    장소영

    3 일 전

    두분 진짜 잘만났다.. 예뿌다ㅠㅠ 정말 예뻐욤

  69. pin lol

    pin lol

    3 일 전

    얘는 조만간 허세로 내리막

  70. 달고마떡볶이

    달고마떡볶이

    3 일 전

    3:58

  71. 유튜브전문 SNS치트

    유튜브전문 SNS치트

    3 일 전

    제 채널에 댓글좋아요 (베스트 댓글)빠르게 올라가는방법 있어요!!

  72. 파스타면은 무적권 페투치네

    파스타면은 무적권 페투치네

    3 일 전

    키링 선물에,, 큰 그림 오진다..❤️‍🔥❤️‍🔥 두 분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세요😭❤️‍🔥❤️‍🔥

  73. 안지연

    안지연

    3 일 전

    ❤️

  74. 과일쟁이

    과일쟁이

    3 일 전

    키링 리액션이 넘 웃겨요ㅋㅋㅋ

  75. 온수현

    온수현

    3 일 전

    서로의 생일에 억대를 주고받는 능력남녀...되게 능력도 있고 비주얼도 끝장나고 성격도 좋고 삼박자 완벽한 것 같은데 어딘가 한두개씩 엉뚱하고 허술한 면이 있으셔서 되게 친근하고 귀여우신 것도 너무 닮으셔서 천생연분이신 것 같아욬ㅋㅋㅋ늦었지만 생신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만수무강(?) 무병장수 꽃길 건강길만 걸으셔요 언니!

  76. 미나

    미나

    3 일 전

    키링과 차랑 극명한 반응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7. ITZY륮댕럽

    ITZY륮댕럽

    3 일 전

    조금 늦었지만 언니의 생일을 너무 축하드려요 ㅠㅠ 이렇게 있어줘서 너무 고마워요 언니☺️ 힘들때, 슬플때 언니영상보고 힘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2년동안 함께한 옳라프로써 앞으로도 이렇게 활기차게 살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78. 이청아

    이청아

    3 일 전

    언니 혹시 생일마다 개강이었나여..??ㅠㅠㅠ

  79. 박은아

    박은아

    3 일 전

    밴츠 짱 최고예요

  80. 박은아

    박은아

    3 일 전

    저는 라마다호텔가서 부폐 먹엇는데 행복햇어요 생일 추캬추캬요

  81. 박은아

    박은아

    3 일 전

    아옮이님은 전생에 나라를 구하셧나요 ㅋㅋ 넘넘 공주님 인생이네요

  82. 영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영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3 일 전

    4:24 우아...^^ 진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 은빵

    은빵

    3 일 전

    증말 다른세상인데 넘 부러워여ㅠ

  84. 다우니🧴

    다우니🧴

    3 일 전

    6:34 와 꽃도 너무 이뻐 ,, 진정한 꽃다발

  85. 김태호

    김태호

    3 일 전

    역시 선물 줄 때 반응은 아옳이님이 정석입니다. 저렇게만 하세요. 결혼하신분들이 꼭 봐야할 교과서네요.

  86. Modest Kid

    Modest Kid

    3 일 전

    Seojun Jugyeong 😄

  87. Z. haus

    Z. haus

    4 일 전

    두분 항상 행복하세요

  88. 박홍삼

    박홍삼

    4 일 전

    8:16 잠깐의 정적이 아옳이님 당황한게 여기까지 느껴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9. 내꿈은건물주

    내꿈은건물주

    4 일 전

    비닐을 바로 뜨는 클라스

  90. 감딸기

    감딸기

    4 일 전

    풍선 너무 이뻐요ㅠㅜ아옳이 언니는 러블리 그 자체..

  91. 밍니

    밍니

    4 일 전

    벤츠남 먹방유튜버 ㅋㅋㅋㅋㅋㅋ

  92. DC빠삐용

    DC빠삐용

    4 일 전

    나도 와이프 벤츠 사주면, 심장 나빠 질것 같다...남편분 심장 않 좋아진 이유 다 있네~~~ㅎㅎㅎ

  93. Dada kim

    Dada kim

    4 일 전

    우아아아아아~

  94. 닮은꼴탐지기

    닮은꼴탐지기

    4 일 전

    먹방유튜버 벤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

  95. mint green

    mint green

    4 일 전

    와 ……너무 부럽다요ㅠㅠㅠㅠㅠ

  96. 뽀짝

    뽀짝

    4 일 전

    12:21 ㄹㅇ 세상에서 가장 멋있는 남자 서 주 원 🤴🏻

  97. 당근주스먹쟈

    당근주스먹쟈

    4 일 전

    아니 이 영상 어제 보고 갑자기 오늘 엄마한테 가서 “엄마 그 내 칭구 중에 누구였지? 선물로 금빤스 받았다는애??? 아 기억이 안나네..“이랬어요... 아옳이언니와 내적 친밀감 형성 완료되어있던 내 자신...칭찬해❤️

  98. 멜로디

    멜로디

    4 일 전

    나만 본건가???!!! 11:19 문 뒤에 누가 있는거에요???????

  99. 김시연

    김시연

    4 일 전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진짜 언니 너무 좋아….너무 재밌어……너무 사랑스러워……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