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애니메이션

일본조차 개봉 금지된 미친 성인 애니메이션 (영화리뷰 결말포함)

틀딱이 소개하는 영화리뷰 시작합니다.

댓글 

  1. 뜨개

    뜨개

    13 시간 전

    응? 쥬베이 ? 다른게 나온적 있네?

  2. 뭐임마?

    뭐임마?

    일 전

    영상 목록 보니까 도저히 무서워서 못보겟네요ㅜㅜ

  3. 김대웅

    김대웅

    일 전

    일본 애니랑 av는 인정

  4. 답이다준비가

    답이다준비가

    2 일 전

    11:54

  5. FreedomOfNavigationOperation항행의자유작전

    FreedomOfNavigationOperation항행의자유작전

    2 일 전

    쵝오👍

  6. 김민수

    김민수

    3 일 전

    아니 마파건담 신부 여기서 등장? 심지어 역할도 비슷하네 ㄷㄷ

  7. 카디레드

    카디레드

    3 일 전

    나레이션이 뭔가 품격있어서 듣기 좋네여..

  8. 동요300수

    동요300수

    4 일 전

    목소리타령 그만해라 비융신들아

  9. puggy K

    puggy K

    4 일 전

    쥬베이

  10. 곰돌초코

    곰돌초코

    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레이션상큼함일단만족ㅋㅋㅋㅋ

  11. 돌쇠

    돌쇠

    4 일 전

    틀니딱딱인 이유를 알겠네요 나레이션 덕분에 잘 잤습니다

  12. 켄신

    켄신

    5 일 전

    이애니 2가지 뿐인걸로 아는 2는 제작 안하고 에ㅐ고편만 나오고 ㄷ ㄷ 이건 머지????

  13. 올롤로

    올롤로

    5 일 전

    쥬베이 전설이었지

  14. 게임공략월드

    게임공략월드

    5 일 전

    개인적으로 쿠로즈카는 만화책쪽이 완성도 높은것 같습니다.

  15. 변종운

    변종운

    5 일 전

    개봉금지될 정도는 아닌거같은데...일본은 참 이상하군요....흠....

  16. 정재필

    정재필

    6 일 전

    왜 개봉금지임?

  17. 쇠똥구리

    쇠똥구리

    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채널명이랑 프사까지 개웃기네

  18. 최재용

    최재용

    6 일 전

    첫번째 남자 탈론 닮음

  19. bryan Benson

    bryan Benson

    6 일 전

    어 이분 성우님 아니신가요?! 너무 익숙한 목소리인데 ㅎㅎㅎ 누구시지?!?!

  20. C햄식이

    C햄식이

    7 일 전

    내레이션 쥑이당 근데 좀 재밋노 ㆍㅈㆍ👍

  21. Yanna J.

    Yanna J.

    7 일 전

    나레이션 중독성 무엇ㅋㅋㅋ앜ㅋㅋㅋ 어릴때 동물의 왕국 나레이션이 생각나네요ㅋㅋ 간결하고 좋네욬ㅋㅋ신선합니닼ㅋㅋ

  22. 불나방

    불나방

    7 일 전

    별로 안 잔인요.

  23. Young's

    Young's

    8 일 전

    군침이 싹 도노 ㅋㅋㅋㅋㅋ

  24. 토도이즈

    토도이즈

    8 일 전

    걍 동물의왕국 인간버전 같음

  25. 방화범이 부모님댁을 불태우면 불효자

    방화범이 부모님댁을 불태우면 불효자

    8 일 전

    이 애니 진짜 기묘함 ㅎㄷㄷ

  26. 윤군

    윤군

    8 일 전

    동물의왕국나래이션이다

  27. 이현준

    이현준

    8 일 전

    그옛날 전설의 고향 내래이션같은 느낌이라 먼가 좋네요 ㅎㅎ

  28. L M

    L M

    9 일 전

    전설의고향 생각나네요~

  29. 박상혁

    박상혁

    9 일 전

    나래이션이 군대 정훈교육같네요.. ptsd 옵니다ㅋ

  30. 섹시헌

    섹시헌

    9 일 전

    0:49 악마의 포옹

  31. 부장아재해돌쿤

    부장아재해돌쿤

    9 일 전

    첨 화면이 무사 쥬베이 같아서 에이 설마 내가 모르는게 있었나? 햇는데 맞네요....허허 언제 찾아봐야겟군요 잘 보구 가요

  32. parting

    parting

    9 일 전

    틀니 딱딱tv ㅋㅋㅋㅋ

  33. 203-23이채훈

    203-23이채훈

    9 일 전

    ㅎㄷㄷ

  34. 꽐라

    꽐라

    10 일 전

    '케모노 프렌즈' 리뷰 부탁 드립니다!

    • Ko G

      Ko G

      일 전

      도랐나 ㅋㅋㅋㅋㅋ

  35. 홍진

    홍진

    10 일 전

    애니 소개해주는 목소리가 꼭 다큐멘터리에서 많이 듣던 목소리...

  36. 탐구생활의 생활탐구

    탐구생활의 생활탐구

    10 일 전

    1부는 흑총이라는 애니인것 같은데 보여주신 것 뒤로는 본 기억이 없네요. 2부의 유리마루는 어떻게 전기인간이 되는지가 안니와서 아쉽

  37. 김드림

    김드림

    10 일 전

    2:18 나중에 꼭 안을 들여다 본다

  38. 웅치기

    웅치기

    10 일 전

    06:03 아무무?

  39. 김용현

    김용현

    10 일 전

    재미있어요♡♡♡♡♡♡♡♡♡♡♡♡

  40. 김몽자

    김몽자

    11 일 전

    첫번째애니 이게 상영금지였었나 내기억이맞으면 이거 티비판으로 완결된거 십여년전에다운받아서봤던거같은데.. 이애니 결말이 무한타임루프물이고 분위기가 시루구이느낌에 차분하면서도 선굵은씬이많고 스토리짜임새가 소름돋을정도로 정밀함 진짜재밌게본애니 오랫만에보는데 영상자체도시대를앞섰었네요 지금봐도 요새나오는 애니보다퀄리티가좋아보임 리뷰에빠진부분많으니 한번꼭봐보시길추천

  41. DonSang Lee

    DonSang Lee

    11 일 전

    첫 번째 에피소드는 '쿠로즈카', 두 번째 에피소드는 '수병위인풍첩'이네요. 각자 다른 애니지만 매드하우스만의 성인극화체가 돋보이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 ce P

      ce P

      일 전

      두번째껀 아마도 수병위인풍첩이 아닌 용보옥편 같습니다

    • 이리와하얀구름

      이리와하얀구름

      5 일 전

      쿠로즈카! 명작인정 1인! 십여년전부터 소유!

  42. 묵이

    묵이

    11 일 전

    그럼 ~ 남자는 누구나 중요한물건을 가지고다니지..

  43. 00 11

    00 11

    11 일 전

    와 목소리..

  44. mo mo

    mo mo

    11 일 전

    나레이션 목소리가 너무 듣기 좋아요 ㅋ 목소리 듣고싶어서 더 들어옵니다 ㅋㅋ 영화리뷰도 너무 좋구요 ㅋ

  45. 김성용

    김성용

    11 일 전

    저러년들은 경비로 헬머니(김수미)님이 계셔야 이길수 있습니다.

  46. 데이트레이딩

    데이트레이딩

    11 일 전

    쥬베이

  47. 무리수유리수

    무리수유리수

    11 일 전

    진작에 눈깔부터 벨것이지...

  48. Nick Vahn

    Nick Vahn

    11 일 전

    쿠로즈카.. 미친 흡혈귀의 술래잡기

  49. A6 Tab

    A6 Tab

    11 일 전

    다큐멘터리 보는 줄... 어째서일까.

  50. Gabriel Bae

    Gabriel Bae

    11 일 전

    영감님 머하는 분?

  51. 펭귄

    펭귄

    11 일 전

    일본 한번도 안가봤는데..일본 바깥공기는 피비린내로 진동 할 거 같음

  52. 마나바국인

    마나바국인

    11 일 전

    옛날에 진짜 즐겨본 무사 쥬베이 일본놈들의 잔인성과 괴상함이 볼때마다 소름끼치면서 묘하게 재밌다는 .....

    • Wanki park

      Wanki park

      2 일 전

      @sl kl 애초에 패권국 자체가 그런건데 뭔 ㅋㅋ 미국도 나치 과학자들 사면해주고 과학 기술 얻고 중남미에는 미국이 키운 꼬봉 독재자 앉혀서 저항하는 사람 학살시키고 미국 다국적 기업 들어가게 만들어 빨아먹을 만큼 빨아먹은거 아냐? 영국이나 유럽도 식민지 수탈 및 학살로 부흥하게 된건 말할것도 없고 애초에 힘의 논리가 정의롭다고 생각하는 애들이 순진한거지.

    • 잡굿

      잡굿

      2 일 전

      일본애니나 그런걸 보면 죽음을 자연스럽지않게 받아들이는 느낌이 있죠... 좀 변태적이거나 괴상하거나 죽음을 통해 어필을 한다던지 뭐... 그런... 죽음에 대해 성숙된 생각을 가지지 못한 사람들에겐 그런 애니메이션이 썩 좋은 영향을 끼치진 않을거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 sl kl

      sl kl

      3 일 전

      @이선동 부산 부곡 푸르지오 102동 거주 다 맞는말인데 중국인은 위험하죠.. 중국외 수출이 아무리 늘어도 중국에 하는수출만 못한건 사실이라 앞에선 중립 뒤로는 견제해야됩니다 근데 중국이 기술도 다 빼가는 실정이라 10년이면 수출하는게 아예없어질수도있어요 역사속의 중국보다 더 악독한게 중공이라 나중엔 수출이고 자시고 땅이랑 기술 문화 언어까지 뺏어갈겁니다

    • 이선동 부산 부곡 푸르지오 102동 거주

      이선동 부산 부곡 푸르지오 102동 거주

      3 일 전

      @sl kl 조선족이 아니라 통계에 기반한 팩트임 우리나라가 G20중에서 무역의존도로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데 한국 무역량, 흑자 1위가 중국임. 2위인 미국의 두배가 넘어가는 수치지 결국 나중엔 돌아서더라도 지금은 배척하면 우리만 손해란거지 그리고 강원도가 왜 차이나타운을 짓겠어. 저출산때문에 그럼. 앞으로 차이나타운같은거 더 많이 들어설걸? 적정수준의 경제활동가능인구를 한국인만으로는 유지를 못하니까 자꾸 외국인구를 끌어들여 오는거지. 난 이게 옳은지 틀린지 함부로 말못하겠다...

    • sl kl

      sl kl

      3 일 전

      @이선동 부산 부곡 푸르지오 102동 거주 적대시 하는게 아니라 강원도 차이나타운같은걸 막아야죠 뭐 서서히 야금야금 중국에 먹히든가 아예 사이 나빠지고 수출 초토화되면서 살길 모색하든가 둘중하나 근데 난 적대시하자곤 안했는데 님 혹시 조선족이에요?

  53. 라식수술

    라식수술

    11 일 전

    6:02 아무무

  54. 이Powe

    이Powe

    11 일 전

    보신탕이랑 애완견이랑은 좀 다르겟지

  55. T. K. Kim

    T. K. Kim

    12 일 전

    첫번째 애니 진짜 잘만든것같네요. 데스노트감독 작품이라는데 무사쥬베이는 외전이 따로 있었군요

  56. 마이클잭슨

    마이클잭슨

    12 일 전

    유리마루면 폭탄 쓰는 여자한테 죽지 않았나 저 여자가 그 폭탄 쓰는 여자인가

  57. 헤에

    헤에

    12 일 전

    2:58 이거 귀멸의칼날 그꽃이잖아

  58. 류젠이

    류젠이

    12 일 전

    저눈알 그냥 쥬베이 한테 들어가면 되는거 아니냐

    • 개콩

      개콩

      21 시간 전

      쥬베이한테 가다가 썰림..

  59. 윤현주

    윤현주

    12 일 전

    일본 헤이안 시대.... 백제 왕족들이 완전히 일본인화한 때부터를 말함. 일본을 실질적으로 다스리던 백제, 신라와 당나라에 의해 망한 백제 왕족들이 대거 일본으로 건너갔다. 이 시기부터를 "헤이안 시대"라고 한다. 이 시기에 고구려의 유민들도 대거 일본으로 건너가서 토착화하였다. 이 시기에 평화는 없고,노상 전쟁만 한 이유가 백제와 고구려 유민간의 기득권을 차지하기 위함이다.

  60. ᄀᄉᄎ

    ᄀᄉᄎ

    12 일 전

    성인 애니라하면 들어가는게 국룰

  61. H O

    H O

    12 일 전

    진짜 동물의왕국 성우신가 목소리 발음 너무 좋으세요

  62. 조주환

    조주환

    12 일 전

    동물의 왕국 올려주세요

  63. 이정현

    이정현

    12 일 전

    1편볼수있는방법이 있을까요?

  64. Hk Lee

    Hk Lee

    12 일 전

    1180년??? 저시대때 일본인들이 옷을 갖추어 입었다고?? 이거 환타지 맞네

    • 서동일

      서동일

      5 일 전

      @항문자위중인루리웹회원 대도시 사람들과 소수의 부자들 만 1900년 넘어서도 도시제외한 일본 대부분은 평상시 차림이 훈도시 한장만걸침 1900년대 일본 여행한 서양인 썰과 사진에 나옴

    • 항문자위중인루리웹회원

      항문자위중인루리웹회원

      11 일 전

      헤이안시대 부터는 잘갖추어입음

  65. Tae K

    Tae K

    12 일 전

    성우이신건가요 목소리가 엄청 좋으시네요

  66. 붕야

    붕야

    13 일 전

    동물 다큐 인둘

  67. 치킨 로드소좌

    치킨 로드소좌

    13 일 전

    토마토 쥬스 파티는 하급 이죠 곱창 파티 제노 사이버 파괴물 정도는 되야 중급

  68. 어흥

    어흥

    13 일 전

    성우님 맞으시죠 ?! 긴가민가했는데 댓보고알았네요 ㅠㅠㅠ 목소리가 여전히 좋으시군요... 성우가 들려주는 리뷰 정말 신선하네여 구독하고갑니다!

  69. LOVE K-POP

    LOVE K-POP

    13 일 전

    일본은 참 웃긴게... 실제로 저렇게 목소리 두껍고 낮은 일본남자는 거의없음 ㅋㅋㅋ 애니에서는 꼭 목소리 존나게 깜 ㅋㅋㅋ 저것부터 비현실 ㅋㅋㅋ 뭐 하긴 애니자체가 비현실 투성이니까 ㅋㅋㅋ

    • LOVE K-POP

      LOVE K-POP

      12 일 전

      @본조비 한국은 어느정도 현실성이 있지. 일본처럼 저렇게까지 과하진 않거든ㅋㅋㅋ 그리고 저 동영상에 나오는 일본 성우 목소리 듣고도 그딴말이 나와?

    • 본조비

      본조비

      13 일 전

      뭐가 웃겨? 한국도 사극에서 목소리 존나 까는데 현실에선 있냐?

  70. cookkiy89

    cookkiy89

    13 일 전

    와 이거 저 계속 찾았던 만화에요 진짜 이 내용을 말해도 아무도 모르고.. 답답했는데 감사합니다ㅜㅜ

  71. 황장군

    황장군

    13 일 전

    첫번째 작품 주인공 도주할 때는 날라오는 화살도 손으로 만지고 엄청난 내공인으로 보였는데 ㅠㅠ 기습엔 장사 없네

  72. asd ert

    asd ert

    13 일 전

    쥬베이 쥬지큼???

  73. 솜비

    솜비

    13 일 전

    인간극장풍 나레이션으로 애니메이션 나레이션하니까 신기하다... 중간에 인간극장bgm삽입하면 재미까지 있을듯...

  74. 방구석식충이

    방구석식충이

    13 일 전

    썸네일 야 할지도?

  75. j Prometheus

    j Prometheus

    13 일 전

    탁탁탁

  76. 켄신

    켄신

    13 일 전

    감사합니다

  77. 염소염소

    염소염소

    13 일 전

    동물의왕국 아저씨아니신가요 목소리 그런것같은데 ㅋ

  78. 장웅민

    장웅민

    13 일 전

    뒤에 그 사람 인가 머지 누구에요?

  79. 정신줄놓은낚시꾼

    정신줄놓은낚시꾼

    13 일 전

    첫번째애니 어디서볼수잇는지알수잇을가요?

  80. 리제로

    리제로

    13 일 전

    아니 나레이션은 거의 동물의 왕국 나오는 나레이션인데 뭔가 잘맞아 ㅋㅋㅋ

    • 깡쓰맨

      깡쓰맨

      4 일 전

      전설의고향;;

    • 박원형

      박원형

      9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큐 자주보는데 리얼 딱 그 생각들었음

    • 퉤

      11 일 전

      댓글보고 들으니 ㄹㅇ이네 ㅋㅋ

    • 조주환

      조주환

      12 일 전

      리얼 그분이 나래이션하는줄;; 씹공감이요

  81. 임여름

    임여름

    13 일 전

    잘보고있어요 😁😁

  82. 홍상록

    홍상록

    13 일 전

    이후 유리마루는 팀킬하는 게이가 됩니다.

  83. 닉네임

    닉네임

    13 일 전

    두번째 영상 주인공은 거의 어깨빌런 수준인데 ㅋㅋㅋㅋ

  84. 건전이

    건전이

    13 일 전

    쥬우베는 왜 눈깔 안잡고 사람만 잡냐 ㅋㅋㅋㅋ 일부러 그러는거 같은데

  85. 곱게큰년

    곱게큰년

    13 일 전

    쥬우베님 성우 명탐정코난. 미란이 아빠 목소리자냐!!!

  86. 건국

    건국

    14 일 전

    말씀도 적으시고 필요할때만 개입을 하시는군요 이런분에게 당연히 구독이 가며 말많은 분들은 멀어지게 되나봅니다 좋으신 방법입니다 줄거리의 수정 또한 완벽하십니다 정말 응원하겠습니다 꾸벅!

  87. 전광석화

    전광석화

    14 일 전

    나레이션 왜 동물의 왕국 같지....??

    • Moo n

      Moo n

      2 일 전

      이거다ㅋㅋㅋㅋㅋ

    • 강민호

      강민호

      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하다했는데 답이여기있었네

    • 테스

      테스

      3 일 전

      "여성이다"

    • 황동은

      황동은

      5 일 전

      ㅋㅋㅋㅋㅋㅋ

    • Eric Jeong

      Eric Jeong

      5 일 전

      ㅎㅎㅎㅎㅎ 바로 짚어 주시네요.

  88. 어니부기

    어니부기

    14 일 전

    아쟈씨 사랑해요.멋져요. 만수무강 하세요.

  89. 류창호

    류창호

    14 일 전

    무사쥬베이 여기서 보여주는건 어디서 볼수 있나요? ㅠ

  90. 이현중

    이현중

    14 일 전

    성우 목소리다

  91. 정설

    정설

    14 일 전

    코토미네랑 베디비어네,,

  92. 비밀인걸

    비밀인걸

    14 일 전

    아카드 목소리다ㅎ

  93. 엄지은

    엄지은

    14 일 전

    정말..부탁드려요 쥬베이 특집다뤄주시던가 어디서구하시는건지 ㅠㅠㅠ...제발알려주세용 ㅠㅠ

    • ribbons almark

      ribbons almark

      13 일 전

      구글에서 무사 쥬베이 용보옥편 검색해보시길~ 판도라 TV 에 업로드 되어 있네요~

  94. 엄지은

    엄지은

    14 일 전

    와..쥬베이를.....다루시다니...대박.......

  95. 임수재

    임수재

    14 일 전

    여기서 소개해주신 애니를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좌표 부탁드립니다!!^^

  96. kang리치

    kang리치

    14 일 전

    누구셔요 당신. 목소리 너무 좋으심요

  97. 이렇게뱃살이많을꺼면참치로태어날껄그랬어

    이렇게뱃살이많을꺼면참치로태어날껄그랬어

    14 일 전

    예전에 차나왕 오시츠네 라는 만화책본기억이있는데 비극적영웅이군용

  98. HeGotGame

    HeGotGame

    14 일 전

    자켄형이 왜 여기서 나왓??!?!

  99. 심재도

    심재도

    14 일 전

    혹시 카와지리 요시아키 감독 애니만 나오는건가요? 카와지리 요시아키 감독 애니는 정말 볼만하죠. 특히 피튀는거......많이 좋아했었는데.....수병위인풍첩하고 요수도시,oedo 808은 dvd로 소장중인데......

  100. 참치귀여운

    참치귀여운

    14 일 전

    목소리가 다큐멘터리에 나오는 목소리같아요 목소리 좋으시네요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