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네 I

이런 상사면 주말에도 출근해야지..
━━━━━━━━━━━━━━━━━━
💖 [찐한쇼츠]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업로드
💖 [찐한친구]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업로드
🧡 구독 쪼옥 ▶ kodron.info/green/iBKp3Kgs.html...
💚 팔로우 쪼옥 ▶ jjin_friend...
💙 광고/콜라보 문의 ▶ studio.planet@skplanet.com
━━━━━━━━━━━━━━━━━━

댓글 

  1. 오빠

    오빠

    10 시간 전

    남:“뭐먹고 싶어요?” / 여: “말하면 뭐해요 같이 점심 먹을 사이도 아닌데” / 남:”저녁 같이 먹어요”

  2. 올라

    올라

    16 시간 전

    422만 조회수 실화냐

  3. 송민석

    송민석

    22 시간 전

    손발 ㅇㄷ

  4. ㅋ

    일 전

    몬생기따 같이안무끼다

  5. 김수남

    김수남

    일 전

    정말 재밌네요. 낼 회사에서 후배에게 해보고싶네요.. 건조한 사무실공기가 웃음으로 빵빵 터질듯

  6. 전예은

    전예은

    일 전

    저거 설마 최준임?

  7. 충맞춤법

    충맞춤법

    일 전

    최준인줄

  8. 시바꺼형님

    시바꺼형님

    3 일 전

    여자저러면잘넘어온다 저게 밀땅이다

  9. Gr Mn

    Gr Mn

    3 일 전

    최준 닮았노.. 준며드노..

  10. 최경민

    최경민

    3 일 전

    오우 ..최준 뭐냐고

  11. 룰루랄라

    룰루랄라

    3 일 전

    아니 왜 소름돋는데 재밌지? 잘생겨보이지? 5번도 안봤는데 준며든건가...

  12. シ솔잎シ

    シ솔잎シ

    3 일 전

    어우 소름 돋아 근데 멋있어

  13. 스팸마요덮밥

    스팸마요덮밥

    3 일 전

    이거레ㅜ설레는 내가 미쳤지

  14. 냐웅

    냐웅

    3 일 전

    준며들었네 개빡치게

  15. 뚱이베이커리

    뚱이베이커리

    3 일 전

    아놔..오글거려..

  16. _

    _

    4 일 전

    킹받네... 근데 김해준이 잘생겼다고 느끼는 내 자신이 더 킹받음

  17. 홍승찬

    홍승찬

    4 일 전

    의자 끌고 오려는데 끌려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세종대왕

    세종대왕

    4 일 전

    뒤에 있는 사람:모쏠인데 ㅅㅂ

  19. 나로말할

    나로말할

    4 일 전

    저기 뒤에서 듣고있던사람 담배피러 갔을거 같아요 저도 비흡연잔데 한대 땡기거든요

  20. beige, blue

    beige, blue

    4 일 전

    킹받네

  21. 요트

    요트

    4 일 전

    훗....귀엽네...

  22. 이모티콘

    이모티콘

    4 일 전

    ㅋㅋㅋㅋㅋ개싫은데개젛앜ㅋㅋ

  23. 김따깔

    김따깔

    5 일 전

    점심 같이먹을 사이냐고만 물어봤지 안먹는다곤 안했다 -김해준 왈-

  24. 김성은

    김성은

    5 일 전

    본편보다 이게 조회수 높은 거 진심 개웃ㅋㅋㅋㅋㅋㅋ 400만 회가 넘엇엌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둘 결혼에 진심이라는 거지^^

  25. Sam Kim

    Sam Kim

    5 일 전

    ㅋㅋㅋ

  26. 프불윤석이

    프불윤석이

    5 일 전

    해준이 마지막에 타자로 귀엽네 쳤네?

  27. 파송송서문탁

    파송송서문탁

    5 일 전

    이거 롤러코스터 안과의사말투네

  28. 김서비

    김서비

    5 일 전

    남자분 목소리가 영화배우 겁나 닮았는데 이름 생각 안남 거침 없이 하이킥에 나오던 그분

  29. Yeo lin •ɞ•

    Yeo lin •ɞ•

    6 일 전

    아니 시발 나 왜 저분 좋아?

  30. 미친폭주기관차 엄태빈

    미친폭주기관차 엄태빈

    6 일 전

    존나 역겨운데 맛있는 맛이야..

  31. 권리차드

    권리차드

    6 일 전

    아니 이건 설레는 감정인가

  32. D H

    D H

    6 일 전

    중딩이냐 발을 왜 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돋네

  33. 꽃기린

    꽃기린

    6 일 전

    그냥 먼저 가시라구요 ㄱㆍㄱ

  34. Ayah Ali

    Ayah Ali

    7 일 전

    What is it called ??

  35. No more

    No more

    7 일 전

    이런게 설레서 짜증남ㅋㅋㅋ

  36.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7 일 전

    먼데 돼지기름 마냥 느끼해..

  37. 고양이발바닥

    고양이발바닥

    7 일 전

    싫어요싫어요싫어요싫어요싫어요싫어요싫어요싫어요좋아요(왜 좋지?)

  38. 박성림

    박성림

    7 일 전

    아니 이제 잘생겨보임 씨ㅣ발 정상인가

  39. ᄆᄆᄆᄆ

    ᄆᄆᄆᄆ

    8 일 전

    츤데레

  40. 나은며듦...💋

    나은며듦...💋

    8 일 전

    이거 조회수 무슨일이야ㅋㄲ ㄱㄱㅋㄱㅋㄱ 역대급이네

  41. 비글비글한에피 TV

    비글비글한에피 TV

    8 일 전

    “귀엽네…쿡..” 그가 나를 향해 웃어줬다. 처음이였다. 누가 나를 향해 웃어준 건.. 내가 이 남자를 좋아해도 되는걸까…? 나란 사람이..

  42. 꾸꾸

    꾸꾸

    8 일 전

    김해준 무슨 말도안되는 소리를 그렇게 진지하게해

  43. 엄채윤

    엄채윤

    8 일 전

    ........

  44. 이의범

    이의범

    9 일 전

    아 짜쯩나

  45. 도은

    도은

    9 일 전

    길은지 밖에 생각안나 ㅋㅋㅋㅋ

  46. james Park

    james Park

    9 일 전

    허세가 중2병이네

  47. 민예나

    민예나

    9 일 전

    왜 설렜지? 아빠 딸은 먼저 가요..

  48. 앙냥냐

    앙냥냐

    9 일 전

    딱 보고 최준인줄...

    • 앙냥냐

      앙냥냐

      5 일 전

      아...으 이럴수가

    • ᄒ2h0jur7b

      ᄒ2h0jur7b

      6 일 전

      최준맞아욬ㅋㅋㅋ

  49. 무민이

    무민이

    9 일 전

    ㅋㅋ존나매력있어

  50. 0 0

    0 0

    9 일 전

    저 코맹맹이만 아니면 꽤 멋있었을 텐데

  51. Jack Tiger

    Jack Tiger

    9 일 전

    내가 예상한 결말:혼자 30분대자마자 뛰어감 찐 결말:...귀엽네?

  52. 철원자함

    철원자함

    9 일 전

    피로연 언제임?

  53. Hk Lee

    Hk Lee

    9 일 전

    뭐야~~ ㅎㅎ

  54. 베타

    베타

    9 일 전

    라면먹을사이

  55. Kommando

    Kommando

    9 일 전

    ㅈㄹ ㄴㄴ

  56. 이준석

    이준석

    9 일 전

    킹받네…

  57. 오성희

    오성희

    10 일 전

    머야 왜 최다니엘이 보여 왜지

  58. yeona

    yeona

    10 일 전

    개인적인생각으로 둘이 좀 어울리는것 같아..

  59. 지민 JIMIN

    지민 JIMIN

    10 일 전

    이게 뭐라고 난또

  60. 김기성

    김기성

    10 일 전

    최준다니엘?

  61. 77ᅥ밋

    77ᅥ밋

    10 일 전

    아 최준이였구나

  62. 대박

    대박

    10 일 전

    으윽...흐윽

  63. ㅡ

    10 일 전

    으으으아악....ㅋㅋ

  64. 웅웅

    웅웅

    10 일 전

    근데 이게 두번째로 조회수 많은데 이게 젤 먼가 콩트같고 약한거임..

  65. 나는나다

    나는나다

    10 일 전

    최다니엘 닮았당

  66. 닫어가 열고 열어가 열어

    닫어가 열고 열어가 열어

    10 일 전

    왜...설레지?

  67. 지정택

    지정택

    10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68. No.1 soggori

    No.1 soggori

    10 일 전

    재준이는 어쩔

  69. 근육멧돼지

    근육멧돼지

    10 일 전

    그럼 아침 먹으면 돼지

  70. 아빠와아들

    아빠와아들

    11 일 전

    저런거 회사에서 팁이라고 처음에는 알려주는데 나중엔 어떡게됨? 그대로 지속되나?ㅋ

  71. 악플달고싫어요누른사람망해라

    악플달고싫어요누른사람망해라

    11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 IW YI

    IW YI

    11 일 전

    ㅁㅊ ㅜ;; ㅠㅠㅠㅠㅠㅠㅍ

  73. ss ss

    ss ss

    11 일 전

    ....

  74. Bryan J

    Bryan J

    11 일 전

    결과는 없네요~ ㅡㅡ;;

  75. 손지현

    손지현

    11 일 전

    귀감아 눈민지...

  76. 뿌뿌뿡

    뿌뿌뿡

    11 일 전

    최다니엘 안경을 쓴 최준

  77. Ddong Gong

    Ddong Gong

    11 일 전

    난 진짜 돼지새낀가 뭐먹고싶어요가 세상에서 제일 설레

  78. momomo mo

    momomo mo

    11 일 전

    요것들 귀엽네 ㅋ

  79. 몽몽구리구리

    몽몽구리구리

    11 일 전

    앜ㅋㅋㅋㅋㅋ

  80. 김홍길

    김홍길

    11 일 전

    개웃기네~

  81. 강아지는강아지

    강아지는강아지

    11 일 전

    "저녁막을 사이지" 헤헤

  82. 루릭

    루릭

    11 일 전

    이거보다 생각나는데 과장새끼 한테 일 관련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어디 직원이 과장한테 이지랄해서 패버릴뻔 꼰대새끼

  83. 7 917

    7 917

    11 일 전

    최준뇌절 그만;;

  84. 윈윈Life

    윈윈Life

    11 일 전

    아들 : 그래서 그때 귀엽다고하신거 지금도 후회하고 계세요? 아빠 : 아들.. 저~기 뒤에서 니 엄마가 노려고보 있잖니.. 나중에 따로.. ....가정의 평화가 먼저다..

  85. 김민서

    김민서

    11 일 전

    왜 질투가 나는 걸까 씨발

  86. 유찬

    유찬

    11 일 전

    아 킹받네 ㅋㅋㅋㅋ

  87. 시골쥐가이상형

    시골쥐가이상형

    11 일 전

    마지막에 최준인걸 알았다

  88. 힐링힐링

    힐링힐링

    11 일 전

    은지씨 이뻐이뻐^^♡

  89. 주영이

    주영이

    11 일 전

    저녁 먹을 사이라고 해야지

  90. 이나

    이나

    11 일 전

    준며들다

  91. 박영규

    박영규

    11 일 전

    쿨제이!!!!

  92. 규 림 쨩 ☁︎

    규 림 쨩 ☁︎

    12 일 전

    최준이네..ㅅㅂ

  93. 많은것을 담은 눈빛

    많은것을 담은 눈빛

    12 일 전

    아 짜증나.. (👍)

  94. 잘들어라.아저씨가 옛날에

    잘들어라.아저씨가 옛날에

    12 일 전

    귀엽네... 드르륵 탁... 귀엽네... 드르륵 탁... 귀엽네... 드르륵 탁... 귀엽네... 드르륵 탁...

  95. 야옹이

    야옹이

    12 일 전

    회사에서 저런일이 잇을리가.. 시벌

  96. 희정[BTOB]

    희정[BTOB]

    12 일 전

  97. 름이구

    름이구

    12 일 전

    최다니엘 느낌나는디..

  98. 블리

    블리

    12 일 전

    뭐야 왜 여기서는 잘 생겼지

  99. 거믄고양이

    거믄고양이

    12 일 전

    아 진짜 제길 설랬어 아씨

  100. 믹시

    믹시

    12 일 전

    코피 한쥰 할래요오 코피 한쥰 할래요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