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가재 40마리 손으로 잡아서 와이프한테 먹여보자!

라랑하는 곰퐝이 여러분! 결혼 축하해 주신 분들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영상 올리고 너무 행복한 날들을 주셔서 진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이번 영상은 유해동물 미국가재를 퇴치 후 요리해서 저번에 공개한 와이프한테 주는 영상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라랑해요!!!!!

-----------------------------------------------------------------------------------------------------------------------------------
다양한 생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생물을 잡아서 요리 해 먹습니다.
잘 접하지 못 하는 바다 생물을 키웁니다.
그 어떤 생물 이라도 다 잡습니다.
항상 재미있게 할게요!
비즈니스 문의 - hunterfwang@sandbox.co.kr
헌터퐝 인스타 - hunter_fwang

댓글 

  1. 헌터퐝

    헌터퐝

    16 일 전

    린스타 - instagram.com/hunter_fwang 결혼 축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ㅜㅜ 생각보다 너무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영상 올리고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ㅜㅜ 행복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제 제가 영상으로 여러분들 행복하게 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람사합니다!!!!❤

    • ᄆᄆᄆᄆ

      ᄆᄆᄆᄆ

      6 일 전

      헉 결혼하셨군요 축하드려요!!!^^

    • Nano전

      Nano전

      7 일 전

      어디서 잡으신건가요 위치공유 부탁드려요

    • 닮아가는모아

      닮아가는모아

      11 일 전

      진짜 너무너무 축하해요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JO KER

      JO KER

      13 일 전

      후하하 랭복하세요 헌터퐝님

    • 김현준

      김현준

      13 일 전

      축하해여

  2. 서제덕

    서제덕

    4 시간 전

    4:49 와 진짜 공포겜네 넣어도 무서울거같습니다

  3. 살모사 썸냐

    살모사 썸냐

    5 시간 전

    어떻게하면 이렇게 재밌을 수 있죠 리ㅂㅏㄹ

  4. 김지호

    김지호

    11 시간 전

    10:28 개귀여워ㅋㅋㅋㅋㅋㅋ

  5. 붉은이YT

    붉은이YT

    일 전

    23:22 공포 그 자체

  6. 김여원

    김여원

    일 전

    #10분35초 물에서보면 정당방위 위에서보면 무차별 폭행

  7. 겜빡이네tv

    겜빡이네tv

    일 전

    8:42 남생아 놀아라~ 쫄래 쫄래 놀아라~(?)

  8. 맥스웰

    맥스웰

    2 일 전

    엥 남친? 정브르 아닌가욤

  9. 나나

    나나

    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10. 사탕수수

    사탕수수

    2 일 전

    존나말투 ㅋ ㅋ

  11. 강준영

    강준영

    2 일 전

    왜 연가시 영상 삭제 이유가 있나요 혹시 역시 유부남 불쌍해

  12. 승유Ty

    승유Ty

    3 일 전

    결혼축하해요

  13. 목도리

    목도리

    3 일 전

    왜 미국가재가 유해동물인지 모르는 1인

  14. 전영실

    전영실

    3 일 전

    ㅇㄹ

  15. 흑표범

    흑표범

    4 일 전

    저거 세균 맣아 못먹어요,맛도 무맛,,아무맛도 안남,

  16. we q

    we q

    4 일 전

    7:10황소개구리 새끼가 어딨어 올챙이 밖에 없지

  17. 김종화

    김종화

    4 일 전

    저9사리데저동드수이스

  18. 하영훈

    하영훈

    4 일 전

    저기가 어디지.... 아시는분은 댓글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9. E.L.F인데욥

    E.L.F인데욥

    4 일 전

    16:22 아닌것 같은데요... 병원에서요? 조작했써!!!

  20. 일찐포비

    일찐포비

    4 일 전

    형 결혼했었어?

  21. nnonn nnonn

    nnonn nnonn

    5 일 전

    아 감자 훼이크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김의환

    김의환

    5 일 전

    유부남이었다니

  23. 장태선

    장태선

    5 일 전

    우마님 생각나넹

  24. 이승기

    이승기

    5 일 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DUEW

    DUEW

    5 일 전

    알고리즘...왜 이렇게 재미있는 채널을 보여주면 ㅓ무 고맙잖아!!!

  26. 이오리

    이오리

    5 일 전

    퐝님 구독자 5만명일때 봤는데.. 오랜만에 오니 지금은 결혼까지 하시고..!! 축하드려요! :>

  27. ¿

    ¿

    5 일 전

    20:51 진짜 눈빛봐ㅋㅋㅋㅋㅋㅋㅋ리발래낔ㅋㅋㅋㅋㅋ꿀떨어진다ㅋㅋㅋㅋㅋ

  28. 구여운여왕

    구여운여왕

    5 일 전

    진짜 웃겨요.. 젠나 잼나요 👍🏻👍🏻👍🏻광고찍으면 대박날듯.. 롯데리댕댕..

  29. 땡Q뿐야20(도윤)

    땡Q뿐야20(도윤)

    5 일 전

    전남 어딥니꽈. 저두 퇴치하러 갈게유

  30. IB NAD

    IB NAD

    6 일 전

    사람이 제일 유해동물인데ㅋㅋㅋㅋㅋㅋㅋ

  31. ᄆᄆᄆᄆ

    ᄆᄆᄆᄆ

    6 일 전

    ㅋㅋㅋㅋㅋ 뭔가 우리 옆집에살고 있는 동네 삼촌같은 느낌 들어요ㅋㅋㅋㅋ 구독누르고 재밌는 영상 많이 볼게요!^^

  32. 하나토기

    하나토기

    6 일 전

    정신사나운데 자꾸보네요 ㅎㅎ

  33. 콩드리

    콩드리

    6 일 전

    ㅋㅋㄱ

  34. 하루나youtube

    하루나youtube

    6 일 전

    헌터퐝님 같은 남편이랑 살면 굶어죽을 일은 없겠군요!!!(칭찬 맞아요!!)

  35. 김진영

    김진영

    6 일 전

    요세 군소 안드시나요? 군소 죽 군소김밥 군소덮밥 군소 초무침 군소찌게 기대해봅니다.

  36. 코코아

    코코아

    6 일 전

    "결혼반지 바다에 숨겨놓고 와이프에게 해루질을 시켜보았다" 영상 찍은거 언제 업로드 하실 예정이세요?

  37. PLA. ON

    PLA. ON

    6 일 전

    텐션 도랏

  38. DIRT 5 드라이브

    DIRT 5 드라이브

    6 일 전

    DIRT 5 드라이브 구독&좋아요

  39. 온유 & 슈비자매 이야기

    온유 & 슈비자매 이야기

    6 일 전

    파뿌리에서 퐝님보고 바로 구독 누룸요 ㅎㅎ 좋은일 재밌게 하십니다 ㅋㅋ 응원해요~!!

  40. 갱아지

    갱아지

    6 일 전

    4:50

  41. 페기구나

    페기구나

    6 일 전

    대가리 내장이 그리 맛없음? 고소할듯 한데~~ 저거 잡느라 쓴 에너지... 인건비 안나올듯요

  42. 20625 조민서

    20625 조민서

    6 일 전

    18:13 개잘하누

  43. 오영

    오영

    6 일 전

    와 진짜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네 부럽다 나도 저런 연애 하고싶다 ㅜ ㅜ

  44. 제임스석

    제임스석

    7 일 전

    이친구 텐션이좋구만ㅋㅋ 구독 꾸욱~!!

  45. santa bbam

    santa bbam

    7 일 전

    진석기시대님이랑 동일인물이신건가요?

  46. 쟁반대가리

    쟁반대가리

    7 일 전

    형 미쿡 가재로 마라 롱샤 만들고 먹자

  47. 찬이_15

    찬이_15

    7 일 전

    보고있다 1만이 늘었다...뭐지

  48. 최사현

    최사현

    7 일 전

    집게발이 있는건 어제 얘들은 학살햐서..

  49. 송현도

    송현도

    7 일 전

    마지막이 킬포네 ㅋㅋㅋㅋ

  50. 맛다시TV

    맛다시TV

    7 일 전

    전남어딩목포?

  51. PleeperTheLemon

    PleeperTheLemon

    7 일 전

    저는 저거 혀에닿는 순간 in and out됩니다

  52. PleeperTheLemon

    PleeperTheLemon

    7 일 전

    네 원해요!

  53. 드롱달

    드롱달

    7 일 전

    오랜만에보니 깨비 엄청컸넼ㅋㅋㅋㅋ

  54. Jaewon

    Jaewon

    7 일 전

    우마가 먹었을땐 진짜 랍스터먹는느낌이라던데 아닌가 ㅋㅋㅋㅋ

  55. gol kan

    gol kan

    7 일 전

    군소 30마리 손으로 잡아서 와이프한테 먹여보자

  56. 사랑둥둥이

    사랑둥둥이

    7 일 전

    브로콜리...윗부분..썩은거 왜 안도려내고 걍 넣냐...

  57. 외계인

    외계인

    7 일 전

    궂이 먹어야겠어여ㅡㅡ

  58. cuma YOUTUBE쿠마

    cuma YOUTUBE쿠마

    7 일 전

    두분너무 달달하신거 아니냐고오오 결혼 축하드립니다

  59. sj yun

    sj yun

    7 일 전

    마라룽샤를 해서 먹어야지...

  60. 차에이리

    차에이리

    7 일 전

    형 래퍼해도 될것같아

  61. 너디

    너디

    8 일 전

    17:14 고향만두게임 아저씨가 기침하는거 같다

  62. Ji Seo

    Ji Seo

    8 일 전

    헌터퐝님 항상 재미있게 영상 보고있습니다!!! 긍정의 에너지 주셔서 감사해요~!!! 헌터퐝님 가정에도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63. 김Lion

    김Lion

    8 일 전

    미국가재 기생충제거 잘하시길....집게부분 옆에 거머리같이 어휴~~~소금물에 넣어두면 거의 대부분 제게되던데

  64. ???

    ???

    8 일 전

    마지막에 은혜님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5. 권희욱

    권희욱

    8 일 전

    2:19 새로운 세대에 두고 왔다...

  66. 강성우

    강성우

    8 일 전

    ㅋㅋㅋㅋㅋ왜 고문해요...

  67. 으른재영

    으른재영

    8 일 전

    개꿀잼

  68. 김메아리로외쳐

    김메아리로외쳐

    9 일 전

    리발 왜 춥지 ㅋㅋㅋㅋㅋ너무웃겨

  69. 미래TV

    미래TV

    9 일 전

    100만되면 와이프님 얼공

  70. 린린비

    린린비

    9 일 전

    오... 애인없어서 브르님이랑 밀어주기라도 했건만 갑자기 생기면 답이없슈...

  71. 유노도령

    유노도령

    9 일 전

    은혜 를 빠르게 읽으면 으내 오~ 별명 으내로 지으면 될듯

  72. 임도윤

    임도윤

    9 일 전

    와 진짜 미국가재 심각하다 싹 먹어서 없애야겠네요

  73. 찍먹파들은구독좀

    찍먹파들은구독좀

    9 일 전

    탕수육찍먹파들모여라!!!!

  74. Happy Moment

    Happy Moment

    9 일 전

    좋지 못한 말들이 많아 애들 보기에 좋지 않네요

  75. ssᅥ벨로

    ssᅥ벨로

    9 일 전

    진석기시대의 라이벌 헌터퐝!!!!ㅋ

  76. 강지훈

    강지훈

    9 일 전

    헌터퐝 아내는 정브르을 싫어합나다 ㅋㅋㄹㅃㅃ

  77. 임효정

    임효정

    9 일 전

    23:22 ㅋㅋㅋㅋㅋㅋㅋ

  78. 우어누

    우어누

    9 일 전

    형 와이프 있었어?

  79. 이층학생인데요

    이층학생인데요

    9 일 전

    이번생이 유해동물이 아니라 다행이야..

  80. 준호

    준호

    9 일 전

    나 이거 왜 검정 고무신에서 본 거 같냥,,, 매운탕에 들어가지 않았나?ㅋㅋ

  81. 노현

    노현

    9 일 전

    은혜님 억지로 먹는거라면 당근을흔들어 주세요

  82. 가치겜TV

    가치겜TV

    9 일 전

    카매라맨이 여자 였어?!

  83. 김현태

    김현태

    10 일 전

    여기 위치가 어디입니끄아~!!!

  84. 노현

    노현

    10 일 전

    22:53촠ㅋㅋㅋ

  85. 노현

    노현

    10 일 전

    20:56 눈에서 꿀이 뚝뚝 ㅋㅋㅋ 부럽네

  86. 키보드 워리어

    키보드 워리어

    10 일 전

    와이프한테 먹이기라

  87. 왕성민

    왕성민

    10 일 전

    11:12 하이라이트ㅋㅋㅋ

  88. vTV T

    vTV T

    10 일 전

    바람 피는 헌터퐝씨

  89. 라인원챔블루레드

    라인원챔블루레드

    10 일 전

    21:15 먹뱉증거영상.

  90. 김은남

    김은남

    10 일 전

    퐝님사궈요♡♡♡♡♡♡♡♡♡♡♡♡♡♡♡♡♡♡♡♡♡♡♡♡♡♡♡♡♡♡♡

  91. 이창훈

    이창훈

    11 일 전

    닥치는대로 해루질해서 간장 해물장 만들기~! (군소포함)

  92. kill or

    kill or

    11 일 전

    쵸베르 왜 자쑤 해 슈발

  93. 나미

    나미

    11 일 전

    여기어디예요? 나도 잡으로가고싶담^^~

  94. 안재윤

    안재윤

    11 일 전

    헌터퐝님 영상 안본게 없네요

  95. 이재준

    이재준

    11 일 전

    린스타 팔로울 할까 말까

  96. 윤상호

    윤상호

    11 일 전

    허리삭제는러머니를위한건가요? 와이프님에게 안 미안하세요?

  97. 단테Dante

    단테Dante

    11 일 전

    ㅋㅋㅋㅋㅋㅋ 거희 뭐 형수 기미상궁인데 ㅋㅋㅋ

  98. افراح جديده

    افراح جديده

    11 일 전

    kodron.info/mine/tovKlqyqy615t58/bidio.html

  99. mic mic

    mic mic

    11 일 전

    노홍철 동생인가요?

  100. 빠바바바방

    빠바바바방

    11 일 전

    16:22 형 그병원이 비정상인거 같은데...?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