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VR좀비2(SCP) 마지막화 [어몽어스 애니메이션] / [AMONG US ANIMATION]

댓글 

  1. 썰레임 Ssuleim

    썰레임 Ssuleim

    11 일 전

    ❗️댓글 스포 조심!! 영상 먼저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시즌3 공지 VR좀비의 마지막화 입니다! 자주 올라오지도 않는 영상을 매번 기다려주신 분들이 있어 이렇게 제작할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참고로 반년동안 연재한 VR좀비는 앞으로 연재될 작품의 세계관에 포함되있으며, 하나의 파트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다음 작품은 "꿈" 관련 애니메이션입니다. ( 제목은 아직 못정했네오ㅎㅎ; ) 그 전에 먼저 감독판,큐엔에이,OST영상으로 한번더 찾아뵙겠습니다. 정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

    • 홍상기

      홍상기

      5 일 전

      썰레임님 사랑함니다♡

    • 정해은

      정해은

      5 일 전

      오~?

    • 이도현

      이도현

      5 일 전

      수고하셨습니다

    • 스베리의 뭔가 잘못된 채널

      스베리의 뭔가 잘못된 채널

      6 일 전

      영상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김재훈

      김재훈

      6 일 전

      682가 다시 살아나게 해주세요

  2. Delete

    Delete

    11 시간 전

    재가말한scp전부는아닙니다유령사티나하다라는콘텐츠에서봐주세요

  3. Delete

    Delete

    11 시간 전

    scp001

  4. Delete

    Delete

    11 시간 전

    scp096 scp2599

  5. Delete

    Delete

    11 시간 전

    scp017

  6. Delete

    Delete

    11 시간 전

    아니이빨이쪼개졌을때왜손으로이빨을잡엌ㅋㅋㅋㅋㅋ

  7. Delete

    Delete

    11 시간 전

    썰레임님유령시티님팬이세요

  8. 김종헌

    김종헌

    13 시간 전

    개쩐다

  9. 김종헌

    김종헌

    13 시간 전

    진짜고생했음

  10. 김종헌

    김종헌

    13 시간 전

    ...

  11. 정수하

    정수하

    15 시간 전

    그동안수고헤써요다음에도이런영상헤주세요~!

  12. 김정현

    김정현

    20 시간 전

    이름이 뭐에요 썰레임님

  13. 슈뻘맨TV

    슈뻘맨TV

    23 시간 전

    썰레임님

  14. 이글ufossxe

    이글ufossxe

    23 시간 전

    썸넬바꼈누

  15. 앵두의 날🍒

    앵두의 날🍒

    일 전

    5252 핑크 믿고있었다구욧

  16. 태겸 김

    태겸 김

    일 전

    scp-173에다가 096사진 부혀서 보내면 아파하지 않을까여

  17. Mj J

    Mj J

    일 전

    하양멋지다

  18. 임희수

    임희수

    일 전

    모든펴재미있어요

  19. 임희수

    임희수

    일 전

    스패셜편같은거만들어주실수있으새요

  20. Dajae다재

    Dajae다재

    일 전

    너무 잘 만든 것 같아요! 와 너무 멋있었어요! 근데 생각지도 못했다.끝에서 하양이 682를 없앨 줄 알았는데 핑크가 엇애네ㄷㄷ

  21. 우도 최

    우도 최

    일 전

    썰레임님 다음 이야기는 애인리언 해주세요

  22. taiyiang jin

    taiyiang jin

    일 전

  23. 꼬꼬미&박세준의 놀이저장소 ✔

    꼬꼬미&박세준의 놀이저장소 ✔

    일 전

    6:35 아니 이 대사는....?

  24. 송범준

    송범준

    일 전

    다음엔 베놈편 해주세요

  25. ᄋ ᄋ

    ᄋ ᄋ

    일 전

    여기서 궁금한점 682는 어떠한 공격에 한번당하면 그공격에대한 내성을 가지게된다 그런데왜 칼에공격을당한다음에도 계속 피해를 받는거지?

  26. 진따

    진따

    일 전

    ㅂㄷㅂㄷ ...자세히 보기

  27. 쭈마스터

    쭈마스터

    일 전

    다음영상이 있다면 지금까지 나오지 않은 scp들을 보여주세용

  28. 이상문

    이상문

    일 전

    시즌2 노래는 언제 나와요?

  29. 짱!!크게될분!!

    짱!!크게될분!!

    2 일 전

    시즌10까지 가즈아아아! 시즌3예고편도 ㄱㄱ

  30. 김정희

    김정희

    2 일 전

    재밌다

  31. 부계정 구팔이구팔이

    부계정 구팔이구팔이

    2 일 전

    파랭이와 초록은 아직도 어몽중인가?ㅋㅋㅋㅋ

    • 노갈량nogalyang

      노갈량nogalyang

      일 전

      갈색님은??

  32. 강두루미는 귀여워요

    강두루미는 귀여워요

    2 일 전

    썰레임님 썰그님이랑 친구신거알아요 근데 저도 썰그 보는데 썰그랑 썰레임 다 재밋오

  33. Cvvvv cv

    Cvvvv cv

    2 일 전

    근데 하양 좀비화 500%면 682 찟어 가를수 있지 않을까?

  34. 홍성재홍성재

    홍성재홍성재

    2 일 전

    Beep beep beep skid beep beep beep beep beep

  35. 승보 심

    승보 심

    2 일 전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구독 누르고 갑니다

  36. 문정희

    문정희

    2 일 전

    마지막화 기대했어요ㅎㅎ

  37. ki young yoon

    ki young yoon

    2 일 전

    빨리

  38. 🇰🇷짧은 동영상 shorts

    🇰🇷짧은 동영상 shorts

    2 일 전

    0:26 자막 실수

  39. 망이 까

    망이 까

    2 일 전

    진짜 명작이다..

  40. 박지용

    박지용

    2 일 전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세요~^^

  41. 안미연

    안미연

    2 일 전

    이거 시즌2 도해주세요

    • 안미연

      안미연

      2 일 전

      아 시즌 투 나왔었지

  42. 선아

    선아

    2 일 전

    바꼈다 썸내일이

  43. 한인희

    한인희

    3 일 전

    682소리가 박사님이랑같지??

  44. 사랑해요 별이

    사랑해요 별이

    3 일 전

    마지막 'FREE' 는 '자유로운` , '통제를 받지 않는 ` 등의 의미로 대부분 자유를 뜻합니다 부모님이 만든 틀을 마침내 깬 날을 기록한것같네요 이것은 VR 속의 일을 조금은 기억한다라는 의미로 해석할수도 있겠네요

  45. 노른자병아리노른자병아리

    노른자병아리노른자병아리

    3 일 전

    1:46 흡사 벽력일섬

  46. 뱅갈 고양이

    뱅갈 고양이

    3 일 전

    2:38 대충한 티가 보이군요.. 한장면 그리고 그걸 반복했군요

    • 아쪼 azzo

      아쪼 azzo

      2 일 전

      너는 할수있니?ㅎㅎ

  47. 윤아𝐘𝐎𝐎𝐍𝐀

    윤아𝐘𝐎𝐎𝐍𝐀

    3 일 전

    에엒따ㅏ

  48. 벨더

    벨더

    3 일 전

    그럼 마지막인가요? 뒤에 내용도 만들고 있었눈뎁... 아싑네엽

  49. 장신후

    장신후

    3 일 전

    9:39어 수현님이여?

  50. 원종현

    원종현

    3 일 전

    꿈으로 하신댓죠? 그냥 날로 먹읍시다 나이트메어 어때요

  51. 악ú마ú메ú롱ú

    악ú마ú메ú롱ú

    3 일 전

    ㅋㅋㅋ

  52. one punch man

    one punch man

    3 일 전

    시즌3는 언제 나오지

  53. one punch man

    one punch man

    3 일 전

    왜 끝났어

  54. DalSeong Yang

    DalSeong Yang

    3 일 전

    VR좀비2(SCP)명언 : 별이.........이쁘네요

  55. 김준현

    김준현

    3 일 전

    1:38 이 눈빛은...삼국지톡 여포 눈빛같은데... 아닌가..?

  56. 남지훈

    남지훈

    4 일 전

    끝이다

  57. 남지훈

    남지훈

    4 일 전

  58. 드루와

    드루와

    4 일 전

    와 진짜 명작이다...

  59. 장소장소

    장소장소

    4 일 전

    1:50~54 682 머리 윗부분 날아갈때 -->으로 날아가는데 지나니 왜

    • 장소장소

      장소장소

      4 일 전

      썰레임 겁나재밌고

  60. 찹쌀이

    찹쌀이

    4 일 전

    땅콩:안마사 등장 우헤헿

  61. 이명진

    이명진

    4 일 전

    기동특무부대 구미호 부대어디있어!

  62. 임종길

    임종길

    4 일 전

    유튜브 금지당해서 썰레임 못보고 있는데 친구가 스포했어ㅠㅠ

  63. 김정숙

    김정숙

    4 일 전

    와썸네일

  64. 박성민

    박성민

    4 일 전

    와 이것도 재밌는데 또 다른걸??????

  65. 부양초215347

    부양초215347

    4 일 전

    자세히보니가파항이가었얻ㄷㄷ

    • 부양초215347

      부양초215347

      4 일 전

      이미영상나오기전핑크님이름나왔는데

    • 부양초215347

      부양초215347

      4 일 전

      근대하양님이악마였얻ㄷㄷㄷ

  66. 복진영

    복진영

    4 일 전

    잠만잠만 3화에서 재단박사가 죽기전 "별이이쁘네요"라고한거 여기서 핑크가 682한테한 대사랑 똑같음 서로 애뜻한 관개었을듯

    • hojin seol

      hojin seol

      3 일 전

      핑크도 죽었나봄

  67. 휴 키

    휴 키

    4 일 전

    682는 답을 찾을 것이다 늘그레 듯시

  68. 최재인

    최재인

    4 일 전

    육팔이그는 살아있었다 시즌3는 SCP2317걸실아귀하고 싸우는 스토리이었시면 좋겠어요

  69. Gi

    Gi

    4 일 전

    이건좀비야좀비다!!!!!

  70. 밍고와영미의 아트

    밍고와영미의 아트

    4 일 전

    이거 마지막이라서 보는데... 말이 안나와요...

  71. 샌즈

    샌즈

    4 일 전

    아 노랑님이 보니깐 키가작은게아니라 어린이네

  72. (레티브) 윌슨 보호 협회 [부협회장]

    (레티브) 윌슨 보호 협회 [부협회장]

    4 일 전

    약물 엔딩

  73. 권선우

    권선우

    4 일 전

    우왕앙와와왕노아오 꿀잼이다 시즌3에서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74. 이정임

    이정임

    4 일 전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너무 재미있게봤어요 다음에도 ♡재미있는 이야기 부탁해요!!♡

  75. 김경동

    김경동

    5 일 전

    썸네일SCP173 존시나 래원 춤아님?ㅋㅋ

  76. 루밍

    루밍

    5 일 전

    그리고 괴물 이름이 혼드서펀트인데 뿔과 박쥐날개가 3쌍달려있는 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그림자의 신이고 그림자를 조종하고 에내르기파를 발사합니다.아무 지휘나 괜찮으니까 꼭 넣어주세요 ㅠㅠ

  77. 슙슙

    슙슙

    5 일 전

    근데 하양이 앞머리 눈 안 찌르나?

  78. 루밍

    루밍

    5 일 전

    설레임님 제 괴물 애니에 넣어 주세요.....

  79. 아스cro

    아스cro

    5 일 전

    2:38모션 뭔가 킹피스 요루급 ㅋㅋㅋㅋㅋㅋ

    • 뭐 어쩌라고

      뭐 어쩌라고

      4 일 전

      모션 건물부수기 생각나는거 나뿐이냐

  80. 보라돌이

    보라돌이

    5 일 전

    성우들 정체 다 나만 알고 있었나?

  81. 최용현

    최용현

    5 일 전

    와하얗간지

  82. 최용현

    최용현

    5 일 전

    와하얗간지ㄷㄷ

  83. 훈훈한세상

    훈훈한세상

    5 일 전

    민트 넣어주세요 사이버그 스킨 스고있는걸로

  84. 김혜진

    김혜진

    5 일 전

    제발제발VR SCP3 도만들러주세요제발부탁드려요

  85. 배경이

    배경이

    5 일 전

    (스포) 이영상에 땅콩이가 갑자기 나온 이유는 숨어서 나타난게 아니라 scp감금장치 에서 풀어서 나온거임 다른화에서 세팅하는건 오래걸린다고하니 핵유저 도 많이걸린다는거임

  86. 날렵한햄찌

    날렵한햄찌

    5 일 전

    6:35 이거 지금 다시 정주행 하다가 보니까 박사가 마지막으로 했던말인데

    • 뽀또캔디

      뽀또캔디

      3 일 전

      오옷?!?!

  87. 문가온문가온

    문가온문가온

    5 일 전

    근데 연두는 아무것도 못했네

  88. 붕어빵

    붕어빵

    5 일 전

    예전 썸넬로 돌려주세요 그게 더 멋지고 썰레임님의 노력이 더 빛날 것 같아요. 오늘 밤 하늘처럼요.

  89. 강두루미는 귀여워요

    강두루미는 귀여워요

    5 일 전

    그동안 수고하셧어요 이제 끝까지 다 봐서 아쉽네요

  90. 돔겜

    돔겜

    5 일 전

    진짜 대박이다!

  91. 피크닉

    피크닉

    5 일 전

    혹시 황수현님이신가요?

  92. 아카dkzk1544

    아카dkzk1544

    5 일 전

    핑크 싸이코같애.....

  93. 강인자

    강인자

    5 일 전

    왜 갈색 님은 안 나와요

  94. Tae Chin Kim

    Tae Chin Kim

    5 일 전

    진짜 마지막 인가요ㅠㅠㅠ 슬퍼요

  95. 정기쁨

    정기쁨

    5 일 전

    682는 한번 공격 받고 제셍하면 그공격이면역이 되는데 682가 머리 한번 잘리고 제셍 했는데 왜 짐?

  96. O V O

    O V O

    5 일 전

    정보 우리 갓팔이는 무려부끄럼쟁이의 얼굴을 보고도살아남은 유일한생물체인데 나중에 둘이보게해도 부끄럼쟁이가 얼굴을 할퀴고 구석에 않아있을뿐이었다고한다

  97. K_ seaul_-7

    K_ seaul_-7

    5 일 전

    5:23 때 '준비가 끝났거든요' 말듣고 살짝 소름이끼쳣어요 근데 어몽어스좀비,어몽어스 scp를 보면서 느낀점은 엄청 위험하면서도 스릴있고 재밌었어요 다음은 꿈이라는 제목으로 에니매이션이라니 재밌겠네요 !! 진짜로 수고하셨습니다

  98. 병아리 학생

    병아리 학생

    5 일 전

    그렇다 갈색은 동을 싸러갔다 그리고 주황에게 죽고 썰레임님은 그렇게 갈색을 잊어버리셨다 갈색은 주황에게 죽고 다신 등장하지 않고 마지막 모두가 평화로워졌을을때 갈색이 나오지 않았다.......완전히 잊혀진거다.....

  99. uh, naga

    uh, naga

    5 일 전

    SCP세계관으로 잼민이들코인 타려했지만 고등에 실패한작품

  100. 구독을 눌러 주세요

    구독을 눌러 주세요

    5 일 전

    캐릭터는 그대론 가요??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