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욕망이 보이는 수술을 받은 남자

댓글 

  1. 흠

    3 일 전

    ?? 뭔 내용임

  2. Game account

    Game account

    4 일 전

    4:40

  3. 용맨짱

    용맨짱

    4 일 전

    지가 좋아하면 강간 아니고 싫어하면 강간 ㅋㅋ 쉽네!!

  4. 윈터솔져

    윈터솔져

    7 일 전

    썸네일 진짜 저질이네 줄때 먹으라니 ㅋㅋㅋㅋㅋㅋ

  5. ᅩj

    ᅩj

    7 일 전

    원작읽고 명작이란 생각이 들어 소장하고있었는데 영화까지 나왔네요...

  6. 정재준

    정재준

    8 일 전

    호문클로스가 뭐에요?

  7. kwonchang kang

    kwonchang kang

    9 일 전

    이따위라 일본우끼끼 영화는 안 봄.

  8. 하트

    하트

    9 일 전

    💜

  9. 겜쿡TV

    겜쿡TV

    11 일 전

    예전에 만화로 봤었눈데 심오행

  10. alal dhQk

    alal dhQk

    13 일 전

    이새끼 썸네일 낚시꾼이네

  11. Neo trek

    Neo trek

    13 일 전

    0:55 이거 아직 믿는 호구 없지?

  12. 안형준

    안형준

    19 일 전

    원작 만화책은 나름 명작인데...

  13. 두우DooUoo

    두우DooUoo

    20 일 전

    이 배우 그 야쿠자 에 나왔던 주인공이군요.

  14. popo yo

    popo yo

    20 일 전

    이 영화 정말 재미없게 봤는데....

  15. 구독하면 행운과 좋은 애인이 생겨요

    구독하면 행운과 좋은 애인이 생겨요

    21 일 전

    지금 저의 댓글을 보고계신 당신!! 항상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며🍀🍀 애인이 없으신 분들은 좋은 애인도 생기시길 바래요~🍀🖤🍀

  16. 바람

    바람

    23 일 전

    줄때 먹어야지 안그럼 발찌찬다

  17. ᄋ진

    ᄋ진

    26 일 전

    비늘연출은좋았는데...선정적일 필요가 있었나 생각이 듬 이거 썸넬도 왜 그렇게써놨는지...그런내용이 아니었던거 같은데

  18. 지니

    지니

    27 일 전

    뭔개소린가이게

  19. 유튜브시청자

    유튜브시청자

    29 일 전

    11:13

  20. 공부전명상하기

    공부전명상하기

    29 일 전

    트라우마에 대해 제 나름대로 설명해보자면 첫번째 야쿠자 남자의 트라우마는 로봇입니다. 로봇안에 작은 아이가 숨어들어가있죠. 겉은 금속처럼 단단하게 보이지만 내면은 아이처럼 상처받기 쉽다는 걸 뜻합니다. 두번째 여학생은 모래입니다. 모래로 만들어진 구조물은 흔히 모래성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모래성은 누군가에게 휘둘릴 수 있습니다. 맘만 먹으면 한 순간에 부술 수 있고, 단단함(강인함)은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과 함께 있다면? 뭐든 할 수 있다?(기억 잘 안남) 그런 말을 씨부리는 것 같습니다. 자기 자신의 정체성이 남에게 의존한다 볼 수 있습니다. 금붕어련은 겉보기에는 투명하죠. 하지만 수조에 거품 생길때 금붕어가 보입니다. 이건 트라우마를 들키기 싫다 볼 수 있습니다.(물론 이 부분은 다 공통이라 생각합니다) 금붕어와 자기 자신을 일치시킴으로 사랑받고 싶었던 내면을 나타내줍니다. 주인공은 애인한테 텅 비었다고 듣지만, 후에는 문제들(트라우마)을 건설적인 방향으로 해결해주는 꽉 찬 사람이 됩니다.(이게 이 영화의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각적으로는 보이지 않습니다.) 감정이 메말랐던 주인공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후에 사랑하는 사람과 유사해집니다. 첨언하자면 스스로 트라우마와 맞닥뜨리는 건 아주 고통스럽기 때문에, 주인공이라는 매개물을 넣어 각 등장인물이 트라우마에 직면하도록 하는 것은 꽤나 현실적이라 생각합니다.

  21. k tosa

    k tosa

    개월 전

    이게 힐링물이라고? 원작은 전혀 아닌걸로 알고 있는데;;

  22. 김동현

    김동현

    개월 전

    인간의 뇌는 100% 사용하고있는뎅 ..

  23. D K

    D K

    개월 전

    현실에서 저런 짓하면 장기 안구 다 털리지

  24. YUSIJAK

    YUSIJAK

    개월 전

  25. 단또

    단또

    개월 전

    뇌를 어케 10퍼만쓰노

  26. GAGA캠프 캠핑.낚시 노지소개채널

    GAGA캠프 캠핑.낚시 노지소개채널

    개월 전

    잘봤습니다

  27. 잡다한 영상들

    잡다한 영상들

    개월 전

    아이디어는 좋은데 개인적으로 영화는 별루 ~

  28. 신애리

    신애리

    개월 전

    왜자꾸 호문클루스라고 하는거임? 쿨루스 아님?

  29. 외롭고슬퍼요

    외롭고슬퍼요

    개월 전

    게임아이디로하면좋겟구만

  30. Wild Hunt

    Wild Hunt

    개월 전

    왜 명작코믹스를 이렇게 망쳐놓는걸까,.

  31. ᅳᅳ

    ᅳᅳ

    개월 전

    2:31 대만🇹🇼

  32. 김장연

    김장연

    개월 전

    영화시레기 만화책이재밌지

  33. 권순우

    권순우

    개월 전

    와이게영화로나오네ㄷㄷ

  34. 너부리

    너부리

    개월 전

    아야노고 연기 스펙트럼 오지게 넓네ㅋㅋ

  35. Rapid Kov

    Rapid Kov

    개월 전

    시벌 수면마취를 해야지 ㅋㅋㅋㅋ

  36. 사탄

    사탄

    개월 전

    와 이거 넷플릭스에 뜨던데 재밌나

  37. Reynard Park

    Reynard Park

    개월 전

    왜놈들 ㅋㅋㅋ

  38. 진멸룡

    진멸룡

    개월 전

    이건 만화가 재밋음

  39. 오니오니이

    오니오니이

    개월 전

    이거 영화 나왔네 의사가 약간 게이같아서 끊은 만환데 스토리는 재밌었음

  40. 성이름

    성이름

    개월 전

    만화자체도 재밌긴한데 마지막에 너무날림느낌임

  41. Nathan Joe

    Nathan Joe

    개월 전

    학생 때 만화책으로 호문클루스 처음 봤을 때... 천공술 받고 처음 길거리에서 본 사람 중에 머리가 ㅈ대가리인 남자가 아직도 잊혀지질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sangdon lee

    sangdon lee

    개월 전

    난 저놈 만화책볼때 왜 여자인줄알았지 이거보고 남자인거 알았네..

  43. 이해원

    이해원

    개월 전

    11:14

  44. Jakey da boss Newbie

    Jakey da boss Newbie

    개월 전

    만화 명작인데 보통 일본이 만화 영화로 만들면 다 망하는데 그래도 잘 만들엇네

  45. 이센스

    이센스

    개월 전

    역시 일본은 병맛이 안빠지네

  46. KANATARA

    KANATARA

    개월 전

    아 이거 만화로 봤었는데 나름 볼만했음

  47. 이준영

    이준영

    개월 전

    자동차가 귀엽네요

  48. 김한빈

    김한빈

    개월 전

    고로시야 이치도 재밌게 봤었는데

  49. Tain.J Ballen

    Tain.J Ballen

    개월 전

    만화는 진짜 명작인데 영화로나온지는 몰랐네요 거기다 남배우가 아는사람이네 ㅎㅎ

  50. ײ ײ

    ײ ײ

    개월 전

    썸넬 좀 순하게만드셈

  51. Lost Saint

    Lost Saint

    개월 전

    처음에 제일 수상해보이는 저 의대생 놈이 사실 제일 정상인 ㅋㅋ

    • Jiwon Park

      Jiwon Park

      개월 전

      자신의 성정체성의 트라우마 해소 땜시 남의 이마에 구멍 뚫고 다니는 사람이 정상이라구요?

  52. 붉은여우

    붉은여우

    개월 전

    차단

  53. 문상원

    문상원

    개월 전

    무슨야쿠자가 저리착해ㅋㅋ

  54. 프리덤

    프리덤

    개월 전

    인간은 원래 뇌의 100% 를 사용

  55. Hyoung Gu Lee

    Hyoung Gu Lee

    개월 전

    왼쪽눈으로 느껴지는 거면 몸은 오른쪽인데.

  56. hard runner

    hard runner

    개월 전

    포르쉐 섭외할 돈이없었나

  57. Jay Park

    Jay Park

    개월 전

    만화책은 철학적인 부분도 엿보였는데.. 영화보고 많이 실망.. 역시 일본 만화원작 영화는 거르는게 맞는건가..

  58. 낙상주의

    낙상주의

    개월 전

    이거 예전에 만화책으로 재밋게 보던건데ㅋㅋ

  59. 장록번

    장록번

    개월 전

    일본영화 큰일이다 애내들은 거의 오타꾸밖에 없나보다 ㅠ

  60. 큰나무

    큰나무

    개월 전

    일본은 진짜 요런거잘만들어 ㅋㅋ

  61. 지훈전

    지훈전

    개월 전

    인간에 뇌는 각각 필요한데에 그만큼 쓰는거라.. 100퍼 쓰는거임

  62. 솔아솔아푸르른솔아

    솔아솔아푸르른솔아

    개월 전

    솔직히 유치하다. 배우들 연기도 허세만 가득하고 형편없고 ㅋ 일본에서 왜 한국드라마에 열광하는지 알거같네 ㅋ

  63. 오찬서

    오찬서

    개월 전

    난 솔직히 뭔말인지 1도 이해를 못하는중...

  64. osils gasil

    osils gasil

    개월 전

    요자로끝나는 문장 말할때 개웃기네ㅎㅎㅎ 용용거림ㅎㅎㅎ

  65. zman gee

    zman gee

    개월 전

    예전에 진짜로 인간이 뇌의 능력 10퍼센트만 활용하는줄 알고 다 쓰면 정말로 어떻게 될까 두근두근 하던 순진한 시절이 있었지 리미트 해제 기술만 개발하면 막 초능력 혹은 슈퍼 천재가 드글드글한 세상이 되는줄 ㅋㅋ

  66. 김민우

    김민우

    개월 전

    인간이 뇌의 10% 밖에 못쓴다는 이야기는 1890년대 하버드 대학교에 윌리엄 제임스가 인간은 자신의 지적 잠재력을 일부밖에 경험하지 못한다는 이야기가 변질되서 생긴 이야기다. 실제로 뇌의 10%밖에 쓰지 못한다면 인간은 뇌가 커지는 방향으로 진화하는 것이 아니고 작아지는 방향으로 진화하는게 맞으며, 뇌의 일부분이 다쳐도 치명적이지 않아야하지만 뇌는 아주 작은 부분만 다쳐도 삶에 영향을 준다. 뇌를 10%밖에 못쓴다는 이야기를 믿는다는 것은 실제 그 사람은 뇌의 10%밖에 못쓰는 지능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67. 서동훈

    서동훈

    개월 전

    이걸 보면 궁예가 생각난다 너무 쩔어

  68. 김민수

    김민수

    개월 전

    진짜 시발 제대로 알았으면 좋겠는게 사람은 동시에 뇌의 여러파츠를 못쓰는거지 뇌의 10퍼센트만 쓰는게 아니에요

    • 하인즈케챱은

      하인즈케챱은

      21 일 전

      님도 잘 못 알고 있는게 뇌의 여러부분은 동시에 사용 가능하고. 뇌 출력이 100프로라면 그 출력의 10프로 밖에 못쓰는거임.

    • IlIlIlIIllIl

      IlIlIlIIllIl

      개월 전

      이 새끼들 뭔데 갑자기 인신공격함?

    • 아서스

      아서스

      개월 전

      근데 니 뇌는 편도체가 작용을 못하는거 같은데?

    • 김아티

      김아티

      개월 전

      근데 왜 님은 뇌의10%만 쓰세요

    • 콘스프

      콘스프

      개월 전

      원작이 거의 20년전 만화라 그럼

  69. han seungwoo

    han seungwoo

    개월 전

    안녕하세요, 유튭 시청자님들! 저는 호주 공립 고등학교에서 ESL (English as a Second Language) 교사로 재직 후, 현재 호주 브리즈번에서 성인들과 중,고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제가 7년에 걸쳐 집필한 말하는 문법책과 작문-초 중 고급 강의 및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슬슬 은퇴를 생각하는 나이에서, 인생을 걸고 쓴 책들이 천천히 잊혀져 가는 것이 많이 안타깝네요. ㅠㅠ.... 여하간…캠브리지 대학의 Grammar in Use 보다 당신의 말하기 실력을 향상시키지 않는다면, 저자는 모든 강의를 당장이라도 그만둘 것이며. 호주에 사시는 분들은 필히 저의 멱살을 잡으시고, 사과의 의미로 저희 집 뒷 마당 숯불 BBQ + 맥주 쏘겠습니다. ^^ 참고로, 저는 호주 New England 대학에서 언어학과 외국어 교육학(2002)을 전공하였습니다. 동영상 강의 목록과 교재는 아래 링크, 혹은KOdron 나 구글에서 Han’s English School 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교재 다운로드 및 강의 목록 blog.daum.net/hansenglishschool 교재 및 강의 리뷰 Grammar in Real Life - GIRL 1st edition (1권, 2권) 2014년 6월 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7746416 book.daum.net/detail/book.do?bookid=KOR9791195284528 www.yes24.com/24/goods/13506834?scode=032&OzSrank=2 www.yes24.com/24/Goods/13506838 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42418981 book.interpark.com/product/BookDisplay.do?_method=detail&sc.shopNo=0000400000&sc.prdNo=218824203&sc.saNo=003002001&bid1=search&bid2=product&bid3=title&bid4=001 Speak English VERY WELL (1권, 2권) 2014년 6월 book.daum.net/detail/book.do?bookid=KOR9791195284542 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7746418 www.yes24.com/24/Goods/13506835 www.yes24.com/24/Goods/13506832 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42418686 book.interpark.com/product/BookDisplay.do?_method=detail&sc.shopNo=0000400000&sc.prdNo=218824433&sc.saNo=003002001&bi www.coupang.com/vp/products/69352195?itemId=232194558&vendorItemId=3566605491&q=speak+english+very+well&itemsCount=4&searchId=8a4a3ddba82f43608b2bc36d6b746b5d&rank=0&isAddedCart=d1=search&bid2=product&bid3=title&bid4=001

  70. 처로

    처로

    개월 전

    나두..

  71. 책도덕

    책도덕

    개월 전

    넷플에있던데

  72. JUNE 1NINE

    JUNE 1NINE

    개월 전

    만화 원작이네ㅋ 꽤 재밌게 봤던 만화.

  73. 꽥뜍뢛

    꽥뜍뢛

    개월 전

    tmi: 사람에 뇌는 이미 100% 사용중 사람에 뇌 세포에 잠재력을 평균20~30% 까지 사용 하여 그런데 잘못된 정보가 퍼져서 이런 영화 까지 생긴것이다

  74. 송낙

    송낙

    개월 전

    시간 아까우니....안보시길 추천합니다... 참고로 전 원작만화책을 봤지만 영화는 답없습니다

  75. 동그라미

    동그라미

    개월 전

    약간 충격적인 섹스말고 남는게 없네

  76. 김시율

    김시율

    개월 전

    죄송하지만 학교 선생님들도 모르는게 뇌를 10%사용하는건 ㄱ소리 입니다. 우리는 맨날 뇌를 100%사용합니다.

    • 정지훈

      정지훈

      개월 전

      10프로밖에 못사용하는게 아니라 한번에 사용할수있는 양?이 10프로라던거같아요

  77. 샛별

    샛별

    개월 전

    비슷한 소재인 미국영화 있지않나

  78. 50 Characters

    50 Characters

    개월 전

    호문쿨루스 : 플라스크 병 속에서 태어난 실험체 생명

    • 흐응

      흐응

      개월 전

      그 연금술자들이 여자의 자궁엔 조그만한 인간이 살고 있다고 믿어서 그게 호문쿨루스라 알고 있어요,,!

  79. Geeks H

    Geeks H

    개월 전

    역시 일드

  80. PCY

    PCY

    개월 전

    6:35

  81. Joseph Yu

    Joseph Yu

    개월 전

    마취도 안해

  82. 재키why짱

    재키why짱

    개월 전

    남주 일본에서 유명배우아닌가?

    • Xavier Dolan

      Xavier Dolan

      개월 전

      아야노 고 좋아해요 백설공주 살인사건 재미있어요

  83. 채영석

    채영석

    개월 전

    만화로 본거같은데 .뭐더라

  84. 보급하마

    보급하마

    개월 전

    6:46 ....?

  85. Philip Park

    Philip Park

    개월 전

    썸네일 순간 신민아인줄 알았는데 1초후에 깨달음 아 어리석은 중생이여

  86. 아침챙겨

    아침챙겨

    개월 전

    주인공 민찬기님 닮았어요

  87. NGT밤바라밤밤밤

    NGT밤바라밤밤밤

    개월 전

    호문클루스 저거 그거 자나 정액 계란에 넣으면 생기는 생명체

  88. 수ll ll

    수ll ll

    개월 전

    꼭 짜증나게 말을 하다말아

  89. 손준형

    손준형

    개월 전

    나름 잼께봤음

  90. Yujin CHOI

    Yujin CHOI

    개월 전

    3:06 야쿠자가 새끼손가락을 자르는 이유는 검이나 단도를 잘 잡지 못하는거에 있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새끼손가락을 잘라도 잡을 수는 있지만 제대로 잡지 못하게 됩니다. (제 추측으로는 아마 주먹 쥐는 것도 강해게 쥐지 못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그 이유 때문에 왼손 새끼손가락을 자르는 것은 적대적인 행동을 하지 않겠다는 맹세이자 조직에 충성을 약속하는 의식으로 알고 있습니다

  91. Dante Androna

    Dante Androna

    개월 전

    참 일본 영화 수준... ㅇㅇ

  92. Super Assist

    Super Assist

    개월 전

    원작만화 작가가 피칠갑 야쿠자물 코로시야 이치의 작가라서 원작만화도 기대를했는데 심리스릴러라 쵸큼 실망했었음. 아니 근데 넷플릭스가 이걸 퍼올리네 ㅋ

  93. 돌파갭

    돌파갭

    개월 전

    일본 영화는 너무 복잡하고 가오만 잡으니

  94. 한결tv

    한결tv

    개월 전

    맨첨에 떡볶이는 뭔데 ㅋㅌㅌㅌ

  95. 젠틀빗

    젠틀빗

    개월 전

    일본 영화들이 연기력이야 케바케니 둘째 치더라도 초반 몰입도에 비해 마무리가 너무 아쉬움 짚의 방패도 그렇고 처음엔 너무 잼있는데 갈수록 스토리가 힘이 빠진다고해야하나.... 소설들로만 접하는게 아직은 완성도 면에서 좋은듯

  96. 히키코모리호떡

    히키코모리호떡

    개월 전

    만화 사고 싶어도 살 수가 없네 절판돼서 젠자ㅏㅇ,......... 바질리스크도 절판이더니 뭔가 내가 끌리는 소재 있는 만화는 왜 다 절판인건데 옛날 만화라..........고전을 왜 이제야 애니나 영화로 만들어서 살 수 없게 만드는 건데 ㅜㅜㅠ

  97. 김해피

    김해피

    개월 전

    저기..썸네일에 "줄때 먹어요"라고 기재했는데 너무 성상품화 하는 느낌이네요.. 왜 먹는다 라고 표현하는것인지 이해가 안되지만 좀 그렇습니다 ㅠ

    • 아빼애액

      아빼애액

      개월 전

      재화 같은걸 따로 받은게 없는데 어째서 상품화죠?

  98. amurita y

    amurita y

    개월 전

    고등학생때 봤는데 마지막권이 19금으로 바뀌어서 만화방 아저씨가 몰래 빌려줬던 기억남

  99. 흑룡 TV

    흑룡 TV

    개월 전

    여러분 인간의 뇌는 사실 100%다사용하고 있습니다 오해X

  100. ON C

    ON C

    개월 전

    일본영화바려워서 넷플에 나왔을때 바로봤는데 재밌는거같다가 갈수록 뭔... 한숨 오지게 나왔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