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뮤탈리스크


한강에 뮤탈리스크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귀여운 BGM 모음 - kodron.info/mine/zJ-xppifs6Z1o2Q/bidio.html

댓글 

  1. ANGELDUST 13

    ANGELDUST 13

    9 일 전

    뭐노

  2. Bj북유럽억양

    Bj북유럽억양

    18 일 전

    그냥 스티로폼 아님?

  3. Gl K

    Gl K

    22 일 전

    옵빠 완전 예뻐 날 데려가

  4. 다다다

    다다다

    22 일 전

    이게 김계란이지

  5. 백현사

    백현사

    23 일 전

    동작대교네.

  6. 쉐도잉시네마 lecture

    쉐도잉시네마 lecture

    25 일 전

    진정 운동의 광선생에 임명합니다^^

  7. ARAM TV

    ARAM TV

    26 일 전

    가끔 현실인가 싶어...

  8. 잘패는집

    잘패는집

    28 일 전

    핑덤 말고 핑바도 존재했던 것이었구나,,

  9. 이서현

    이서현

    29 일 전

    썸넬 보고 월수채널인 줄 알았다.

  10. 보라찹쌀떡

    보라찹쌀떡

    29 일 전

  11. 병신을보면병신이라하는 개

    병신을보면병신이라하는 개

    개월 전

    다음은 화성에서 할꺼임?ㅋㅋㅋ

  12. PARTIST.김토군

    PARTIST.김토군

    개월 전

    이게 그려둔게 아니었네..?

  13. Chxxlmxn Hxxn

    Chxxlmxn Hxxn

    개월 전

    진짜 미친사람인가? ㅋㅋㅋㅋㅋㅋ

  14. 김지은

    김지은

    개월 전

    미슐랭 쓰리스타

  15. 렌탈TV

    렌탈TV

    개월 전

    이게 머하는 짓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al gmd

    al gmd

    개월 전

    와 100kg를 존경합니다

  17. 승만이

    승만이

    개월 전

    나중에 유세윤이 대단해 협업해서 서핑보트 위해서 역기 드는거 보여주세요. 부탁드립니다.

  18. 성리옹

    성리옹

    개월 전

    으아아 플라잉헬창이다

  19. 이동민

    이동민

    개월 전

    저거 김계란이 들고있는거 바다가 떨어트리고 싶은사람? ↓ ↓ ↓

  20. Eternal S

    Eternal S

    개월 전

    블핑 응원봉 ㅋㅋㄱㅋ

  21. GoHyo고우효

    GoHyo고우효

    개월 전

    블랙핑크 응원봉인줄 알았누

  22. 꿈치

    꿈치

    개월 전

    일반인 : 와...ㅁㅊ놈인가..? 헬창 : 와...ㅁㅊ놈인가..?

  23. Stephen curry 였던 lebron James

    Stephen curry 였던 lebron James

    개월 전

    저거 진짜 바벨 아니지 않음?

  24. 우주에서온장발남의 V-LOG 일상

    우주에서온장발남의 V-LOG 일상

    개월 전

    발키리 마렵네

  25. Snapdragon 875

    Snapdragon 875

    개월 전

    초딩때 저그 많이 썻는데 물론 고딩이 된 지금은 프로토스 를 쓰지만

  26. powerytu2

    powerytu2

    개월 전

    썸네일 합성인줄;;

  27. blendmusic

    blendmusic

    개월 전

    He is UDT/SEAL

  28. 용감한멍뭉이

    용감한멍뭉이

    개월 전

    코어가 장난이 아니네

  29. 누니니

    누니니

    개월 전

    와우 제거버전 부탁드립니다.

  30. 김진규

    김진규

    개월 전

    역시 철원홍보대사 김계란

  31. 그레이색이야

    그레이색이야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 짹타로

    짹타로

    개월 전

    미친계란

  33. 나만 없어 강아지

    나만 없어 강아지

    개월 전

    피지컬 갤러리가 맞나... 다시 한 번 확인했다

  34. 뀨몬 유튜브KKYUMON

    뀨몬 유튜브KKYUMON

    개월 전

    ㄷㄷ

  35. Ello H

    Ello H

    개월 전

    진짜 자꾸 내가 뭘 보는거지

  36. 슈팅쿠마

    슈팅쿠마

    개월 전

    내 구독목록중 가장 미친 유튜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7. 커커갑

    커커갑

    개월 전

    공격기술이 없으니 스커지로

  38. 공뇽입니다

    공뇽입니다

    개월 전

    아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

    • 미영

      미영

      개월 전

      ㅎㅎ

  39. 얼긔설긔

    얼긔설긔

    개월 전

    형 드디어 부화했구나

  40. 고태경

    고태경

    개월 전

  41. 찹쌀모찌

    찹쌀모찌

    개월 전

    그러니까..바벨이 공중에 떠있고 김계란이 거기서 풀업하는거 맞죠..? 보고도 못믿겠네 저게뭐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임정민

    임정민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ㅅㅂ 존나 웃기네

  43. 박우진

    박우진

    개월 전

    나는 와우가 왤케 웃기냐 ㅋㅋㅋㅋ

  44. 박서현

    박서현

    개월 전

    균형 지리너

  45. 사디부

    사디부

    개월 전

    와우 ㅋ

  46. 이스

    이스

    개월 전

    저거 빠트리면 어케함??ㅋㅋ 물에 뜨는건가 사실은 가볍고??

  47. 야옹이멍멍이

    야옹이멍멍이

    개월 전

    얼마나 신기했으면 고양이도 계속 와웅 야웅 거리겠냥 ㅎ

  48. alive

    alive

    개월 전

    진짜광기 ㅋㅋㅋㅋㅋㅋ

  49. 도야지마장동

    도야지마장동

    개월 전

    발키리도 마렵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Ryu A Rin

    Ryu A Rin

    개월 전

    저거 무겁나용

  51. J

    J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 Korea준

    Korea준

    개월 전

    이분도 왠만한 똘끼는 감출수 없죠. 김계란 운생극장때부터 익히 알고있습니다.

  53. B Freq

    B Freq

    개월 전

    하늘을 날계란은 따뜻한 밥과 간장에 밀리터리프레스 비벼서 드세요(?)

  54. 엄준식

    엄준식

    개월 전

    ㅋㅋㅋㅋ

  55. 무명

    무명

    개월 전

    저번에 김종국님이 유튜브 채널 개설 하셨던데 합방 같은거 하실 생각있으신가요?

  56. pilly ahn

    pilly ahn

    개월 전

    핑크색은 정말...신의 한수였다...15초짜리 영상이 조회수 120만회라니ㅋㅋㅋㅋ

  57. 퓨전연구소

    퓨전연구소

    개월 전

    일반적인 사람몸무게 + 바벨무게를 들어올리는 저 워터제트도 ㅈㄴ 대단한데 ㅋㅋㅋㅋ

    • 오마이갓

      오마이갓

      개월 전

      @김민재 그래도 저기서 저 자세를 잡는게 대단함 ㅋㅋ

    • 김민재

      김민재

      개월 전

      저거 스티로폼임 ㅋㅋㅋ

  58. 김범준

    김범준

    개월 전

    디그다는 땅타입인데 어째서 물과 하늘에 공존 하는지..

    • 달걀TV 내 채널 들어와보세요 ꪜ

      달걀TV 내 채널 들어와보세요 ꪜ

      개월 전

      제껀 클릭하면 안돼요♥ 말 좀 들어와보라니까요!

  59. kelv

    kelv

    개월 전

    형.... 헬창의 극한은 이렇게 숭해지는 거야?ㅜㅜ

  60. New Hippie

    New Hippie

    개월 전

    와 이건 좀 심하게 대단하다 ㅋㅋㅋ

  61. ᄋᄋ?!

    ᄋᄋ?!

    개월 전

    썸네일 보고 한 삼 초 망설였습니다...

  62. 벌레랑은 얘기안함

    벌레랑은 얘기안함

    개월 전

    뮤탈 공업중

  63. 정의용사(테레비)

    정의용사(테레비)

    개월 전

    운동도 열심! 개그본능도 열심! 창의력도 열심! ㅎㅎ

  64. ee B

    ee B

    개월 전

    저거 혹시 분홍색 스티로폼...아닐까ㅋㅋ

  65. 임재욱

    임재욱

    개월 전

    아놔 ㅋㅋ 계란형님

  66. 마이야르

    마이야르

    개월 전

    영상 보자마자 느낀 것들 ①.브금 이상함 ②.바벨을 왜 저기서 들고 있나 이해가 안 됨 ③.색깔도 이상함 ④.저건 몇키로인가 궁금함 ⑤.본인은 행복해하는 거 같기는 함

    • 김민재

      김민재

      개월 전

      저거 스티로폼임ㅋㅋㅋ

  67. GS

    GS

    개월 전

    무게가,,,,?

  68. 이브루스

    이브루스

    개월 전

    저유닛 클릭하면 "와우 친구들 빡빡이아저씨야~" 하는거 맞습니까?

  69. 군주알라라크

    군주알라라크

    개월 전

    뮤탈리스크의 날개튀김이 저래서 별미라는 거

    • 달걀TV 내 채널 들어와보세요 ꪜ

      달걀TV 내 채널 들어와보세요 ꪜ

      개월 전

      제껀 클릭하면 안돼요♥ 말 좀 들어와보라니까요!

  70. 만두곰

    만두곰

    개월 전

    날아라 "근"두운

  71. 베시두즈

    베시두즈

    개월 전

    야마토포 한발만 쏘게해줘

  72. c c

    c c

    개월 전

    Egg머니나 전엔 물속에서 그러더니 이젠 물위에서 그러네

  73. 오옹

    오옹

    개월 전

    이젠 행위 예술 까지...그는 대체...

  74. 호잉이

    호잉이

    개월 전

    스톰마렵네 ㅋㅋㅋㅋ

  75. 정현구[가드너스]

    정현구[가드너스]

    개월 전

    빡형 실화야 ㅋㅋㅋㅌㅌㄹㅇ !!!?

  76. 기리노이

    기리노이

    개월 전

    사이언스 베슬아님?

  77. 구라타임

    구라타임

    개월 전

    갈매기 소리인 줄 알았는데 와우였네

  78. ?????

    ?????

    개월 전

    진짜 썸네일만보고 미친샛긴가 했네 ㅋㅋㅋ

  79. 전전정우

    전전정우

    개월 전

    가능한거야?ㅋㅋ

  80. 오세현

    오세현

    개월 전

    이제는 분홍햄으로 운동하네

  81. 김민성

    김민성

    개월 전

  82. 려고구

    려고구

    개월 전

    이분은 근력운동으로 정신과 현실세계를 통일시켰다

  83. Jason Seo

    Jason Seo

    개월 전

    진짜 코어가 얼마나 좋은거야

  84. Wick Jonathan

    Wick Jonathan

    개월 전

    긴급속보입니다. 물놀이 할 때의 바벨컬은 근손실을 예방해 준다고 합니다.

  85. 김영겸

    김영겸

    개월 전

    저거 서기도 힘든거 아닌가 어케 저렇게하누

  86. 올카운터

    올카운터

    개월 전

    멍해진다

  87. 이광

    이광

    개월 전

    진짜 관종의 끝판왕 ㅋㅋㅋㅋㅋㅋ

  88. 철갑악어거북

    철갑악어거북

    개월 전

    썸넬 보면 안들어올수가 없다 ㄹㅇ

  89. 사람

    사람

    개월 전

    계란은 물에뜬다는 이론을 드디어 실험으로 성공했어...!!

  90. 디발라

    디발라

    개월 전

    뮤탈이 되고싶은 헬창 스커지

  91. 그냥

    그냥

    개월 전

    ??

  92. 노어이

    노어이

    개월 전

    대머리 독수리

  93. Bryce Park

    Bryce Park

    개월 전

    뮤탈 그자체 이십니다 형님..

  94. Tw Park

    Tw Park

    개월 전

    와지린다

  95. An kimo

    An kimo

    개월 전

    쓸데없이 귀염뽀짝한 bgm ㅋㅋㅋㅋㅋㅋㅋㅋ

  96. 양박이

    양박이

    개월 전

    "?"

  97. 잔

    개월 전

    썸넬 먼 블핑 응원봉같냐

  98. M M

    M M

    개월 전

    썸네일보고 블핑 응원봉인줄..

  99. 원준정

    원준정

    개월 전

    더가져와.

  100. 강철의멘탈술사

    강철의멘탈술사

    개월 전

    진짜 아무이유없이 모습만으로 사람 오만상다찌푸리게만드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