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비급최강자 명현만 3대측정

**해당 영상은 NFL APPAREL의 간접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말왕 이메일 : ragoona88@gmail.com

tidd.ly/3pciApC
마이프로틴 구매시 이 링크를 이용하시면 5% 추가할인 혜택!
*마지막 결재 창 할인코드에 'horseking'을 기재 하셔야 합니다!!

댓글 

  1. 명현만 MYUNG HYUN MAN

    명현만 MYUNG HYUN MAN

    7 개월 전

    500 도전 가자 !!!!

    • PhanTom 팬텀

      PhanTom 팬텀

      5 일 전

      아자!

    • 오태식이

      오태식이

      5 일 전

      와…쩐다

    • 김성균

      김성균

      8 일 전

      리프팅만 깊이파면 650까지는 하실듯

    • ferguson

      ferguson

      27 일 전

      기여워요^^

    • Super Man

      Super Man

      29 일 전

      명현이형 순수하고 크고 귀여웡~~ ;p

  2. 이희원 LeeHeeWon

    이희원 LeeHeeWon

    7 분 전

    그냥 장사임 ㄷㄷ

  3. 최재호

    최재호

    6 시간 전

    킹기훈 벤치 90kg였는데 120kg이라고 오해하신듯ㅋㅋ 벤치 기록은 한참전에 넘으심

  4. CK Jang

    CK Jang

    일 전

    자세고 뭐고 걍 힘으로 뽑는거 같은데 막 하네 ㄷㄷㄷ

  5. Arthur Fleck

    Arthur Fleck

    3 일 전

    프런트스쿼트 ㅜㅜ 어려운데

  6. Arthur Fleck

    Arthur Fleck

    3 일 전

    벤치 120에서 130바로 갔으면 성공인데 ㅋㅋ

  7. 이승준

    이승준

    4 일 전

    1:08 명현만선수 상대시점

  8. 김혁동

    김혁동

    5 일 전

    이걸 왜 이제 봤어 혁동아... 벤치 드는거 놀라움을 넘어서 충격적이였습니다 형님

  9. 윤윤하늘

    윤윤하늘

    7 일 전

    기술야근 하지마라

  10. 윤윤하늘

    윤윤하늘

    7 일 전

    설명구차하다

  11. JDIY

    JDIY

    9 일 전

    와.. 괴물이다 진짜

  12. 김동현

    김동현

    9 일 전

    진짜잘한다 역시명현만이다

  13. 구라쟁이

    구라쟁이

    10 일 전

    최강자는 코뚱잉인데

  14. 지으악코

    지으악코

    14 일 전

    왜 데드리프트 손을 서로 다르게 잡나요!? 궁금!

  15. WK2

    WK2

    15 일 전

    사실 저정도 스팩이면 500은 충분히 클리어함ㅋㅋ 부상때문에 그냥 살살하신듯

  16. 김민제

    김민제

    16 일 전

    진짜 데드 200 넘게도 드실수 있을거 같은데

  17. Stewie2k

    Stewie2k

    16 일 전

    유사 소..

  18. 월천

    월천

    17 일 전

    8:37 입으로 방구뀌냐고 ㅋㅋㅋㅋ 웃음소리 중독성 오짐

  19. 너란봄 YOURSPRING

    너란봄 YOURSPRING

    18 일 전

    차마 벤치할때 반동쓰면 안된다고 못하는 말왕좌

  20. mr. choi

    mr. choi

    19 일 전

    저 피지컬에 애초에 쇠질했으면 500은 거뜬했을듯

  21. Danial Heur

    Danial Heur

    19 일 전

    괴물쥐 세개합친걸 한방에 하시네;;

  22. Moa Sam

    Moa Sam

    20 일 전

    대충 보정해보면 450쌉 나오겠네요

  23. 재영

    재영

    21 일 전

    나보다 무게는 못드농ㅋ

  24. 한번잡숴봐

    한번잡숴봐

    26 일 전

    남자들이 오래 못사는이유ㅋㅋㅋㅋ

  25. 이니지

    이니지

    27 일 전

    명현만이약해보이는이유 얼굴이 착하게생김

  26. 하얀둥둥

    하얀둥둥

    28 일 전

    명헌만 졸라 크다 진짜

  27. 성국

    성국

    28 일 전

    솔직히 177/72인 나도 데드는 노장비 160 하는데 ㅎ,,

  28. 갤럭시

    갤럭시

    28 일 전

    코뚜잉 진짜 엄청 쎈거네

  29. man jung

    man jung

    29 일 전

    킹기훈은 겨우 겨우 들지.ㅋㅋㅋㅋㅋㅋ명현만씨는 나이도 드셔도 뭐 지방이 넘쳐도 저런건 아무것도 아니지.ㅋㅋㅋㅋㅋㅋㅋㅋ

  30. gw yeon

    gw yeon

    개월 전

    진짜 놀랍네ㅋㅋㅋㅋㅋㅋㅋ

  31. 익명

    익명

    개월 전

    명현만....ㄹㅇ 인자강 대표주자

  32. 폭주

    폭주

    개월 전

    형 곰이랑 스파링하는거 보고싶어요

  33. 한새TV

    한새TV

    개월 전

    보통 하체좀 있는분들은 스쿼트가 제일높게나오는데 어깨부상 회복하시면 3대500나오실듯... 헬창이 아닌데 저정도면 진짜 근력괴물인듯

  34. 한부먹

    한부먹

    개월 전

    ㅅ발 진짜 데드 무게 올리는거 암걸리네 좀 팍팍 좀 올리지 뭔 5kg를 올리노 벤치도 아니고

  35. hee

    hee

    개월 전

    헬스 안하는데410실화냨ㅋㅋㄱ빌더말고 몸좋은 피지크들고 이정도인데 힘은 진짜 인정

  36. dodo Lee

    dodo Lee

    개월 전

    야 자세도 안나오는데 저정도임 ㅋㅋㅋㅋㅋㅋㅋㅋ

  37. 조채나

    조채나

    개월 전

    제대로 배웠으면 어느정도일지 감이 안 잡히네요 ㄷㄷ

  38. 박하니

    박하니

    개월 전

    180kg대는 내가 고등학생때 데드리프트 처음 할때 5rm이상 하던 무겐데

  39. Jevkorea

    Jevkorea

    개월 전

    명현만 너무 허세만 안부리면 좋을텐데

  40. APPLE MON

    APPLE MON

    개월 전

    심권호가 진짜 신급이구나... 심권호 전성기 50kg정도 몸무게로 3대 500kg인데...

  41. Delete

    Delete

    개월 전

    말왕 키가 많이 큰가보네 190-120이라는데 엄청 크다 이렇겐 안느껴지네

  42. 18조임은석

    18조임은석

    개월 전

    와자세그냥불안한데 힘으로 올리네

  43. Andrew Kang

    Andrew Kang

    개월 전

    인자강 ㄷㄷ..

  44. 윤지성

    윤지성

    개월 전

    와 킹기훈도 ㅈㄴ 대단한거구나... 헬스 1도 몰랐는데 대단하네;;

  45. ws k

    ws k

    개월 전

    그냥좀 하게하지 너무 말린다

  46. Lin

    Lin

    개월 전

    맹햄마이 좀 치노

  47. 전효성

    전효성

    개월 전

    아니ㅋㅋㅋㅋ 벤치뭐냐고..ㄷㄷㄷ

  48. 김현욱

    김현욱

    개월 전

    지가 뭐라도 된듯한 표정 오함마로 두둘겨주고 싶네 ㅋㅋㅋㅋㅋㅋ 파이터는 무슨 그냥 아가리 파이터겠지 ㅋㅋ 데드할때 무슨 전문가마냥 던지는거 손목 아작내고 싶게 하네

  49. Ami Mia

    Ami Mia

    개월 전

    진짜 옛날에 장비, 여포 같은 사람들이 이런 사람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ㅋㅋㅋ 그냥 인자강

  50. 정민

    정민

    개월 전

    와 자세제대로잡으면 500이상뽑아내실듯

  51. 안경원

    안경원

    개월 전

    와 3대500이 진짜어려운거구나 심권호 는 진짜사람아니네 👍

  52. 오시영

    오시영

    개월 전

    왤케 쉽게 쉽게 드냐 ㅋㅋ

  53. 박보영4568

    박보영4568

    개월 전

    현만이형은 진짜 천하장사 풍체다ㅋㅋㅋㅋ 뭘했든 장사했을 사람.

  54. 박도현

    박도현

    개월 전

    명현만선수 화이팅입니다. !!

  55. Jhon Jal

    Jhon Jal

    개월 전

    정말 타고난 장사네 대단하심 !

  56. 다롱이다롱이

    다롱이다롱이

    개월 전

    왜케 오바싸

  57. 최순영

    최순영

    개월 전

    데드 깡힘으로 180뽑아버리는거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면 200뽑는건 껌이겠구만

  58. certification시바

    certification시바

    개월 전

    어깨 부상 아니면 지금상태로도 500은 하겠다

  59. 배드마우스 일상채널

    배드마우스 일상채널

    개월 전

    이야

  60. 이디얼

    이디얼

    개월 전

    격투가신데 굳이 이런걸 보완하실 필요까진... 이미 실용적인 근육으로서 충분하신데..

  61. 김기빈

    김기빈

    개월 전

    왜 벤치부터 말왕이 일부러 힘빼 놓는 거 같지

  62. Justin Jieung Kim

    Justin Jieung Kim

    개월 전

    이런분이 3대 500되면 상대선수들 진짜 죽을듯...

  63. 키양

    키양

    개월 전

    프론트면 애초에 무게가 나오는게 이상하지

  64. 비벼라

    비벼라

    개월 전

    개그맨 김용명이랑 얼굴 비슷할지도?

  65. 갤럭시노트로그리기

    갤럭시노트로그리기

    개월 전

    와... 경차도 들겠다

  66. 컴퓨터입니다

    컴퓨터입니다

    개월 전

    말왕은 그냥 존경하는모습 상대방 배려하는 모습이보기좋다

  67. 몸요미

    몸요미

    개월 전

    엉덩이 높이가 왜? 역도식 데드해야 되나? 옆에서 안 봐서 어떤지 영상으로는 좋은데? 으음 다리가 다 펴지고 엉덩이를 넣구나

  68. rose zero

    rose zero

    개월 전

    실패했을때는 그냥 도와줘라. 뭔 프레스야 ㅅㅂ

  69. 이동건

    이동건

    개월 전

    기본 피지컬이 있으니까..... 자의적이야

  70. 석찬수

    석찬수

    개월 전

    명현만 존나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폐느낌도 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더 하고싶은데 부모님이 못하게 말리는 느낌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운동 오래한 사람이라 그런지 웨이트는 많이 안해본거같은데 힘은 장난아니네 ㅡㅡ

  71. 송재익

    송재익

    개월 전

    생업이 있는데 500들어서 뭐함 무리 안하는게 좋지

  72. JY H

    JY H

    개월 전

    운동도 열심히 했겠지만 반은 타고난 장사인듯해요.

  73. 박해민

    박해민

    개월 전

    명현만 선수 멋있습니다👍🏾

  74. 박병호

    박병호

    개월 전

    씹자강.. ㄷㄷ

  75. iitundergroun d

    iitundergroun d

    개월 전

    자세만 고치고 몇달 연습하면 3대 600도 그냥 넘길거 같은데 ㄷㄷ

  76. 은은해

    은은해

    개월 전

    스쿼트 원래 백 자세로 했으면 150 그냥 들었을것 같은데

  77. 루카 동치치

    루카 동치치

    개월 전

    벤치프레스125키로를 그냥 들어버리네 ㄷㄷ

  78. JIN DYNAMIC

    JIN DYNAMIC

    개월 전

    전면스쿼트로 익숙하지도않은데 100도 엄청난거임

  79. 이도하

    이도하

    개월 전

    스쿼트 자세 무슨 써커스하는것도 아니고 저게 더어려운거 아님?ㅋㅋ 내가 스쿼트 120드는데 명현만 선수가 100키로드는건 말도안되지 ㅋㅋ 어깨아프면 백스쿼트 안아프게 쿠션같은거 바에다 껴줘야지 저건지금 앞으로 나란히 자세위에다 100키로 언져놓고 거기다 스쿼트까지 하라고 하는거자너 ㅋ ㅈㄴ 어렵고 힘들어 보이는데?

  80. 허진수

    허진수

    개월 전

    명품사자님 목소리도 명품

  81. 허진수

    허진수

    개월 전

    명품사자님 ^^

  82. large uk

    large uk

    개월 전

    지까짓게 뭘 판단해ㅋㅋㅋㅋ 말왕 초딩때부터 운동해온사람을 지가 판단하네ㅋㅋㅋ 현만이형이 겸손하게 다 받아주니까 지가 위인줄 아네ㅋㅋㅋㅋㅋㅋㅋ

    • 김준

      김준

      개월 전

      @HeC S 맥락좀 파악하고오셔요. 지가 위인줄아네?? 이 문장 누가봐도 이상하지않나요

    • HeC S

      HeC S

      개월 전

      아니 하다하다 명현만 칭찬 밖에 안했는데 뭐가 그리 처 불편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준

      김준

      개월 전

      @large uk 국어를 곧이곧대로 국어로 받아들이신다는것자체가 문제가있는겁니다 언어능력과 국어는 엄밀히따지면 다릅니다 영역은 포함되어있으나 세부적인면에서 다르다고볼수있습니다 본론으로 저 두분은 서로 배우고자하는거지 서로 트집을 잡으려하는게아녜요. 무슨근거로 그런 발언을 했는지를 제가 님댓글로한하여 트집잡는거고요. 이해되셨나요??

    • HeC S

      HeC S

      개월 전

      이런 놈은 꼭 격투기 선수가 필라테스 도전하면 자세 교정해주는 필라테스 강사에다가 췃딩 땝유떠 운둉혜온 션수를 쥐가 빤단하녜? ㅋㅋㅋ 이 질알 할 세 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이라고 종목이 같냐고 이 무식한 놈아. 넌 과학한다고 물리하는 애가 화학 배우는데 물리학도를 가리치냐면서 풀발할래? 질알도 정도껏 해야할거 아냐

    • HeC S

      HeC S

      개월 전

      애색히가 풀발해서 못하는 말이 없네. 그럼 명현만 선수한테 니가 직접가서 처 씨부려 불편하지 않았냐고. 뭘 댓글에다 와서 명현만의 기분을 대변하고 잡빠졌어. 게스트가 불편해하는 기색이 하나도 없는데 왜 혼자서 질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현만 짝사랑하냐? 말왕이 너 평가한것도 아닌데 왜 남 데려와서 풀발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 샹크스

    샹크스

    개월 전

    아이고 현만아ㅋㅋ동갑친구야ㅋ웃기다

  84. Eden최준영

    Eden최준영

    개월 전

    프론트스쿼트여서 아쉽네요. 일반적인 로우나 하이바 스쿼트였으면 450은 아주 충분히 찍을만한것같습니다

  85. 장태준

    장태준

    개월 전

    와 저분 당기는 힘이 엄청난거 같은데 격투기에서 붙잡고 조르기 같은 기술 할땐 엄청날거 같다

  86. 민주

    민주

    개월 전

    지랄 ㅋㅋ 걍 맞아야 정신을 차리지 헬창들................. 여자들한테 좀 그만 질척거려라.. 남자망신 다하고 댕김

  87. 황금이와열무

    황금이와열무

    개월 전

    그냥 힘이쎈사람이야 ㅋㅋㅋㅋㅋㅋ

  88. 파퀴아5

    파퀴아5

    개월 전

    진짜 개쌔다 그냥 인자강 그자체

  89. 강효진

    강효진

    개월 전

    걍그는 힘이 존나쌨다ㅋㅋ

  90. 박정규 (부드러브)

    박정규 (부드러브)

    개월 전

    이분좀만하면 600은가겠구먼 데드가 200인데 스쿼트그정도 뽑을거같은데

  91. radius

    radius

    개월 전

    1:08 네...

  92. 윤바미

    윤바미

    개월 전

    우아 ~~~~~~~~❤🤪🤪🤪🤪깨꼬닥

  93. 박지원

    박지원

    개월 전

    데드를 무슨 팔로만 185를 뽑냐 ㄷㄷ 현만이형은 다르다

  94. 홍길똥

    홍길똥

    개월 전

  95. 너와나의연결고리

    너와나의연결고리

    개월 전

    명승사자 리프팅 자세 제대로 배우시면 데드 230까지는 6개월이면 무난하게 가실듯.

  96. 윤준기

    윤준기

    개월 전

    와 스바 카메라에 주먹질할때 오줌 지림

  97. J Simon

    J Simon

    개월 전

    무서워서 좋아요 바로 누름

  98. Hee Chung

    Hee Chung

    개월 전

    Beast

  99. 우주쭈꾸미괴물

    우주쭈꾸미괴물

    개월 전

    아니 말왕 이번에 왜이러냐 건들건들 심기 계속 건드리네 딱봐도 150부터 10씩 올려도 될거같은데 왜저려냐

    • 범승민

      범승민

      개월 전

      선수니까 부상위험있어서 그런거 아닐까요? 제가 보기에는 계속 주의를 주면서 경각심을 갖게 하려는 의도같은데요

  100. 김오모

    김오모

    개월 전

    ㅋㅋㅋㅋ 진짜 힘이 장사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