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 퍼디난드 라멜라 플레이 분노, 손흥민 찾아온 리즈 골키퍼

2020/2021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리뷰
리즈 유나이티드 vs 토트넘 홋스퍼
경기 후 비하인드 스토리

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kodron.info/green/h4A.html...

댓글 

  1. 오아랑

    오아랑

    개월 전

    ㅋㅋㅋㅋ 라멜라 뇌가 없는게 아니라 뇌가 삶아서 읶은 놈이야 ㅋㅋㅋ

  2. 현재를즐겨라

    현재를즐겨라

    개월 전

    챔스가 아니라 유로파도 나가리 될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3. 초은동

    초은동

    개월 전

    질문이요 피엘에서 챔스우승팀 나오자나요 챔스자격있는 팀들중에요 그럼 한장더 가져오는거 아닌가요? 예전에는 그랬던것같아서요

  4. 양기홍

    양기홍

    개월 전

    라멜라 라보킥 장인이다~

  5. 악동카사노

    악동카사노

    개월 전

    이젠 유로파도 장담못함 밑에 팀들보다 경기도 많은데 승점차 얼마안남..손,케가 나갈경우 그냥 토트넘은 리빌딩해야함 10권팀됨

  6. Little things amuse little minds

    Little things amuse little minds

    개월 전

    라멜라 다이어 반드시 제거해야할 선수들

  7. 준모

    준모

    개월 전

    축구에서 민폐인 유형을 싹다 모아놓은 선수 이를 어학사전에서는 라멜라라고 칭하고 있다

  8. Judy “Che” X

    Judy “Che” X

    개월 전

    근데 수비정말 답도없음

  9. 루디

    루디

    개월 전

    맨유 유로파 우승하면 챔스티켓 한장더 생기지않나? 마지막까지 최선다하고 지켜봐야겠네

  10. 𝔣𝔯𝔢𝔲𝔡𝔣𝔢𝔱𝔦𝔥

    𝔣𝔯𝔢𝔲𝔡𝔣𝔢𝔱𝔦𝔥

    개월 전

    난 여태까지 블랑ㅌㅣㅂㅣ이 뭔지도 몰랐는데 ;; 알고나니깐 개지리네;;

  11. 김장우

    김장우

    개월 전

    라멜라 나올 때부터 그만 본 내가 승자다

  12. Müzik Dünyası

    Müzik Dünyası

    개월 전

    블랑ㅌㅣㅂㅣ 믿고 갔는데 진짜던데 ?

  13. BurakReyiz

    BurakReyiz

    개월 전

    와 ... 블랑ㅌㅣㅂㅣ 실화냨ㅋㅋㅋ 진짜 개쩌네 ;;

  14. Oluyorum Abi Küfür Yazmadım ajajajaj

    Oluyorum Abi Küfür Yazmadım ajajajaj

    개월 전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알고 싶었는데 죽인다 블랑ㅌㅣㅂㅣ

  15. Muzaffer Çalışkan

    Muzaffer Çalışkan

    개월 전

    블랑ㅌㅣㅂㅣ 채널 들어가섴ㅋㅋ봐라 ㄹㅇ 여캠수위 지리더라

  16. Mehmet Arif Çelebi

    Mehmet Arif Çelebi

    개월 전

    근데 블랑ㅌㅣㅂㅣ 나만 알고 싶었는데 진짜 ..너무하네 ;;

  17. T.G. OYUNDA

    T.G. OYUNDA

    개월 전

    와 ;; 블랑ㅌㅣㅂㅣ 들어가서 방송 보니깐 ㄹㅇ 혀내밀어주더라

  18. nope

    nope

    개월 전

    블랑ㅌㅣㅂㅣ 진짜 ㅇㅈ 여기는 수위 극강이네 무료에다가

  19. Bulut İnan

    Bulut İnan

    개월 전

    이쁜여자들 왤캐 많냐 블랑ㅌㅣㅂㅣ에 다벗고 노네

  20. black shade xx

    black shade xx

    개월 전

    무료에다가 블랑ㅌㅣㅂㅣ 진짜 혜자네 여기 개꿀이다!!!!

  21. Ahmet DÖKMETAŞ

    Ahmet DÖKMETAŞ

    개월 전

    블랑ㅌㅣㅂㅣ구글에 쳐서 보면 걍 무료임 ;; 어플도 있네

  22. HERKES OYUNDA

    HERKES OYUNDA

    개월 전

    블랑ㅌㅣㅂㅣ 어플도 있음? 역시 ㅎㅎㅎㅎㅎㅎㅎㅎㄹㅇ 좋네

  23. Necatienes Yorgancı

    Necatienes Yorgancı

    개월 전

    와 진짜 블랑ㅌㅣㅂㅣ가 오지긴 하는가보네 사람들 개많이 보잖아;;;

  24. Üçüz Bücüz

    Üçüz Bücüz

    개월 전

    와 진짜 인생 인방 찾았다 블랑ㅌㅣㅂㅣ 여기 진짜 이쁜여자많네

  25. Akın Özkara

    Akın Özkara

    개월 전

    블랑ㅌㅣㅂㅣ보면서 매일 밤 3ㄸ 가능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6. 7 SIZAK

    7 SIZAK

    개월 전

    어떻게 아직도 방출 안당했는지 이해가 안간다 라멜라..

  27. 작은실천

    작은실천

    개월 전

    라멜라 그냥 내려 놓는다.

  28. Howard Jin

    Howard Jin

    개월 전

    라멜라가 아니라 그 어떤 선수가 교체로 들어와도 역전 가능의 기대가 1도 안생기는게 지금의 토트넘이다

  29. 김현종

    김현종

    개월 전

    감독들이 볼때는 라멜라가 매력적인 무엇가 있긴있나보다 저렇게 나와서 삽질을 해대도 매 경기 교체에 1순위로 나오는것을 보면 감독들이 원하는 뭔가 있는듯??!

  30. 김동영

    김동영

    개월 전

    라멜라의 외장하드 라고 감독들 몰카 다 모아놓은거 아닐까?

  31. #사이타마

    #사이타마

    개월 전

    선수교체 라맬라 얼굴 처 나올때 체널 돌렸는데 보르도 개털릴때 티비를 꺼버렸다

  32. J OON

    J OON

    개월 전

    라레기

  33. 흑성

    흑성

    개월 전

    ㄹㅇ ㅅㅂ 팀들이 저런꼬라지 보면 힘이 쭉 빠지겠다 ㄹㅇ 정신나간 라멜라 새 ㄲ

  34. 진로

    진로

    개월 전

    존멜라 새대가리 새리 K리그급이 어떻게 프리미어에서 뛰고 있는거냐

  35. 근육이완맥그리거

    근육이완맥그리거

    개월 전

    라멜라는 아이라인 좀 안그렸으면....

  36. 파워팩터

    파워팩터

    개월 전

    이분은 주제를 벗어나 가지치기가 넘 심해 끝까지 들어 볼라고해도 인내심이 부족해선가 걍 안듣고 만다

  37. milktea

    milktea

    개월 전

    라멜라는 팀에 잇어서 고질병 같은 존재가 되엇습니다

  38. Seoki

    Seoki

    개월 전

    메슬리에 진짜 정감가. 귀여워.ㅋ

  39. 마왕

    마왕

    개월 전

    토트넘은 역습 위주 성향이 강한팀 인데 라멜라 같은 유형의 선수는 팀에 전혀 도움이 안되는 선수다..

  40. 개구리

    개구리

    개월 전

    라멜라는 토트넘이 돈주고 팔아야될듯

  41. 캡틴모모 captain momo

    캡틴모모 captain momo

    개월 전

    라멜라보나킥

  42. 정주현

    정주현

    개월 전

    너무 설명이 깊이있는 건 좋지만 장황하여 보는 시간이 긴 게 단점~ㅠㅠ

  43. 어설픈 달맞이꽃

    어설픈 달맞이꽃

    개월 전

    💠댓글을 보신 소수의 분들은 나날이 행복하고 모든일이 잘 되실거에요!!💠

  44. 닉네임바꿈

    닉네임바꿈

    개월 전

    사람들이 착각하는게 라멜라는 겉멋들어서 라보나를 하는게 아니라 그냥 오른발을 아예 못써서 라보나라도 하는거.... 저기서 굳이 라보나를 치는건 그냥 축구 지능문제인듯

  45. Donghwi Yeom

    Donghwi Yeom

    개월 전

    라멜라 그 상황에 부정확한 라보나킥 패스하는 거 보고 실소한 1인

  46. 김용한

    김용한

    개월 전

    우리흥 이제 팀보더 개인 기록을더 신걍쓰자 이팀은 가망이 없다.

  47. 뚝배기!!

    뚝배기!!

    개월 전

    토트넘에 죽창들고 가실분 구합니다. (100/1) 준비물: 죽창, 전투식량, 비행기 표, 방탄조끼, 도시락 폭탄(최후의 수단). * 나머진 알아서 챙기삼. 다음주에 갑시다 만만에 준비하고 모입시다

  48. 오목동전투방워

    오목동전투방워

    개월 전

    말해도 소용 없으니 포기한것 같은데

  49. 나의아저씨내앵

    나의아저씨내앵

    개월 전

    다 똑같이 느꼈구나 라멜라 라보나 하는 순간 입에서 저 미친ㅅㄲ가 튀어 나왔는데

  50. 정중동속에용트림

    정중동속에용트림

    개월 전

    라멜라는 축구 시야도 좁고 축구 지능이 아주 낮은데 마초 근성만 있음.

  51. Young Saeng Kim

    Young Saeng Kim

    개월 전

    라멜라는 내맘 나몰라라 패스엔 항상 멘탈 붕괴 허망 허탈하게 하네

  52. 최재식

    최재식

    개월 전

    자신밖에 모르는 이기적의 극치를 축구로 보여주는 라멜라~ 당신국가의 모든 국민성을 대표하는 것으로 보여서 안타까운 심정.

  53. 전준성

    전준성

    개월 전

    리즈 골키퍼 얼굴 정말 선하게 보이던데

  54. 레갈

    레갈

    개월 전

    객관적으로 봤을때 손흥민 : 올 시즌 윙어중 공격 포인트 1위, 순도 높은 골 결정력 1위, 개인 기록 경신, 리그 득점 최상위권인 3위, 케인 : 득점, 어시 전부 1위 역대급 기록. 이 둘은 충분히 현타오고도 남을듯;;

  55. 이제훈

    이제훈

    개월 전

    우연히 지나가다 저의 댓글을 보셨을모든 분들 항상 행운이 깃든 날만 가득하길🥰. 어떠한 일이든 잘 해낼거에요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56. River Sea

    River Sea

    개월 전

    라멜라는 다음 시즌 이적할 생각으로 막판이라 생각하는듯. 그동안 못 해본거 흥민에게 쌓인거 다 복수하려는 것 아닌가. 이적 무산되면 토트넘에서 어떻게 버틸려고 저러는지. 외모도 점점 밉상으로 변하는듯.

  57. Red Coach

    Red Coach

    개월 전

    라멜라 저넘은 도저히 좋게 봐줄래도 봐줄 수 없어. 하는 짓이 매번 저렇게 개인적 탐욕때문에 팀을 망치는 밉상인데.. 빨리 처래해야할 대생 1순위.

  58. 김김경숙

    김김경숙

    개월 전

    라멜라는 왜 쓰는지 몰겠네~게임 망쳐놓는 선수야~

  59. 빈스영상

    빈스영상

    개월 전

    라멜라는 벤치에서 관전할 때가 팀에 제일 도움된다.

  60. bling star

    bling star

    개월 전

    라멜라를 쓰는 놈이 븅신이지 ㅋㅋㅋ 이미 똥싸는거 검증된 놈인데 ㅋㅋㅋㅋㅋ

  61. Angel Fallen

    Angel Fallen

    개월 전

    누구보다 필드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이 제일 힘들고 답답할꺼라 선수들한테 어지간하면 욕 하기 싫은데 진짜로 이기고 싶어서 개 열심히 뛰는 선수들 몇명 밖에 없었음. 나머지는 어차피 4위 하기도 글렀는데 뭐하러 열심히 뛰나 싶은지 열심히 하지도 않고 어떤 인간들은 어차피 4위 되기 글렀으니 본인들 실력 어필이나 본인들 개인 스텟 쌓으려고 겁나 뻘짓이나 하고 진짜 이기려고 뛰던 몇명만 뭐 빠지게 뛰었던 경기.

  62. 알려줘봐

    알려줘봐

    개월 전

    베르바인 모우라 투입하지 라멜라 왜 넣는거야 제발

  63. 더킹

    더킹

    개월 전

    잘했어, 멜라 그래야 찰지게 욕을 해주지.

  64. 김사랑 (K.K)

    김사랑 (K.K)

    개월 전

    손흥민은라벨라한테 패스해주는데 역쒸나라벨라는패스없이지가찬다 좁비라벨라야

  65. Keum Soon Kim

    Keum Soon Kim

    개월 전

    너무 창의적이야~~ㅎㅎ 저상황에서 라보나 킥을 할수있는 선수가 지구에 몇이나 될까? 단 1명도 없다고 생각한다 ㅋㅋ 창의대마왕 ㅋㅋ

  66. 김동환

    김동환

    개월 전

    나몰라 = 라멜라

  67. 김x맨

    김x맨

    개월 전

    ㅋ 라멜라 역시ᆢ

  68. 송Yosi

    송Yosi

    개월 전

    라보나를 또 갈겼다고?ㅋㅋ멜라 들어와서 드리블 쳐하다 패스타이밍 다 놓치고 어이없는 패스 실수 하길래 바로 티비껏는데 계속 봤음 그 꼬라지 봤겠네ㅎ

  69. Soo-ja Grothe

    Soo-ja Grothe

    개월 전

    메이슨은 라멜라를 들여옴으로 자기의 최고의 기회를 놓였읍니다. 이럼으로 토트넘의 실패를 주고 말았죠.좋은보도에 감사합니다.

  70. 다크나이트

    다크나이트

    개월 전

    라멜라는 누가 뒤에서 봐주나 저런 선수를 교체 투입한다는 것이 ㅎ

  71. Keating한

    Keating한

    개월 전

    라메라를 기용한 메이슨 이 자슥도 무개념 상태는 똑같네!

  72. 구이신보

    구이신보

    개월 전

    라멜라 = 패배

  73. Eternal X

    Eternal X

    개월 전

    라필패.

  74. 볼 쳐진갱년기

    볼 쳐진갱년기

    개월 전

    손흥민도 골 넣은 거 외에는 그닥 잘한 거 없다고 봄. 골키핑 안되고 백패스만, 수비도 등한시 하고, 가장 문제는 수비수를 스피드로만 대처할려니 늘 뚫지 못하고 뺏기거나 영양가 없이 레길론한테 패스나 해버림!! 손흥민이 발롱도르 탈려면은 헤딩 공격력 높히고 팔 웨이트 많이해서 근육 만들어서 수비수를 팔로 밀어 간격을 넓힌다음 공간을 만들어 자유롭게 슛할수있게 스스로 만들어야 함!! 한마디로 허약체질 임! 요즘 경기보면 겁쟁이 닭 같음!!

  75. 박금남

    박금남

    개월 전

    흥민이 케인 이적하겠네

  76. 1234 3344

    1234 3344

    개월 전

    차라리 비엘사가 토트넘 오면 좋을듯

  77. 사이다

    사이다

    개월 전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라멜라 나오면서 졌다라고 생각했는데 진짜로 졌다~ 라보나 패쓰를 보고 동네 조기축구 하는줄~ㅎㅎ

  78. Beautiful Mind

    Beautiful Mind

    개월 전

    오늘 경기 토트넘이 이기리라고 생각한 사람이 있나?

  79. 늘푸른나무

    늘푸른나무

    개월 전

    오늘 경기를 다 보신 분들이라면 라멜라 욕하는 것은 당연하겠지만 특히 케인에 대해서도 할 말이 많을 것이다. 본인이 뭔가를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든 것은 알겠지만 좋은 위치에서 기다리고 있는 동료를 무시한 플레이는 마치 지려고 노력하는 선수 같았다. 중요한 순간에 반드시 본인이 해결해야 만 하려는 습관적 플레이는 동료선수들의 사기를 무너뜨리고 팀을 패배로 몰아 넣는 행위라는 것을 알아야 더 큰 선수가 된다. 오늘은 상대팀을 위한 엑스맨 인줄 알았다.

  80. 따따따

    따따따

    개월 전

    라멜라 몸 푸는거 보고 채널 돌렸는데... 역시 라멜라...ㅋㅋㅋ

  81. James Din

    James Din

    개월 전

    흥민아 이제 뭐 다 끝났으니 3게임동안 탐욕흥민 한번 되봐라. 이제 볼게 뭐있냐 ㅡㅡ

  82. ho k

    ho k

    개월 전

    라멜라 .....................................................ㅁㄴ;ㅣㅑㅓ햅두괘붇ㄹ;ㅠㅣㅜㅁ'ㅇㄹ티ㅠㅗㅁ'대홰'ㅑ놇'ㅣㅁㅇ루ㅗ;ㅣㅏㅓㅁ우로히'ㅏ뭉ㅀ

  83. in Jersey사람

    in Jersey사람

    개월 전

    그만큼 변하지 않는다는 거지~

  84. 리리리리

    리리리리

    개월 전

    이제 익숙하잔아 라멜란데

  85. 남도일

    남도일

    개월 전

    래비 회장: 라멜라 저새기 빨리 팔아

  86. Rma Elo

    Rma Elo

    개월 전

    라멜라가 레비 섹스테잎 가지고 있는듯 감독이 계속 바껴도 계속나와

  87. Anti Backstab

    Anti Backstab

    개월 전

    라멜라 교체되고 경기 계속 보시는분들도 있나요 아직?

  88. Honest Reviewer

    Honest Reviewer

    개월 전

    오프닝 목소리 다 죽어가시네요~

  89. 안지숙

    안지숙

    개월 전

    축구에서 인성을 파악이 바로 되는 라멜라 이 정도면 병원이나 감옥에 있어야하는 놈 아니냐

  90. 울하나

    울하나

    개월 전

    프로는 팀, 구단 보다 오로지 자기 가치 증명이고 그것으로 댓가를 받는 것. 흥민이는 충분히 프로로 증명됐고, 그에 준하지는 않지만 대우를 받고 있는 선수이란 것. 우승트로피에 큰 가치를 두엇다면 떠나 2부 리그나라라도, 아니면 리그2부라도. 주급을 많이 받던지, 흥민가 가진 가치를 중시하는 것은 뛴다는 것에 큰가치를 두고었다는것 아닐까? (?). 그리고 역사를 기록하는 것ㅡ아시아. 한국 선수로서 기록. 프로 팀,구단이란 어느 정도의 자산을 가지고 있는 것이냐임. 그 자산중에 우승도 존재하지,캠스 진출도.등등등등. 토트넘 구단은 요행수를 바란다는 것. 즉 투자없이 투기를 한다는 것. 챔스, 리그 등 우승하려면 투기가 아닌 꾸준한 투자가 필요. 라멜라등을 팔지 않고 계속 구단에서 계약을 한다는건 구단에서는 투기보다는 투자로 본다는 것. 아니면 충분히 주급으로 투자가 되고 있다고 보는 것임ㅡ포치, 무리뉴 보다.

  91. 이영민

    이영민

    개월 전

    라멜라는 팀이 이기는것보다 어차피 떠날거니까 자기를 돗보이게 하려했지만 어떤팀들이 그런 플레이를 하는 라멜라를 원할까? 손흥민선수만 불쌍하다! 어차피 케인도 떠날것 같고 레비회장이 팀을 좌지우지하는한 토트넘은 가망없다. 손흥민선수도 떠나는게 최상이라 생각한다!

  92. 왼발잡이

    왼발잡이

    개월 전

    손 케인 챔스못나가면 떠날꺼같은데

  93. 박민혁

    박민혁

    개월 전

    라멜라는 이중계약서 있는듯 출전만 시켜주면 주급 안받는 조건

  94. 김태화

    김태화

    개월 전

    라멜라 나올때 확신했지.ㅎ

  95. hanbum jung

    hanbum jung

    개월 전

    토트넘 리빙레전드 멈춰!

  96. 봉봉

    봉봉

    개월 전

    도대체 알리를왜빼냐

  97. tonynblue

    tonynblue

    개월 전

    라멜라 도대체 무슨 장점때문에 감독들이 기용하는지 통 모르겠다

  98. chang jae lee

    chang jae lee

    개월 전

    솔직히 케인의 업사이드 논란 골은 경기의 흐름을 바꾸어 놓았다!!!!!!

  99. 아니우

    아니우

    개월 전

    리즈 이정도 경기력이면 동화 한번 더 쓸 수도있겠다 내년엔 ㄷㄷ

  100. GeBokChi

    GeBokChi

    개월 전

    라멜라보나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