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방실이가 떠나는 이유...(ft.방실이 전학가다)

#급식왕 #전학 #유형
비즈니스 메일
E-MAIL(BUSINESS) : schoolfoodking@sandboxnetwork.net
급식게임즈 채널 링크
kodron.info/green/CWHOI_Xth7mINE98Nprz6A.html
급식걸즈 채널 링크
kodron.info/green/GS6cF75ZieNdszK_3BrQZQ.html
급식커플 채널 링크
kodron.info/green/EDR6NjX2VL5S3DJ1ENRIYw.html
급식왕과 소통하실 분들은
인스타
schoolfoodking
틱톡 아이디 schoolfoodking
vt.tiktok.com/d69rtD/
페이스북
profile.php?id=100040932466628

댓글 

  1. 방실이

    방실이

    개월 전

    그동안 급식왕학교에서 사랑해줘서 고마웠어~! 내 기억은 다 찢어버려.....ㅠㅠ!! 잘지내....

    • 윤미경

      윤미경

      12 시간 전

      떠나지말요

    • 신유주

      신유주

      5 일 전

      방실이가지마요!!ㅜㅜ

    • 문윤주

      문윤주

      8 일 전

    • 유혜정

      유혜정

      12 일 전

      저도그거배워요

    • 김도훈

      김도훈

      12 일 전

      잘가

  2. 김서현

    김서현

    시간 전

    ㅠㅠ너무슬프다ㅠㅠㅠㅠㅠㅠ

  3. 이현주

    이현주

    11 시간 전

    빙그래.....

  4. 이현주

    이현주

    11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5. 이현주

    이현주

    11 시간 전

    나~아니거든%

  6. 미미인형 리뷰채널

    미미인형 리뷰채널

    13 시간 전

    5:20.충섭이 웃곀ㅋㅋㅋ

  7. 최서연

    최서연

    일 전

    방실이 언니 가지마~ㅠㅠ방실이 언니 없으면 누가 더 재미를 주냐고 ㅠㅠㅠㅠ

  8. 정예인

    정예인

    일 전

    ㅠㅠㅠㅇ으액ㅠ아아ㅠ가지마여 방실이니뮤ㅠ으액ㅠㅠ

  9. 슈가베리 아름

    슈가베리 아름

    일 전

    빙그래 팬들이 모두 이탈돼셨습니다 빙그래 팬들이 방실이팬의로 교채돼었습니다

  10. 김윤희

    김윤희

    일 전

    방실이누나슬퍼요ㅠㅠㅠㅠㅠ 네ㅠㅠㅠ

  11. 이서림

    이서림

    2 일 전

    근데 빙그래 방싱이 안테 좀 너무했다ㅠㅠ

  12. 우 신현

    우 신현

    2 일 전

    방실아급식왕학교떠나지마ㅠㅠㅜ₩😭😭😭😭😭

  13. 학생과놀자2

    학생과놀자2

    3 일 전

    방실아 이제 악녀짓좀 그만하고 ㄲㅈ럼^_^

  14. wjddnd0814

    wjddnd0814

    3 일 전

    으악 내눈!!

  15. 인성호은

    인성호은

    4 일 전

    언니 떠나지 말아요...ㅠ

  16. 김효정

    김효정

    5 일 전

    방실아 ㅠㅠㅠㅠㅠㅠ

  17. 김초은

    김초은

    5 일 전

    ㅠㅠㅠㅠ안돼가지마

  18. 안유리

    안유리

    6 일 전

    두더지충섭비 뻥이에여

  19. 박성우

    박성우

    6 일 전

    지금은 아니야

  20. 송서린

    송서린

    6 일 전

    아니

  21. 방영자

    방영자

    7 일 전

    13:10 앜 지방생 바우 귀여워♡

  22. 박마남매

    박마남매

    7 일 전

    ㅋㅋㅋㅋㅋ

    • 박마남매

      박마남매

      7 일 전

      ,

  23. 방영자

    방영자

    7 일 전

    0:57 (우) 엑!

  24. 신신이

    신신이

    7 일 전

    앵??? 진짜 떠나??? 친구들 나 댓글 좀 남 겨줘~~

  25. sophie min

    sophie min

    7 일 전

    우엥 ㅠㅠ

  26. 황원제

    황원제

    7 일 전

    한 번만 본다

  27. 태싹이!

    태싹이!

    7 일 전

    누군지 몰라서 기분이 슬프지않네

  28. 박미라

    박미라

    7 일 전

    방실이서운하게까 빙그레나빠

  29. 나는야!아린이지롱!

    나는야!아린이지롱!

    8 일 전

    방실이만 착해지면 짱이겠당

  30. 초보 로블록스 유튜버 린💗

    초보 로블록스 유튜버 린💗

    8 일 전

    나 썸네일 보고 깜짝놀랐잖아 방실언니 ㅠㅠ

  31. 강아인

    강아인

    8 일 전

    저 알겠다 알렉스,사마귀가 빙그래 엄마 죽인가걸요?

  32. 경강선YouTube

    경강선YouTube

    9 일 전

    5:09 신태일

  33. 스타일TV

    스타일TV

    9 일 전

    방실이 없으면 빙그래랑 못 사귀자나!!!!!!!!!!!!!!!!!!!!!!!!!!!!!!!!!!!!!!!!!!!!!!!!!!!!!!!!!!!!!!

  34. 스타일TV

    스타일TV

    9 일 전

  35. HL S

    HL S

    9 일 전

    방실이 떠나지마!ㅠㅠ

  36. 정윤성

    정윤성

    9 일 전

    아...슬픈데ㅠㅠ사...삼촌경환 너만 보인단말이야~노래 잘불러ㅋㅋㅋㅋㅋ

  37. 이태호

    이태호

    9 일 전

    바순이남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38. 설레바리

    설레바리

    9 일 전

    삼촌 경환이 아 기분 나빠 했을때 완전 짜증나!그냥 바우를 던지는 거임??

  39. 정지완 tv

    정지완 tv

    9 일 전

    아니 걱정이 아니라 욕을 해야지 잼민이들아

    • 백승철

      백승철

      9 일 전

      ㅇㅈ

  40. my Y

    my Y

    9 일 전

    방실이언니 돌아와져요

  41. 구름이tv

    구름이tv

    9 일 전

    언니 오해야 오해오해오해

  42. 구름이tv

    구름이tv

    9 일 전

    뭐얔ㅋㅋㅋㅋ

  43. 미호의 쌍둥이 랜드

    미호의 쌍둥이 랜드

    9 일 전

    방실아 잘가잘됐네실실 그래서

  44. 소미ty

    소미ty

    10 일 전

    14:48 충섭아....

  45. 소미ty

    소미ty

    10 일 전

    방실아ㅠㅠㅠㅠ

  46. 강나영

    강나영

    10 일 전

    방실이가 떠나면 이제 못 만나겠다 ㅠㅠ

  47. 여광돌맘

    여광돌맘

    10 일 전

    더지불쌍해

  48. 정영아

    정영아

    10 일 전

    ❤🧡💛💚💙💜💖

  49. 정영아

    정영아

    10 일 전

    방실이언니사랑해요💝

  50. 정영아

    정영아

    10 일 전

    방실이언니엄청예뻐요

  51. 최성희

    최성희

    10 일 전

    방실아ㅠㅠ난 죽을 거야 팡

  52. letsme11

    letsme11

    10 일 전

    언니가지마요ㅠㅠ😭😭😭

  53. 다둥이의농장

    다둥이의농장

    11 일 전

  54. 이경선

    이경선

    11 일 전

    으 유

  55. 김수원

    김수원

    11 일 전

    방실이언니아프지말세요

  56. 꼬밍이들모두 모여랏

    꼬밍이들모두 모여랏

    12 일 전

    언니 가지마ㅜㅜ

  57. 송철수

    송철수

    12 일 전

    벚꽃 잡으면 소원이 어진데 알지

  58. 정지훈

    정지훈

    12 일 전

    방실이 힘내요

  59. 변수현

    변수현

    12 일 전

    삼촌경환에서 뭘 봤는데...................잘못봤겟지? 뭐..........................................................................

  60. 유나유나유

    유나유나유

    12 일 전

    방실이 언니 다시돌아와져요!

  61. 졸라맨졸라

    졸라맨졸라

    13 일 전

    근데 충섭아 같은악마 방실이가 갔는데 왜 네이스야ㅋㅋㅋㅋㅋㅋ

  62. 이유정

    이유정

    13 일 전

    그동안 난너가 매일 나쁘다고 생각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63. 이유정

    이유정

    13 일 전

    잘가 잊지 않를께

  64. 이유정

    이유정

    13 일 전

    방실아

  65. 호해준

    호해준

    13 일 전

    안녕ㅠㅠㅠㅠㅠㅠ

  66. 이가을

    이가을

    13 일 전

    너의기억있지안을게ㅠㅠ내가마지막으로유행어하나할게ㅠㅠㅠㅠ...확찌져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안녀유ㅠㅠㅠ

  67. 이가을

    이가을

    13 일 전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빙그래어그러게앙봤는뎅었덯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빠ㅠㅠㅠㅠ

  68. 잡초

    잡초

    13 일 전

    ㅠㅠㅠ

  69. 스위트유나TV

    스위트유나TV

    13 일 전

    방실아가지마나너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0. 바움

    바움

    13 일 전

    가뜨기나 감기 걸렸는대 이것때매 더 악화됨 ㅠㅠ

  71. 이현민

    이현민

    13 일 전

    헤어질때 충섭이 네이스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 송은미

    송은미

    15 일 전

    방실언니 떠나지마요ㅠㅠㅠㅠ

  73. 최영규

    최영규

    15 일 전

    방실이 귀여워서 악녀가 아니구 천사 되면완전 인기 쨩!!

  74. 시후

    시후

    15 일 전

    우연이 지나가다 저에 댓글을 보셨을 모든분들 항상 행운이 깃든 날만 가득하길🥰❤ 만수무강 하시고 어떠한 일이든 잘 해내실거예요ㅎㅎ 오늘하루도 수고했어요👍

  75. 서병욱

    서병욱

    15 일 전

    빨리 떠나라 죽기 전에

  76. 렉서스 GS F 로블록스 sdghyrs

    렉서스 GS F 로블록스 sdghyrs

    15 일 전

    삼촌경환 약간 신태일 닮았다

  77. 냥이

    냥이

    15 일 전

    안대방실언니가지마...난방실언니좋다고!!!!ㅠㅠㅜㅠ

  78. 사겜까

    사겜까

    15 일 전

    바우님 불쌍해 ㅠ

  79. 이꾸

    이꾸

    15 일 전

    힝 가지마세용--

  80. 전국민

    전국민

    16 일 전

    아니방실리가멀정해는데ㅠㅠ

  81. 떡뽀끼 유튜브

    떡뽀끼 유튜브

    16 일 전

    빙그래님 너무 잘생김 잘생김 인정? 어 ㅇㅈ

  82. YoLo٭수달'ڡ'

    YoLo٭수달'ڡ'

    16 일 전

    떨어지는 꽃잎이라면서

  83. 황미원

    황미원

    16 일 전

    그학교대전이죠

  84. 김영식

    김영식

    17 일 전

    방실언니 돌아와ㅠㅠ

  85. 홍성진

    홍성진

    17 일 전

    오늘은 재미있습니다.

  86. 다이지-DAIZ

    다이지-DAIZ

    18 일 전

    "추억이 기쁨과 슬픔을 만든다."

    • _아기거북

      _아기거북

      5 일 전

      @나는야!아린이지롱! 명원..?ㅋㅋㅋㅋ

    • 나는야!아린이지롱!

      나는야!아린이지롱!

      8 일 전

      최고의 명원...ㅠㅠ방실아 떠나지마!

  87. 하세요

    하세요

    18 일 전

    감동적인 드라마 같지만 그렀치 않다는 사실 이게 바로 사기사기사기!

  88. 찬형미숙

    찬형미숙

    18 일 전

    방실아

  89. 김민서

    김민서

    18 일 전

    14분 16초:나만 눈물나나?..?

  90. 양지현

    양지현

    18 일 전

    와 바로헤어질거면 에초에 왜사궜는지 이해안간다

  91. 이지연

    이지연

    19 일 전

    와 진짜 대박이다...

  92. 배미영

    배미영

    19 일 전

    사랑..?사랑한단 말이야~~~ 널좋아했딘말이야~~~~~~~ 방실이빙그래완전좋아했었네..? 들이걸어요~~~ 롤리롤리롤리 롤리롤리롤리 넘좋아....ㅠㅠ 방실이언니 가지마요...

  93. 윤세연

    윤세연

    19 일 전

    방실이언니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4. TV별리

    TV별리

    19 일 전

    언니 예쁜뎅~ 학교 떠나지 말아욤~^^♡♡

  95. 아너무재미짜나임짱

    아너무재미짜나임짱

    19 일 전

    ?

  96. 윤택근

    윤택근

    19 일 전

    ㅠㅠ 가지마세여........

  97. 딸기버니🍓🐰

    딸기버니🍓🐰

    19 일 전

    나만 이거 보면서 움..?

  98. 《빛나는 나비》『나비빛』

    《빛나는 나비》『나비빛』

    19 일 전

    방실이 언니이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9. 김아름

    김아름

    19 일 전

    가지마~!!!! 흐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앙 방실아유유유유유유우우

  100. Ryan Kim

    Ryan Kim

    19 일 전

    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