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 선수 보다 촬영한 팀이 ,,,

댓글 

  1. 라면님

    라면님

    2 일 전

    현대 광고

  2. 안중서

    안중서

    2 일 전

    어이구 차 한대값 아닌가?

  3. JH J

    JH J

    3 일 전

    China virus tiktok

  4. 이효진

    이효진

    3 일 전

    분명 카메라 잡으시는분도 싱글치실거임

  5. A pple

    A pple

    3 일 전

    영상 보기전에 중국틱톡인걸 알고 보냐?

  6. jk p

    jk p

    4 일 전

    아깝네 와

  7. Toys bubuTube

    Toys bubuTube

    4 일 전

    와 미친 저걸 어떻게 계산하고 치는거냐??!!

  8. 메멤메ᅦ메

    메멤메ᅦ메

    4 일 전

    Playboi Carti-7AM (prod.adrian)

  9. woo bebe

    woo bebe

    5 일 전

    백스윙탑에서 출발바로전에 카메라가 먼저 출발해뿌네ㅡ그러니 따라가지네

  10. 김강민

    김강민

    5 일 전

    드론 이개쒹끼들아

    • 뽀짝

      뽀짝

      5 일 전

      크레인

  11. 엔딩요정

    엔딩요정

    5 일 전

    내 눈알 골프공 아니라 핸드폰에묻은 먼지 따라가고 있었네

  12. 축구춥구

    축구춥구

    5 일 전

    노래 뭔지 너무 궁금합니다 ㅜㅜㅜㅜ

  13. 👺햐햐

    👺햐햐

    5 일 전

    다운스윙 시작할때 카메라 미리 움직이는 센수

  14. 델리만주

    델리만주

    5 일 전

    공따라가는 카메라기술이 있는데 축구경기에서 주심인가 대머리분 있는데 계속 주심만 찍었다는ㅋㅋㅋㅋㅋ kodron.info/mine/xYrdqHm-23mFwXU/bidio.html ㅋㅋㅋ 찾았어용

    • 김현주

      김현주

      2 일 전

      ㅋㅋㅋ

    • 양놈

      양놈

      4 일 전

      ㅅㅂㅋㅋㅋㅋㅋㅋ맥이네

  15. 알리다

    알리다

    5 일 전

    와~ 이걸 어캐 따라가지...????

  16. 우유아빠

    우유아빠

    5 일 전

    저동으로 따라가는거 아님???

  17. 임관현

    임관현

    5 일 전

    프로가 드론4k에 크롭

  18. 미비포유

    미비포유

    5 일 전

    이와중에 현대,,,

  19. 류무진

    류무진

    5 일 전

    촬영팀보다 음향감독이,,

  20. 이이제이

    이이제이

    6 일 전

    클로킹썼는데 어케찾았누 옵저버 시점 ㄷㄷ

  21. A vril

    A vril

    6 일 전

    마지막 현대로고 ^^

  22. 민성원

    민성원

    6 일 전

    독수리가촬영하나

  23. 주황색

    주황색

    6 일 전

    눈알 빠지것네...

  24. lonely

    lonely

    7 일 전

    크레인타고 찍었을텐데 대단합니다!

    • Hello Hello

      Hello Hello

      6 일 전

      @흐규흐규바규바규 객관적으로 봐서 그래요 암튼 이해했으니까 끝난 거죠

    • 흐규흐규바규바규

      흐규흐규바규바규

      6 일 전

      @Hello Hello 앞에 ㄹㅇ 있자나...

    • 김종수

      김종수

      6 일 전

      @Hello Hello 센스만점이십니다~ ㅋㅋ

    • Hello Hello

      Hello Hello

      6 일 전

      @김종수 ㅇㅎ

    • Hello Hello

      Hello Hello

      6 일 전

      @김종수 아 그런 거??

  25. 서호원

    서호원

    7 일 전

    우리나라도 스브스 제이티비씨 카메라 감독님들 기본 스펙입니다

  26. 장동민

    장동민

    9 일 전

    골퍼 뒤가 아닌 저런 다중각도에서 카메라에 공담기 엄청 어려운데 촬영팀도 프로

  27. 김동균

    김동균

    9 일 전

    에이 2등이네 ㅎ

  28. 유한성

    유한성

    9 일 전

    영상 굿...

다음 것